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슈라다오란 무엇인가요?
슈라다오란 무엇인가요?
슈라다오는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아수라의 길
아수라는 원래 인도의 고대 신 중 하나로 사납고 공격적인 귀신이었고 남자는 매우 추악했습니다. 샤크티 황제는 음식은 맛있지만 여자는 아름다웠고, 아수라는 여자는 아름답지만 맛있는 음식은 없었기 때문에 샤크티 황제와 자주 싸웠다. 아수라(Asura)의 산스크리트어 번역이 "비천국"을 의미하는 것처럼 아수라의 길은 비천국이라고도 불립니다. 그것은 천상의 존재처럼 살 수 있고 축복을 누릴 수 있지만 천상의 존재의 덕은 없습니다.
『삼매경』에는 세상이 산과 바다와 땅을 막 형성했을 때 빛과 소리의 천국에서 장난기 많은 신선들이 인간 세상에 놀러 왔다고 말합니다. 불멸의 존재 중 한 명이 바다에서 목욕을 하고 있을 때 "물의 정령"이 그의 몸에 들어와 살이 많은 알을 낳았습니다. 8000년의 성장 끝에 이 살이 많은 알은 마침내 수미산만큼 긴 몸과 천 개의 눈, 스물네 개의 다리, 그리고 머리와 입과 손이 모두 구백구십구십구십만 개에 이르는 암괴물을 낳았다. 아홉, 무서운 모습을 한, 즉 아수라의 조상. 그 여자 괴물은 나중에 비마지타(Bhimajita)라는 남자 괴물을 낳았는데, 그 덕분에 그는 하늘과 땅을 자유롭게 오갈 수 있었고, 그래서 수많은 미녀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신들과 인간들을 보고 그도 그와 결혼하고 싶어했습니다. 여자 요괴는 아들을 대신해 아름다운 간다르바에게 청혼했고, 그 결과 간다르바는 흔쾌히 결혼에 응했고, 아수라 가문은 점점 번영하게 되었다. 비마치타의 매력적인 딸은 이미 수억 명의 아내와 첩을 거느린 천상의 황제 시티안을 유혹해 그녀와 사랑에 빠지고 첩으로 결혼했다. 뜻밖에도 샤크티 황제는 결혼 후 새 것을 사랑하고 낡은 것을 싫어했다. 아수라 여장군은 아버지에게 자신의 불만을 털어놓으며 전례 없는 전쟁을 일으켰다. 아수라들이 석가모니가 살았던 수미산을 포위하고, 건준이 공격을 개시했을 때, 석가모니는 부처님께서 큰 재앙이 닥치면 반야바라밀다 주문을 외우면 귀신병들을 물리칠 수 있다고 말씀하신 것을 기억했습니다. 당연하게도 그가 주문을 외우자마자 네 개의 큰 검바퀴가 갑자기 공중에서 날아와 아수라왕의 손과 발이 거의 절단될 뻔했다. 다행히 그는 이 재난을 피하기 위해 연꽃 구멍으로 탈출했지만 그의 생명력은 심하게 손상되었다. 그리고 복수는 어려웠다. 전쟁은 아수라 일족의 패배로 끝났지만, 그 후에도 천상과 아수라의 전쟁은 끝나지 않았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 샤크티 황제는 다시 아수라의 딸과 사랑에 빠졌고, 천상의 음악신에게 신부값을 가져오라고 명령하고 노래를 통해 위협과 유인을 통해 아수라가 결혼에 동의하도록 유도했습니다. 뜻밖에도 아수라는 시티안 황제가 사람들을 너무 속인 것에 화가 나서 음악의 신을 궁궐에서 추방했을 뿐만 아니라 즉시 군대를 보내 신들을 공격했습니다. 싸움에 능한 아수라가 천궁을 함락시키던 바로 그 순간, 샤크티 황제가 마지막 신의 저주를 떠올려 아수라왕의 군대는 패하고 다시 후퇴하고, 다시 연근 속으로 후퇴하여 숨어야 했다.
