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후허하오터는 어느 나라에 있나요? 일기예보에서 자주 듣게 되는 말.
후허하오터는 어느 나라에 있나요? 일기예보에서 자주 듣게 되는 말.
후허하오터는 우리 가족이에요, 형제님
후허하오터는 비록 4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매우 오랜 역사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민족은 은산(陰山) 기슭과 황하(黃河) 기슭에 있는 이 신비롭고 비옥한 땅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번성하여 중화민족의 찬란한 문명을 공동으로 창조해 왔습니다. 중원의 한족과 북부의 소수민족은 경제, 정치, 문화 등의 교류가 빈번한 역사적 사실을 통해 후허하오터가 중화민족의 중요한 부분이며 중원의 한문화와 중국의 융합이 이루어졌음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북방 소수민족의 문화이자 중화민족의 발상지 중 하나이다.
1973년부터 1984년까지 도시 동쪽 교외에서 30㎞ 떨어진 산간지대에서 발견·발굴된 구석기시대 '대요문화' 유적은 이르면 40만~50만년 전 인류의 조상이 이미 이 지역에 살았고 고대 인류 문명을 창조했습니다.
'사기'에는 전국시대 조무령왕이 풍속을 호의식으로 바꾸고 기마와 사격을 배워 북쪽의 임호와 누번을 격파하고 운중현을 세웠다고 기록되어 있다. 후허하오터 평야. 당시 운중현은 남쪽의 만리장성에서 시작하여 북쪽의 인산산, 남서쪽의 황하 기슭, 대경산과 연결되는 북쪽까지 매우 넓은 관할권을 갖고 있었습니다. 북동쪽에 있는 만한산.
진시황은 6개국을 통일한 뒤 군제를 실시해 세계를 36개 군으로 나누었다. '운중'은 진나라의 36개 군 중 하나였다. 관할권은 전국시대 조나라 운중현과 거의 동일하다.
기원전 206년, 한나라는 '운중현'이라고도 알려진 진 제도를 따랐고, 이후 '운중현'의 남부 지역을 '정향현'의 관할하에 두었습니다. 호씨와 한씨의 결혼과 '조군이 성을 떠나다'는 일이 이 시기에 일어났다. 한동조, 위조, 금조, 남조와 북조 시대에 변방의 소수민족이 내륙으로 진출하여 민족 대이주와 통합의 새로운 시대가 형성되었으며, 이는 민족 집단 간의 경제 및 문화 교류를 강화하고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민족의 단결과 국가의 통일 효과. Xianbei의 Tuoba 부족은 "Northern Wei"정권을 수립하고 Shengle (현재 Horinger County)에 수도를 설정하여 북쪽의 "16 왕국"의 분할을 통합했습니다. 이후 북위왕조에 의존하던 '칠레족'이 사막의 난인산맥 아래 평야에 정착하여 무리를 주둔하게 되었고, 후허하오터는 '셀레추안'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고대시 "칠레천, 은산 기슭에는 하늘이 돔처럼 주변 들판을 덮고 있습니다. 하늘은 파랗고 들판은 광활하며 바람이 풀을 불고 소와 양을 볼 수 있습니다" , 이곳의 아름답고 감동적인 풍경을 묘사합니다.
수당시대에는 후허하오터 지역을 '백도천'이라 불렀다. 당나라에는 '운중 총독 저택'과 '정향 총독 저택'이 세워졌고, 현재의 투커타현 근처에 '동수장성'이 건설되었습니다. 당나라는 또한 운중 지역에 "운중 수호궁"을 세웠고, 나중에 "선우대도 수호궁"으로 이름을 바꾸어 운중, 딩샹 및 기타 총독의 궁을 다스렸습니다. 서기 758년 당나라는 성글(Shengle)에 '진무군(眞吳君)' 계두시(結師)를 창설했다. 그 후 허하오터 지역은 한때 "진무군"으로 불렸습니다.
오대십국시대 하화평원은 '화락천'이라 불리며 거란의 지배를 받았다. 10세기 초, 거란이 요왕조를 세운 후 이 지역에 봉주가 세워졌고, 이 지역은 서경로(현재의 다퉁) 관할에 속하게 되었으며, 이후 이 지역은 "봉주 해변"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서기 12세기 초, 여진족이 요나라를 멸망시키고 금나라를 세웠을 때, 후허하오터는 여전히 당시의 중요한 군사 도시이자 중국의 현 중 하나였습니다. 인구가 많고 상업이 번성함.
원나라 건국 이후 봉주의 경제와 문화는 급속도로 발전했다. 원나라 출신인 유병중(劉熙中)은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맑은 하늘에는 사찰의 중앙탑이 높이 솟아 있고, 아침 새벽에는 성이 솟아오른다. 수레와 말의 소음은 들리지 않고, 그리고 노래하는 채찍이 펑저우를 휘감고 있습니다." 그는 당시의 활기 넘치는 장면에 대해 썼습니다.
14세기 말 전쟁으로 인해 '펑저우성', '타타성'(현재의 퉈어택현), '흑성'(현재의 퉈어택현)이 안쪽으로 이주했다.
16세기 초 몽골의 지도자 다얀칸이 모난을 통일했다. 명나라 가경시대 다얀칸의 손자 알라탄칸이 투모테족을 이끌고 '풍주탄'으로 이주하여 목동들을 주둔시켰던 1566년(가징왕 45년)에 '반성'을 건립하였다. (몽골어로 "Bansheng"을 의미) 후허하오터(Hohhot) 구내. Alatan Khan은 갈등을 우정으로 바꾸고 중부 평야와 평화로운 무역을 시작했으며 본토에서 많은 한족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광활한 헥타르의 Yuntian, Fengzhou 및 수백 개의 마을을 열었습니다." 이곳에서는 농업 및 축산 생산이 활발하며 상업과 무역도 활발합니다. 그 이후로 후허하오터는 "투모강"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서기 1572년(명나라 용경 6년)에 알라탄 칸이 도시를 건설하기 시작했고, 도시가 완성된 후 명나라 조정에서는 이를 '귀화성'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수많은 산 위에 세워진 규모의 도시. 드넓은 푸른 산을 배경으로 우울한 생명력이 드러난다.
몽골 사람들은 그녀에게 "푸른 도시"를 의미하는 "Kukuhetun"이라는 아름다운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1581년 알라탄 칸(Alatan Khan)이 죽은 후, 그의 첩인 산니앙즈(Sanniangzi)는 그녀를 기념하기 위해 후허하오터(Hohhot)를 "산니앙즈(Sanniangzi) 도시"라고 불렀습니다.
1730년대, 국경을 지키고 서북 지역에 대한 통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청 정부는 만주 팔기군이 주둔할 수 있도록 계화시에서 북동쪽으로 5마일 떨어진 곳에 ""라는 이름의 도시를 건설했습니다. Sui ". " Yuan City ", 당시 사람들은 "Suiyuan"을 신도시, "Guihua City"를 오래된 도시라고 불렀습니다. 청나라 시대의 "귀화성"의 사업은 이미 상당히 번창했습니다. 강희(康熙) 시대에는 신장(新疆), 간쑤(甘肃), 닝샤(寧夏) 등 여러 지역의 회족 대상들이 '계화성'에 거주하는 경우가 많았고, 산서성 대동(大同), 유우(周烏) 출신의 회족도 '계화성'으로 이주해 정착하면서 점차 도시의 구조를 형성했다. 몽골족, 한족, 회족, 만주족이 함께 사는 도시.
정리하면 후허하오터는 진시황이 정복된 이후부터 중국의 일부로 여겨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