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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버전 번호가 중지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게임회사 입장에서는 버전번호가 생명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버전번호가 없으면 중국 본토 게임시장에 어떤 크립톤 골드 시스템도 추가할 수 없고, 실현이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자극적인 전장'은 버전 번호가 없어서 재충전 기능을 추가하지 못했습니다...

쇼핑몰 없는 텐센트 게임즈 ↑ ↑↑

라이센스가 없는 게임회사가 상장해서 돈을 벌고 싶다면 1. 해외로 진출, 2. 스팀 등 해외 플랫폼을 활용하는 길밖에 없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해외로 간다는 것은 중국 본토 시장을 버리고 글로벌 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것을 의미한다. IGG의 '로드 모바일', 넷이즈의 '나이브스 아웃' 등은 해외에서 많은 돈을 벌었다.

두 번째 방법은 텐센트의 '무한 규칙'을 보면 아주 명확해집니다...

그리고 새로운 게임에는 버전 번호뿐만 아니라 새로운 정보도 필요합니다. 오래된 게임의 경우 영화에도 버전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중국 게임회사에게는 버전번호가 생명보다 중요하다.

이번에는 *** 클라이언트 게임 6개, 웹 게임 6개, PS4 게임 1개, 모바일 게임 67개 등 80개 게임이 버전 번호를 받았지만 그중 최대 2개 게임의 Tencent NetEase 게임은 없습니다. 중국의 게임 제조사는 왜 그럴까요?

이번 사태에 대해 게임업계에서는 주로 다음 세 가지 견해를 갖고 있다. (이것은 업계의 의견일 뿐 다른 의견을 대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1. 대기업은 기반이 튼튼하고, 중소기업이 먼저 회복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게임이 심사를 통과한 업체들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게임회사들이 제작하고 있으며, 규모 면에서는 게임몰 내에서는 '소규모 기업'이다. Baidu에서 이러한 게임의 이름을 검색하면 해당 게임을 보려면 페이지를 넘겨야 합니다.

결국 소규모 기업은 Tencent와 NetEase보다 강력한 기반이 없으며 제품과 비즈니스 라인이 단일합니다. 모두가 새 게임이 출시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심의·승인 인력의 에너지가 부족할 경우 9개월간 일해 회복을 위해 노력한 중소기업에 우선권이 주어진다. 하지만 이러한 버전 번호의 물결로 인해 그들에게는 오랜 가뭄이 갑작스런 폭우와 함께 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첫 번째 배치는 대기업에 게임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한 샘플입니다

Zhihu 사용자 @正金条의 의견 인용: 현재 게임 인기의 4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박, 성인, 폭력, 인간/본능/약점 등 세 가지 요소를 제품 생산 시 사전에 재설정해야 합니다: 긍정적 가치, 국가 정서(국가 고유) (전통 민속 문화)

아마도 업계 외부의 사람들은 이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번역해 보겠습니다. 위험의 4가지 요소, 그렇지 않은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세 가지. 긍정적인 요소에 우선순위가 부여됩니다.

또 다른 의미는 어떤 제품이 심사를 통과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작은 글씨는 많지 않지만 그게 다입니다! 이 제품들의 독특한 특징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향후 게임이 통과할 '샘플'입니다! 이는 또한 주요 제조업체 제품의 후속 표준화를 위한 기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3. 업계 암 치료

다음은 Zhihu 사용자 @ Magical Fat Tiger의 관점에서 인용한 내용입니다. 아마도 플레이어, MMORPG, MOBA 및 기타 게임의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시장 수익의 대부분은 게임입니다. 사실, 규모 면에서 게임 시장을 실제로 장악하고 있는 것은 체스, 마작, 낚시 게임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승인 시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분류되며, 월별 승인 결과가 퍼즐 게임의 70% 이상을 차지합니다.

