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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카프리스(이자크 펄만)

24 Caprices (Itzhak Perlman)

Itzak Perlman (1945-), 이스라엘인,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그는 어렸을 때 소아마비에 걸려 평생을 휠체어에 의지해 살았습니다. Perlman의 연주는 정확성, 기민성, 용이성, 끊임없이 변화하는 음색을 표현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다양한 시대의 작곡가들의 특성과 감정에 따라 연주할 수 있는 동시에 음악의 기본 논리에도 주목합니다. 낭만주의의 열정과 고전주의의 균형을 완벽하게 결합합니다.

? 『24개의 카프리스(Itzhak Perlman)』(파가니니의 24개의 카프리스)는 펄만의 대표작이다. 이 바이올린 걸작은 이탈리아의 바이올린 거장 파가니니가 1801년부터 1920년까지 작곡한 작품이다. 그의 생애에서 유일하게 공개적으로 출판된 바이올린 독주곡이자, 그의 예술적 업적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작품이기도 하다. 더블톤, 10분의 1, 옥타브, 3차 비브라토, 다양한 배음 등 수많은 테크닉으로 가득 차 있어 바이올린 연주 기술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1820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출판된 이후 이 작품은 많은 전문 바이올리니스트들에게 가장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본 작품의 연주 버전은 Jascha Heifetz(Perlman이 "신"이라고 부름)가 3곡을 녹음했고, Yehudi Menuhin은 6곡만 녹음했습니다. 평생 동안 파가니니의 음악을 홍보해온 이탈리아의 미술 거장 루지에로 리치(Ruggiero Ricci)는 24곡을 모두 녹음한 최초의 인물이다. Perlman은 26세였던 1972년 처음으로 24 Caprices의 권위 있는 앨범을 성공적으로 녹음했습니다. 이 앨범은 아무런 서스펜스도 없이 여러 버전에서 뛰어난 연주와 녹음 수준을 갖춘 클래식이 되었으며 Japan Recording Arts Best Albums에 선정되었습니다. . 2004년에 63세의 Perlman이 이 앨범을 다시 녹음했고 이 앨범은 EMI를 통해 발매되었습니다.

'파가니니의 24개의 카프리스'는 전형적인 바이올린 기법의 연습곡으로 자유로운 형식과 즉흥 연주, 절충적인 카프리치오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고 있다. 작품은 기교로 유명하지만 Perlman의 연주는 기술과 감정이 완벽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Perlman은 작품과 작곡가의 감정에 대한 이해를 활용하여 음악에 보다 은유적인 의미를 부여하여 청중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작품의 첫 번째 작품인 E의 1번은 지속 시간이 1'38''로 바이올린의 점프가 깨끗하고 선명하며 왼손과 오른손이 거친 느낌을 줍니다. 유연한 협력을 통해 모든 소리를 번갈아 가며 원활하게 연결합니다. 대부분의 바이올리니스트의 연주 시간이 1'50'' 정도이기 때문에 첫 번째 곡을 연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다른 연주자에 비해 가장 짧습니다.

'사냥'은 파가니니의 바이올린 변곡곡 24번 중 한 곡의 별명이다. 행진곡의 리듬은 극도로 역동적이고 무한한 힘으로 가득 차 있다. Perlman의 연주로 인해 이 음악은 더욱 감성적인 깊이를 갖고 있으며, 음악은 의기양양하고 긍정적인 기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악기의 연주는 관객의 마음을 감동시켜야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 대해 Perlman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작품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인정받는 두 곡은 '악마의 웃음'으로도 알려진 13번째 변덕이고, 두 번째는 24번째 변덕이다. 전자는 바이올린의 2현 기법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두 현 중 어느 하나의 음표가 잘못되면 모든 것이 손실됩니다. 특히 활의 상반부에 활이 들어오면 곧바로 점핑활로 전환되는데, 일관된 선율을 유지해야 하는 필요성은 많은 연주자들에게 위협적이다. 테마 멜로디는 두 번 반복되며, Perlman은 이를 다이내믹스에서 극도로 강한 대비로 연주합니다. 후자는 주제와 변주라는 창의적인 기법을 사용하는데, 이는 양손으로 연주하기가 극히 어렵습니다. 그의 연주 강도는 미묘하고 다양하며 가장 약한 음표는 속삭이는 소리처럼 들립니다.

?Accardo DG 버전, Richie Decca 버전, Ilya Kaler 버전, Shlomo Mintz DG 버전, Rabin EMI 버전 등의 동일한 작품의 녹음도 있습니다. 물론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버전은 여전히 ​​Perlman입니다. 이츠하크. 그의 연주 수준과 감정 표현뿐만 아니라 그의 독특한 개인적 매력과 결코 포기하지 않는 정신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달 9일에는 70대 노인인 펄먼이 베이징을 방문해 바이올린 독주회를 열 예정이어서 기대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