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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재미있는 스포츠 이벤트
스포츠 게임은 몸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마음도 편안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재미있는 실내 스포츠 게임은 무엇일까요? 아래는 제가 모아온 실내 즐거운 스포츠 경기 현장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너와 함께 걷는다
(1) 경쟁 방식
각 팀은 여성 멤버 4명을 포함해 12명의 멤버를 1개 조로 나누어 보낸다. 여자 팀원과 남자 팀원 2명이 3명이 나란히 서서, 인접한 두 사람의 인접한 다리를 밧줄로 묶어 4팀이 릴레이로 걷거나 달리는 경기를 펼친다. 필드에서 특정 거리에 있는 두 개의 평행선을 선택하십시오. 한 선은 A의 시작점이 되고 다른 선은 B의 시작점이 됩니다. 1조와 3조의 참가자 3명은 출발선 A에 있고, 2조와 4조의 참가자들은 출발선 B에서 계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계주 중에는 각 조의 마지막 구성원의 몸통이 도달한 후에만 라인은 다음 그룹을 수행합니다. 준비 완료.
(2) 경기 규칙
3명의 선수는 서로 어깨를 잡고 걸을 수 있으며, 걷거나 달릴 때 끈을 풀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이 됩니다. 걷거나 달리고 있을 때, 달리는 동안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마세요. 대회는 각 팀이 결승선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기준으로 각 팀의 순위를 결정합니다. 시간이 더 짧은 팀이 1위를 차지합니다.
2. 햇살파트너
(1) 대회 방식
각 팀당 10명(남자 5명, 여자 5명)을 파견하여 1명씩 대회에 참가한다. 남자 1명, 여자 1명이 한 조가 되어 각각 2명이 등을 맞대고 손을 잡고, 풍선을 등에 업고 출발점에서 출발점까지 달리고, 출발점에서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옵니다. 두 번째 그룹이 합류하며, 그 과정에서 풍선을 떨어뜨리거나 깨뜨릴 수 없습니다.
(2) 게임 규칙
경기 도중 풍선이 깨졌을 경우, 풍선이 깨진 지점에서 다시 공을 집어넣고 출발해야 합니다. 풍선이 떨어지면 떨어진 곳에서 다시 공을 집으세요. 참가자는 정해진 코스에 따라 완주해야 합니다. 대회는 각 팀의 5개 그룹(10명)이 결승선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총 시간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시간이 더 짧은 팀이 1위를 차지합니다.
3. 좋은 일은 쌍으로 온다
(1) 경쟁 방식
각 팀은 여자 선수 5명을 포함해 10명의 선수를 골대에서 10m 떨어진 곳에 보냅니다. 출발점에는 10명의 선수가 자기가 정한 순서대로 일렬로 늘어선다. 선두 선수는 2개의 농구공으로 시작하여 2개의 장애물을 넘어간다(드릴이나 오르기 가능). , 그런 다음 바스켓으로 가서 공 2개를 던집니다. 또는 공 중 하나를 바스켓에 두 번 던집니다. 슛이 모두 성공할 때까지 계속 슛한 다음 공 2개를 잡고 허들을 모두 통과합니다. 4개의 장애물을 통과하며, 장애물 사이의 거리는 5미터입니다. 시작 지점으로 돌아와서 다음 사람에게 공을 넘겨주고, 마지막 사람까지 같은 과정을 계속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첫 번째 순위가 됩니다.
(2) 대회 규칙
1. 공을 잡고 전체 거리를 달려야 합니다. 공이 떨어지면 공이 떨어진 곳에서 다시 달릴 수 있습니다.
2. 릴레이 중에는 상대방에게 공을 넘겨주어야 하며, 공을 던지거나 잡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장애물을 우회하거나 넘어서는 것이 아니라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4. 각 플레이어는 두 개의 공을 모두 바구니에 던져야 합니다.
