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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터노트의 캐릭터 소개는?

'헌터스 노트' 소개는 투르게네프의 첫 사실주의 작품으로, 러시아 국민의 시적이고 독특한 특징을 묘사한 이 단편집은 러시아 고전 문학의 보물창고에 들어섰으며 해외에도 많은 작품이 있다. 독자. 서정적인 문체로 농민의 순수성, 인격의 존엄성, 작가가 밝히고자 하는 인도주의의 신성하고 숭고한 주제, 인민에 대한 사랑, 정신적 힘과 지혜와 정신에 대한 찬양을 서정적인 문체로 표현하고 있다. 그의 작품에는 현명한 사상과 위대한 예술적 매력이 담겨 있습니다. 작가가 『헌터스 노트』를 집필하던 당시 러시아는 해방운동의 초기 단계에 있었다. 이 깊은 생각의 억압과 슬픔의 짙은 어둠 속에서 투르게네프는 하늘의 어둠 속의 거대한 별과 같았으며 사회의 하층계층에 사는 불운한 사람들에 대한 끝없는 연민과 동정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농노제에서 농민 해방을 열성적으로 지지했습니다. "노트"가 모음집으로 출판된 후 사회는 그것을 "불을 붙인 책"으로 간주했습니다. 1. 투르게네프를 읽기 전에 나는 두 명의 러시아 작가의 작품만 진지하게 읽었습니다. 하나는 레오 톨스토이의 『부활』이고, 다른 하나는 고리키의 자서전 3부작이다. 작품의 문체로는 도스토옙스키와 숄로호프를 더 존경하지만, 이 두 사람의 작품을 간략하게 살펴봤을 뿐이라 당연히 다 읽었다고는 할 수 없다. 유명한 작품이나 주요 작품을 진지하게 읽으려면 항상 동기가 필요합니다. 얼마 전 쉬징글레이의 영화 '이상한 여인의 편지'가 스페인 영화제에서 상을 받은 것을 보고 츠바이그의 소설 몇 권을 주의 깊게 읽었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나에게 Turgenev에 대해 이야기하고 말문이 막혔을 때 나는 이제 Turgenev를 제대로 읽어야 할 때라고 비밀리에 결심했습니다. 투르게네프는 1840년대에 러시아 문학계에 입문하기 시작했습니다. 40여년의 집필 경력 동안 그는 '예술 연대기'로 알려진 6권의 소설을 비롯해 다수의 단편소설, 장편소설, 드라마, 서정시, 설화시, 산문시 등을 창작했다. 장르의 작품을 썼으며, 문학평론, 회고록, 문학편지 등을 상당수 집필했다. 최초의 러시아 소설은 Raskolnikov의 작품으로, Lermontov의 "우리 시대의 영웅"이 그 뒤를 따릅니다. Turgenev의 손에서 러시아 소설의 창작은 크게 발전했습니다. 구조는 더 이상 "현대 영웅"만큼 단순하지 않지만 종종 시대의 매우 분명한 특성을 지닌 정치적 내용과 사랑 이야기를 밀접하게 결합합니다. 따라서 소설 창작에서 Turgenev의 업적은 나중에 Tolstoy와 Dostoyevsky의 업적만큼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러시아 소설사에서 그의 위치는 대체 불가능합니다. 투르게네프는 러시아 오렐 지방의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고, 그의 어머니는 농노 소유주였다. 이로 인해 그는 어려서부터 지주계급의 포악함과 폭정을 목격하게 되었고, 농민들의 비참한 상황에 깊은 공감을 갖게 되었다. 대학에 입학한 후 그는 일련의 진보적 사상, 특히 유명한 평론가 벨린스키의 영향을 받았고, 이는 그를 무의식적으로 시대의 물결의 정점에 서게 만들었다. 그의 생애 동안 러시아 사회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는 귀족 혁명 시대와 민간 혁명 시대를 넘나들었습니다. 19세기 초 데카브리스트 봉기는 러시아 사회의 민주적 사고 경향을 일깨웠고, 1950년대 중반 크림 전쟁의 실패는 1861년 농노제 개혁을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러시아 사회는 자본주의 발전의 길을 열었습니다. 19세기 내내 "러시아의 모든 사회 문제는 농노제와 그 잔재에 맞서는 투쟁에 기인했습니다." 투르게네프는 그러한 환경에서 자란 작가였다. 그의 작품은 시대적 특징이 있고 러시아 사회의 큰 변화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가장 눈에 띄는 징후는 『나정』과 『귀족의 집』에서 귀족의 '여분'에 대한 묘사에서 『전야』와 『전야』에서는 민간 지식인의 '신인'에 대한 묘사로의 변화이다. 부자". 투르게네프의 소설은 기본적으로 줄거리가 단순하고 구조가 단순하며 등장인물이 거의 없습니다. 작가의 언어도 단순하고, 행간 사이에는 순수한 시적인 풍미가 깃들어 있습니다. 프랑스 작가 마우로야(Mauroya)는 투르게네프의 작품을 평가하기 위해 한때 "시적 사실주의"를 사용했습니다. Turgenev는 자신이 현실주의 작가라고 여러 번 밝혔으며 "현실을 정확하고 강력하게 재현하는 것"을 그의 가장 큰 행복으로 간주합니다. Tolstoy는 또한 Turgenev의 창작물을 "진정성"의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 칭찬했습니다.

