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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곡 감상(온라인 명곡 100곡 감상)
오늘 편집자는 유명한 고쟁 노래를 감상하는 지식을 여러분과 공유할 것입니다. 그는 또한 온라인으로 듣는 유명한 고쟁 노래 100곡을 분석하고 답변할 것입니다. 알고 싶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지불하십시오. 이 사이트에 주목하세요.
중국의 유명한 고전 고쟁 노래는 무엇인가요?
고대 중국의 10대 유명한 고쟁 노래: "산과 흐르는 물", "광링산",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 "세 매화 골목", "비행의 매복", " 노을 피리와 북', '어부와 나무꾼' '문답', '후가십팔장', '한궁의 가을달', '봄에 흰 눈'
추가 정보:
고쟁은 아름다운 음색과 넓은 음역, 풍부한 연주 실력을 갖고 있으며 상당한 표현력을 갖고 있어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제 작은 guzheng, 휴대용 guzheng, 미니 guzheng, 절반 guzheng, 새로운 guzheng 및 12개의 동일한 기질 수정 guzheng도 있습니다. 고쟁은 중국의 오랜 문화와 함께해온 고대 민족 악기로 이 비옥한 황토 땅이 원산지입니다.
전통적인 정(鄭) 음악은 2009년에 출판된 "싱로프 음악 사전(Singrov Music Dictionary)"의 "중국 음악" 항목에 따르면 초기에는 "남정(南鄭)"과 "북정(Northern Zheng)"이라는 두 종파로 나뉘었습니다. 영국은 "중국의 북쪽은 허난(河南)·산둥(山둥) 종파를 대표하고, 남쪽은 주로 조주(杭州) 종파를 대표한다"고 말했다.
시대의 발전과 함께 20세기에 들어섰다. , 다른 스타일의 정은 북부 및 남부 정 종파를 기반으로 파생되었습니다. "조주, 산동, 허난 및 절강"의 4대 종파 간의 차이는 이제 매우 작으며 거의 모든 종파가 각 종파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일반적으로 9개 학교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Cao Zheng이 말했듯이 "9개 학교는 중국 전역에 퍼져 있습니다." 각 학교에는 고유한 음악과 연주 방법이 있습니다.
고전 10대 명곡은 무엇인가요?
중국의 유명한 고쟁 노래 상위 10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곡인 '어선이 노래하는 저녁'은 전통 고쟁 독주곡입니다.
두 번째 곡 '수연(Water Lotus)'은 광동 조주 객가의 거문고이다.
세 번째 곡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우리나라 10대 고대가요 중 하나이자 절강정파의 대표작이다. ?
네 번째 곡 '린총은 밤에 달린다' 린총은 밤에 달린다. Wang Xunzhi가 작곡한 이 음악은 Lin Chong이 눈 내리는 밤에 Liangshan Mountain으로 오르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Zheng 독주곡 Lin Chong의 눈 내리는 밤에 양산으로 달려가는 것은 "Water Margin"의 멋진 장이며 무대에서 여러 번 공연되었습니다.
다섯 번째 곡 '동족의 춤곡'은 동족 마을의 풍습을 표현하며, 더 나은 삶을 향한 동족의 사랑의 즐거운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6 번째 노래 '한궁의 가을 달'은 우리나라 고대 노래 10 대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7번째 곡 '갈까마귀'는 '객가정악'의 명곡이다.
8번째 곡 '동중국해 어부의 노래'는 1970년대 장옌이 창작한 작품이다.
아홉 번째 곡 '향산 사격북'은 1980년 작곡됐다. 1983년 제6회 아시아음악포럼에서 뛰어난 음악작품으로 평가받았다.
열 번째 곡 'Fighting Typhoon'은 1960년대 중반 왕창위안이 태풍에 맞서 싸우는 상하이 항만노동자들의 강인한 기상에서 영감을 받아 작곡한 곡이다.
가장 유명한 고쟁 10곡은 무엇인가요?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비연인' 외에 여러분을 여운을 남긴 고쟁가요는 무엇인가요? ?
1. '높은 산과 흐르는 물' - 진나라 이전의 수금 연주자 백아가 한때 광야에서 수금을 연주했다고 하는데, 나무꾼 종쯔기는 이것이 " 우뚝 솟은 야망은 산에 있다', '광활한 야망은 산에 있다'. 흐르는 물'. 보야는 놀라며 "너무 좋다. 내 마음도 내 마음과 똑같다"고 말했다.
