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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깨달음을 얻은 사람의 마음상태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의 상태입니다.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의 상태는 불교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들에게 이 세상은 이미 세속적인 세상이고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들의 마음 상태를 공유합시다.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의 심리상태 1
운명은 때로 당신에게 큰 선물을 주기 위해 당신을 절박한 상황에 몰아넣기도 한다. 하나님은 때로 당신이 계시를 받도록 고통을 주십니다.
왜 하나님은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도록 허락하시나요?
혹시 제가 이런 식으로 여러분을 깨우쳐 주고 시험해 보려고 하는데, 합격하면 큰 선물을 드리는 것이 아닐까요?
이 선물을 얻을 수 있다면, 즉 시험이 끝나고 다시 태어난다면 이 고통은 사라지고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보물이 될 것입니다. 미래를 창조하십시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큰 책임을 맡기시려면 먼저 결심을 굳게 다져야 합니다."
신이 선택한 사람은 소위 '선택받은 자'로서 한동안 고통을 겪어야 했고, 타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그는 절망에 빠질 수도 있고, 절망에 빠질 수도 있고, 이미 마음속으로 일생의 장례를 스스로 연습했을 수도 있다.
궁지에 몰린 심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그 절망적인 상황은 분명 사람에게 가장 깊은 생각, 즉 삶과 죽음에 대한 생각을 가져다줄 것이다.
앞의 모든 길이 막혔을 때, 마음속에 어떤 지식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 하나님의 계시를 받아들이고 운명의 선물을 열어야 할 때입니다.
이 사람에게 충분한 축복이 있다면 출구가 없는 상황에서도 깨달음에 이르는 위로의 길을 열고 그때부터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영혼에 새겨져 평생 동행할 수 있는 이런 인식과 지혜는 말할 것도 없고 무엇이든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비용은 얼마인가요? 끊임없는 고통을 견디게 하고, 더 중요하게는 영혼을 수없이 괴롭게 하고, 끝없이 죽음에 이르게 함으로써 우주와 삶의 참된 의미를 발견하는 과정에서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이런 신의 선물은 좋은 의도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게임은 그런 시련과 시험을 통과한 사람이라면 반드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삶의 임대.
삶과 죽음은 음과 양의 쌍, 즉 형태의 변화에 지나지 않는다. 깨어 있는 사람이라면 문제, 즉 진짜 죽음과 죽음은 없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 삶은 삶보다 나을 것이 없고, 삶은 죽음보다 더 편하지 않습니다.
'장자 지비유'에는 "인생은 죽음의 이주이고 죽음은 삶의 시작이기도 하다. 그 역사를 누가 알겠는가. 사람의 삶은 기의 집합이다"라는 문장이 있다. .모이는 것이 곧 사는 것이요, 흩어지는 것이 곧 죽는 것인데 왜 걱정하겠는가?”
즉, 타오의 입장에서 보면, 삶과 죽음은 같은 것이고, 삶은 또 다른 것입니다. 생명체의 죽음은 또 다른 생명체의 탄생입니다. 누가 이 사실을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사람의 생명은 기(氣)가 모인 형태일 뿐이며, 기(氣)가 모이면 생명을 얻는다. 삶과 죽음이 같은 것의 다른 표현이라면 내가 무엇을 걱정해야 합니까?
그러므로 우리가 생각하는 삶과 죽음은 참으로 깨달은 사람들에게는 매우 흔한 일입니다. 사람이 오면 나는 가고, 그가 가면 나는 떠난다. 당신은 태어나서 죽을 때 죽습니다.
인생에서 진정한 용기는 시작을 잊지 않고, 끝을 구하지 않고, 받아들이고 기뻐하며, 잊어버리고 되돌아가는, 경험하는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직면하는 용기이다.
완전히 깨달은 사람은 삶과 죽음에 대한 걱정이 없고, 바람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어떤 상황을 견뎌도 어떤 타격을 입어도 행복할 것입니다. 그는 움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음 속에 응축된 무심한 마음, 겉으로 드러나는 우아하고 티끌 하나 없는 자태는 마치 원점으로 돌아간 실존 인물과도 같다.
사람이 삶과 죽음 앞에서 두려움이 없다면 또 무엇이 그를 가두겠는가. 그러므로 심연에서 나오는 사람들은 임(仁)과 도(象)의 통로가 열린 것과 같습니다.
이전에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를 더 높은 차원에서 해결할 수도 있고, 더 높은 지혜를 사용하여 이전에 극복할 수 없었던 병목 현상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생에도 어떤 사람들은 나에게 내가 잃을 수 없는 것과 참을 수 없는 것을 말해 줄 것이고,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잃어버리게 하시고 견디게 하실 것이다.
