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외팔칼 소개 및 상세정보

외팔칼 소개 및 상세정보

줄거리

영웅 치루펑은 자신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친 하인 방청의 아들 방강을 받아들이고 그에게 무술을 가르치고 싶어 한다. 머리가 되십시오. Rufeng의 딸 Qi Pei는 Fang Gang과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Fang과 경쟁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고 Fang의 오른팔이 잘려 부상을 입고 탈출했습니다. 그는 Xiaoman이라는 소녀에게 구출되어 연습했습니다. Xiaoman의 아버지가 남긴 "Left Hand Atlas"에 따르면 왼손에있는 마법 검. 나중에 Rufeng은 그의 적인 Smileing Erlang과 Long-Armed God and Demon에 의해 복수되었으며 그의 제자들은 살해되고 Qi Pei는 투옥되었습니다. 위기 상황에서 방강과 샤오만은 이전의 의심에도 불구하고 치페이를 구출했고, 웃는 얼랑, 장팔 악마와 그 부하들을 죽이고 주인을 구출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손을 잡고 먼 곳까지 여행을 떠났다. 출연진 및 제작진 목록 캐릭터 배우 노트 Fang Gang Wang Yu Xiaoman Jiao Jiao Qi Rufeng Tian Feng Qi Pei Pan Ying Zi Qi Chen Yanyan 여사 긴팔 신과 악마 Yang Zhiqing Wei 선배 형제 Huang Zongxun Guo 주니어 형제 Fan Meisheng Fang Chenggu Feng

소개?: Fang Gang의 아버지 Bashuang Liu Jialiang Ding Peng Tang Jia Tang Di Zheng Tianshou 주니어 Zeng Chulin Wang Hao Luren Sun 주니어 형제 Zhang Peishan 일곱 번째 형제 Zheng Lei Mars Temple Fair Children Zhao Xiong Shun'er 아홉 번째 주니어 Wang Guangyu Qi Rufeng 제자 Yuan Heping Qi Rufeng 견습 Yuan Xiangren Qi Rufeng 견습 Liu Jiarong Qiru Feng 제자 Liu Gang 게스트 출연 Kurata Yasuaki 게스트 출연 Zhang Baishuang Ren Shiguan 게스트 출연 Chen Quan 게스트 출연 Zhou Xiaolai 프로듀서 Shao Renmei 감독 Zhang Che 조감독 ( 조수) Huang Yuansheng 각본가 Zhang Che, Ni Kuang 촬영 Ruan Zengsan 악보 Wang Fuling 편집 Jiang Xinglong 아트 디자인 Chen Jingsen

(출연자 및 제작진 참고 자료) 비하인드 스토리

In 1965년 쇼 브라더스 컴퍼니의 사장 런 런 쇼는 진부한 무협영화의 확산에 지쳐 새로운 형태의 무협영화를 만들기로 결심했고, 몇 번의 시도 끝에 1967년 영화계의 감독이 되었다. 2001년에는 전설적인 작품 '외팔이검'을 촬영해 영화 최초로 100만 돌파를 달성하며 '백만장자 감독'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 영화는 영화계에서 장철의 중요한 위치를 확고히 하였으며, 새로운 무협영화로 알려져 있다. 장철의 영화에서 남자 배우는 진정으로 주인공의 지위를 갖고 있었지만, 이전 황매학 작품에서는 남자 배우는 단지 호일에 불과했다. 장철의 영화에서 남자 주인공은 의지가 강한 기사로, 독립적인 성격을 갖고 있으며, 남을 대하는 데 있어 자신만의 기준을 갖고 있다. 그는 남자들 사이의 우정을 중시하고, 자식들 사이의 사랑을 부축하는 역할을 한다.

1967년 쇼 브라더스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타이트한 쇼트로 무협영화의 제왕으로 자리매김했다. 따라서 Chang Cheh는 "새로운 무술 영화"의 모범을 세웠고 Ni Kuang도 강력한 대본을 썼습니다. 영화 속 배우는 Fang Gang 역의 Wang Yu, Xiao Man 역의 Jiao Jiao, Qi Pei 역의 Pan Yingzi, 긴 팔 악마 역의 Yang Zhiqing 등 현재 모두 선택되었습니다. 이야기는 Fang이 자라면서 동료 학생들로부터 차별과 경멸을 당했다는 것을 묘사합니다. 대회 중에 Fang은 실수로 동료 견습생 Qi Pei에 의해 팔이 부러지고 부상을 입고 탈출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농민 소녀 샤오만에 의해 구출되었고, 원래는 산에 은거하고 싶었으나 주인과 어려움을 겪게 되었고, 복수를 위해 돌아가신 아버지의 부러진 칼과 남자의 검술을 이용해 적군과 싸웠다. 팔이 긴 신과 악마..