자기 4기 이후 보야는 아픔을 겪으며 친구의 소리를 잃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라는 노래가 금음반에 녹음되어 1977년 8월 22일 우주로 발사되어 우주와 행성의 선진 생물들에게 중화민족의 지혜와 문명 정보를 전파했습니다.
2. "광릉산" - "진조" 기록에 따르면, 전국시대에 섭정의 아버지가 한왕을 위해 칼을 만들다가 지체되어 잔인하게 살해당했습니다. 아버지의 복수를 결심하고 산에 피아노를 배우러 간 그는 10년 만에 실력을 갈고닦아 한국에서 유명해졌다.
한왕은 그를 궁으로 불러들여 공연을 하게 했고, 섭정은 마침내 한왕에게 복수하려는 염원을 깨닫고 몸이 훼손되어 죽고 말았다. 후세들이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고금곡을 작곡했는데, 이 곡은 감동적이고 장엄하며 유명한 고금곡 중 하나입니다.
3. "평탄한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 - 명나라의 선율과 부드러운 선율로 기러기가 나타났다 사라지는 모습을 통해 기러기 떼가 하늘을 맴돌고 있는 모습을 그린 곡이다. 착륙하기 전에.
노래의 분위기에 대해선 '청명한 가을, 기러기 날아다니는 소리'라는 뜻으로 가을 풍경을 표현하는 사람들도 있다. 선비의 넓은 마음'', 또 다른 사람들은 백조의 '뒤를 돌아보는 느낌, 위아래로 보는 모습, 날아갔다가 모이는 모습, 깜짝 놀랐다가 다시 일어나는 기운'이라고 묘사하기도 한다.
현재 유통되고 있는 두서는 주음과 음악적 이미지가 거의 동일하며, 선율이 연속적이고 아름답고 유쾌하며, 음색이 조용하다.
4. "비행의 매복" - 기원전 202년 중국 역사상 추한 전쟁을 바탕으로 개하에서 유방과 항우의 결전을 그린다.
음악은 주로 초한나라의 승리자인 유방을 찬양하며, '승리의 스승'의 위풍당당하고 장엄한 모습을 표현하는데 힘썼다. 노래 전체가 웅장하고 오싹한 소리로 가득하다. 전사들과 철마들.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고대 비파 예능을 최고조에 이르게 하여 단일 악기의 독주 형태를 만들어 웅장한 서사적 장면을 표현했다고 할 수 있다
무엇인가 유명한 고쟁 노래
그럼 TV에서 가장 흔히 듣는 광고 중, 고쟁 배경음악을 찾고 싶다면 반드시 사용할 노래는 "어선이 노래하는 저녁"입니다. 이밖에도 『춘강달밤』, 『서른세기』, 자색죽곡, 산과 유수, 모래의 파도, 유양강, 동정새노래, 야오춤, 이춤, 동춤, 물 튀는 소리, 절벽 산의 슬픔, 라사에 봄이 온다, 환운 운하, 향기로운 산의 사격 북, 진 뽕나무 노래, 눈 덮인 산의 봄 새벽, 남동쪽으로 날아가는 공작새, 재스민 향기, 물놀이하는 갈까마귀, 물 속의 어부 노래 동중국해, 정강산의 태양이 붉다, 은하수의 푸른 파도, 비단의 사구, 한강의 운율, 장안팔경, 명산, 호랑이가 산을 오르다 . . .
꽤 많습니다. 위에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일부입니다. 나는 북쪽에서 왔습니다. 북쪽과 남쪽에서 듣는 고쟁 음악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명곡
중국 10대 명곡
첫 번째 곡인 '어선이 노래하는 저녁'은 전통 고정 독창 명곡입니다.
두 번째 곡 '수연(Water Lotus)'은 광동 조주 객가의 거문고이다.
세 번째 곡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은 우리나라 10대 고대가요 중 하나이자 절강정파의 대표작이다.
네 번째 곡 '린총은 밤에 달린다'
다섯 번째 곡 '동민족의 춤곡'은 동촌의 풍습을 표현하고 동족 아이들의 사랑에 대한 즐거운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더 나은 삶을 위해.
6 번째 노래 '한궁의 가을 달'은 우리나라 고대 노래 10 대 노래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7번째 곡인 '갈까마귀'는 '객가정악'의 명곡이다.
