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고대 식인의 역사를 밝히다: 여자와 아이들의 고기는 왜 그토록 맛있는가?

고대 식인의 역사를 밝히다: 여자와 아이들의 고기는 왜 그토록 맛있는가?

이런 유형의 대표적인 인물이 바로 수나라 마수모이다. 수나라 양제가 변운하를 개통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마수무가 개강의 총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닝링에 도착한 후 그는 병이 나서 누워 누워 치료를 받았습니다. 의사는 기름지고 부드러운 양고기를 쪄서 약을 넣어서 복용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Ma Shumou는 누군가에게 양 몇 마리를 찾아 살구 치즈와 "한수 웨이"라고 불리는 오미자와 함께 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수천 명의 시골 사람들이 양을 제물로 바치러 왔습니다. 마슈무는 양을 받아들이고 그들에게 후한 상을 주었습니다. 닝링(寧陵) 샤마(夏ama)촌에 도랑어(桂浪村)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부유하지만 폭력이 심했는데, 그의 가족의 묘가 강 근처에 있어서 강을 파다가 발견될까 봐 3개를 훔쳤습니다. - 또는 다른 집의 네 살짜리 소년이 그를 죽이고 머리와 발을 쪄서 음식 상자에 넣어 Ma Shumou에게 바쳤습니다. 마슈무는 고기를 먹었는데 양고기와는 다르게 매우 만족스러워서 타오 가족 묘지를 지나갈 때 강에 우회하라고 명령했습니다. Tao Lang'er 형제는 Ma Shumou의 친절에 감사를 표하고 계속해서 아이들을 훔치고 찌고 Ma Shumou에게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타오 형제도 그들의 모범을 따라 보상을 대가로 시골 아이들을 훔쳤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시 인근 마을에서는 수백 명의 아이들이 잇달아 목숨을 잃었고, 아이들을 잃은 어머니들의 울부짖는 소리가 곳곳에서 들려왔다. 따라서 아이들이 있는 모든 지역 가족은 솔기를 덮는 철판으로 특별히 만든 커다란 나무 캐비닛을 갖게 되었고, 밤에는 아이들을 캐비닛에 숨겨 큰 자물쇠로 잠그고 온 가족이 촛불을 켜서 감시했습니다. 새벽에 찬장을 열었을 때 아이가 아직 거기 있으면 온 가족이 함께 축하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동 실종 사건은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마 삼촌은 사악한 계획으로 가득 차 있었고, 수나라의 양제가 "사람의 아들을 잡아먹고, 남의 돈을 받고, 도둑을 보내 보물을 훔치고, 허락 없이 강을 바꾸는 것"이라는 죄로 그를 처벌했습니다. 그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그를 체포하고 형제 Tao Lang'er도 그를 처형하는 장군. 마 삼촌의 식인 풍습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 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실 의사가 마 아저씨에게 처방한 약은 사람의 살이 아니었다. 마 아저씨는 샤오샤오에게 속아 아첨하고 식인 행위로 변했다. 고대에는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인육을 먹는 연금술사의 처방을 직접 채택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들의 행동은 마슈무보다 더 나빴습니다.

남송 영종(寧宗) 가정(嘉丁) 시대에 서진주(秦州) 부사로 임명된 임천지는 불치병을 앓고 있었다. 근육과 뼈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in Qianzhi는 사람들을 보내 주에 있는 젊은 남녀를 붙잡아 "갈은 닭"과 "땅 오리"라고 불리는 말린 고기를 만들었습니다. 가딩 10년(1218)에 지방수장이 이 사건을 보고하였고, 임천지는 법원에 의해 해임되었으나 사형을 선고받지 못하고 하이난으로 유배되었다. 남송의 정치적 부패로 인해 그러한 식인 관료들은 처벌되지 않았습니다.

