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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사진의 문화적 배경
⑴ 현대 미술의 발전은 단일성에서 다원주의로 전환되었으며, 다원주의는 이 시대 예술 발전의 대세로 자리 잡았습니다.
⑵ 사진 장비의 급속한 발전, 특히 가정용 디지털 카메라의 대중화로 인해 사진 촬영 방법과 사진 촬영 그룹이 확대되었습니다. 현대 사진의 번영은 진정으로 널리 참여하는 대중문화 형태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에 있습니다.
⑶ 현대인의 문화적 가치 지향은 점점 더 다양한 패턴을 보이고 있으며, 예술의 생태학적 패턴은 점점 더 활발해지고 있으며, 개념은 포용적이고 흡수와 수용이 주류가 되었으며 거부와 반대는 점점 부드러워졌습니다. . 또한 문화는 도시의 대중소비를 주체로 하여 영상, 영화, 텔레비전, 광고, 인터넷 등 현대적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수단으로 활용하며 향유, 상업화, 기술, 소비, 대중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 일상의 미학은 예술과 비예술의 경계를 완화하고, 미학과 문학, 예술 활동과 일상의 경계를 해소한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물질주의와 도시 허무주의의 정신적 딜레마는 자기모순적이고 자기분열적인 주체성 구조를 갖고 있는데, 즉 도시 시스템과 매스미디어를 통해 사회생활의 차원에서는 점점 세계화되고 있다. 내면의 자아는 점점 더 일상적이고 사적이며 이념적으로 변해갑니다.
⑷사적 사진의 특징사적 사진의 특징
구도/노출/색상에 주목하는 전통적인 사진과는 다르게, 개인의 감정과 생각의 전달에 더 신경을 쓰는 것 같고, 그 밖의 모든 것은 부차적인 것이 됩니다.... 이것은 또한 사진에 대한 신세대 사진가들의 태도, 즉 자기 표현, 사적인 경험, 개인적인 언어, 심지어는 사적이고 자폐적이며 관음증적인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초창기 사진은 자신의 개인적 가치를 확인하기 위해 오로지 자신과 관련된 것이었고, 사진 역시 개인의 미디어이자 사회적 수단이 되었다.
사진은 대중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는 다른 대중 예술 형식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진을 예술 활동으로 실천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로 사회적 의식, 불안에 저항하는 수단, 권력을 표현하는 도구로 사용됩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이미지 저장고를 갖고 있는데, 그러한 이미지 저장공간은 하나의 삶이자 기억의 보물이며, 온 세상, 즉 자신의 세계가 책으로 묶여 뇌 속에 저장된다. . Susan Sontag는 "사진을 수집하는 것은 세상을 수집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n Goldin 1953년에 태어난 Nan Goldin은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사진가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14살 때 가출했습니다. 그녀는 미국 주류 사회 밖에서 스스로 망명한 다양한 젊은이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 시기 골딘은 '자신의 역사를 기록'하고자 하는 열망을 품고 자신들의 집단 생활을 어떤 수정도 없이 진실되게 촬영하기 시작했고, 사회 주류의 가장자리에 있는 일부 미국 청년들의 실제 생활을 적나라하게 보여주었다. 이 작품들은 처음에는 음악적 배경을 지닌 슬라이드쇼 형식으로 미국 내 여러 미술관에 전시되었고, 1986년에 『성적 의존의 발라드』라는 제목으로 모음집으로 출간되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그녀는 이번 화보집에 남자친구에게 검은 눈과 코로 구타당하는 자신의 모습까지 담았고, 사진가는 구경꾼일 뿐이라는 통념을 깨고, 사생활을 다큐멘터리 사진이라는 분야에 과감하게 접목시키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냈다. . 1988년 골딩은 1년간 마약 중독 치료를 받고 성공적으로 사회에 복귀했습니다. 1992년 골딘은 방콕, 마닐라, 베를린, 보스턴 등지에서 여장을 한 동성애 여성들의 사진을 찍은 '다른 면(The Other Side)'을 출판했다. 1994년 일본을 방문하여 일본 사진가 아라키 노부요시와 협력하여 도쿄 거리의 젊은이들의 삶을 담은 사진집 "Tokyo Love"를 출판했습니다. 1996년 뉴욕 휘트니 미술관에서 'I Will Be Your Mirror'라는 제목으로 그녀의 25년 사진 작업을 대규모로 회고전으로 열었다.
“나의 작품은 모두 순간의 스냅샷이고, 이런 형태의 사진은 사랑의 존재를 더욱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다.”
1981년부터 1996년까지 창작된 '섹스송'이 1996년에 등장했다. 1995년 완성된 는 사운드트랙 슬라이드쇼 형식으로 관객에게 영화를 선사했다. 골딩은 사랑에 빠진 사람들을 끊임없이 묘사하며, 동성애자와 이성애자 모방자들의 수수께끼 같은 삶을 대중에게 스스럼없이 공개한다.