8번째 곡 '동중국해 어부의 노래'는 1970년대 장옌이 창작한 작품이다.
아홉 번째 곡 '향산 사격북'은 1980년 작곡돼 1983년 제6회 아시아음악포럼에서 최우수음악작품으로 평가됐다.
10번째 곡 '태풍을 물리쳐라' " ""는 1960년대 중반 왕창위안(Wang Changyuan)이 태풍에 맞서 끈질기게 싸우는 상하이 부두 노동자들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고대 중국 10대 명곡
고대 중국 10대 명곡: "높은 산과 흐르는 물", "광링산", "평지에 떨어지는 거위" 모래', '세 매화 골목', '비행 매복', '일몰' '소고고', '교교교교', '호가십팔박', '한궁의 가을달', ' 봄에는 하얀 눈이 온다"
확장 정보:
높은 산과 흐르는 물
전설에 따르면, " 두 개의 고금 작품 "수현조"와 "높음" 산과 흐르는 물'은 당시 보야가 작곡한 곡이다. 그 이후로 그의 피아노 실력은 완벽에 이르렀지만, 친한 친구를 한 번도 만나지 못했다. 나중에 우보야는 진국에 가서 의사가 되었다. 어느 날 그는 초나라에 사신으로 파견되었다. 강한 바람 때문에 우리는 한양강 하구에서 멈춰야 했습니다. 바람이 잦아들자, 한가을의 달이 떠다니는 구름 속에서 걸어나왔습니다. 보야는 뱃머리에 서서 밝은 달과 강의 파도를 바라보며 피아노를 치는 게 너무 신나서 연주했다. 노래가 끝나자 갑자기 풀밭에서 나무꾼이 튀어나왔다. 이 남자는 보야의 피아노 실력에 놀랐다.
보야는 깜짝 놀라 “하프를 들을 수 있나요?”라고 물었다.
보야는 충격에 “하프를 들을 수 있구나, 하프를 읽을 수 있니?”라고 물었다. ?" 좋은가요, 나쁜가요?"
나무꾼은 진을 받아 보더니 "이 진을 요금이라고 합니다. 길이가 3척이요, 세 부분으로 자르세요. 윗부분은 너무 맑으면 아래 부분이 너무 탁하고 중간 부분만 맑고 탁하다. 처음에 진에는 금, 나무, 물, 불, 흙이라는 다섯 개의 현이 있었고, 궁궐은 상이었다. , 뿔, 정, 유현을 안쪽에 넣었는데, 나중에 주나라 문왕이 하나의 현을 추가했는데, 이를 문현(文縣)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므로 이 진을 민군 거문고라고도 부른다. ”
이 말을 들은 보야는 진심으로 확신했고, 다시 현을 조율하고 하프를 연주했다. 때로는 웅장하고 고음이 높았고, 때로는 편안하고 유창했다. 나무꾼은 때때로 이렇게 말했다. "너무 좋아요, 키가 태산만큼 높아요. 때때로 그는 "정말 좋아요!"라고 말했습니다. 강만큼 넓습니다.
보야는 너무 기뻐서 하프를 연주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세상 성현들이여, 좋은 이름과 좋은 성을 지어주겠느냐"고 물었다. 나무꾼은 예의를 갖추며 "내 성은 종(忠)이고 별명은 자기(子橋)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야는 한숨을 쉬며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서로를 알고 있는데, 서로를 잘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라고 말했다. "즉, 그는 소년에게 향과 초를 피우고 Ziqi와 형제가 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내년 중추절에 여기서 다시 만나기로 합의했습니다.
추석에 내년에 보야는 예정대로 도착했는데, 음과 양이 갈라져 자기가 그를 떠나 자치의 무덤 앞에서 울었다. 노래가 끝나자 그는 칼로 줄을 끊고 한숨을 쉬었다. "내 친구가 더 이상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누구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합니까? “이렇게 말한 뒤 거문고가 제단을 쳐서 줄이 끊어졌습니다. 후세들이 이를 깨닫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양 귀산산 끝과 악호수 기슭에 거문고를 세웠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 1977년 8월 22일 금음반에 녹음되어 우주와 행성의 선진 생명체들에게 중화민족의 지혜와 문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래가 탄생했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서 절친한 친구를 만나다
광릉산
한위나라 때의 항하추곡 모음곡 중 한 사람인 계강이 반대하다 살해당했다. 사마 독재 정권에서 그는 처형되기 전에 이 곡을 조용히 연주했는데, 현존하는 최초의 피아노 악보는 "마법의 비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푸"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동한 말기에는 진, 치터, 성, 주 등의 악기로 연주되었으며, 현재는 고대 진 음악만 존재하며, 대부분의 진 연주자들은 이에 대한 초기 기록이 없습니다. 이제 섭정이 한왕을 암살했다는 민간 전설에 따라 해석해 보세요.
