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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도가와 란포: 선별된 단편소설"

추리소설은 이전에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님의 작품만 접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관련되지 않습니다(나는 근시안적입니다).

저는 에도가와 란포에 대해 잘 모릅니다.

본명이 히라이 타로 인 에도가와 란포는 일본에서 '추리 추리 소설의 아버지'로 알려져있다. 그의 형사 아케치 코고로는 일본에서 누구나 아는 이름이다.

그의 삶의 진정한 공헌은 그가 극도의 물질적 당혹감과 상당히 연약한 정신의 조건 속에서도 추리소설 창작을 고집했다는 점이다. 말년에 그는 새로운 인재를 격려하고 발굴하기 위해 저축한 대부분의 돈을 에도가와 란포상(일본 추론계의 노벨상)을 제정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에도가와 란포의 문체는 상대적으로 거칠고, 세밀하지만 절묘하지 않은 긴 묘사는 범인의 광기 어린 집착 심리 상태를 보다 현실적으로 묘사할 수 있다.

동시에 란포는 자신의 소설에서 특정 유형의 범죄 행위를 자세히 묘사하는 경우가 많으며, 마침내 이전 장 모두가 거짓이라고 언급합니다. 그리고 환상이 얽혀있습니다.

이는 란포 자신이 자주 말한 "세상은 꿈이다. 밤의 꿈만이 현실이다"라는 말과 일맥상통한다.

(에도가와 반란에 대한 자세한 분석이 있다. 이 책에서는 아유무의 글쓰기 특징에 대해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이 책에는 에도가와 란포의 네 편의 단편 소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동전'과 '낮의 악몽'. , "반지", "스티커를 들고 여행하는 남자"

각 기사 뒤에 번역가의 분석이 있는데 매우 요약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첫 번째 이야기와 두 번째 이야기를 더 좋아해요.

"두 개의 구리 동전"은 에도가와 란포의 데뷔 소설입니다. 결말을 짐작할 수 없고, '무대 뒤의 남자'가 누구인지도 모르고, 두 친구는 누가 더 똑똑한지 알아보기 위해 서로 경쟁한다.

5만 위안이 도난당했고, 그의 행방은 실종됐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이 글의 비밀번호가 하이라이트입니다. 잘 이해는 못했지만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어요(웃음, 울음). 저자는 비밀번호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으며 비밀번호를 깨는 것은 흥미롭고 두뇌를 작동하게 만듭니다.

"사마귀가 매미를 따라다니는데 꾀꼬리가 뒤에서 따라다닌다"는 느낌. 한 세트씩. 그것은 내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백일의 악몽'은 판타지, 미스터리, 꿈... 때로는 진실이기도 하고 때로는 거짓이기도 하며, 현실과 환상을 담고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한 남자가 자신이 아내를 죽였다고 말했다. 주변 사람들은 그 주위에 모여 때때로 웃었다.

그 남자의 모습이 끔찍하게 느껴집니다.

"가발처럼 윤기나는 머리카락 아래 바퀴벌레 모양의 높은 콧대, 청록색 얼굴, 가느다란 눈, 입술에 아름다운 턱수염이 있지만 입술은 밝게 칠해져 있다" 붉게 물든 입술이 계속 오물오물 흘렀다. 높은 코에서 땀이 흘렀다. 기모노 자락에서 먼지가 잔뜩 묻어났다. 이상하게도 살인은 농담이고 좋은 오락입니다. 사실인가요, 거짓인가요?

꿈을 꾸는 것 같았지만 부엌 찬장에 있던 시체는 차가운 빛을 발했고, 피부는 이미 검게 변해 있었다.

안개, 연기, 연기, 불꽃은 떠 다니는 세계와 꿈을 반영합니다.

'반지'는 앞선 두 기사만큼 강렬한 느낌을 주지는 못했다. 이후 전개도 짐작할 수 있다.

<스티커를 들고 여행하는 남자>의 전체 이야기는 환상적 향기가 꿈으로 변하고, 황혼녘 하늘에 홀로 그림자가 드리우는 꿈과 같다.

글 전체의 언어는 화려하고 설명은 미묘합니다. 아름다움의 '집중도'가 너무 높아서 보기가 쉽지 않다. 웅장한 홀이 어지러워집니다.

에도가와 란포는 항상 자신의 작품을 매우 가혹하게 비판하고 친절한 말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란포는 '스티커를 들고 여행하는 남자'라는 작품에 대해 "어떻게 보면 내 단편 중에서 이 작품이 가장 감동적일 수도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흠~ 그래도 너무 좋은 이야기네요. (진정하시고 다시 찾아보겠습니다.)

추리소설을 읽는 것도 좋은 경험이에요. 작가님의 생각과 발상이 존경스럽습니다. 사람들이 박수를 보내게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