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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주 추론이란 무엇인가요?
고전적 추리라고도 알려진 상황추론은 사실주의에 초점을 맞춘 사회주의 추리소설과 달리 추리와 퍼즐 해결에 중점을 두어 독자와 탐정이 동일한 단서를 갖고 설 수 있게 하는 추리소설을 말한다. 같은 비행기. 밀실살인이나 섬살인 등의 트릭 유형이 있는 경우가 많다.
정의
개인추론 사전적 정의 1: 하드보일드, 스파이와 달리 복잡한 범죄 수법을 해명하고 범인을 찾아내는 데 중점을 두고 줄거리를 전개하는 추리소설의 한 형태 짧은 이야기. 사전적 정의 2: 근대 사법경찰제도가 완성된 이후 추리소설의 기본 형태. 미스터리를 제안한 후 다양한 방법과 이론을 통해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것(또는 외부 힘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관용적 추론의 특징입니다.
특징
추가로 설명하자면 사건 중심 추론으로는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미스터리가 있어야 한다. 살인 사건이 있다고 해서 사건이라고 할 수는 없다. 기반 추론. 범인과 사용된 방법은 혼란스럽다. 그러면 읽는 과정에서 독자는 점차 구름을 걷어내고 빛을 보게 되며, 미스터리도 점차 풀리게 된다. 이것이 진정한 추론이 되어야 할 길이다. 올바른 방법으로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추론과 추론의 방법은 모호함 없이 엄격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이것을 달성할 수 있는 작품은 거의 없습니다.) 추론상 신뢰할 수 없는 방법을 사용하면 사실이 아니며 기껏해야 범죄 소설에 불과합니다. "이래서 이것저것 얻었으니 네가 범인이다!" 등이 사건 추리에서 흔히 쓰이는 수수께끼 풀기 방법이다.
다른 추리학파와의 차이점과 고군분투
추리에는 범죄소설, 사회추리, 터프가이추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다. 명시적인 추론은 그것의 일부일뿐입니다. 이제 범주적 추론과 다른 추론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명시적 추론은 이론의 지도에 따라 퍼즐을 해결하는 과정입니다. 이는 내재적 추론의 개념에서 다루어졌으며 다른 추론과의 주요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사회주의자들 등 다른 미스터리들은 퍼즐 풀기에 관심을 두지 않고, 현실 사회 속 인간의 삶을 중심으로 사회 미스터리 소설을 쓴다. 대부분의 관습적 추론은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관습적 추론 작업에는 수많은 밀실, 악마처럼 고의로 행동하는 살인자, 들어본 적도 없는 믿을 수 없는 살인이 잇달아 발생하며, 영리한 두뇌와 높은 IQ를 지닌 명탐정... ...이런 작품은 수없이 많습니다. 솔직히 일상생활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 확률은 거의 0에 가깝습니다. 즉, 독창적인 추리 작품에서는 비현실적인 세계가 대부분 독자들에게 제시되는 셈이다. 이 점에서 사회주의적 추론과는 분명히 다르다. 실생활 추리의 기원은 오늘날 대중적인 사회주의 추리보다 더 이른 1920년대 에도가와 란포가 『동전 2센트』를 출간한 이후 일본 문학계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후 다양한 스타일로 발전했다. 두 개의 파벌이 있습니다: 하나는 "원래 파벌"이고 다른 하나는 "개혁파"입니다. 전자는 정통으로 여겨지며 논리적 추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후자는 기괴함이 특징이며 삶의 현실과 과학적 논리에 부합하지 않으며 스릴과 공포, 음란물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두 작품의 이야기는 비슷하고, 등장인물도 모두 똑같다. 일부는 단순히 재미만을 추구하고, 전형적인 인물의 조형이나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탐구를 상당 부분 무시한다. 더욱이 그들은 줄거리의 우여곡절을 맹목적으로 추구하고, 사건의 복잡성을 표현하며, 인위적으로 서스펜스를 조성하고, 줄거리의 중심에 들어서면서 오해와 우연을 바탕으로 모순을 만드는 경우가 많다. 1950년대 이후 마츠모토 세이초로 대표되는 '사회주의 학파'는 그 진정성으로 인해 점차 일본 추리소설의 주류가 되었다. 1960년대부터 1980년대는 '본각파'의 혹독한 겨울이었다. 이 기간 동안의 주요 대표자들의 생각. 요즘에는 아야쓰지 유키토(Ayatsuji Yukito), 나의 손자 다케마루(Takemaru), 쿄고쿠 나쓰히코(Kyogoku Natsuhiko)로 대표되는 일부 신인들이 "신본각파"는 원래 "본화파"의 일부 단점을 극복하고 본각파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
진정한 추리의 대표적인 인물
에도가와 란포(1894~1965), 아유카와 테츠야(1919~2002), 츠치야 다카오(1917~), 쓰즈키 미치오(1929~2003) 야마무라 마사오(1931~1999), 아마사카 츠마부키(전 이름: 아츠카와 마사오, 1933~2009), 구리모토 가오루(전 이름: 이마오카 준요, 1953~), 렌조 미키히코(전 이름: 가토 신고, 1948~), 시마다 쇼지( 1948~) 다케모토 겐지(1954~), 가사이 기요시(1948~), 아야츠지 유키토(1960~), 손자 다케마루(1962~), 쿄고쿠 나쓰히코(본명: 오에 가쓰히코, 1963~), 니시자와 야스히코(1960~) ), 기타야마 모부니(1979) ~) 미츠다 신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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