'진조'에 따르면 섭정은 전국시대 한국인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칼을 만드는 데 늦었습니다. 그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태산에 가서 10년 동안 열심히 피아노를 배웠고, 그 후 숯을 삼키고 목소리와 외모를 바꾸어 한국으로 돌아와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그의 탁월한 피아노 실력은 지나가는 사람들을 멈추게 하고 말을 멈추게 하여 공연을 하기 위해 궁으로 소환되었습니다. 그는 어머니에게 상처를 입히는 것을 피하기 위해 몸을 훼손하고 자살했습니다.
한 때 추가된 섹션 제목 중 일부는 이야기에 해당하는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마법의 비밀음악'은 운지법, 단서문, 장서문, 주성 등 45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곡은 단종된 지 오래되었고, 해방 이후에야 많은 진 연주자들이 이 곡을 번역하게 되었는데, 조율이 특이하고 제2현과 제1현의 소리가 같아 베이스 선율이 가능하다.
'Qin Yi'에 따르면 Ji Kang은 'Guangling San'을 매우 좋아했다고 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조언을 구하러 왔지만 Ji Kang은 죽기 전에이 곡을 피아노로 연주하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Guangling San"은 남경 Xishanqiao의 남조 무덤에서 발굴되었습니다. 지강의 벽돌 초상화는 탁자에 앉아 거위를 연주하는 장엄한 모습을 표현한 것입니다.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
명나라 시대의 노래입니다.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라고 불렸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당나라 진자앙(Chen Zi'ang)은 착륙하기 전에 하늘을 바라보며 돌고 있는 장면을 "안뤄평사(Yan Luo Ping Sha)"라고도 합니다. , 송나라의 모민중, 명나라의 주권 등. 이 악보가 원래 명나라에 어떻게 녹음되었는지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Guyin Zhengzong"이 출판 된 후 진 연주자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폭넓게 유포되었을 뿐만 아니라 섹션 수, 조율, 모드, 예술적 개념 측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지닌 여러 버전으로 가공 및 개발되었습니다.
선율이 감미롭고 부드러우며, 기러기 떼가 착륙하기 전 하늘을 맴돌고 있는 모습을 '청명한 가을과 날아가는 기러기의 의미'로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주세요. 가을 풍경에는 “청량한 가을 공기, 고요한 바람과 평평한 모래, 수천 마일을 이동하는 구름, 하늘의 포효를 취하고 백조의 먼 열망을 사용하여 글을 쓰는 사람이 있습니다. '뒤로 날아가서 거위를 바라보는 느낌, 위아래로 농담하는 태도, 날아갔다가 모이는 모습, 깜짝 놀랐다가 다시 일어나는 기운'도 있다. "떨어지면 모래는 평평해지고 물은 멀어져 마음이 편안해지고, 친구들은 추측이 없고, 남자와 여자는 대화를 나눈다." 기러기. 현재 유통되는 곡들은 대부분 7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음색과 음악적 이미지는 거의 동일하며, 멜로디가 오르락내리락하며 지속되며, 음색은 조용하지만 고요함 속에 움직임이 있다.
세 차선의 매화
노래 속 배음이 엠블럼 위치에 따라 세 번 반복되어 '세 차선'이라고 불린다.
전설에 따르면
금형이는 피리를 위해 '세 매화'를 작곡했고 후세들이 이를 진 음악에 이식했다고 합니다. 이 음악은 서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바람과 눈에도 맞서 싸우는 매화의 강인함을 찬양하여 고상한 정서를 지닌 사람들을 찬양합니다.
1972년 왕젠중이 이를 피아노곡으로 개작했는데, 주제는 마오쩌둥의 '매화송가'였습니다.
비행 단검의 매복
중국 전통 비파 노래 중 하나입니다. 음악 '비검의 집'은 기원전 202년 중국 역사상 추한 전쟁을 바탕으로 개하에서 유방과 항우의 결전을 그린 곡이다. 음악은 주로 초한나라의 승리자인 유방을 칭송하며, '승리의 스승'의 장엄하고 장엄한 모습을 표현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노래 전체가 웅장하고, 무사와 말의 오싹한 소리로 가득 차 있다.