4. 좋고 빠르다
(1) 공모 방식
각 팀은 대표팀으로 참가할 교직원 8명을 선발한다. 2명이 줄넘기를 하고 6명이 줄넘기를 합니다. 줄넘기는 남자 3명, 여자 3명으로 총 6명이 동시에 도약한 후 3분 이내에 가장 많은 연속 점프를 한 팀이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2) 대회 규칙
6명의 로프 선장은 동시에 도약한 후 연속으로 점프해야 하며 팀원이 로프에 걸려 넘어지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IV.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 - 테니스 던지기 정확도
(1) 참가자는 투구 라인 앞에 서서 심판의 명령을 받은 후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선수들은 제한 시간 내에 어떤 자세로든 20개의 공을 버킷에 던져야 합니다.
(2) 심판은 양동이에 넣은 공의 수에 따라 선수의 순위를 매기고, 더 많은 공을 가진 선수가 1순위가 됩니다.
장비: 직경 0.5/0.8m의 대형 양동이, 테니스공 20개, 세면대.
5. 재미있는 스포츠 이벤트 - 다트
(1) 심판의 시작 명령이 나온 후에야 선수는 던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참가자는 던질 때 한 손을 어깨 위로 올려 던져야 합니다.
(3) 각 참가자에게는 5번의 기회가 있으며, 5번의 점수의 합이 참가자의 최종 점수가 됩니다.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명사가 첫 번째 순위가 됩니다. 결과가 동일한 경우 첫 번째 점수가 사용됩니다. 결과가 결정되지 않으면 두 번째 점수가 사용됩니다.
(4) 5회 최고의 분을 기준으로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승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두 번째 우수자 결과를 비교합니다.
장비: 다트 타겟, 다트 일부.
6. 재미있는 스포츠 이벤트 - 표적 사격
(1) 선수들은 투구선 뒤에 서서 볼 로프를 잡고 회전하며 벽에 있는 표적을 겨냥한 후 공을 던진다. 원의 중심에서 바깥쪽으로의 점은 각각 7, 5, 3, 1점입니다. 원의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두 선 사이에 던져진 점은 8, 6, 4입니다. 그리고 각각 2점.
(2) 각 선수는 3번씩 던지며, 점수가 더 높은 선수가 1위가 됩니다. 점수가 같을 경우, 처음에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장비: 테더볼 여러 개(끈으로 묶인 테니스 공)
7. 흥미로운 스포츠 이벤트 - 셔틀콕 킥
(1) 선수들은 경기 전에 셔틀콕을 시험합니다. 게임 스플라인을 손에 쥐고 준비하세요.
(2) 심판의 명령이 내려진 후, 계수 심판도 동시에 계수를 시작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셔틀콕 킥을 성공시킨 횟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며, 킥을 많이 한 선수가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점수가 동일할 경우 실수가 적은 쪽이 높은 순위를 차지합니다.
(3) 선수의 뒷발이 셔틀콕을 한 번 걷어차지 않고 한 번만 땅에 닿으면 유효한 결과가 됩니다.
8. "돼지 운전"
게임 준비: 각 팀에는 단단한 공 1개와 나무 막대기 1개가 있습니다. 10m 간격으로 두 개의 평행선을 각각 출발선 A와 B로 그립니다. 각 팀은 출발선 A 앞에 단단한 공을 놓습니다.
대회 방식 : 각 팀은 10명(반은 남자, 반)으로 구성되며, 반대쪽 두 출발선 뒤에 기둥을 세우고(양쪽에 5명씩) 출발선 A의 선두가 나무막대를 들고 서 있습니다. 준비되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지시가 끝나면 각 줄의 머리가 나무막대기를 이용해 단단한 공을 앞으로 밀고, 반대편 출발선 B의 다음 선수에게 공을 밀어준 뒤, 두 번째 사람이 그에게 막대기를 건네준다. 같은 방식으로 등등. 가장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볼 컨트롤을 갖춘 팀이 승리합니다.