석천이 아수라 소녀들을 모두 납치한 직후, 아수라왕은 사절을 보내 협상을 했고, 석천은 불교의 제자로서 계율을 어기고 도적질을 했다고 지적했다. 협상 끝에 두 당사자는 마침내 합의에 이르렀고 샤크티 황제는 자신이 계율을 훔쳤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사랑하는 딸을 샤크티 황제에게 바치는 것 외에도 기꺼이 아수라 소녀를 돌려보내기로 했습니다. , 아수라도 삼귀오계를 받아들여 부처님이 되었고, 이 전투는 마침내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천상 전쟁 중에 샤크티(Shakti) 황제와 싸우던 아수라 왕이 있었는데, 그는 해와 달을 손에 쥐고 빛을 차단할 수 있었기 때문에 낙카일라(Luo Kailuo Asura)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해와 달을 손으로 막아 일식과 월식을 일으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그가 바라문으로 태어났을 때 탑이 타는 것을 보고 불을 꺼서 탑을 보호했기 때문이다. 그는 이 공덕을 이용해 탑을 구했고, 거대한 육체를 얻고 싶었다. 이런 소원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법을 믿지 않고 항상 싸움을 좋아했기 때문에 죽은 뒤에는 아수라의 길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아수라(Asura)는 술을 마시지 않는 신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바다 속에 사는 아수라들은 원래 술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마시는 술은 바닷물로 만들었기 때문에 항상 짠맛이 나고 쓴 맛이 났다고 합니다. 다시는 술을 마시지 마세요.
아수라로 환생한 이들은 과거에 큰 악행을 저지른 적은 없으나, 매우 오만하고 자존심이 강해 남을 깔보거나 자신보다 나은 사람을 시기하기도 한다. 《업업차경》에는 몸의 작은 악업, 입의 작은 악업, 마음의 작은 악업, 현장의 오만, 현장의 오만, 증가하는 교만, 큰 것에 대한 교만, 악에 대한 교만은 천천히 선행의 뿌리로 돌아가라. 카르마의 힘으로 인해 아수라는 태아, 난자, 젖음, 변신의 네 가지 탄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알에서 태어난 사람은 귀신계에 있어서 그 힘을 이용해 공중에서 초자연적인 힘을 발휘할 수 있고, 자궁에서 태어난 사람은 인간계에 있는데, 환생하는 이유는 본래 천상계에 있었기 때문이다. 물에서 태어난 사람은 동물의 세계에 있다가 물에서 살다가 아침에는 하늘을 헤엄치고 저녁에는 물로 돌아갑니다. 다시 태어난 사람은 천국의 길에 있습니다. 이렇게 거듭나면 일생과 수명은 천도와 같으나 지위는 천당보다 열등할 것입니다.
아수라 길(Asura Path)이란 무엇입니까?
아수라 길(영역 이름) 아수라는 여섯 가지 길 중 하나입니다. 종종 다투는 사람.
아수라는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으로 한문불경에서는 아수라, 아솔로, 아수라, 아수루오, 아술룬, 아술룬 등으로 번역되기도 한다. 자유로운 번역은 천상적이지 않고, 유사하지 않으며, 올바르지 않고, 디오니소스적이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은 불교의 육도(六道) 중 하나이자 팔천신(八龍神) 중 하나이다. 신이라고는 하지만 신의 선행은 없고 귀신과 비슷하다. 유령이라고 하지만 신의 힘을 갖고 있다. 인간의 일곱 가지 감정과 여섯 가지 욕망을 갖고 있으면서도 신과 귀신의 힘과 악의를 지닌 존재라고 한다. 그러므로 신도 귀신도 인간도 아닌, 신과 귀신과 인간 사이 어딘가에 존재하는 일종의 괴물이다.