무술 작가 이광이 썼는데, 장철이 내용을 크게 수정해 '니광, 하나'만 5자라고 농담했다. -무장한 검'은 그가 쓴 것이다. 줄거리는 영웅 Qi Rufeng을 구하기 위해 죽은 하인 Fang Cheng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Qi는 그의 아들 Fang Gang을 데려와 무술을 가르치고 스승이 되고 싶어합니다. 그녀의 딸 Qi Pei는 Fang을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와 그녀의 형은 무술 대회라는 이름으로 Fang에 대한 음모를 꾸미고 그의 오른팔을 잘랐습니다. 방강은 소녀 샤오만에 의해 구출되었고 아버지가 남긴 '왼손 아틀라스'를 사용하여 왼손의 마검을 연습했다. Qi 가족은 적 미소의 사부로와 긴 팔의 신과 악마의 공격을 받았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Fang은 과거의 불만에도 불구하고 Xiaoman과 협력하여 주인과 Qi Pei를 구출했습니다. 종파에서 장팔신과 마족에게 도전하여 결국 죽은 아버지의 부러진 검과 야만인 아버지의 검술로 장팔신과 마족을 물리쳤다. 이 영화는 남성 감독 장철의 명작이자 홍콩과 대만에서 최초로 흥행 100만 달러를 돌파한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영화사에서 큰 의미를 가지며 왕우를 최초의 무술 슈퍼스타로 만들었습니다. 이후 많은 속편으로 확장되었으며 '외팔이 남자'는 또한 장애인 무술 고수의 새로운 경향을 시작했습니다.

영화 평론

장철과 니광이 공동 집필한 '외팔검'이 진용의 '전설'에 나오는 양궈의 팔이 부러진 음모를 차용했다는 의혹은 부인할 수 없다. 콘도르 영웅들'. 동료 제자 방강(왕우)은 남모르게 다정했지만 냉담하고 외로운 성격 때문에 화가 나서 두 형과 함께 온갖 방법으로 그를 괴롭히고 도발했다. 나중에 눈 내리는 밤 대회에서 치페이는 패했고, 기습을 감행해 방강의 오른팔을 잘라 자신의 분노를 표현했는데… 완전히 분리된 것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외팔이 검'은 남성성과 잔인함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독특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강은 팔이 부러진 후 원래 원했던 마을 소녀 샤오만에 의해 구출되었습니다. 세상에서 물러나 그녀와 함께 산속에 은거하지만 현실은 잔혹했고 샤오만은 괴롭힘과 놀림을 당했다. 그러나 방강은 무기력하고 의지가 없어 한밤중에 일어나 무술을 연습했다. 샤오만은 참지 못해 아버지가 남긴 불완전한 검 설명서를 꺼내 결국 방강에게 '외팔 마검'을 연습하게 해 수치심을 갚았다.

'외팔이 검'은 주로 쿵푸로 관객의 관심을 끌고 있고, 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기술을 연습하는 주인공의 경험도 매력적이지만 영화는 분명히 피상적인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쿵푸, 비극적 영웅 방강의 묘사는 "외팔검"의 가장 성공적인 측면이다. --한 팔, 부러진 칼, 부러진 음악은 Fang Gang의 복잡한 감정 세계를 구성합니다. '외팔'은 그를 더욱 외롭고 화나게 하며, 부러진 칼은 아버지의 사랑과 멘토링을 상징합니다. 그의 친아버지는 그가 죽었을 때 부러진 칼을 남겼습니다. 그는 멘토가 곤경에 처했을 때 주저 없이 물과 불을 헤쳐 나갔습니다. 잔존 족보는 샤오만의 감정적 연결일 뿐만 아니라, 세상의 복수의 상징이기도 하다. 초보적인 쿵푸를 배운 후에도 계속해서 용감하고 치열하게 싸워야 할까요, 아니면 연인과 함께 익명으로 은둔하고 주인의 명예와 불명예를 무시해야 할까요? 온갖 심리적 모순과 감정적 갈등이 얽히고 휘발됩니다. 서로가 만들어가는 '외팔이검'은 충만하고 정열적인 로맨스 감정이 넘쳐 시청자 모두를 강하게 감염시킨다. 더욱이 <외팔검>이 구현하는 독특한 리듬과 스토리의 긴장감은 오늘날에도 사람들을 시대에 뒤떨어지게 만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시대를 초월하여 더욱 클래식하고 매력적이게 만든다.