견딜 수 없는 일을 겪었을 때, 잃을 수 없는 것을 잃었을 때, 그런 경험이 가져다주는 성장과 자각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다.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은 누구나 절박한 상황에서 분투하고 견디며 마음속으로 자신의 장례를 치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깨어나면 다시 태어나고 온 인격이 됩니다. 변형을 겪습니다. 대각자의 심경 2
대각자의 심경은 이러하다
대각자란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평범해서 신비한 테스터가 되는 것. 평범한 사람은 모든 비범한 야망을 버리고 현재의 삶에 완전히 만족하며, 성취할 것도 없고 어떤 일을 하려는 의욕도 없습니다. 그는 삶이 무엇인지 알고 싶지 않고 삶을 경험하고 삶과 완전히 하나가 됩니다.
성자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선하든지 악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그를 선하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그를 필요로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자는 사람들의 비난과 칭찬 때문에 그의 규칙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일진법계": 도를 얻은 사람은 한량에서 헤아릴 수 없는 것을 알고, 헤아릴 수 없는 것 속에서 하나를 알고, 한 법에서 많은 법을 알고, 많은 법에서 한 법을 알고, 다르마와 다르마가 섞이지 않고, 하나가 전부이고, 모든 것이 하나이며, 모든 것이 함께 일어나고, 모든 것이 무너지면 떨어지고, 모든 것은 부처이며, 모두는 다르마이며, 그들은 동등하다.
중생이 없으면 스승도 없을 것입니다. 모든 생명체를 바탕으로 스승의 공덕을 가꾸는 것은 모든 생명체가 흙이고, 스승은 큰 나무입니다. 흙이 필요한 것이 큰 나무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큰 나무의 잎과 열매가 마침내 흙에 떨어지고, 모든 생명체의 축복은 주인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에서 나옵니다.
깨달은 사람은 전체에 통합됩니다. 그가 하는 모든 일은 전체 안에 있습니다. 그는 삶과 죽음 사이의 공간이 없습니다. 그는 현재에 살고 있지만 현재에 대한 개념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는 열심히 일하고 화를 내고 저주할 수 있지만 그에게는 이러한 것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깨달은 스승은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고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녀에게는 친구도 적도 없습니다. 그의 눈에는 선과 악, 남자와 여자, 천국과 지옥, 삶과 죽음을 구별하지 않는 성인입니다. 그의 눈에는 단 하나의 중생도 부처가 아니다. 자신을 초월하여 도(道)에 들어간 사람들이 어떻게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을 분별할 수 있습니까? 그는 차별하지 않는 지혜를 얻었고 약속을 지키지 않으며 카르마를 만들지도 않고 없애지도 않습니다.
깨달은 사람에게는 사랑과 미움이 모두 사라진다. 그는 누군가를 사랑하지도, 누군가를 미워하지도 않는다. 그러나 그에게 다가가면 일종의 순수한 특성인 깊은 사랑이 뿜어져 나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깨달은 사람의 마음 그를 미워할 가치도 없고 사랑할 가치도 없습니다. 그러나 사랑하고 싶다면 그는 모든 사랑의 화신입니다.
깨달은 후에도 몸은 여전히 예전과 같지만 내면의 존재는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과거의 나는 죽고 새로운 나는 탄생했습니다. -무수한 겁 이전에 존재했던 자아가 이제 다시 나타납니다. 지금의 나(마음)가 죽었기 때문에 수겁 전의 내가 나타나야 합니다.
수련인은 결국 통나무 같아서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하지 말라. 비록 통나무 같더라도 마음이 더 이상 힘을 바깥쪽으로 쫓지 않기 때문이다. 이 과정을 마친 후에는 모든 힘과 모든 기술이 자각하게 되어 하늘을 나는 새는 마음 위로 날아가는 것과 같고, 땅 위를 걷는 것은 당신을 밟는 것과 같습니다. 마음. 물론 이 상태는 당신이 너무 예민하고, 너무 쉽게 영향을 받는 불편한 상태이다. 반면에, 이때에는 부처님과 보살, 천국과 지옥이 모두 당신과 함께 있으며, 당신은 집에 도착했고, 당신의 모든 여정이 끝났습니다. , 그리고 당신의 전체 결과는 자각입니다. 매 순간 자각하고, 꿈과 꿈이 아닌 것이 자각이 되고, 과거의 모든 것이 당신의 자각 상태에서 연결되고 기억됩니다. 모든 방법은 당신의 내면의 자각을 일깨워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자각이 된 후에는 과거의 방법은 당신을 뒤따르는 사람들에게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스승은 당신을 잠에서 깨우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 마음 속에 있는 습관의 힘으로 인해 스승이 당신을 깨운 후에도 당신은 여전히 일어나서 침대에 머물기를 꺼리고 즉시 일을 시작합니다. 다시. 마음이 스승에게 두들겨 맞아 죽을 때, 의식은 즉시 안정될 것입니다. 그것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아마도 10년의 노력은 단지 그 순간만을 위한 것일 것입니다. 이 순간을 놓치면 다음 순간이 나타나기까지 1년, 10년 또는 여러 생애가 걸릴 수 있습니다. 순간, 당신은 영원한 인식이 될 것입니다. 순간은 영원을 창조하기에 충분합니다.