너무 멀리 이야기하지 말고, 2018년 3월 국가광전영화국에서 발표한 국내 온라인 게임 승인 정보에 마작, 낚시 관련 게임이 연달아 있다고 치자. .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교육과 즐거움을 주는 것이 출발점이지만, 게임 플레이 요소로 인해 플레이어가 쉽게 도박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자금거래가 빈번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금세탁 등의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2018년 12월 승인된 게임 목록에는 이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게임이 단 하나도 없었습니다. 드러난 의미는 아마도 이 이모티콘일 것이다.

물론 이것이 앞으로도 이런 종류의 게임이 절대 통과되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결국 마작도 계속 플레이해야 하고, 샤오샤올레도 플레이해야 하며, 물고기도 계속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번 기회를 활용하면 업계의 암을 바로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뿐입니다.

지난 19년 동안 버전 번호가 크게 줄어들면서 게임 산업이 더욱 정교해지고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버전 번호를 얻은 이유는 주로 게임 시장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규제 카드가 없으면 한 번의 확인만으로 피부를 바꾸는 덱 게임이 등장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버전 번호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2019년에도 여전히 모바일 게임 버전 번호가 10개가 넘는 운영 단위가 20개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지난해 비교적 빠르게 검토되었습니다.

2020년 평가된 게임 1,570개 중 국산 1,385개, 수입 185개이다.

요약:

2018년부터 버전 번호는 점점 더 엄격해질 것입니다. 시장이 점차 표준화되면 게임의 버전 번호는 점점 더 일반화되고 더 이상 일반화되지 않을 것입니다. 버전번호 발급이 어려우므로 결국 게임 종류에 따라 버전번호 발급이 결정됩니다.

이유는 많습니다. 큰 점수는 추측입니다. 그러나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2017년부터 계속되는 버전넘버 문제

불량게임 시정

경영진 내부정비

시장환경 표준화

유도 해외 경쟁

일률적으로 너무 많은 것을 짜낸다 ╮ (╯_╰) ╭

이것이 바로 이유이다.

안녕하세요. 저는 Tencent Inspector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게임 버전 승인이 어려운 문제에 대해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부족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신규 게임 승인은 완료되었습니다. 소문에 언급된 광동성과 같은 일부 지방에서는 중단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버전번호 기관에서는 총무처가 버전번호 승인이 재개된 후 2018년에 축적된 재고 게임도 소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제품 백로그가 아직 승인되지 않은 경우 출판국이 새로운 게임 승인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국가 언론출판광전영화TV국 공식 홈페이지의 게임 승인 결과 페이지에 따르면 2018년 1월부터 3월까지 ***에서 승인한 게임은 1,982개이며, 2017년에는 9,651개의 게임이 승인되었습니다. . 업계 관계자는 최소 5,000개 이상의 게임이 아직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2월 15일에는 게임 버전 번호를 획득한 최신 목록이 방금 발표되었는데 불과 4일 만에 정책이 너무 반복되어 Netfox가 이를 믿지 못했습니다. 아울러,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올해 양회에서는 행정 합리화와 권한 위임 방안을 추가로 제안하거나 지방 단위에서 이를 이행하도록 요구할 수도 있어 현 단계에서 보류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위 정보를 바탕으로 넷폭스는 “승인을 기다리는 기존 게임이 많기 때문에 당분간 신규 게임에 대한 버전 번호 신청 자료를 받아들이지 않겠다”고 더욱 기울었다. 영향을 받지 않고 평소대로 계속될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상식입니다.

이 주제는 방대해서 대답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게임 제작을 레스토랑이나 밀크티 가게를 여는 것처럼 다루거나 모두가 호스트로 생각하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상품을 판매합니다. 게임의 높은 이윤폭은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이때 엄청난 양의 핫머니가 쏟아져 들어왔습니다. 이때 규제 검토가 압력을 가했고, 게임의 과잉 생산량도 손실을 메우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현재의 게임시장과 가상산업의 거품. 인간의 통제가 없다면 온라인 금융 역시 큰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