'화이양평추'라고도 알려진 이 악보는 '화추핀비파 악보'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밍왕바오의 '사자오탕지'. "Tang Pipa Biography"는 비파 마스터 Tang Ying이 한때 "Chu and Han"을 연주했다고 기록합니다. "초한나라의 노래. 두 군대가 결투를 벌일 때 소리가 천지를 진동시키고 기와가 날아가는 듯한 소리가 난다. 천천히 보면 금소리가 들리고, 북, 금, 칼, 사람과 말의 소리가 변하지만 오랫동안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원망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슬프고 강한 자의 목소리입니다. 항왕의 비장한 노래와 관대한 목소리, 망상에 빠질 때 말을 쫓는 소리, 항왕이 자살하는 소리, 그리고 나머지 사람들이 부르는 소리가 있습니다. 기수들이 Xiang을 짓밟는다. Wang의 목소리는 듣는 사람을 처음에는 신나게 만들고, 마지막에는 슬프고, 마지막에는 울지 못하게 만든다. 그려진 장면, 소리, 색상은 오늘날의 "Ambush from Flying Daggers"와 매우 유사하다. 전체 노래는 1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목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파트 1:
"The Camp"는 전체 노래의 서곡으로, 전투가 시작되기 전 울리는 황금북과 전쟁 나팔 소리는 모두가 함성을 지르는 감동적인 장면입니다. 음악은 점점 더 빨라지고, 모드의 복잡한 특성과 교대적인 변형은 음악의 불안정성을 가중시킵니다.
"부수고 두들겨 패다".
'포인트 일반' 테마를 연속적인 롱 휠 핑거 기법과 '버클, 와이프, 플릭,
와이프'의 복합 핑거링 기법으로 표현하여 장엄함을 표현한다. 일반적인.
"편곡".
'Walk in Line'의 음악은 전작과 대비되는 부분이 있는데, '덮고 나누기', '덮고 나누기' 기법을 활용해 용감하고 패기 넘치는 군대의 모습을 더욱 보여준다. .
2부:
매복 공연 결전 전날 밤, 한군은 가이샤에 매복을 가했다. 분위기는 차분하고 긴장되어 다음 두 단락으로 이어졌다.
지명산 소전투에서는 초한군과 초한군이 근접전을 펼치며 칼과 총을 들고 숨을 헐떡이며 싸우며 음악이 펼쳐지기 시작했다.
구우리산 전투는 두 군대의 생사를 건 투쟁을 그린다. 말발굽 소리, 칼 부딪치는 소리, 함성이 얽혀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먼저 "스트로크, 로우, 스트럼, 로우"의 교대 연주 방식을 사용하고, 이어서 이중 현 연주, 밀고 당기기 등의 기술을 사용하여 음악을 클라이막스로 밀어냅니다.
3부:
양왕이 패배했습니다.
우강은 먼저 자살한다. 동음이의어의 리듬이 팽팽한 말발굽소리와 번갈아 가며 적을 돌파한 후 양왕과 한군이 그를 추격하는 장면이 나온다. Xiang Yu가 자살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비극적인 멜로디. 마지막 네 줄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음악이 갑자기 멈춥니다.
원곡에는 다음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두가 승리합니다.
장군들은 실력을 놓고 경쟁합니다.
승리를 거두고 진영으로 돌아갑니다. 웨이종러 씨의 공연은 '자기 목을 자르는 것'으로 끝났고, 마지막 세 부분은 삭제됐다. 오늘날 대부분의 학교가 이 방법을 따르고 있습니다.
곡 전체를 보면 '시작하고, 계속하고, 돌리고, 끝내는' 배치 특성도 갖고 있다. 첫 번째 부분에는 "시작 및 운반 부분"으로 5개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고, 두 번째 부분에는 "회전" 섹션으로 3개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 번째 부분에는 "결합" 섹션으로 2개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mbush from Flying Daggers'는 고대 비파 예능을 최고조에 이르게 하여 단일 악기의 독주 형태를 만들어 오늘날까지도 웅장한 서사적 장면을 표현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단검'은 오늘날에도 비파의 가장 대중적인 악기이다. 공연 예술 분야에서 가장 대표적인 전통 명작이다.