이 때문에 사랑을 주체로 하는 그의 소설은 모두 역사적 장면을 동시에 제시하고 있어 그의 사랑소설 중 일부는 정치소설로 이해되기도 한다. 소설 창작에 대한 투르게네프의 공헌은 무시할 수 없지만, 19세기 중반 러시아에서는 소설 장르가 아직 성숙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3대에 걸쳐 이어지는 가족 소개, 장황한 도덕적 설교, 이야기의 완성도를 지나치게 추구하는 방식은 읽기에 대한 인내심을 잃게 만든다. 주인공이 등장하자마자 가족사, 집안 상황, 성격 특성 등 상세한 소개가 있어야 한다. 거의 모든 작품이 그렇다. 그래서 사람들은 새롭거나 지루할 것이 없다는 느낌을 갖게 된다. 생산하다. 마치 <아라비안 나이트>나 <데카메론> 같은 작품을 읽는 느낌이다. 아무리 이야기가 훌륭하고 언어가 아무리 감동적이라 할지라도 이런 단조로운 구조적 패턴은 필연적으로 사람들에게 생기 없는 느낌을 남길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작품을 읽고 나서 정말 좋아하게 되기는 쉽지 않다. 작품을 깊이 이해하려면 먼저 작가를 자세히 이해해야 합니다. 읽으면서 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천 명의 독자를 위한 천 개의 햄릿이 있다. 많은 작품의 실질적인 의미는 작가의 원래 의미가 아니라 후대에 의해 부여된다. 작가와 그가 살고 있는 사회적 환경을 최대한 자세히 이해한다는 것은 작가가 작품을 창작한 본래의 의미를 최대한 이해하는 것이다. 2. "Hunter's Notes"는 제가 지금까지 읽은 투르게네프의 작품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첫째, 각 글이 매우 짧기 때문에 읽기가 쉽다는 느낌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이 작품이 극히 아름다운 풍경 묘사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물의 묘사에도 성공적이라는 점이다. 몇 개의 획으로 자연 풍경의 매력을 표현하거나 인물의 영혼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Hunter's Notes"는 Turgenev의 유명한 작품이자 그의 첫 사실적인 작품입니다. 『헌터스 노트』는 독특한 형식의 짧은 특집집이다. 책의 첫 번째 장편인 "호리와 칼리니치"가 처음 출판되었을 때 벨린스키는 즉시 저자에게 큰 격려를 보냈습니다. 벨린스키는 작가에게 직접 편지를 보내 "자신에게 적합한 창의적인 형태를 찾았다"고 칭찬했고, 그러한 격려에 힘입어 투르게네프의 사상은 분출되어 잇달아 명작을 탄생시켰다. 1852년까지 저자는 연이어 출간된 21편의 특집과 미출판 신작 『두 명의 지주』를 모아 『사냥꾼의 노트』라는 제목으로 별책으로 출간했다. 1880년까지 저자는 나중에 쓴 "The End of Chertopkhanov", "The Sound of Wheels" 및 "The Withered Woman"이라는 세 개의 기사를 더 추가하여 총 25개 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사냥꾼의 수첩』은 러시아 중부 시골 지역에서 귀족 지주들이 농민을 탄압하고 착취하는 범죄를 사냥꾼의 발자취와 눈빛을 통해 폭로하고, 농노들의 고문과 파괴의 실상을 그려낸다. 그래서 이 작품은 지역계급의 '연속촬영'이라 불려왔다. Turgenev는 또한 전국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거리에서나 역에서 사람들이 그가 "Hunter's Notes"의 작가라는 것을 알면 모자를 벗고 그에게 경의를 표할 정도였습니다. 이 때문에 투르게네프는 곧 차르 정부의 박해를 받고 고향으로 보내져 1년 동안 감독을 받았습니다. "Hunter's Notes"의 중심 이념적 내용은 농노제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념적 경향은 지주계급에 대한 폭로와 비판에 반영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농민의 재능과 정신세계를 찬양하는 데에도 반영된다. 