인간의 뇌를 빨아들이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다. 명나라 만력(萬利) 때 조정에서 복건성(富建省)으로 파견된 환관 고(高)는 원래 거세된 사람이었다. 그러므로 가오 □ 그들은 대중에게서 아이들을 빼앗아 뇌를 빨아들여 세무서 뜰에 있는 연못에 뼈가 가득하게 남겨 두었다. (궁벌 참조) 청나라 초기 순치(順治) 시대 안의현부(縣縣) 육금신(魯金信)이 중풍(편마비)을 앓았는데, 자신을 유해찬(劉海然)의 환생이라 하며 부양술을 아는 연금술사가 있었다. 그는 아이들의 뇌를 먹으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진은 그의 말을 진심으로 믿고 아이를 비싼 값에 사서 머리를 때려 죽이고 뇌를 꺼내어 끓여서 가져갔습니다. 이런 식으로 많은 아이들을 잡아먹었지만 상태는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연금술사에게 불멸의 기도를 도와달라고 부탁했고, 연금술사는 그에게 생뇌를 먹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사슴은 붙잡힌 아이의 두개골을 깨뜨려 뇌를 빨아들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루진신의 병은 회복되지 않았고 곧 사망했다. 이 예는 사람의 뇌를 빨아들이는 것이 질병 치료에 유익한 효과가 있을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간의 태아가 강장 효과가 크다고 믿기 때문에 몸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태아를 요리해서 먹는다. 명나라 시대에 왕관이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방 수술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그에게는 10명이 넘는 시녀와 첩이 있었는데 그들은 시녀가 출산을 앞두고 있을 때 그녀에게 약을 먹고 낙태를 하라고 했습니다. 태아가 태어나자 왕관은 태아를 돌절구에 넣고 고기 반죽에 찧어 알약으로 만들었다. 그는 또한 다른 사람들의 어린이용 델리 고기를 구입합니다. 나중에 문제가 밝혀졌고 Wang Guan은 유죄 판결을 받고 Ling Chi는 처형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도 여전히 금강선을 수행하고 인간의 태아를 먹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당시 양저우 둥샹에는 10여 리 떨어진 논이 있었다고 한다. 어느 날 밤 들판의 초가에서 푸른 풀을 보호하던 농부들이 저 멀리 강가 투투사 앞에서 불이 나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 크거나 작을 수 있으며 밝고 희미하게 깜박입니다. 그들은 의심이 들었기 때문에 젊고 강한 젊은이 몇 명을 모아서 각각 막대기를 들고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걸어가니 스님이 땅바닥에 앉아 돌로 받친 쇠솥을 옆에 두고 장작을 부으며 요리를 하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농부는 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고 스님은 "나는 남해에서 부처님을 숭배하고 돌아왔습니다. 여기를 지나갔습니다. 배가 고팠습니다. 농부가 곧 떠날 텐데, 한 사람이 떠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님은 금식하는 거 아닙니까? 나는 왜 이렇게 게으른 걸까요? 이 냄비에서 고기 냄새가 나나요?" 이렇게 말하면서 그는 농담으로 뚜껑을 열었고 그 안에서 태아 두 마리가 요리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두들 놀라서 스님을 몽둥이로 때렸습니다. 허이는 부상을 입고 땅에 쓰러져 몇 차례 숨을 쉬고 나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금강선 수행자입니다. 위대한 사람이 되려면 36명의 남자 태아를 먹어야 합니다. 일곱 개만 먹고 당신을 만났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내 잘못이야." 보, 이것이 운명이다. 농부들은 몹시 화가 나서 스님을 때려 죽인 뒤 시신을 강에 던져 버렸다. 이 승려가 수행하는 소위 금강선(Vajra Zen)은 남의 뒤에서 비밀리에 행할 수 있는 좌파 사악의 범주에 속할 것입니다. 그의 비극적 최후는 식인 풍습의 이유가 무엇이든 이 잔혹한 행위에 항상 강한 반대를 보이는 일반 대중이 이해할 수 없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이야기해야 할 것은 서로의 살을 먹으며 증오를 표출하는 현상이다. 이런 종류의 식인 풍습이나 무는 행위는 애정 표현의 수단이고? 위에서 설명한 식인 풍습을 즐기는 다양한 잔인한 행위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사료에 따르면 남조 양(梁)나라의 후경(後景)이 패한 뒤 양곤(楊坤)에게 죽임을 당하고 그 시체를 건강(建康, 오늘날의 남경)으로 보내어 먹은 뒤 불태웠다. 그 남자는 그의 재를 포도주에 섞어 마셨다. 수나라 때 양현안이 반란을 일으켰고, 양제가 그를 정법에서 붙잡아 구족에 대한 죄를 지었고, 모든 궁중 관리들에게 그의 살을 베어 먹도록 명령했다. 당나라에서 오측천이 죽은 후,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관인 장예지(張智治)와 장창종(張昌宗) 형제가 살해당했습니다. 사람들은 서둘러 고기를 잘라서 튀겨서 먹었어요. 오대(五代) 후금(後晉) 때 장연택(張燈澤)이 옐브더광(蘇德廣)에게 붙잡혀 살해당했다. 명나라 정덕(鄭德) 시대 내시 유진(劉智)이 몰락한 후 영지에 의해 처형되었습니다. 가경시대에 안송(延宋)이 왕을 죽였고, 나중에 안송의 아들인 안세판(顔師象)이 유죄 판결을 받고 참수형을 당했다. 그 후, 왕 형제 두 사람은 마주 앉아 그 남자의 다리 고기를 모두 먹었습니다. 명나라 말기에 이자성은 낙양을 정복하고 부주장순왕을 죽였다. 그는 사슴 고기로 피를 끓여서 부하들에게 맛보게 하였는데 이를 복루주라 불렀다. 이러한 행위는 비록 감정을 발산하기 위한 것일 뿐이지만 오늘날에는 바람직하지 않은 원시적이고 야만적인 복수 방식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인류사회의 문명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이러한 현상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