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다카하시 테츠야의 게임 프로듀서

다카하시 테츠야의 게임 프로듀서

다카하시 테츠야(たakaはし てつや, 1966년 11월 18일 ~)는 일본의 게임 제작자이다. 시즈오카현 출생. 현재는 자체 운영회사인 Amino Rifus의 이사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Nintendo Co., Ltd.와의 계약 2차 당사자입니다.

다카하시 테츠야는 학창 시절부터 게임 업계에 깊은 관심을 갖고 1988년 팔콤(대표작으로는 영웅전설 시리즈, Ys 시리즈 등)에 미술가로 입사했다. "드래곤 슬레이어 - 영웅전설"(참고: "영웅전설" 시리즈는 여기에서 파생됨) 개발 과정에서 다나카 히사히코가 이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퇴근 후 타카하시 씨는 자신이 구상하고 있던 외계 세계의 디자인 자료를 다나카 씨에게 간략하게 설명했고, 이는 다나카 씨의 강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나카 씨는 실제로 캐릭터 디자인 도면 몇 장을 꺼내서 다카하시 씨에게 주었고, 그는 이 게임이 '만약'이라고 농담을 했습니다. 언젠가 정말 발전하게 된다면, 이를 바탕으로 캐릭터 설정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다카하시는 1990년 SQUARE로 전환해 '파이널판타지4', '파이널판타지5', '파이널판타지6' 개발에 꾸준히 참여했다. '파이널 판타지 6' 기간에는 그의 아내 다나카 카오루(Tanaka Kaoru)가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하여 맵 디자인 작업의 일부를 담당했습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6의 에드가 형제 관련 설정도 이 재능 있는 여성이 썼습니다. 1995년 초, '파이널 판타지 7'이 초기 개발 단계에 있을 때, 타카하시는 당시 구상한 제노버스 스토리를 관련 프로젝트로 회사 상부에 제출했는데, 전체적인 세계관과 스토리가 너무 달랐기 때문입니다. FF 시리즈의 일관된 스타일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Takahashi가 큰 타격을 입는 동안 Sakaguchi Hironobu는 Takahashi의 프로젝트를 칭찬하고 Takahashi가 이를 다른 작업 라인으로 개발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후 다카하시는 FFVII 개발팀을 그만두고 당시 '크로노 트리거' 개발 후팀(현 제3개발부)으로 이적했다. 이 기간 동안 타카하시는 카토 마사토가 맡은 각본 부분에 감탄했다. Kato는 Xeno의 구체적인 스토리라인에 대해 몇 가지 의견과 제안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Kato는 초기 Xenogears 대본 구성의 세부 사항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Xenogears"의 소피아 시대에 대한 플롯 아이디어는 대부분 Kato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사카구치의 도움으로 '제노기어스'가 정식 개발 프로젝트로 출범했다. 당시 회사의 프로젝트 개발 코드명은 프로젝트 노아(아크 프로젝트)였다. 프로젝트 총괄 디렉터로서 다카하시 자신이 각본을 담당하고, 퍼포먼스 파트 및 관련 스토리 기획을 가토 마사토, 캐릭터 디자인을 타나카 히사히코, 메카닉 디자인을 타카하시 동포 이시가키 준야가 담당합니다. 게임의 음악은 전작 '크로노 트리거'로 이미 유명했던 미츠다 야스노리가 맡았다. SQUARE 최초의 애니메이션에 성우를 추가하고 게임 종료 시 인간 목소리의 주제가를 추가한 A 게임이었습니다. 당시 회사는 여전히 업무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었고 상당한 관심을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수년 동안 계획된 이 작업은 환상적인 시작을 하게 되었고, 개발자들도 이 게임에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회사 고위 경영진은 100만개 이상 팔리면 속편 개발을 검토해 시리즈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 개발 중후반에 회사 임원들은 개발 주기가 너무 길다며 프로젝트 예산의 일부를 같은 시기에 개발 중인 '기생충 이브' 지원에 전용했다는 불만을 토로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전체 프로젝트의 개발을 어렵게 만들었고, 당시 개발팀 사이에는 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게임 후반부(Disc2 부분)가 대폭 줄어들었고, 게임 플레이도 갑자기 바뀌어 Disc1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원래 파이널 판타지 7~8 사이의 전성기였던 '제노기어스'는 개발 주기와 자금 문제로 인해 부족으로 인해 거의 반제품 상태로 1998년 2월 11일 판매에 들어갈 수밖에 없었다. 홍보 자금의. 장엄한 세계관과 생생한 스토리로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돈을 쓰게 만들었지만, 게임 후반부 위축은 여전히 ​​치명적인 비판과 플레이어들의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 작품은 일본과 해외 모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지만 국내 판매는 당시 회사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결국 90만장도 안 되는 부끄러운 판매량으로 인해 회사 고위 경영진은 속편 개발을 중단하기로 결정했고, 이는 이듬해 개발팀의 이탈로 이어졌다.

1999년 다카하시 테츠야와 제노두 제작진 대부분이 SQUARE를 탈퇴하고 같은 해 10월 남코(현 남코 반다이)로부터 투자를 받아 히로헤이와 함께 자회사를 설립했다. 스기우라와 모토모토 야스유키가 자회사인 모노리리스소후트. 특히 게임 콘솔 작품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01년 7월 남코는 '제노사가 에피소드 I'(제노사가 에피소드 I)의 첫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제노사가'의 후속작으로 꼽히던 이 작품은 큰 주목을 받았다. 여러 측면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 게임에 대한 많은 Xendu 팬들의 기대 역시 유례없이 높습니다. 다카하시 자신은 인터뷰에서 "제노사가"가 시리즈로 개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 창작 소스는 "제노기어스"에서 나왔지만, 이야기의 구성과 세계관은 전작과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제노기어즈"의 기본. 게임의 스토리 배경은 '제노기어스'의 성간 전쟁 시대에 가깝도록 설정됐다. 이 정보로 인해 팬들은 이 신작이 실제로 '제노기어스' 설정의 첫 번째 장이라고 믿게 되었지만, 이후의 사실은 이것이 대다수 팬들의 희망사항에 불과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2003년 5월, 새로운 시스템이 구축되면서 구단은 구단에서 신단으로의 전환기에 접어들게 되었고, 일부 노후 제작진이 잇따라 퇴직하고 작품 판매가 위축되면서 클럽은 위기에 빠졌다. 관리 불량. 마침내 2007년 5월 1일, Nintendo는 Minato Corporation 주식의 80% 이상을 매입하여 최대 주주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 『제노블레이드 연대기』를 탄생시켰다.

다카하시 테츠야는 현재 두 아이의 아버지이자 제노 시리즈의 제작 총괄을 맡고 있다. 그의 취미는 독서(주로 SF 소설)와 영화 감상입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는 SF 소설가 Shen Lin Changping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