지주계급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측면에서 러시아 '자연주의' 문학의 창시자이자 뛰어난 작가인 고골은 『죽은 영혼들』에서 마닐로프부터 플리우쉬까지의 인물들을 성공적으로 그려냈다. Jin 및 기타 시리즈의 지주. Turgenev는 Gogol의 현실주의 문학적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켰습니다. "Hunter's Notes"에서 그는 과거와 새로운 지주들의 일련의 이미지를 묘사했을 뿐만 아니라 재능, 창의력, 뛰어난 자질로 가득 찬 농부들의 이미지도 전례 없이 묘사했습니다. Penochkin은 책에서 가장 훌륭하게 묘사된 지주입니다. 이 사람은 "잘" 교육을 받았으며 "문명화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집은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었지만, 그의 집에 스며드는 끔찍한 분위기 때문에 아무도 그를 방문하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겉으로는 예의바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노예들이 조금만 무례하면 엄중한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일부 다른 지주들은 "사냥꾼의 할아버지"와 같이 남의 땅을 임의로 점유하고, 일부는 영적으로 공허하고 농부와 하인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고문하며, 일부는 조직을 통해 특별한 "사무실"을 설립합니다. 여성 지주 Losnyakova와 같은 하수인은 농민을 관리했습니다. 농민들은 괴짜 지주들의 통치 하에서 비참한 삶을 살았다.

이러한 집주인의 이미지 외에도 작가의 작품에는 일련의 재능있는 농민 이미지가 등장하여 사람들이 농노 아래 러시아의 희망을 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Hori and Kalinich"에는 Hori와 Kalinich가 있는데, 한 사람은 열심히 일하고 자신감이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열정적이고 낭만적입니다. "메카 강의 아름다운 카시안"의 카시안은 순수하고 친절하며 총명하고 사고력이 뛰어납니다. "Singer"의 Yakov는 특별한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수한 자질이 농민에게 나타나는 것은 작가의 과감한 시도일 뿐만 아니라 '진정성'을 추구하는 작가의 창의적인 태도를 반영한다. 마지막으로 <헌터스 노트>의 풍경 묘사도 훌륭하다. Turgenev는 자연 풍경을 묘사하는 데 매우 능숙했습니다. 해, 달, 별, 하늘의 흰 구름, 아침 햇살과 황혼, 비, 이슬, 바람, 서리 및 기타 자연 현상뿐만 아니라 호수와 산, 숲과 들, 향기로운 꽃과 들풀, 동물, 자연 속의 곤충과 물고기는 모두 그의 글에서 시적이고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풍경 묘사는 책에서 많은 역할을 합니다. 때로는 이야기가 일어나는 환경, 분위기, 시간과 장소를 표시하기도 하고, 때로는 등장인물의 내면 세계를 강조하거나 대조하기도 하며, 때로는 소설의 전개나 결말에 상징적인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줄거리. 예를 들어, <밀회>의 순진한 소녀 아쿨리나가 숲 속에서 연인의 밀회를 기다리고 있을 때, 숲 속 풍경도 매우 밝아 보인다. 나뭇잎, 하늘색이 보여 알록달록한 하늘이 빛나고 있는 것 같았는데..." 연인이 차갑게 떠나가자 숲속의 풍경도 확 달라졌고, 햇빛도 "점점 더 가벼워진 것 같았다". 모두 “적막하고 끔찍한 겨울의 풍경이 조용히 다가오고 있는 것 같다”는 뜻이다. 이는 분명히 소녀의 슬프고 실망한 기분을 반영한 것입니다. 감정과 풍경의 혼합은 풍경에 활력을 주고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