일몰 피리와 북
1925년경 상하이 대통 앙상블이 이 고전 작품을 비단과 대나무 음악에 적용한 서정적인 곡입니다. "봄강꽃 달빛밤" 》.
가장 초기 버전은 1842년의 '일몰피리송'이다. 1864년 이전에 작곡된 '금월문연구'는 중국 전통 비파곡인 '일몰피리노래'로 1895년에 개작된 '쉰양'이다. 비파'' 이전의 6개 부분을 10개 부분으로 편찬했는데, 각 부분은 당나라의 월푸(足富)라는 이름을 빌려 1932년에 민속악 합주단으로 바뀌어 '춘하화달밤'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또한 원작 "가을 밤의 강가 이별"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건강하고 상승하며 봄이 가득하고 신선하고 아름답습니다.
해방 후 노래 전체는 마치 10장의 연속된 그림처럼 오케스트라와 함께 10부분으로 나누어졌습니다. 1. 강탑의 종소리, 2. 동산 위의 달, 3. 물로 돌아가는 바람 , 4. 테라스의 꽃 그림자, 5. 물이 깊고 구름이 깊습니다. 6. 어부들이 늦게 노래하고 있습니다. 7. 파도가 해안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8. 먼 곳에서 라디에이터가 노래하고 있습니다. .배가 배로 돌아갑니다. 10. 끝.
아름답고 부드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곡이다. 완곡하고 단순한 선율과 부드럽고 변화무쌍한 리듬을 통해 달밤의 봄강의 매력적인 풍경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강남 수향마을의 우아한 우아함을 찬양한다.
낚시와 나무꾼에 대한 Q&A
푸른 산과 푸른 물 속에서 즐기는 물고기와 나무꾼의 모습을 통해 명예와 부를 추구하는 이들에 대한 경멸을 표현한 음악이다. 음악은 어부와 나무꾼의 대화 형식을 취하며, 상승하는 멜로디는 질문을 나타내고 하강하는 멜로디는 대답을 나타냅니다. 멜로디는 우아하고 절제되지 않아 Yuqiao의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태도를 보여줍니다. "진설추금"처럼 음악은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장엄한 산, 물의 바다, 도끼의 딸랑거리는 소리, 노와 노래 소리가 손가락 아래 희미하게 보입니다. 질의응답 코너에 오면 산과 숲이 생각난다.
호가18박
음악은 동명의 시를 바탕으로 '문기가 한나라로 돌아간다'는 주제를 반영하여 작곡됐다. 한나라 말기, 유명한 작가이자 고금 연주자인 채용의 딸인 채연이 전쟁 중에 흉노에게 포로가 되어 흉노 남부에 머물다가 좌선왕의 첩이 되어 아이를 낳았다. 두 아이에게. 나중에 조조는 사람을 보내 그녀를 데려가게 했고, 그녀는 자신의 비극적인 인생 경험과 아들에 대한 향수병을 묘사한 장문의 시를 썼습니다.
전체 시는 18개의 노래로 구성된 18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uo Moruo에 따르면 터키어로 "Shou"는 "Pai"라고 불리고 "Eighteen Pai"는 18개의 노래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 시는 후지아의 애도에 대한 그녀의 응답으로 그녀가 지었다고 해서 "호가의 18박" 또는 "호가명"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원래는 진(秦) 노래였지만, 위(魏)나라와 진(晉) 왕조 이후에는 점차 "대호가명(大胡記命)"과 "소호가명(孝胡貝命)"이라는 두 가지 다른 악기로 발전했습니다. 전자는 "Hujia의 18 Pats"의 직접적인 후속작입니다.
당나라의 진 연주자 황정란(黃智蘭)이 이 곡을 연주하는 솜씨로 유명했다. Li Qi의 시 "동달이 호가를 연주하는 것을 들으며": "채여가 호가의 소리를 내는데 그녀는 18박자로 그것을 연주했습니다. 호족은 눈물을 흘리며 풀을 만졌고 한사신은 상심하여 돌아왔습니다. 손님." 맞습니다
노래 내용 요약입니다. 기존의 악보는 1425년에 간행된 《마비악보》에 처음으로 등장한 《대소호가》라는 제목으로 모두 가사가 없는 기악이다. 노래할 수 있는 진 노래 "호가의 18박"은 명나라 만력 39년에 손비현이 새긴 "진시"에 처음 등장했으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악보입니다. Born'은 Wen Ji가 쓴 것입니다. 처음에는 아무런 행동도 없었습니다.” 음악은 기본적으로 초기 노래의 특징을 살려 음표 단위로 접근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1박부터 9박까지, 12, 13박까지 모두 같은 결말을 갖고 있어 한나라 향학대곡의 영향을 받은 흔적이 드러난다. 곡 전체는 6음 페더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승하는 정음과 조형에서 형성된 고음은 모달음으로 자주 사용된다. 그 분위기가 슬프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감동도 깊다.
