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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행복에 대한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2000년 홍콩 다큐멘터리, 베를린 영화제 비경쟁 부문. 이거 다큐멘터리야? [홍종언 385호] "다시 시작하는 게 어때?" 왕가르드에서 호포윙(장레슬리)이 라이유파이(토니 렁 치우와이)에게 늘 하는 중요한 대사다. 와이 감독의 영화 '해피투게더'. 홍콩은 1997년 중국으로 돌아와 춤과 말을 계속 달리고 있었지만 SAR 경제는 불황에 빠졌습니다. SARS 폭풍이 홍콩을 강타했을 때 Leslie Cheung은 건물에서 뛰어내려 자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슬픈. 영화를 만들 때는 다시 시작할 수 있지만, 한 번 연기하지 않으면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영화 밖의 삶에서는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해피투게더 비하인드 다큐멘터리 '섭씨 0도' 이후 딱 100일 만이다. '봄 축제'는 대만에서 정식 공연됨과 동시에 DVD로도 출시되면서 일반 관객들에게 장레리 장의 사업 기회가 다시 떠올랐다는 느낌을 주었다. 실제로는 섭씨 0도입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 제로 디그리: 해피 투게더 만들기(Buenos Aires Zero Degree)는 2000년 "금마장 국제 영화제"에서 상영된 작품으로 세키모토 요시(Sekimoto Yoshi) 감독의 영화이며 리예화(Li Yehua) 감독의 다큐멘터리이다. 해피투게더가 칸에서 최우수 감독상을 받은 지 반년 만에 촬영한 것으로, 원래 해피투게더 스태프였던 관과 리가 제작비서와 리코더와 함께 아르헨티나 촬영장으로 돌아와 믹싱과 편집을 하는 장면이 많이 담겨 있다. 개봉된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현실의 모습과 영화의 찰나의 순간들이 삽입되어 노래가 끝날 무렵에는 사람들을 쓸쓸하게 만든다. 창작 텍스트로서 해피투게더의 읽기는 <제로섭씨>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다층적이다. Spring Reappearance에서 정확히 "다시 나타나는" 것은 훨씬 간단합니다. 유일한 여주인공인 관석이가 삭제되어 해피투게더가 게이 영화로 끝나는 장면도 여러 번 봤다. 원작에서는 청희가 떠난 뒤 토니 렁이 자살을 선택하는 장면도 봤다. 그에게 반한 관석이는 안타깝게도 혼자 고민을 하게 되는데, 토니 렁이 아버지의 후유증을 처리하기 위해 아르헨티나로 왔다는 이야기를 담은 '부에노스아이레스 사건'의 원작 시놉시스도 있다. 그러나 예기치 않게 그의 아버지가 그곳에 애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는 애인이었습니다. 이야기의 주요 장면은 공개된 버전에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탱고 선술집이 아닌 현지 중국 식당에서 시작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플롯이 원래 계획에 따라 전개된다면 여전히 시각적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홍콩의 풍미가 강하다. 왕가위가 홍콩을 떠나 지구 반대편까지 간 이유도 바로 이 문장에서 드러난다. 창작의 부담에 직면했을 때 작가감독의 실현. 섭씨 0도. '다시 봄'에서는 왕가위가 솔직하게 자신을 바라보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제작 변수로 인해 팀은 몇 달 동안 아르헨티나에 발이 묶였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데이즈에서 왕가위의 전형적인 성격인 레슬리 청처럼 해피 투게더에서 매 순간을 가득 채우는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 계속해서 날아다니는 새 이 새는 낮과 밤이 영하인 아르헨티나로 왔고, 죽은 뒤에 다시 태어나서 모든 스태프들을 괴롭게 했지만, 세계 최고가 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엄밀히 말하면 이것은 소위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만들기)이다. 측면에서 촬영한 "다큐멘터리" 사진과 마찬가지로 차이점은 이 사진도 섭씨 0도라는 점입니다. '해피투게더'를 녹화하기 위해 다시 현장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해피투게더'와 별개로 이 다큐멘터리를 본다면 감동이 덜할 수도 있다. 그 존재는 기본적으로 왕가위의 추종자와 추종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며, 극장에서 완전한 스토리로 완성될 수 없는 네 가지 주요 부분을 포함하는 화양연화의 완전한 DVD도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10년 전, 왕가와이는 <야생의 나날들>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촬영할 계획을 세웠다. 수년 후, 왕가위의 순자산 곡선이 최고점에 도달하는 때는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야생의 나날들>이 나올 때가 될 수도 있다. 다시 낮의 빛을 보아라.
이런 '영화 비하인드'는 왕가위를 중심으로 한 창작팀(사진작가 두커펑, 스틸샤융캉 포함)이 돈을 벌기 위해 영화 부산물을 제작하는 정당한 이유가 되기 시작했다. 왕가위 감독이 촬영한 네거티브는 늘 극장판보다 몇 배 더 많고, 떨어뜨린 것들은 영화 편집실 바닥에 놓인 영화 릴은 제빵사가 뿌린 밀가루와 같아서 복제와 복사가 가능한 문화자료이다. . 하지만 왕가위 작품의 매력은 줄어들지 않았다. 비록 형태는 반복되지만, 포장과 홍보 이후의 내용은 전 세계 영화팬들을 기꺼이 소비하고 싸우게 만드는 것이 시장의 법칙이다. 영화계의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을 보면, 해피 투게더처럼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양이 더 많아졌습니다. 게다가 DVD 시장은 모든 영화 DVD에 비하인드 스토리가 포함되어 성숙해졌습니다. 기본 메뉴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다큐'는 과연 다큐멘터리의 본질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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