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2010 Informer Thunder Nicholas Tse Informer 영화 Informer HD 주소

2010 Informer Thunder Nicholas Tse Informer 영화 Informer HD 주소

쿠니우 시네마, 미샹 시네마, 무비차이나 등 모든 신작 영화가 한자리에! 영화 The Informant를 온라인으로 시청하세요: /kuaibo1/12824/ "Informant": 경찰이 정보를 얻는 출처 중 하나입니다. "정보원"으로 일하는 사람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경찰이 적색 정보원이라고도 부르는 사람들입니다. 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범죄 집단과 관련되어 있으며 다른 하나는 범죄를 저지르고 공로를 세운 사람들입니다. 경찰은 흑인 정보원이라고 불린다. 물론 '정보원'은 일반적으로 경찰과 사업 관계를 맺고 있다. 최근 몇 년간 홍콩 경찰은 이런 종류의 비용으로 매년 5억 달러를 지출했다. 그래서 홍콩에는 '정보원'으로 부를 축적한 한 정보원이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영화를 시청하세요: /kuaibo1/12824/ 줄거리 소개: 1980년대 초 미국 로스앤젤레스는 스캔들로 가득한 도시였습니다. 폭력, 마약, 섹스. 그것은 혼합된 가방이고 심지어 더러워져 있습니다. 이 더러운 사회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젊은이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소위 헐리우드 영화인, 방탕하고 돈을 낭비하는 소위 록스타, 소위 세련된 뉴스 평론가, 그리고 부패하고 법을 왜곡하는 경찰관들... 이 사람들이 소위 로스앤젤레스의 상류층을 구성합니다. 그리고 똑같이 더럽고 무서운 사회의 밑바닥에는 부자를 우러러보는 관음증적인 문지기들, 전과자들, 그리고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하층민들이 있는데... 전혀 다른 두 사람이 연결되어 있다. 낮에는 머리를 가리고 잠을 자고 밤에는 각종 파티에 참석하는 금발 머리와 파란 눈을 가진 나태한 젊은이들의 그룹이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 사람들은 이미 "화산"의 가장자리로 "혼합"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영화 "The Informant"를 시청하세요: /kuaibo1/12824/ Behind the Scenes, "The Informant"의 네 번째 영화 각색은 이후입니다. '레스 댄 제로(Less Than Zero)'는 '매력의 법칙', '아메리칸 사이코'에 이어 미국 유명 작가 브렛 이스턴 엘리스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네 번째 영화다. 1985년 데뷔 소설 '영하의 열정'을 출간하면서 엘리스는 전 세대의 찬사와 지지를 얻으며 매우 빠른 기세로 문학계에서 매우 높은 명성을 쌓았습니다. 그 후 20년 동안 엘리스는 명성을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더 이상 젊음에 집착하지 않는 비공식 계관 시인으로서의 뿌리를 유지하고 확고히 했습니다. 엘리스의 문학 작품 전반에 걸쳐 그는 불만을 품은 모든 청년을 위해 끊임없이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또한 이제 막 성인이 되었지만 여전히 젊음의 고통과 기쁨에 얽매여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말하는 것 같습니다. 그의 마음 속 깊은 곳. 브렛 이스턴 엘리스의 대사들 사이에 응축된 '시대감각'을 진정으로 성취할 수 있는 작가는 거의 없다. 그의 작품 하나하나는 신비로움으로 가득 찬 보물상자와도 같다. 그러나 엘리스의 소설은 독자들이 읽는 과정에서 시간의 흐름을 전혀 느끼지 못하게 하는 일종의 영원불멸의 특별함도 보여준다. 따라서 엘리스가 자신의 서사적 관점과 시간을 과거에 두더라도 여전히 꽉 차 있다. 그리고 이번에 엘리스는 개인적으로 "The Informant"의 대본을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레이건의 리더십에 대한 이전 분석을 분석하기 위해 몇 가지 독창적인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과거의 일이 된 "부시 시대"의 연대기 속으로. <정보원>은 미국 역사에 만연한 문화적 분위기에 주목한다. 복잡하고 복잡하지만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는, 무심하고 공허한 카니발의 숙취에서 깨어난 듯한 느낌이다. 시대는 1980년대 초반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영화에 내재된 단서는 분명하게 현재의 미국을 가리킨다. 원작 소설과 마찬가지로 영화판 '제보자'도 참고 자료를 자주 인용해, 겉으로는 관련 없어 보이는 여러 단편을 여러 단서가 함께 엮어 정리하고, 그러다가 극도로 우연한 우연의 일치를 통해 일부 일시적인 인물들이 서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다. .