인간의 고통은 대부분 비교에서 비롯됩니다. 내면으로 들어가서 영성을 꽃피울 수 있다면 외부와 비교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처님과 보살은 내면의 꽃이 피어나기 때문에 깊은 명상을 할 수 있고, 기쁨과 고요함, 만족과 보편적인 사랑을 누릴 수 있습니다.
대깨달으신 스승님의 말씀은 모두 가르침일 뿐이며, 그가 말하고 행하는 모든 것은 스승님께 공양하는 것이 곧 삼세 부처님께 공양하는 것입니다. 스승을 공경하지 않는 것은 오만함이다. 삼세의 부처님과 스승의 마음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도를 얻은 사람은 외부 세계의 어떤 것에도 의존할 필요가 없으며 내면에서도 충만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사람처럼 외롭지만 속으로는 일체의 욕망이 없고, 자신을 드러내지 않으며, 남이 주는 옳고 그름을 참을 수 없고, 자신이 그런 존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매우 중요한 것은, 그는 결코 열심히 일하지 않고, 그는 바보처럼 보이고, 쓸모없는 사람처럼 보이고, 원칙도 없고 입장도 없는 사람처럼 보인다면 그는 분명히 당신을 화나게 할 것입니다. 이 성자의 칭호는 여전히 다른 사람들이 그에게 부여한 우아함입니다. 사실 그는 그를 특정 유형에 속한다고 분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부처님과 보살은 어디에나 계시고 오고 가는 말씀이 없습니다. 단지 중생이 자신의 '경로'를 마련하지 않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부처님과 보살과 소통할 수 없을 뿐입니다. 깨달은 스승은 채널을 세우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불성을 갖고 있지만 일단 채널의 암호와 기술을 배우면 즉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부처님과 보살.
깨달은 사람에게 감정이 없다면 어떻게 모든 중생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감각 있는 존재를 돕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인간 세상에 태어나는 것은 인간의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인간의 특성을 초월한 것입니다. 마치 물 속의 연꽃처럼 물 속에서 태어나지만 물 표면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마스터가 되는 것은 언제나 가장 어려운 일이다. 스승께 나아오는 모든 신자들은 '내 마음속에 있는 스승은 이러해야 한다. 오직 내 마음속에 있는 스승은 이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스승이 아니다'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오는 자들은 스승에게 어떤 자유도 주지 않고 자신의 필요와 상상에 따라 스승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스승에게서 배우기로 되어 있었지만 대신 가르치는 스승이 되었습니다. 당신이 스승님께 와서 이전의 모든 편견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할 것입니다. 스승님, 당신은 스승님을 신뢰하고 마음을 열어야 합니다. 오직 당신의 모든 편견이 비워져야만 스승님의 능력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스승에게 오면 죽는 법을 배워야 하고, 과거의 모든 생각과 개념을 죽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스승이 당신에게 가르칠 수 있는 것은 이 복잡한 마음이 죽은 후에야 마음이 죽는 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 먼지는 사라지고 염색되지 않은 원래의 빛나는 색상만 나타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복잡한 마음에 가려질 것입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생애를 살아왔고 마음속에 너무 많은 습관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 빛나는 것을 은폐해 두었다 해도, 그 빛나는 것은 일단 과거의 관념을 버리고 받아들이면 결코 악화되지 않습니다. , 그 순간 진정한 색이 나타났습니다.