한궁의 가을 달
비파 음악은 나중에 이호(Erhu), 장난 사주(Jiangnan Sizhu) 등에 적용되었습니다. 고대 억압받는 궁녀들의 원망과 슬픔을 표현한 작품이다
한궁의 가을달
한나라 말의 전쟁 중에 채문기는 12년 동안 남부 혼족에서 살며 좌현왕의 아내로서 고향을 몹시 그리워했습니다. 조조가 사람을 보내 자신을 본토로 데려갔을 때, 두 아이를 두고 갈 수 없게 되자, 집으로 돌아가는 기쁨은 살과 피를 이별하는 고통으로 가득 찼고, 마음이 몹시 괴로웠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얼후(Erhu)는 유천화(Liu Tianhua) 선생에게 전해졌습니다. 『한궁의 가을달』은 고대에 억압받던 궁녀들의 억울함과 슬픔을 표현하고, 그들의 불행한 경험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작품이다.
양춘백학
전설에 따르면 춘추시대 진국의 시광이나 제국의 유연자가 썼다고 한다. p>
양춘백설
기타 눈소리와 대나무 소리가 들리는 깨끗하다. 상큼하고 부드러운 선율과 경쾌하고 경쾌한 리듬으로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오는, 땅이 살아나고 만물이 꽃피우며 생기 넘치는 이른 봄의 풍경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항상 "Great Indian Spring"과 "Little Indian Spring"이라는 두 가지 버전이 있었습니다. 전자는 리팡위안(Li Fangyuan)과 심호추(Shen Haochu)가 편집한 10부와 12부 악보를 말하며, 후자는 현대 비파 명인인 왕유팅(Wang Yuting)이 전수한 악보를 말하며 전체 곡은 4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부분: 시작, 연속, 전환 및 결합 음악입니다. "Qi" 부분의 제목은 "To the Top"으로, 꽃을 더하는 것, "세상에서 장치를 하는 것", 구조적 팽창과 수축 등 일반적인 민속적 변형을 사용하여 "Baban"의 원형을 변경하고 발전시킵니다. 하프 라운드, 푸시 풀 및 기타 연주 기술을 사용하여 생생하고 밝고 즐거운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음악 시작 부분의 8마디는 나중에 루프로 반복되는데, 이것이 전체 노래의 각 부분의 "결론"입니다.
"성" 부분에는 "바람이 연꽃을 흔든다"와 "밝은 달"이라는 두 개의 단락이 있습니다. 8마디 '허터우'가 다시 등장한 후 고음역에서 펼쳐지는 멜로디가 더욱 다채로워지고, 구조도 확장되며 '기' 파트보다 감정이 더 격렬해진다. "Zhuan" 부분에는 "Jade Ban Zen", "Tie Ce Ban Sheng" 및 "Tao Yuan Qin Sheng"의 세 가지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ight Boards'의 변주곡은 분할, 반전, 리듬 변화 등의 방법을 통해 전개되며, 6부에서는 새로운 음악적 소재가 소개된다. 공연에서 그는 때때로 당기는 기술을 사용하여 강한 소리를 내고, 때로는 두드리는 기술을 사용하여 가벼운 곡을 연주합니다. 특히 6절의 Zhengyin을 둘러싼 일련의 배음은 "큰 구슬과 작은 것"에 가깝습니다. 옥판 위에 떨어지는 구슬", 반짝이고 반투명합니다. , 에너지가 가득합니다. "그" 부분은 "동가오허밍"이라는 제목으로 두 번째 문단을 재현하고 마지막 부분에서 확장한다. 천천히 시작하고 점차 빨라지며 연속적인 16분 음표를 사용하고 각 비트의 머리 부분에 "획"을 추가함으로써 음악의 강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전체 노래가 강렬한 분위기로 끝납니다.
참고 자료: 고대 중국의 10대 명곡 - 바이두백과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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