그녀도 이 세계에 속해 있기 때문에 그녀의 샷은 엿보는 사람의 초조함과 부끄러움 없이 매우 차분합니다. . 낸 골딩은 사회 규범에 의해 위협받고 비난받는 성적 관계(동성애)에 대해 인간이 새로운 태도를 취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성 의존의 발라드' 이 화보집에는 남자친구에게 코가 까매지고 눈이 퉁퉁 부어올 때까지 구타당하는 자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빈 방'은 골딩의 여행 호텔의 풍경: , 침대 위의 부푼 베개, 구겨진 시트,
테이블 위의 램프, 침대 위에 걸려 있는 유화... 이 모든 것이 추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호텔 객실에는 이곳에 머물렀던 수많은 사람들의 추억이 남아있습니다. 사진에는 또한 세상을 떠났거나 멀리 이사간 친구들에 대한 기억이 반영되어 있으며,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장악하는 것이 얼마나 취약한지 보여줍니다.
Nan Goldin은 사진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나는 내가 잘 아는 사람들만 사진을 찍습니다. 나는 사진을 통해 아름다운 것을 찾지 않고, 내가 보는 사람을 찍습니다.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공격적인 행위라고 하는데, 나에게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앞에 있는 사람을 어루만지고 애무하는 행위이며, 나만의 존경심을 표현하는 방식이 들어가 있다. 내 눈과 손."
토시가와 유미는 1976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요리사였고 어머니는 전업 주부였다. 그녀는 상당히 자유로운 환경에서 자랐다. , HIROMIX의 원래 꿈은 화가가 되는 것이었지만, 중학교를 졸업한 후 사립 미술대학 부설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데 실패하여 좌절감을 느끼고 일반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청년의 꿈이 무너지는 이야기가 그녀의 눈앞에 펼쳐지는데... 전환점은 아라키 노부요시와 처음 만났을 때였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여학생 100명을 촬영하는 행사가 있었는데 그 중 한 명이 바로 그녀였습니다. HIROMIX의 후기 설명에 따르면, 이 만남은 그녀에게 사진에 대한 깨달음의 교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95년 4월,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이었던 그녀는 코니카 빅 미니 포인트 앤 슛 카메라로 일상 사진을 몇 장 찍어 36페이지 분량의 사진 앨범 "17세의 삶"으로 정리했습니다. -Old Girl'. 그녀는 Canon이 후원하는 사진 촬영에 참가하기 위해 등록했습니다. 신세기 사진 공모전(이 대회의 1등 상금은 100만 엔으로, 이는 많은 새로운 사람들이 전문 사진 작가가 될 수 있는 발판이 됩니다). 이 이미지 컬렉션은 활기차고 독창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녀는 첫 번째 아라키 노부요시상을 수상하고 그녀의 성공적인 사진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 히로믹스가 일으킨 가장 큰 열풍은 바로 그녀의 도구 코니카 빅 미니의 인기다. 빅 미니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초점이나 줌 렌즈가 필요 없는 슈퍼 포인트 앤 슛 카메라다. 처음에 HIROMIX가 시도한 이유는 단지 복잡한 기계식 카메라를 정말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게다가 빅 미니는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작아 언제든지 들고 다니면서 촬영하기에 적합했습니다. 이러한 기능으로 인해 대부분의 소녀들이 이 카메라를 빠르게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HIROMIX의 성공은 또한 촬영 도구가 있고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기만 하면 전문가가 아닌 사람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음을 입증하여 소녀 사진가들의 혁명을 촉발시켰습니다. 일본의 포인트 앤 슛 카메라 사진 촬영의 전국적 추세. 셀카, 친구, 고양이와 개, 음식, 거리 풍경, 풍경 및 기타 피사체는 모두 HIROMIX의 렌즈 아래에서 또 다른 삶을 살게 됩니다. - 초점을 맞추거나 심지어 플래시로 인해 발생하는 적목 현상은 작업의 에너지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하이로믹스는 젊고 상큼하며 섹시한 외모에 조숙한 재능까지 더해 단숨에 언론의 사랑을 받으며 각종 잡지와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그녀는 일본 'Rocking On Japan', 'Olive', 'Smart', 'Popular Communications', 미국 'Visionaire', 영국 'The The Face', 'ID', 프랑스의 'Purple Sex' 등 파리, 런던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으며 국제 시장에 진출한 신세대 일본 사진 작가입니다.
또한 이 유명한 어린 소녀는 사진 외에도 1999년에 토끼 모양을 그린 첫 번째 음악 앨범 "Hello! I love you"(Trattoria 발매)를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양말도 제작했으며 YSL의 JAZZ 향수 광고에도 출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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