'외팔이검'을 보고 장철의 청춘의 꿈을 되살린 뒤 하이라이트에서 죽은 자나 늙어가는 파티를 돌아보던 중, 며칠 전 TV에서 중년 왕우가 칼싸움을 하는 모습을 본 기억이 떠올랐다. 전(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외팔검)은 정말 헷갈리게 만드네요. 영화 속 부러진 칼처럼 영화만이 남아있습니다. 디지털 복원 후에도 여전히 밝게 빛나고 온전한 상태입니다. 영화리뷰 2

장철 감독의 선구적인 남성 무협영화 '일팔'은 업계 안팎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고, 흥행 작품이 많아 리뷰하기 어렵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게 어렵다는 평이다. 제목조차 정하기 어렵다.

장철의 첫 무술영화는 '국경의 삼영웅'이었지만, 장철의 무술의 기본 작품은 '외팔검'이어야 한다. 이 영화는 그해 개봉 당시 흥행액이 100만개를 넘었고, 이후 쇼 브라더스 무술영화의 첫 흥행작이라 할 수 있다. 영화 역시 후진취안 감독의 '술취한 남자'와 동급인 동시에 업계에서는 '신무협 영화'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외팔이검'은 히트도 했고, 히트도 쳤는데, 뭐가 그렇게 좋은 걸까요?

대본이 기발하고 기발해요. 많은 사람들이 이 작품을 니광(Ni Kuang)이 썼다고 생각하는데, 가십에 따르면 실제로 장체(Chang Cheh)가 각본을 쓰는 데 많은 간섭을 했다고 합니다. 이는 장체가 주도하는 두 명의 시나리오 작가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인 스토리 라인과 주요 캐릭터 설정은 Jin Yong의 무술 소설 "Condor Heroes 전설"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주인공 Fang Gang, Qi Pei 및 Xiaoman은 Yang Guo, Guo Fu 및 Xiao Longnu로 의심됩니다. 『콘도르영웅전설』의 어떤 구절에서 새로운 출발을 한다는 것은 위험해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영리한 행보이다. 진용의 무술소설에서 가장 감동적인 부분은 무엇입니까? 영웅이 쓰러졌다가 다시 부활하는 장면이 그 예입니다. 그 중 양국의 부러진 팔이 있기 때문이죠. 가을과 끝이 하이라이트인 것 같아요. "콘도르 영웅전설"을 시청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외팔검"의 이야기는 확실히 여러분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예상치 못한, 합리적이고, 흥미롭고 충분히 흥미롭기 때문입니다. 작가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대본의 대사를 언급하고 싶습니다. 저는 창철과 후진취안의 무술 영화의 대사가 더 자연스럽고, 고대의 의미를 갖고 있으며, 엉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미묘함은 무술을 볼 가치가 있습니다. 훌륭한 감독은 항상 "이불을 걷어차는" 농담을 하지 않도록 주의 깊게 공부해야 합니다.

방강은 혈과 기가 방강이라는 뜻으로 『논어·지시』의 『군자삼계』 제2계명에서 유래한 것으로, 기장은 기와 기가 방강이라는 뜻이고, 명령이 싸우고 있습니다. 장철은 무술을 잘하는 문인이기 때문에 이 암시를 알아야 한다. '방강'이라는 이름은 결코 장철의 좋은 의도를 교묘하게 표현한 것이 아니다. 이 남성적이고 피비린내 나는 무술 영화는 공격적이고 공격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 의도는 정확히 정반대입니다. 싸움을 멈추려면 싸워야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외팔검'은 장체의 남성적 무술의 기초로서 매우 적절하다. 이 돌은 규칙도 없고 편협함과 기이함도 없이 땅에 비스듬히 박혀 있는 부러진 칼과 같다. 그러나 이 일탈은 우연히 중립적이고 평화로웠으며 매우 안정적이었습니다. 이후 장철은 피와 폭력으로 가득 찬 수많은 영화를 만들었고, 영웅들의 비극적인 죽음 장면을 과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지만, 이 이상한 돌을 바탕으로 어떤 사람들은 그 뒤에 숨은 의도를 이해할 것입니다. 폭력과 피, 그리고 장철의 자비로운 말.. '외팔검'은 그의 검 희생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이후 장철은 '외팔검왕'과 ''의 속편을 만들었다. 새로운 외팔검'. 나중에 Jiahe는 Wang Yu를 밀렵하여 일본과 공동 제작했습니다. '맹인 대 외팔칼'은 1990년대에 Tsui Hark에 의해 'The Knife'로 리메이크되었으며, 잔존 독이 셀 수 없이 많다고 할 수 있다. 따져보면 무도계를 통솔하는 것이 바로 '외팔검'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눈부시다. 난간에 서서 과거를 생각하면 정말 이렇습니다. 홀은 3 천 명의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고 칼로 40 년 동안 서리가 내 렸습니다. 영화리뷰 3