아수라는 원래 인도의 고대 신 중 하나로 사납고 공격적인 귀신이자 신이었다. 맛있는 음식은 있었지만 미인은 없었고, 슈라에게는 아름다운 여성이 있지만 맛있는 음식이 없습니다. 양측은 서로를 질투하여 샤크티 황제와 끝없이 싸우곤 합니다. 아수라(Asura)의 산스크리트어 번역이 "비천국"을 의미하는 것처럼 아수라의 길은 비천국이라고도 불립니다. 그것은 천상의 존재처럼 살 수 있고 축복을 누릴 수 있지만 천상의 존재의 덕은 없습니다.
윤회육도 중 아수라도는 무엇을 말하는가?
아수라(Asura)는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으로 아수라(Asura), 아솔로(Asolo), 아수라(Asura), 아수룬(Asulun)에 정착한 아수(Asu)라고도 한다. , Asulun 등등. 자유로운 번역은 천상적이지 않고, 유사하지 않으며, 올바르지 않고, 디오니소스적이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은 불교의 육도(六道) 중 하나이자 팔천신(八龍神) 중 하나이다. 신이라고는 하지만 신의 선행은 없고 귀신과 비슷하다. 유령이라고 하지만 신의 힘을 갖고 있다. 인간의 일곱 가지 감정과 여섯 가지 욕망을 갖고 있으면서도 신과 귀신의 힘과 악의를 지닌 존재라고 한다. 그러므로 신도 귀신도 인간도 아닌, 신과 귀신과 인간 사이의 괴물인 일종의 괴물이다.
슈라다오란?
하늘과 인간 사이의 육도 중 두 번째 길.
생활은 좋지만 성질이 나쁘고 싸움을 좋아한다. 늘 신들과 전쟁을 벌이고 있다
슈라다오란?
단지 그것의 반성이 아닌
수라도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수라도는 환생의 여섯 가지 길 중 하나를 말하며, 여섯 가지 길은 다음을 가리킵니다. 천국, 아수라, 인간, 동물, 아귀, 지옥의 길로.
아수라(Asura)라고 줄여 부르는 아수라의 길은 산스크리트어 아수라(Asura)를 음역한 것이다. 이 길에서 태어난 존재는 전생에 큰 선업을 가지고 있지만 혐오와 증오로 인해 천국이 아닌 천국과 같은 생명체로만 환생할 수 없습니다. 아수라의 길에 있는 존재들은 극도로 분노하고 질투심이 많습니다. 그들은 종종 하늘의 존재들과 싸우지만, 종종 그들의 몸이 멍으로 뒤덮일 때까지 패배하고 구타당하여 돌아옵니다. 이 영역의 중생들은 큰 축복과 장수와 총명을 가지고 있지만 증오 때문에 행복하지 않습니다. Shura Dao는 일반적으로 싸우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슈라가 무슨 뜻인가요? 아니면 무엇을 나타내는가?
6가지 길은 1. 천국, 2. 수라, 3. 인간, 4. 동물, 5. 배귀, 6. 지옥이다.
그 중 위쪽 세 가지 길은 세 가지 선한 길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행위(선과 악 카르마, 즉 원인과 결과)가 더 좋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사역이 더욱 가혹하여 모든 것이 가라앉는다. 생사의 단계로 나누어진 중생들에 대한 환생의 길은 육도를 벗어나지 못한다.
소위 윤회: 오고 가는 상황을 수레바퀴가 회전하는 것과 같이 육도(六道)를 예외 없이 돌고 도는 것을 묘사하므로 육도(六道)라고 한다. 재생.
지옥 육계 중에서 지옥이 가장 고통스럽습니다.
'지옥'은 단지 일반적인 용어일 뿐, 사실 팔열지옥, 팔냉지옥, 근지옥, 고독지옥의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고독지옥을 제외한 다른 모든 지옥은 모든 생명체의 집단적 카르마에 의해 생성됩니다. 가장 심각한 악을 행한 자들은 지옥계에 다시 태어날 것이며, 그들이 이 계의 고통에서 벗어나기까지는 수십조년이 걸릴 것입니다.