이들 게스트 캐릭터의 대부분은 로스앤젤레스 거리에 흩어져 있는, 나이로 보아 대학생이어야 할 아이들과 그 부모들이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사람들은 모두 같은 것에서 파생된 변주곡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주제는 기성세대의 도덕적 타락이 젊은 세대에게 필연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는 점을 우회적으로 설명한다. 브렛 이스턴 엘리스(Bret Easton Ellis)가 만든 세상에서 어른들은 자신의 행동을 제한할 의지가 없거나 제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 결과, 자녀들도 자신을 통제하는 능력이 부족하고 섹스, 돈, 섹스와 관련된 극단적인 행동을 계속했습니다. 폭력이 얽혀 있었고,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에게 "그만해, 너무 멀리 갔어"라고 말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경고는 결코 오지 않았습니다. Ellis의 다른 문학 작품인 American Psycho가 발표된 직후부터 Ellis는 이야기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의 나이를 정확하게 정의하기 시작했습니다. "1980년대 초에 나는 아직 대학에 있었고 그 사이를 여행했습니다. 버몬트와 로스앤젤레스, 소설에서 언급한 이야기 ​​중 상당수가 실제로 내 친구들이나 내가 자란 환경에서 일어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영하의 열정'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자전적 소설인지 물어보세요. 정도 - 원래 내 첫 작품이고, 사람들의 관성적 사고에 있어서 '처음'은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런 생각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분명히 그렇지 않다. 사실 엘리스의 견해에 따르면 『제보자』는 좀 더 친밀한 그의 진정한 자서전이다. 엘리스는 자신의 개인적인 삶을 되돌아보면서 “이 소설을 쓰면서 내 주변에서 일어난 많은 일들을 이야기에 녹여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성공적으로 쓸 수 있을 것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실 나는 이전에 다른 감독들을 위해 내 소설을 각색한 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David를 위해 그 일을 했습니다. "David Cronenberg는 "American Psycho"를 각색했지만 불행하게도 실패로 끝났습니다. "The Informant만 보면 Brett Easton은 Ellis의 많은 고전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는 "모든 작품 중에서 이 작품에 대한 애착이 가장 강하고 애착이 강하기 때문일 것"이라며 "모든 소재를 열심히 조합했기 때문에 이해한다"고 말했다. 이 아이들과 그들의 부모, 그리고 남자와 여자... 수많은 적응 시도가 실패했지만,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반드시 성공할 것 같은 직감이 듭니다." 비록 브렛 이스턴 엘리스(Bret Easton Ellis) Ellis는 소설 "The Informer"를 썼고, 이를 대형 화면에 적용하려는 아이디어는 다른 시나리오 작가인 Nicholas Jericho에게서 나왔습니다. Ellis는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그 당시 Jarecki는 누구였는지 기억나는데, 'The Informant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설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영화로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중에 제리코가 뉴욕 출신이라는 걸 알게 됐고, 그는 이전에 '아웃사이더'라는 제임스 토백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적이 있었다. ... 제릭과 제가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아직 25~26세 정도로 아주 어렸기 때문에 인물의 생각과 행동을 나보다 더 잘 이해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2004년 여름부터 우리는 『정보원』의 각색 가능성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하기 시작했고, 소설 속 로스앤젤레스에서 일어난 14개의 이야기를 모두 나열하고 선택과 접합을 거쳐 필요한 캐릭터를 찾아냈습니다. 이미지의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해집니다.

"브렛 이스턴 엘리스(Bret Easton Ellis)에게는 "The Informant"를 큰 화면으로 가져오기 위해 해결해야 할 까다로운 문제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촬영 자금을 찾는 것입니다. Ellis는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그리움에 대한 불안과 괴로움이 있었지만 평단의 호평을 받은 <이그비가 다운되다>의 프로듀서 마르코 웨버를 만나면서 모든 것이 근본적인 변화를 겪었다. James Toback***과 제가 첫 번째 버전의 대본 원고를 만든 지 2년이 넘었습니다. 마침내 Weber가 "The Informant"의 프로듀서를 맡게 되었고, 그의 강력한 추천으로 Gregor Jordan 감독을 맡게 되었습니다. 도 합류했고 우리 셋은 함께 대본을 다시 다듬었습니다. "엘리스와 웨버, 조던은 동갑내기로 1983년 로스앤젤레스에 대한 비슷한 시각과 상상을 공유하며 영화에 어른스러운 감성을 불어넣는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호주 출신의 영화감독 그렉 조던(Greg Jordan)도 그는 이전에 각각 '네드 켈리'와 '더 프론트라인'(버팔로 솔저스)을 연출한 바 있으며, "정보원은 한 젊은이에게 일어난 일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천천히 전개합니다. 26년 전, 작가는 친구, 부모, 당시 대중문화계의 모든 사람들을 포함한 자신의 삶과 그로 인해 가졌던 풍부한 상상력을 기록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러다가 4년 전, 이제 40대인 작가 브렛 이스턴 엘리스(Bret Easton Ellis)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영화 대본으로 만들었습니다. 대본을 읽어보니 1983년 로스앤젤레스를 매우 통찰력 있는 시각으로 종합적으로 분석한 내용이 표면적으로는 청년의 생활 환경에 대한 소소한 생각들이 담겨 있는 것 같았다. 중년 남자. 엘리스의 글쓰기 스타일에는 항상 형언할 수 없는 감정이 담겨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독특하고 사람들에게 일종의 마비된 우울함을 가져다줍니다. 그것은 매우 전염성이 있고 오랫동안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이 이야기가 영화로 만들어지더라도 이 감정은 유지되어야 하며, 이는 확실히 영화 전체에 풍부하고 생생한 창의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여러 세대가 뒤섞여 있는 원작 소설의 특성상, '인포머' 자체는 이야기의 내용보다 감정의 창조를 훨씬 더 중시하는 작품이다. 그렉 조던도 이 작품을 촬영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당시 그는 역시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한 여러 인물과 여러 단서가 담긴 또 다른 영화의 영향을 받았다. 조던은 "나는 항상 로버트 알트먼의 열렬한 팬이었다. 그가 쓴 영화 '숏컷'은 감독님도 스토리가 여러 개 있어서 더욱 감탄스럽습니다. 그 내용은 위협적일 정도로 무섭지만 동시에 강렬한 매력을 풍깁니다. 나에게 이 영화는 내가 그림을 통해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도 대부분의 관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수많은 어두운 이야기 요소들을 엮어 작품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멘토와 같다. The Intersection 외에도 Jordan은 Vittorio De Sica의 Il Giardino dei Finzi-Contini와 Michelangelo Antonioni의 "Blow-Up"을 포함한 다른 영화에서도 영감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