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16번가'에 대한 영화 리뷰 요청
'16번가'에 대한 영화 리뷰 요청
이류 액션 영화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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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 잭 모슬리에게 이렇게 물은 것 같습니다. 늘 하던 일을 하세요.
잭 모슬리는 지쳐서 달릴 수도 없고 총도 없이 약을 자주 먹는 늙은 경찰관입니다. , 술꾼, 늙은 시력, 서투른 다리 등 이 남자가 영웅이 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증인을 보호하고 16개 블록을 횡단하는 임무를 맡은 그에게는 아직 깨어나지 못한 임무가 주어졌기 때문이다. 그는 그것을 완료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가 술을 마시려고 몰래 들어갔더니 뭔가 잘못됐고, 누군가가 목격자를 살해하려 했습니다.
특별한 감정은 없지만, 진실이 밝혀지고 경찰이 연루된 사실이 밝혀질 때까지 자신의 책임을 지켜야 한다. 경찰은 경찰과 싸우지 않죠?
우리는 무엇을 소중히 여깁니까? 편안한 삶? 우정? 그것은 또한 인내의 가치이기도 하다. 어쩌면 나는 그것에 대해 거의 생각하지 않지만 모순에 직면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는 진정한 의미의 영웅이 아닙니다. 그는 고난 속에서도 마음의 고통을 느끼지 않고 어려운 도전 앞에서 주저하고 결정을 내렸습니다.
미국은 청교도적 가치를 바탕으로 건국됐지만, 미국이 종교적인 나라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종교의 정신은 구석구석 깊숙이 스며들어 있고, 영화는 문화의 전달체다. 그래서 나는 <골든 재킷> 같은 쓰레기 영화를 특히 경멸한다.
지금까지 해오던 일, 일종의 금욕주의적 끈기, 일종의 개인적인 신념에 대한 끈기, 작은 것, 평범한 사람들, 16블록은 짧은 거리만이 시험이 아니다. 술에 중독된 잭 모슬리는 흐릿한 눈과 서투른 다리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 각자에게 시험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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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16 BLOCKS는 새롭지 않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윌리스는 기본적으로 술에 흠뻑 젖어 매일 걷는 좀비처럼 살아가는 노인 NYPD 장교 잭 역을 맡았습니다. 하루 쉬기로 되어 있던 날, 그는 우연히 죄수 에디를 증인으로 법정에 호송하는 일을 맡게 되었다. 죄수는 10시 이전에 배심원단의 심문을 받아야 했다. Jack은 단지 데려오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흑인 남자는 방금 16블록을 걸어갔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길에 들어서자 모든 것이 달라졌습니다.
처음에는 두 명의 총잡이가 에디를 죽이려 했다. 잭은 갱스터들과 싸운 뒤 당황한 에디를 데리고 선술집에 숨었다. 도움을 요청한 후 Jack의 오랜 친구인 Frank는 Jack의 일을 마무리할 계획을 세우기 위해 선술집에 왔습니다. 하지만 잭이 술집을 떠나려던 순간, 늘 무관심하던 잭이 에디를 향해 겨누고 있는 총을 발견하고, 그 총을 집어 에디를 구해냅니다. 잭은 에디가 뉴욕 경찰에 쫓기는 이유 중 하나가 경찰의 살인 사건의 전 과정을 봤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고, 경찰은 그 경찰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이 드러날까 봐 두려웠다. 그래서 늙은 경찰 탐정 잭과 청년 에디는 16블록 전쟁을 시작했고, 그들의 상대는 모두 뉴욕 경찰이었다.
영화의 전개에 대해서는 말하고 싶지 않지만, 그래도 아주 흥미로운 장면이 있다. 잭과 에디는 추격자들에 의해 타이어가 터진 후 버스에 탔고, 그들은 멈춰서 포위당했습니다. 올드 잭은 교묘하게 밖에 있는 경찰이 자신이 인질을 잡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었고 군중 속에서 탈출한 에디를 포함해 차에 탄 모든 사람을 풀어주었습니다. Jack은 경찰이 자신이 차에 혼자 있다는 사실을 곧 알게 될 것이며 특공대가 곧 달려와 그를 죽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차에 떨어진 인터뷰 기계를 집어들고 마지막 말을 남기기 시작했는데... 이때 차 밖에서 "쏘지 마!...쏘지 마!"라는 큰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리고 돌아오면서, 버스로 돌아가려고 하다가 저격수 사격을 멈추세요. 알고 보니 에디는 자신의 목숨을 여러 번 구해준 늙은 잭이 이유 없이 죽는 것을 원하지 않았으며, 잭이 삶을 직시할 용기를 갖지 못하게 한 것은 마음속의 그림자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두 사람은 한 가지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 잭은 나쁜 짓을 하면 나쁜 사람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 에디는 버스로 돌아갔다. 잭은 자신이 떠났다가 돌아왔다는 사실에 놀랐다. 에디는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잭에게 "척 베리와 배리 화이트. 그들은 한때 강도와 절도로 감옥에 갇혔으나 바뀌었다."라고 소리쳤다. 사람은 변하지 않을 텐데 변했고, 사람은 변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처음 봤을 땐 정말 이해가 안 됐어요. 척 베리와 배리 화이트가 누구죠? 구글에서 검색해 보니 그들은 모두 지난 세기 초반에 유명한 흑인 음악가들이었다. 그들은 모두 10대 때 범죄를 저질렀지만 이것이 그들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다. 결국 잭은 에디의 영향으로 자신의 믿음을 더욱 굳건히 하고 에디를 촘촘한 포위에서 벗어나도록 이끌었다. 잭은 에디를 보호하기 위해 늘 그리던 시애틀로 가서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여동생을 찾아 꿈의 케이크 가게를 열 것을 부탁했고, 잭 자신이 에디를 대신해 부패한 증인으로 나서 반대 증언을 하게 된다. Jack Own을 포함하여 법을 어긴 경찰.
최종 엔딩은 매우 행복했다. 잭은 생일을 축하할 때 에디가 보낸 생일 케이크를 날려버렸다. “척 베리, 배리 화이트, 잭 모슬리, 에디 벙커, 사람은 변할 수 있다. 마지막 장면은 잭이 에디가 보낸 사진을 들고 여동생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는 장면이었는데, 잭은 귀가 쫑긋 웃고 있었다.
영화는 윌리스의 일관된 개인적 영웅주의를 고수한다. 그의 영화의 이러한 특징은 슈퍼맨이나 스파이더맨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작은 시민이 보여주는 정의감이다. 그에게도 두려움과 두려움, 망설임이 있었지만 결국에는 그 모든 것을 이겨냈습니다. 나는 항상 그가 블루칼라 영웅이라고 말했지만, 나는 그가 현실적이고 공감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영웅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이 영화에서 우리는 늙은 잭의 견딜 수 없을 만큼 큰 배, 가늘어지는 머리카락, 유연하지 못한 다리를 볼 수 있지만, 영웅에게 정의감이 필수적인 자질임을 말해주는 것은 바로 늙은 경찰관의 이미지입니다.
흑인 소년 에디 역을 맡은 배우 모스 데프가 베테랑 슈퍼스타와 같은 장면에서 전혀 뒤지지 않는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이전에는 그의 공연을 거의 본 적이 없었지만 지금은 그가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하고 공연 후에는 그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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