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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사 쉬윤

서운 선사(1840년 9월 5일 ~ 1959년 10월 13일)는 후난성 샹샹 현 출신입니다. 그가 태어났을 때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그는 첩의 손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일반적인 성은 Xiao(일부는 "Xiao"라고도 함)이고, 이름은 Guyan(Yanche라고도 함), 호칭은 Deqing, 별명은 Huanyou입니다. 그의 아버지 샤오위탕은 복건성으로 여행을 떠난 관리였으며, 이후 영춘현 정부의 직원으로 근무했으며, 이후 취안저우 현 정부에 근무했습니다. 서운스님은 청나라 도광 20년(1840년) 경자년 7월 29일 천주현에서 태어났습니다.

현대불교사에서 그는 100년 넘게 수행을 고집했고, 15개의 절에 머물며, 6개의 사당을 활성화하고, 5종의 선종을 계승했으며, 수백만 명의 추종자를 거느렸다. 유일한 저명한 승려는 선불교의 대가라는 명성을 가진 쉬윤(Xuyun)입니다. 서운 선사는 어렸을 때 스승으로서 유학을 공부했고, 17세에 호남성을 떠나 복건성으로 왔고, 19세에 복건성 고산용천사에서 출가하여 장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카이. 이듬해에는 Yimiao Lian (1844-1907)이 안수를 받았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18년(1892년) 묘련스님으로부터 임제종의 망토를, 요성스님으로부터 조동종의 망토를 받았다. 승려가 된 후 그는 수행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27세에 고산을 떠나 강소성(江蘇省)과 절강성(浙江省) 유명 산사(山寺)의 장로들을 방문하고 경전과 선불교를 공부하였다. 그 후 산시(陝西)성 중난산(陝南山), 쓰촨성 아미산(富美山), 라사의 3대 사찰을 방문하고, 티베트를 거쳐 인도, 실론(현 스리랑카), 미얀마 등 여러 나라를 순회하며 불교 유물을 참배했다. 미얀마에서 돌아와 운남 지조산을 참배하고 귀주(貴州), 후난(湖南), 호북(湖北) 등지를 거쳐 안후이 구화산(九熙山)에 참배한 뒤 양저우 고민사(楊州高min寺)에 가서 칠선법회에 참가하였다. 그리고 적산스님에게서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광서 27년(1901년)부터 2년간 중남산에 머물렀다. 그 후 그는 지즈산(Jizu Mountain)에 가서 보멘사(Bo Men's Temple)를 주관했고, 남양(南陽) 등지에 가서 사찰 건립을 위한 자금을 모금했고, 현통 원년(1909)에는 북경의 용장(Long Zang) 사람들을 모두 초대했다. 지즈산으로 돌아와 보멘사를 나라를 수호하는 봉헌사로 바꾸었다.

1912년 중화민국이 건국되자 승려를 추방하고 사찰을 파괴하는 풍조가 있었다. 운남군 사령관은 서윤을 잡기 위해 산에 올라가는 군대를 직접 감독했다. 민국 7년(1918년), 서운이 남양의 옥불을 주성사로 불러와서 사찰을 재건하였다. 그 후 윈난(雲南), 광동(廣东), 복건(富建)의 군정관들의 요청에 따라 곤명(昆명)의 화팅사(淮亭寺)를 주지 고산(吳山)에게 옮기고 조희6조(曹河六祖)의 절인 남화사(南淮寺)를 중흥시켰다. 민국 31년 겨울, 나라를 보호하고 재난을 진압하기 위해 법회를 주재하기 위해 충칭으로 갔는데, 이 사태는 3개월 이상 지속되었다. 민국 32년 겨울, 광동북부 운문산 대각사를 부흥시키려는 계획이 세워졌다.

1952년 4월 서운은 운문을 떠나 북으로 갔다. 11월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불교협회 창립자회의에 참석해 창립자로 승진했다. 1953년 6월 3일 중국불교협회가 정식으로 창립되었고 서윤이 명예회장으로 선출되었다. 그해 쉬윤은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됐다. 1959년 10월 13일, 서운대사가 장시성 운거산 진여사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시쇼는 120세입니다.

그의 경험이 그랬다.

위 답변은 ★cake tune★ 소설그룹 @Sikankanfenglinwan 에서 나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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