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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자와 기자의 차이점

신문의 크기에 따라 해당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의 수가 결정됩니다. 신문의 규모가 클수록 편집자의 계층도 더 많아집니다. 편집 라인의 기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무 편집자 이러한 편집자는 기자, 사진기자, 그래픽 아티스트와 직접 협력하여 다룰 내용과 다루지 않을 내용을 결정합니다. 그들은 또한 언론인과 그래픽 디자이너의 작품을 편집하고 사진과 캡션을 심사하는 최초의 인물이기도 합니다. 때로는 보고서와 정보 그래픽을 기자에게 다시 보내 추가 내용이나 수정을 요청하거나 사진 작가에게 사진을 다시 찍어 더 많은 사진 설명을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소규모 신문에는 모든 뉴스 교대를 담당하는 편집자가 한 명만 있을 수 있습니다. 약간 더 큰 신문에는 모든 뉴스 수집 작업을 주선하는 도시 편집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인류의 관심사나 문화행사 등을 취재하는 특집편집장, 스포츠뉴스 취재를 총괄하는 스포츠편집장, 모든 사진편성을 총괄하는 사진감독이 있다. 규모가 큰 신문에는 비즈니스, 음식, 여행, 서적, 그래픽 편집자 등과 같은 다양한 편집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신문에서는 뉴스 자료의 제작을 보조 편집자가 감독할 수 있으며, 물론 해당 부서의 한 직급 위 담당 편집자가 이 보조 편집자의 지휘를 받습니다. 이러한 편집자의 직위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메트로 편집자(메트로 신문에만 있음), 시티 편집자(메트로 신문을 포함하여 모든 규모의 신문에 있음), 특집 편집자, 비즈니스 편집자, 스포츠 편집자. 선임 교대 편집자는 일반적으로 다음 날 신문에 사용될 수 있는 기사 목록을 편집(또는 다른 사람에게 편집하도록 지시)하는 일을 담당하고, 이 목록을 일일 편집 회의에 제출합니다. 여기서 편집자들은 다음 날 신문의 내용을 논의합니다. 신문. 대형 신문의 대도시 편집장과 소형 신문의 대도시 편집장은 뉴스룸의 중심 인물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편집 편집장 보통 출판사 또는 '편집위원회'라고 불리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수석 편집자는 신문의 무서명 사설이 어떤 이슈나 성격을 취해야 하는지 결정합니다. 일부 신문에는 언론인만으로 편집위원회가 있고, 일부 신문에는 시민위원이 1~2명 있다.

편집장 편집장은 일반적으로 신문 자료 준비에 개인적으로 관여하는 일이 적고 신문의 전반적인 정책이 일상적인 결정에 구현되도록 하는 등의 관리 문제에 더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어떤 기사를 첫 페이지에 표시할지, 민감한 기사나 이미지를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과 같은 일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마찬가지로 신문의 규모가 클수록 편집자의 계층도 더 많아집니다. 소규모 신문에는 인터뷰를 할당하고 뉴스룸을 관리하며 최고 편집자(편집장 - 책임은 아래 참조) 역할도 하는 "편집장"이라는 사람이 한 명만 있을 수 있습니다. 약간 큰 신문의 경우 편집장은 일반적으로 보조 편집장 또는 부 편집장(이름은 다양함)을 보조자로 두습니다. 대형 신문의 편집장은 최고 편집장(편집장)이 이끌지만, 그 자신이 여러 명의 보조 편집장이나 부편집장을 둘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보조 또는 부 편집장은 다양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신문에는 지역 뉴스, 사진 및 그래픽을 담당하는 부 편집장이 있으며 일부는 뉴스 보도 관리를 담당합니다. 정책, 편집자 및 기자 채용을 담당하는 사람도 있고, 연봉 및 지출 예산을 준비하고 장기 계획을 수립하는 일을 담당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최고 편집자(Chief Editor) 각 편집 부서에는 최고 편집자가 있습니다.

직위와 책임은 편집 부서의 전통과 해당 편집자의 능력에 따라 결정됩니다. 토론 입장이 변경됩니다. 그는 편집장, 편집장, 아니면 그냥 편집자라고 불릴 수도 있습니다. 직위와 관계없이 출판사에 직접 보고하며 신문의 발행 내용, 편집인력, 지출, 장기기획 등에 관한 사항을 전반적으로 책임지는 사람이다. 이 직위에 있는 사람은 광고, 유통, 재무, 마케팅 등 다른 부서의 최고 리더들과도 협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