남을 의심하는 것은 남의 쓰레기를 찾는 것이고, 남을 신뢰하는 것은 남에게 족쇄를 채우는 일이다. 도교를 성취한 사람은 이미 이 이중성을 초월한 사람으로서 의심도 신뢰도 하지 않고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표현하는 사람에게는 의심과 신뢰, 죄책감과 공덕이 남을 것입니다. , 성공과 실패... 초월적인 마음은 맑고 투명한 마음, 즉 분별되지 않은 마음, 투명한 거울이다. 거울 앞에서는 모든 것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일도 일어나야 합니다. 일어나는 일에 옳고 그름, 선과 악 등의 특정 개념을 부여하는 데 마음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일어나는 일은 구별하거나 판단할 수 없습니다. 인간이 만든 것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잃습니다. 거기에 어떤 개념을 붙이는 이유는 동기와 목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발 밑에 있는 흙을 보면 그것이 좋은지 나쁜지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왜냐하면 우리에게는 그것에 대한 동기나 목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개념은 인간의 욕망을 투사한 것입니다. 욕망이 사물에 투사되면 변화하고 분류됩니다. 성자는 거울이기 때문에 구별도 없고 목적도 없고 욕망의 투사도 없기 때문에 성자 앞에서는 언제나 참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깨달은 스승은 시간 제한이 있고 백년 안에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축복의 힘, 즉 에너지 장, 즉 삼위 일체의 스승의 힘입니다. 에너지 장은 백년 안에 사라질 것이지만, 세 영역을 초월한 스승의 에너지 장은 천년 안에 사라지지 않고 여전히 축복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루는 단지 손가락일 뿐입니다. 손가락이 있는 방향에서 밝은 달을 볼 수 있지만, 구루를 흉내내면 안 됩니다. 그러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스승을 모방하면 내면의 불성을 잊어버리게 되고, 모방을 통해서는 높은 수준의 기술을 얻을 수 없고, 겉모습만을 모방할 수는 없습니다. 모방이란 자신을 조각조각 나누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승을 모방하지 않는다는 것은 스승을 불신하지 않는다는 뜻이 아닙니다. 사실 깨달은 사람마다 다른 방법이 있는데, 깨달은 사람은 모두 같은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생명체가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내면이 깊어질수록 더 많은 차이가 생기고 자신만의 것이 더 많아집니다. . 고유 방법은 내부 코어 포인트에 진입한 후 다시 동일한 방법입니다. - 방법이 없습니다. 처음 몇 단계에는 연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마지막 단계는 연습이 불가능하고 할 방법도 없습니다. 길이 있다 - 길이 없다 - 길이 있다 - 그러나 길이 없다. 전문가의 생각은 단 하나입니다. 그가 성취한 것을 당신도 성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가 사용하는 기술은 온갖 종류의 이상합니다. 구루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의 깨달음의 원인과 조건이 이 이상한 방법에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이 이상한 방법은 당신이 그것을 이해했을 때, 그것은 당신이 깨달았을 때, 그것이 이상하지만 이상하지 않을 때, 당신이 무력할 때에만 효과적입니다.
스승을 사랑하는 것은 도를 사랑하는 것이며, 스승은 도의 화신입니다. 비록 스승은 육체에 존재하지만 그들의 진동 리듬은 같습니다. 그와 가까워지면 내면의 진동도 변할 것입니다. 왜 그렇게 많은 도깨비들이 당승의 살을 먹고 싶어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스승의 머리카락 하나, 심지어 사용되는 모든 것까지도 스승과 같은 진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민감성이 매우 강하다면, 당신이 마스터와 가까이 있을 때 그의 파동이 당신을 관통하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당신도 마스터와 같은 진동을 갖게 될 것입니다. 깨달음의 힘은 질병처럼 전염되고, 감기도 전염되고, 간염도 전염되고, 깨달음의 힘도 전염됩니다. 스승은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물질적인 것과 영적인 것을 모두 줄 수 있습니다. 창문을 열지 않아도 태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당신의 집에 빛날 수 있고 봄바람이 여전히 당신의 창문을 지나갈 것입니다.
어머니는 물질적인 것만 주실 뿐 영성은 주지 않으십니다. 오랫동안 스승님의 영적 깨달음 후에는 전생의 카르마가 영원히 사라지고 이제 당신은 해방될 것입니다. 재건축의 새로운 사업은 스스로 부담합니다.
