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노 원 레스'는 어떤 영화인가요?

'노 원 레스'는 어떤 영화인가요?

주도는 양저택의 희로애락을 모두 불태웠다. 이는 양천칭에 대한 일종의 희생으로 볼 수도 있고, 봉건윤리의 족쇄로부터의 해방, 해방으로 볼 수도 있으며, 자신의 불공평한 운명에 대한 부르짖음으로도 볼 수 있다.

양진산은 하반신이 마비된 이후 하루 종일 집에만 있을 수 있어 항상 보살핌이 필요했다. Yang Jinshan은 그의 아내 Ju Dou로부터 Yang Tianbai가 자신의 살과 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항상 Yang Tianbai를 죽이고 싶었습니다. 천백이 오랫동안 입을 열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예상했겠는가. 그러나 양진산이 자신을 염색풀에 밀어넣는 순간, 그는 “아빠”를 부르며 운 좋게 목숨을 구했다. 바로 이 '아빠'는 미래에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할 운명이다. 이 사건을 겪은 후 양천백과 양금산은 외부인의 눈으로 보면 아버지와 아들처럼 보였다. 양천백은 양진산의 친아들이기도 했다. 화목한 가족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아이러니한 점은 소위 사랑의 자식인 양천백이 주도우와 양천칭 사이에서 태어났다는 점이다. 양천칭에게 있어 아이의 친아버지임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동생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양텐칭은 누구인가? 염색 작업장을 돕는 사람,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시고 이웃인 양천칭에게 입양된 사람. 우정의 측면에서 양진산은 양천칭의 부모이자 그를 입양하고 키워준 사람이다. 그러므로 봉건사상이든 전통문화이든 양천칭은 양금산에게 감사하고 그의 은혜에 보답해야 한다. 그러나 사실은 Yang Tianqing과 Ju Dou가 사랑에 빠졌고 그들은 서로를 정말 사랑했습니다. 이런 사랑에는 옳고 그름이 없으며, 이 사랑의 결정체인 '양천백'에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그 잘못은 숨을 쉴 수 없게 만드는 세속의 세계, 빠져나오지 못하게 만드는 세속의 세계에 있습니다.

이런 '조카'와 '이모' 관계 사이에서 주도우와 양천칭은 공개적으로 커플이 될 수 없다. 양천경의 말: 사람이 알면 사람이 죽는다. "불륜의 가장 나쁜 결과는 다른 사람에게 발각되는 것이다. 마을 어귀에서 이웃들이 수군거리고 있는데 양천백이 부엌칼을 빼앗아 그 사람을 죽인다." 이런 댓글을 단 사람."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고 모든 것을 마음 속에 간직한 그는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고 집에 돌아와 지하실에서 어머니와 양천칭의 불륜을 목격했습니다. 아마도 이 젊은이의 마음 속에는 그의 어머니가 여전히 그의 어머니였을 것입니다. 아무리 잘못했어도 용서받을 수 없는 사람은 양천청이었다. 죽기 직전까지 양진산이 익사하는 모습을 목격했고, 양천청이 익사하는 모습도 목격했다. 양천칭이 익사하는 순간 그녀의 삶에 대한 사랑은 물거품으로 변했다. ; 이 여성에게 사는 것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 양진산은 돈을 들여 유도를 아내로 삼았다. , 1920년대 중국 전역에서 볼 수 있었던 그 당시 여성들은 행복을 선택할 권리가 없었습니다. 나쁜 남편을 만났을 때 그들의 운명은 영화의 전반부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삶이었습니다. 두 번째 비극은 봉건적 윤리 하에서 돈이 없는 남자는 인생에서 가족을 시작할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의 조카(조카) 이런 사랑은 오늘날 세상에서는 이해할 수 있지만, 지금은 세상이 멸시하고 심지어 사람을 죽일 수도 있는 중대한 사건이다. 윤리 원칙을 위반하고 그것이 계속 존재할 수 있는 조건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세 번째 비극은 이것이 양천백의 탄생입니다. 비극의 지속은 이전 세대의 죄가 계속해서 지불될 일종의 슬픔입니다. 왜냐하면 양천백이 계속 살아도 이생에서 '개자식'이라는 평판을 받아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Yang Tianqing은 그의 친아버지였고, 그는 여전히 삶과 죽음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그의 아버지에게 막대기를 주며 그의 친아버지가 물에 빠져 죽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러나 이 막대기가 그의 어머니를 끊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미 봉건 윤리의 편에 서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생존의 유일한 희망을 붙잡는 데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시대'라는 것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것이 '존재하는 것만으로는 합리적'이지 않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