'외팔이검'은 장체 감독의 명작으로 홍콩 영화 사상 최초로 100만 흥행을 기록했고, 최초로 100만 장의 흥행을 기록했다. 휴대용 카메라. 움직임의 리듬과 아름다움, 폭력을 다루는 방식 역시 미래 세대가 끊임없이 논의할 주제이다. 쿠엔틴 타란티노는 영화 특유의 리듬과 이야기의 긴장감을 좋아해 '외팔칼'을 리메이크하고 싶었다고 한다. 사실 그는 이미 <킬 빌>에서 조의를 표했어야 했다. 예를 들어 우마 서먼이 루시 리우의 머리띠를 칼로 자르는 장면은 영화 속 왕유가 와인 가게에서 싸우던 행동과 매우 유사하다. . 영화리뷰 4

<외팔이검>이 획기적인 의미를 갖는 이유는 이 영화가 개봉하면 실제로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알고 보면 1950년대와 1960년대 홍콩 영화산업은 부흥과 쇠퇴의 시기였다. 여성 주연의 로맨틱하고 예술적인(노래가 포함된) 영화가 가장 인기가 많았지만, 남성 배우의 지위는 늘 낮았다. . 1966년작 '술취한 남자'에서도 단숨에 유명해진 여주인공 '황금제비' 역을 맡은 사람은 '술취한 남자' 위에화가 아니라 정페이페이였다. 1967년 <외팔이검>이 개봉되고 나서야 고독하고 남성적인 남자 주인공 왕유가 관객들의 눈에 새로운 아이돌로 떠올랐다. 또한 로맨틱하고 문학적인 영화를 남성적인 무협영화로 성공적으로 대체하여 홍콩과 대만 영화계의 절대적인 주류가 되었습니다.

남성 무술 영화의 선구자로서 장철은 이미 타이페이 <연화만보>의 <관상 에세이> 칼럼에서 “남성성이 여성성을 파괴해야 중국 영화를 살릴 수 있다”는 이론적 명제를 내놓은 바 있다. 이 이론의 가장 강력한 실천자인 그는 20년 넘게 Shaw Brothers에서 영화를 만드는 동안 Wang Yu, Luo Lie, Jiang Dawei, Ti Lung, Chen 등 인기 스타가 된 수많은 Qizai 제자들을 배출했습니다. Guantai, Fu Sheng, Qi Guanjun, Li Xiuxian 등은 홍콩 무술과 쿵푸 영화의 중추이기도합니다. 또한 장철은 바오설리, 귀지홍 등 많은 신인 감독들과 협업했고, 오마, 우오존 등 막후 신인들을 지원해 남성적인 무술과 폭력적인 미학을 이어가고 있다. 외팔이검(The One-Armed Sword) 이후 만들어졌으며 특히 후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요즘은 왕위, 위안화, 심지어 미국의 쿠엔틴 타란티노까지 '외팔이검'을 리메이크할 계획을 갖고 있다. 아무리 그 리메이크 작품이 좋아도 중국 무술영화 역사상 '외팔검'의 최고 지위를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고전은 고전이기 때문입니다.

이 영화는 양궈의 장면을 차용했습니다! Jin Yong의 "Condor Heroes"에서 Zhang Che는 Arm의 창의력으로 서양 영웅의 심리를 Fang Gang이라는 캐릭터로 정리했습니다. 목가적 인 삶과 강과 호수의 피의 폭풍은 Fang Gang의 도덕적 딜레마가되었습니다. 산과 들에”라는 말은 “영웅이 완성됐다”는 상징과 비슷하다. 서양의 모든 영웅들이 그렇듯 구원을 마친 후 그는 살인을 상징하기 때문에 떠나기로 선택한다. 그가 여기에 오면 미래는 피투성이가 될 것이다. 자신의 추방을 완료해야만 평화가 올 수 있습니다.

<방강>에는 서양 영웅의 비극과 중국 전통 남자의 의협심이 담겨 있다. 이 영화는 '의도 정신'을 가장 잘 구현한 무협영화라고 할 수 있다. 장철의 남성적 미학은 '외팔이검'에서 구체화되어 사람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홍콩 무술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중국 사회과 온라인 리뷰)

이 영화는 풍부한 샷감과 더불어 중국의 전통 무술과 기사도 정신에 현대적인 활력을 더해주며, 현대 청년들의 반항적인 이미지를 영화에 투영시킨다. , 결코 시대와 접촉하지 않는 고대 기사도 사람들. (1905년 영화 온라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