지옥계의 생명체는 어머니의 자궁이나 알에서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변화를 통해 태어난다.
팔열지옥에 태어나는 중생들은 온갖 큰 괴로움을 겪습니다. 어떤 뜨거운 지옥에서는 중생들이 서로 죽여도 죽지 않고 몇 년, 몇 달 동안 죽임을 당할 뿐 도망갈 길이 없습니다. 다른 감옥에서는 일곱 구멍에서 연기가 날 때까지 중생을 불태우거나, 해체하거나, 녹인 구리에 넣어 껍질이 깨지고 살이 썩을 때까지 삶았습니다. 이는 과거의 악업이 성숙해졌을 때 나타나는 비참한 상태로, 말할 수 없이 비참합니다. 팔냉지옥(八冷地獄)에서는 중생들이 각기 다른 정도의 냉통을 겪게 되고, 심지어 수백억년 동안 얼어붙기도 하고 얼어붙기도 하지만, 업력이 다하지 않았기 때문에 죽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다른 지옥의 고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참고: 스승님의 저서 "생사의 수레바퀴" 참조). 요컨대 지옥계는 육계(六界) 중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곳입니다.
불교마다 지옥에 대한 설명도 다릅니다. 팔지옥, 백삼십육지옥, 육만사천지옥 등이 있습니다.
축생계 상대적으로 말하면 축생계에 태어난 존재들은 삼악계 중에서 고통을 가장 적게 받습니다.
동물계의 중생들 중 육지에 사는 생물은 거의 없고 바다에 사는 생물이 대부분이다. 가장 작은 곤충부터 고래, 코끼리까지 모두 동물의 영역에 속합니다. 그 밖에도 용, 황금날개 새 등 우리가 흔히 볼 수 없는 동물도 가축에 속한다. 어떤 동물은 하루만 사는 반면, 다른 동물은 몇 겁 동안 살 수 있습니다.
육지의 동물들을 관찰하는 한 우리는 이 길의 고통을 이해할 수 있다. 야생에서 방황하는 동물들은 추위, 더위, 굶주림, 갈증, 사냥을 당하고 오랫동안 서로 잡아먹는 등의 고통을 겪습니다. 인간이 키운 동물들은 가죽과 고기와 뼈를 얻기 위해 노동을 하고, 채찍질을 당하고, 심지어 도살까지 당하는데, 이는 똑같이 비참한 일입니다.
지옥계 생활과 아귀계 생활은 큰 고통으로 인해 불교를 수행할 시간이 없습니다. 축생계의 중생은 무지하고 지혜가 없으므로 법을 깨닫지 못하므로 선한 일을 행할 수 없느니라. 이에 대한 예외는 소수의 동물뿐입니다. 그러므로 일단 축생계에 떨어지면 모든 카르마가 소진되고 과거의 또 다른 작은 선행이 무르익어 다시 인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할 때까지 고통을 견뎌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이생에서 몇 번이나 죽였습니까? 그러면 삼악계에 수많은 환생을 하게 될 것이며 회복되지 않을 것입니다. 인간계: 불선한 행위로 인해 삼악계에 태어나고, 선행으로 인해 삼선에 태어나는 중생. 삼선(善善) 중에서는 천상에 태어나는 복이 가장 크며, 수라도(聖樂道), 인간세상 순이지만 불교를 수행하기에 가장 적합한 곳은 인간세상이다.
인간계에 태어나는 고통은 크게 네 가지 괴로움, 즉 태어남의 괴로움, 늙어가는 괴로움, 병든 괴로움, 죽음의 괴로움으로 요약될 수 있다.
우리 모두는 노년, 질병, 죽음의 고통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출산의 고통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엄마 뱃속에서, 심지어 출산 중에 겪었던 고통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엄마 뱃속에 있는 거의 9개월 동안 아기는 엄청난 고통을 겪습니다. 지금은 기억나지 않는다고 해서 그 당시에는 느끼지 못했다는 뜻은 아니다. 태어날 때 아기는 훨씬 더 큰 고통을 겪습니다. 태어난 후에는 우리 자신을 보호할 능력이 거의 없습니다. 부모님의 보호와 보살핌이 없었다면 우리는 몇 분밖에 살지 못하고 야생동물에게 먹히거나 추위와 굶어 죽게 될 수도 있습니다.