옳고 그름에 대한 최종 결론은 없으며, 결론을 내릴 수도 없습니다. 인간은 모든 것을 선입견으로 평가하는 경향이 있는데, 불교를 먼저 배우면 기독교 사상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오히려 불교 사상을 오류라고 공격하기도 합니다. 각 종교에는 고유한 정의와 고정된 개념이 있으며, 자신의 종교와 일치하지 않는 모든 것은 이단으로 간주됩니다. 가족의 의견과 관습은 서로 양립할 수 없다고 판단합니다. 완전히 깨달은 사람에게는 선과 악의 구별이 전혀 없으며, 모든 말은 편의를 위해 한 것이며 중생을 내면의 핵심으로 들어가게 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불법은 고사하고 (글 없이) 법을 버려야 합니까? 만약 스승이 오만하다면 오늘날의 스승 중 부처님이나 예수보다 더 큰 스승은 없습니다. 싯다르타는 태어나자마자 “하늘과 땅에 오직 나뿐이다”라고 말했고, 예수께서는 “나와 하늘 아버지는 하나이요, 나는 진리요, 길이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스승님은 오만하지 않으시고 진실을 말씀하십니다. 진실은 진실이고, 진실은 겸손과 오만으로 측량할 수 없으며, 진실은 있는 그대로 표현되어야 하며, 있는 그대로 존재해야 합니다. 평범한 사람에게 겸손과 오만은 같은 사고 방식이며 둘 다 "자기 파악"의 표현이며 동일한 에너지의 양극과 음극입니다. 지혜가 적은 사람은 음모를 잘 꾸미고, 지혜가 큰 사람은 음모를 잘 꾸미며, 깨달은 성인은 언제나 있는 그대로 나타난다. 음모와 겸손, 오만함은 둘 다 '자기 집착'의 표현입니다. 자기 집착이 사라지면 스승께서 말씀하신 것은 모두 사실을 말하는 것입니다. . 대각자의 마음상태 3
사람의 대각자에 대한 간략한 고찰
제1부.
소위 멍청한 놈들이 깨어나면 그들의 삶은 바람피우는 것과 같을 것이다. 이런 사람은 많은 일을 겪은 후에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대다수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전설적인 경험과 훈련이 필요하며, 완전히 깨닫기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필요합니다.
반성인(半聖人)으로 알려진 젱궈판이 대표적이다. 현재 영화 및 TV 업계의 스타 주인공인 손홍레이(Sun Honglei)도 이런 사람에 속합니다. 화웨이의 런정페이(Ren Zhengfei) 회장도 있다. 그가 화웨이를 창업한 이유는 마땅한 일자리를 찾지 못해 어쩔 수 없이 창업을 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별로 똑똑해 보이지 않는 사람도 나중에는 크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많은 일을 겪으면서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들입니다.
둘째.
소위 현명한 사람이 깨달음을 되찾으면 그의 생활 패턴이 크게 확장됩니다.
여기에도 세 글자가 언급되어 있는데, 원본 코드는 작성하기 쉽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마잭을 알고 있지만, 마잭은 데뷔 전 절강성 지방정부의 위탁을 받아 미국으로 가서 프로젝트 협력을 논의하게 됐다. Jack Ma의 미국에 대한 "비인도적인 모험"에 대해 모두 알고 있습니까? 그 모험이 없었다면 Jack Ma의 감성 지능이 어떻게 그렇게 강해서 18 Arhats의 보호를 받을 수 있었겠습니까? 그 모험이 없었다면 Jack Ma는 어떻게 그토록 기회에 열중하고 최첨단 인터넷 기회를 포착할 수 있었겠습니까? 그것은 모두 깨달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2위로는 레인우드 그룹과 레드불 그룹의 회장인 옌빈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그는 산둥성의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나중에 태국으로 건너갔습니다. 처음 태국에 갔을 때 음식 살 돈이 없어서 혈액까지 팔았습니다. 그는 차이나타운에서 견습생으로 시작해 열심히 일한 덕분에 두 달도 안 되어 매니저가 됐다. 나중에 나는 작고 초라한 재산인 작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태국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될 때까지 발전해 왔습니다. 많은 기업가와 투자자의 발전에는 수천 번의 우여곡절이 수반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지식, 확실성, 비전, 패턴 등 모든 것을 아는 것과 같습니다.
세 번째로는 LeTV Holding Group의 창립자이자 현재 Faraday Future Company의 CPUO인 Jia Yueting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그의 삶은 다시 시작됐다. 과거의 영광은 그의 중대한 실수를 가릴 수 없다. 여기에서 언급한 큰 잘못은 그의 경영이나 의사결정에 관한 것이 아니라 대오(大悟)의 기본 사항에 관한 것이다. 깊이 생각하면 큰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금기입니다.
깨달음과 행동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생각과 자성은 서로 다른 것입니다.
셋째.
바보도 아니고 현명하지도 않은 소위 사람들도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우리 대부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소설처럼 중병에서 회복되거나, 큰 어려움을 겪거나, 큰 사건을 겪거나, 큰 사랑을 이별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되어 큰 일을 이룰 것이다. 계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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