게임 규칙: 발로 공을 차거나 손으로 공을 밀어내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턴을 넘길 때 실패로 간주되며 리시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인을 밟으면 2초의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9. "공을 가지고 점프"
게임 준비: 각 배구 팀당 하나씩. 각각 출발선 A와 B에 10m 간격으로 두 개의 평행선을 그립니다. 각 팀은 출발선 A 앞에 배구공을 배치합니다.
대회 방식 : 각 팀은 10명(남녀반)으로 구성되며, 같은 수의 A팀과 B팀으로 나누어 각각 반대쪽 두 출발선 뒤에 세로줄로 선다(양쪽에 5명씩) ), 출발선 A 줄의 선두는 양발로 배구공을 잡고 도약 준비를 합니다. 선생님의 지시가 있은 후, 각 열의 선두는 양발로 발리볼을 꽉 쥐고 앞으로 점프한 뒤 반대편 출발선 B에서 다음 선수를 향해 두 발로 공을 잡고 그에게 공을 내준다. 두 번째 플레이어도 같은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가장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볼 컨트롤을 갖춘 팀이 승리합니다.
게임 규칙: 발로 공을 차거나 손으로 공을 밀어내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턴을 넘길 때 실패로 간주되며 리시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인을 밟으면 2초의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공을 떨어뜨린 후 다시 집어 올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로 간주되며, 2초의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10. "혼성 그룹 줄넘기"
대회 방식 : 각 팀은 10명, 남자 5명, 남자 5명(로프 셰이커 2명 포함)으로 긴 줄을 준비합니다. 학교. 게임이 시작된 후에는 고정된 접근 방식이 채택됩니다.
대회 규칙: 선수들의 발에서 로프를 한 번 통과시키며, 총 점프 횟수가 누적되어 더 많은 점프를 한 팀이 1위가 됩니다. 경기 중 선수는 자신의 위치에 따라 입장해야 하며, 경기 중 교체, 감산, 추가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은 횟수를 기록한 클래스가 상위 3위로 선택됩니다. 두 클래스의 줄넘기 수가 동일한 경우 실패 횟수가 가장 적은 클래스가 승자가 됩니다.
11. '시공간 터널'
경쟁 방식: 각 그룹은 남성 절반, 남성 절반으로 구성된 10명의 팀으로 구성됩니다.
대회 규칙: 각 팀의 선수들이 일렬로 늘어서서 첫 번째 선수부터 시작하여 마지막 선수에게 배구공을 전달합니다. 마지막 선수가 공을 받은 후 즉시 앞으로 달려갑니다. 공, 그리고 이 순환은 계속됩니다. 이는 게임 시작 시 팀의 선두에 있던 플레이어가 팀의 마지막 플레이어가 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공이 다른 사람의 손에 전달되어 땅에 떨어지면 해당 학생이 먼저 공을 집어 들고 다시 패스해야 하며, 가장 짧은 시간부터 가장 긴 시간 순으로 순위를 매깁니다.
12. 롤링 타이어
대회 준비: 각 팀당 타이어 1개. 10미터 평행선을 긋는다,
경기 방식 : 각 팀은 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10명으로 구성된다. 명령이 내려지면 출발선에 선 첫 번째 팀원이 빠르게 타이어를 굴려 출발한 뒤 트랙을 따라 10m 전진한 후 장애물을 우회해 종점까지 간 뒤 다시 출발점에 타이어를 건네준다. 다음 팀원이 같은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시간이 더 적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경기 규칙:
1. 경기 중 손과 타이어는 항상 접촉되어 있습니다. 타이어가 통제력을 잃고 땅에 떨어지면 원래 위치로 돌아가야 합니다. 경기가 계속되기 전 제어력 상실(지면에 넘어짐) 제어력 상실 지점은 심판에 의해 결정됩니다.