노년의 고통은 노년의 고통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잉태되는 순간부터 죽음의 고통을 의미하기도 한다. 우리가 노년까지 산다면 이러한 고통은 더욱 심해질 것입니다. 노년이 되면 몸의 기능이 쇠퇴하고, 걷기도 힘들고, 식욕도 떨어지며, 얼굴 피부가 원숭이처럼 변하고, 하고 싶은 일도 많이 할 수 없게 됩니다. 이 오탁의 악한 시대에 젊은이들은 노인을 공경할 줄 모르고 노인들은 점점 더 환영받지 못한다고 느낍니다. 이 오래된 고통은 도둑과 같아서 자기도 모르게 우리의 젊음을 훔쳐갑니다. 불교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보면 노년의 고통에는 육체적, 정신적 고통이 모두 포함됩니다. 불교에 익숙한 분들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죽은 후에 어떤 사람이 육도(六道)에 들어가나요?
아수라의 길 이유: 계율을 이용하여 속도를 늦추고, 비록 열심히 수행하려고 노력했지만 계율을 가볍게 어겼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인간이었을 때, 당신은 법을 실천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계율을 가볍게 어겼습니다. 이것이 아수라의 길의 원인입니다. "열심히 수행하라". 그래서 아수라의 길은 이유 없이 축복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계율을 어기면 삼악신을 받고, 이치와 견해를 지키면 부처를 보고 도를 이루느니라." 선근이 부처님의 법을 다시 만나면 법을 지키고 계율을 지키고 실천하는 것을 잊지 않고 세상의 축복과 축복을 느낄 것입니다.
부처님께서 설법하실 때, 여덟 용신은 모두 법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수행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아수라 길에는 하나 이상의 영역이 있으므로 아수라 길은 다섯 개의 영역으로 나뉩니다. 주변 사람들 중에 어떤 아수라가 보이시나요?
아미타불!
슈라다오의 용도는 무엇이며, 무엇과 페어링해야 하나요?
포스터는 유에카 파티 멤버인데 슈라 사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오 그래서 창고에 보관하려고 준비중이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최근 감기에 걸려서 거품내고 환기시키려고 나왔어요~~ ~ hey⊙ ⊙ ▽
당신은 헬라와 피를 좋아할 것입니다. /p>
모두의 의견에 따르면 슈라다오가 헬라와 흡혈 저주를 추가하면 남은 피가 없어져도 흡혈이 터지지 않고 계속해서 흡혈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남은 피를 터뜨릴 필요도 없잖아... 그거 쓸데없는 짓이야?
나루토 페인의 아수라 패스 능력은 무엇일까?
비결은 삼사라 눈의 비밀이다. 삼사라 눈을 가진 신체는 바람, 물, 땅, 불, 천둥, 기름의 여섯 가지 속성을 가지며 인술, 환영, 제자, 심령, 비술 등 주류 인술을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삼사라 눈에는 일곱 가지 능력이 있는데, 즉 외도, 천상도, 인간도, 축생도, 아귀도, 아수라도, 지옥도입니다. 삼사라 눈의 몸을 소유한 사람들을 이단이라 부릅니다. 그들은 시체를 부활시키고, 그 시체가 다른 여섯 가지 길의 능력을 가지게 하며, 그들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천상의 길은 물질의 흡입과 반발을 제어하고, 영혼을 흡수하며, 동물의 길은 삼사라 눈에 의해 살해된 모든 시체를 전달하고, 모든 닌술을 흡수합니다. 로봇은 모든 뜨겁고 차가운 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Yam Luo"를 사용하여 사람을 판단하고 다른 다섯 영역을 부활시킬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