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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13' 롤플레잉 전략과 AI 체험
'삼국지13'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옛 플레이어가 공유하는 '삼국지13'의 롤플레잉 전략과 AI 경험을 함께 살펴볼까요?
삼국지13 게임의 전반적인 품질은 좋고 플레이하기 쉽고 중독되기 쉽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플레이어라면 이 게임이 걸작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단점을 알기 위해서는 310과 Taige Lishiden 5(권장)를 플레이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글로리게임즈의 베테랑 플레이어로서 욕설이나 자랑은 하지 말고 몇 마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광고되는 롤플레잉 요소와 몰입감은 삼국지10만큼 좋지 않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집도 주점도 없다는 점이다. 야생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돈을 벌 방법도 없습니다. 공식 직위는 단 하나뿐입니다. (타이거 5에서는 공식이 아닌 경우) , 사업을 할 수 있고, 직업적인 사업가, 닌자, 해적이 될 수도 있고, 심지어 검술을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관료가 되는 것 외에 발전 경로는 많습니다.) 결혼할 수는 있지만 아이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그 후에는 특별한 선택이 없습니다. 서로 경쟁할 사람을 찾을 수는 없습니다. 롤플레잉으로는 타이게 데시덴 5와 비교는커녕 310만큼 좋지는 않지만(PK가 강화됐으면 좋겠어, 주점이랑 집이라도 돌려주는 게 어때~~) 공무원이 된 뒤에도 여전히 재미있다.
전략이 잘 짜여져 있고 사용감도 좋고 중독되기 쉽습니다. 거의 시노 14가 만든 삼국지 버전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개인적으로는 항상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할 때 시노 14에서 만든 버전) 삼국지 10이나 타이거 5 같은 게임이 아닌 전략 게임입니다. 외교 동맹과 협상도 매우 좋고 기분도 좋지만, PK가 외교를 강화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신예 10의 외교 시스템이 너무 풍부하다).
그런데 AI가 좀 감동적이어서 군단장으로 승진할 때마다 영주님께서 이 도시를 제외한 모든 도시를 나에게 주시겠다고 하더군요. 그건 너무 피곤하고 사람들이 현장에 나가고 싶게 만듭니다. (PK가 향상되고 큰 군대가 여러 군단 사령관을 맡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도시 밖의 모든 도시를 한꺼번에 제공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가서 폭로하세요) Gan Zili--!) 다른 사람이 세상을 지배하도록 거의 도울 수 없으므로(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느낌), 세상을 지배하는 방법은 거의 유일한 길, 즉 자신이 영주가 되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이번 세대의 지사(시주)는 한 명씩 임명해야 하는데 너무 피곤하다. (자동 임명을 하거나, 장교 배치 시 누가 지사를 맡을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
가격: 게임은 좋지만 게임의 가치는 80~120위안 정도가 적당하다고 느껴집니다. 우선 그래픽은 Shino14에서 만든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많은 작업이 유사합니다. 굳이 말하자면 시노 14의 창작물을 옮겨서 수정하고, CG를 바꾸고, 큰 지도를 바꾸고, 3D 모델을 몇 개 추가하고, 새로운 기능에 대한 코드 몇 개를 작성한 뒤 로맨스로 활용하는 셈이다. 삼국지 13의 게임인데 380위안 이상에 팔고 있습니다.(이렇게 말하긴 좀 그렇지만 그래도 그런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의 전체적인 퀄리티는 좋은 편이고, 시노 14가 만든 게임에 가깝고, 삼국지 10이나 태고와는 덜 비슷하다. 레전드 5 같은 게임은 PK 강화가 정말 기대되는데 가격이 좀 부적절하다.
삼국지 게임에 전하는 메시지:
영광삼국지는 11세대부터 제작진에게 의욕이 없는 듯 약해지기 시작했다. 삼국지12가 재미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공평하게 말하면 삼국지12를 보기 위해 삼국지 시리즈를 제외하고 플레이해 볼 가치가 있다) 분명 시험이다. Honor Tablet 등 모바일 게임용 제품입니다. 삼국지13은 품질은 좋지만 꽤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Shino 14에서 만든 그래픽과 심지어 많은 작전도 Shino 11에서 만들었습니다. 공성전과 야전 전투는 삼국지 12의 3D 강화 버전과 비슷합니다(삼국지 12의 공성전과 야전 전투는 3D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by Shino 11 Tianchuang) 예, 하지만 Shino 11 Tianchuang의 공성 필드 전투는 이미 3D이므로 삼국지 13의 공성 필드 전투는 Shino 11의 빠른 속도 버전에 더 가깝습니다. ), 그리고 일대일 언어 대결도 삼국지 11과 10의 강화 버전입니다. (문장 삽입: 삼국지 11의 새로운 장군은 새로운 장군의 3D 모델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는 Shino 14를 플레이하여 삼국지 버전을 만드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한마디로 11대부터 시작된 영광의 삼국지 시리즈는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시범작이든, 아니면 눈에 들어오는 느낌은 아니다.) 시노의 남은 음식을 낭비하는 것뿐입니다). 영광스러운 시노 시리즈를 되돌아보면 크게 논란이 되는 세대는 거의 없다(삼국지 시리즈는 12세대가 3개 있는데, 당시 논란이 너무 심해서 혼날 정도였다) 거의 모든 세대가 하이라이트를 갖고 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 그가 정말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사람들을 한숨짓게 만든다.
하지만 일본이 중국의 삼국지를 그렇게 잘못할 수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삼국시대의 역사와 일치하는 외교와 전쟁 시스템)은 이미 매우 훌륭하지만, 우리 중국 제조업체가 우리에게 제공한 것은 돈만 받고 콘텐츠가 전혀 없는 온라인 게임, 웹 게임, PC 게임입니다(여성 버전). 삼국지 등. 벌거벗은 초선의 초상화를 그려 플레이어에게 나랑 섹스하고 싶은지 물어본다. 그러다가 역사책이나 소설에 근거 없이 역사적 인물의 초상화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삼국지의 장수들이 많이 등장하는 삼국지 게임 '백장군'. 그들 중 다수가 일본 전국시대 갑옷을 입고 있어서 마치 펭귄이 된 듯한 느낌이 든다. 그러다가 점차 일본식으로 발전해 나간 지금, 중국의 문화산업은 모두 일본을 모방하고 있다. 이것은 일본의 반격인가, 아니면 중국의 비극인가--! 어떤 사람들은 글로리가 중국인에게서 돈을 벌기 위해 중국 문화를 이용한다고 말합니다. 일본 코에이가 만든 삼국지는 적어도 중국 스타일이 있고, 게임이 엄격하고 콘텐츠가 적어도 돈을 더 많이 벌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 제조사들은 매 턴마다 돈을 벌어야 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도 삼국 캐릭터를 이용해 장난을 치고 삼국의 초상화를 그리는 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역사적 근거는 없지만 어린이에게 부적절한 내용이 가득합니다. 중국 제조업자들의 눈에 삼국시대는 마치 황금연꽃과 같다. 아니면 불멸을 키우는 YY의 뒤죽박죽일 뿐입니다(중국의 삼국지 게임은 거의 에로틱하거나 마법, 신, 악마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