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고금음악 '항비원'의 유래와 분석을 찾아서
고금음악 '항비원'의 유래와 분석을 찾아서
1. 감상
<후궁의 원한: 비와 바람은 밤에 미쳤다>는 원나라의 문인 아루웨이(Aruwei)가 지은 삼곡(Sanqu)이다. 늦봄의 아쉬움을 표현한 곡으로, 장면을 활용해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바람과 비로 인해 떨어지는 꽃, 남아있는 벌과 나비, 뻐꾸기와 푸른 미루나무의 소리는 모두 고대 시에서 봄을 아프게 하는 흔한 장면들이다. 이 음악은 절충적이지만 사람들이 진부하거나 과부하된 느낌을 받지 않게 만듭니다. 봄을 맞이한 작가의 애절함을 표현한 곡이자, 낯선 땅에 떨어져 집으로 돌아갈 수 없는 우울함을 표현한 곡이다.
2. 유래
이 노래는 1590년 명나라 『진수백과사전』에 나오는 노래입니다. 오종한의 계보. 음악은 다음과 같은 전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순(Shun)은 야생에서 죽었고, 그의 두 첩인 어황(Ehuang)과 여영(Nvying)은 매우 슬퍼했습니다. 그들의 눈물이 대나무에 떨어져 눈물 자국이 남았는데, 후세에서는 이것을 "이 종류의 대나무"라고 불렀습니다. 향페이 대나무".
추가 정보:
작품 출처: 현존하는 Xiaoling 시 19편
문학 장르: 고금 음악
저자: Alu Power
조직: 진나라
밤에는 비바람이 거세어 서원 전체의 향기를 앗아갔다.
나비들은 샤오라이 봉의 하늘을 헤매며 비참한 가운데 붉은 비단 화장을 찾습니다.
동준에게 왜 집에 오느라 바쁘냐고 물어보세요.
뻐꾸기가 비명을 지르지만 보는 사람을 허전하고 가슴 아프게 만든다.
손님을 배웅하고 울고 있는 나무들!
번역:
밤이 되자 폭우와 강풍이 몰아쳐 서원의 아름다움을 휩쓸었습니다. 아침에는 벌과 나비들이 헤매며 날아다녔습니다. 내가 장식했던 꽃을 찾지 못했으면 좋겠다. 봄의 신이여, 왜 그렇게 서둘러 돌아가야 하는가! 뻐꾸기가 목이 터지도록 무작정 내버려두어도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헛된 일이다. 추이양은 이유 없이 이별에 휘말리게 되었고, 한시도 여유가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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