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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의 왕' 루이 구의 영화 평론을 요청하세요. 심오할 수록 더 좋은 글쓰기 자료로

Er Dongsheng은 문학적 틈새 시장에서 태어나 나중에 감독으로 경력을 바꾼 미국인 로버트 레드포드(Robert Redford)를 항상 생각나게 합니다. 두 사람 모두 고전적인 내러티브 모드 촬영 기법을 사용하며 둘 다 로맨스부터 영화까지 다양합니다. 액션 등 다양한 영화 장르. 얼둥성은 '에로남녀' 등 혼란스러운 작품, '잊을 수 없는' 등 단순한 작품, '조숙한' 등 순진한 작품, '신주쿠 사건' 등 살벌한 작품에서도 결코 순수 장르 영화감독이 아니었다. , 그는 항상 영화에 대한 열정을 표현해 왔으며 인물의 생활 조건과 주변 심리에 대한 관심과 묘사는 그의 영화에 일반 홍콩 영화가 갖지 못한 깊은 인간적 관심과 사회적 책임감을 부여합니다. 사실 '총왕'도 마찬가지다. 총격전과 서스펜스 추리가 뒤섞여 있지만 근본적으로는 사회 문제 드라마다.

홍콩영화가 지역영화로 존재할 필요가 있는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다방면에서 논의해왔고, 이동성 역시 홍콩영화가 3년 안에 망할 것이라는 비관적인 결론을 내렸지만, "군 ''왕중의 왕'은 적어도 한 가지 면에서 홍콩 영화의 가치를 입증했다. 즉, 홍콩의 지리적 배경을 바탕으로 본토 영화에서 다룰 수 없는 주제를 탐구한다는 점이다. '총왕' 전반부에서는 루이 구가 연기한 펀드매니저 관토모히로가 강도 현장에서 총격을 가해 결국 무죄 판결을 받았는데, 이는 원래 후반부 중심 사건의 배경이었지만 이동성. 이 부분에서 플롯은 거의 자립할 수 있는 법률 드라마로 처리되며, 완전한 법적 절차가 진행되고, 윤리와 법에 대한 생각은 법정 장면에서 정점에 이릅니다. 법정에서 변호인 측 변호인의 변론문은 미국 고전 드라마 '보스턴 리걸'의 멋진 최후 변론에 버금갈 만큼 아주 잘 쓰여졌다. 여기서 변호인 역을 맡은 배우는 광동극장 선배인 손리민이라는 점을 언급할 만하다. 그는 이전에 '몽콕 나이트'에서 얼동성과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리민의 연기 라인 스킬과 강렬한 아우라가 현장에 흥을 더했다. 홍콩 배우들의 연기 방식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라 매우 유쾌해 보인다. 작은 역할임에도 감독님과 배우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미국 TV 시리즈 '브레이킹 배드'에는 미국 서부 최대 규모의 마약 밀매 네트워크를 장악하고 있는 마약 왕이 등장한다. 그의 정체는 바로 패스트푸드점 주인이다. 온화하고 친절하며, 지역 경찰서에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미소 뒤에 숨은 살인 의도가 가장 무섭다. 실제로 이 캐릭터는 <제자>에서 유우가 연기한 쿤 형제를 연상케 한다. 두 사람 모두 파격적인 캐릭터 설정과 캐릭터의 외모와 마음의 극단적인 대비를 통해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캐릭터 설정 측면에서 이동성 영화의 주목할만한 특징은 캐릭터의 성격 경향이 줄거리 전개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자체가 깊이 있게 탐구될 수 있는 상당한 해석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총왕'에서 관토모히로는 자신을 다른 방식으로 사랑하는 두 여자에게 둘러싸여 있는데, 한 명은 상사 샤오 안나(리빙빙), 다른 한 명은 그의 여자친구 팅팅(샤를린)이다. 최. 다양한 성격을 지닌 여성들 모두가 관토모히로의 마지막 운명에 어느 정도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샤오안나의 강한 소유욕으로부터의 탈출과 팅팅의 다정함에의 몰입은 관유보의 감정생활의 두 극을 이룬다. 그러나 관톰보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에게 가장 큰 지원과 안식처를 준 사람은 샤오 안나였고, 마침내 관톰보를 돌이킬 수 없게 만든 부드러운 칼로 관톰보를 찔렀던 것은 온유하고 사랑스러운 팅팅이었습니다. 도덕적, 윤리적 판단을 제쳐두고 순전히 사랑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이 전복적인 결말은 우리에게 과연 어떤 감정이 필요한지 재검토하게 만든다. 이로부터 곁가지로서의 감정선은 인간 고문의 깊이와 가치를 지닌다.

일반적으로 '총왕'은 남자들의 경쟁을 지켜보는 것이 주를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