2. 경기 중에 타이어가 트랙 내에서 이동해야 하며, 타이어가 트랙에서 벗어나면 경주를 계속하기 전에 "롤아웃 지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탁구공을 들고 릴레이 달리기
인원 : 10명(남녀 5명)
장비 : 플라스틱 바구니, 탁구공, 젓가락
p>참가팀은 출발선 A지점에 일렬로 서서 경기가 시작됩니다. 첫 번째 사람은 끝지점 B까지 달려가서 젓가락으로 탁구공을 집습니다. 그런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두 번째 사람에게 주고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규칙: 공이 땅에 떨어진 후, 게임을 계속하기 전에 공을 제자리에 집어야 합니다. (A와 B는 10미터 간격)
14. 볼링
인원 : 10명 (남녀 각각 5명)
장비 : 단단한 공 10개 , 여러 개의 플라스틱 병(물용)
필드에 5m 간격으로 두 개의 평행선을 그립니다. 하나는 던지는 선이고 다른 하나는 병을 놓는 선입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병을 향해 단단한 공을 하나씩 굴립니다. 병을 쓰러뜨리면 각 플레이어는 공을 칠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있습니다. 팀 내 모든 구성원이 득점한 총점을 합산하여 팀의 총점을 구하며, 최종적으로 각 팀의 총점을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규칙: 선수는 물병 너머로 공을 굴릴 수만 있고 공을 던지거나 던져서 물병을 칠 수는 없습니다.
15. 수박을 나르는 게
인원 : 10명(남자 5, 여자 5)
방법 : 팀원 2명이 출발선 뒤에 선다. 동시에 ** * 부드러운 배구공을 등에 업고 앞으로 전진한 후 10m 지점에서 사인폴을 돌아 돌아가서 다음 조에게 공을 건네준다.
규칙:
1. 공을 손으로 잡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공이 땅에 떨어지면 주워서 그 지점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 팀볼이 3번 착지할 경우 시간은 5초 증가됩니다.
2. 두 사람이 손을 잡고 등 뒤로 공을 잡을 수 있으며, 시간을 두고 순위를 정하게 됩니다.
16. 셔틀콕 던지기
인원 : 5명 (남자 3, 여자 2)
방법 : 셔틀콕을 경기장으로부터 5m 떨어진 곳에 던진다. 목표 선수는 직경 20, 40, 60, 80cm의 원 중앙에 던져지며, 최종 착지 지점이 동심원 안에 있으면 점수가 5, 3, 2, 1점으로 계산됩니다. 내부에서 외부로. 팀의 모든 구성원이 득점한 총점을 합산하여 팀의 총점을 구합니다. 마지막으로 총점에 따라 각 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규칙:
1. 각 참가자는 세 번 던지고, 대회 점수는 세 점수의 합으로 계산됩니다.
2. 라인 위에 셔틀콕을 던지면 바깥쪽 원의 점수가 계산됩니다.
17. 낚시와 달리기
수업당 인원 : 수업당 10명 (반은 남자, 반은 여자)
방법 : 10명을 설정 1m 직선 활주로, 출발점에 쇠못이 부착된 젓가락을 준비하고, 10m 거리에 생수병 10개를 배치합니다. 대회가 시작되면 참가팀의 첫 번째 선수가 젓가락을 잡습니다(젓가락에 쇠못이 부착된 상태). 재빨리 반대쪽으로 달려가 쇠못을 생수병에 넣은 뒤 생수병을 들어 올리고 재빨리 출발점으로 돌아와 못이 꽂힌 젓가락을 다음 팀원에게 건네주고 같은 방식으로 진행한다. , 마지막 팀 구성원이 작업을 완료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시간이 가장 적은 팀이 승리합니다.
규칙:
1. 대회 도중 운송 중에 "물고기"가 분리된 경우 분리된 지점에서 다시 잡아서 운송을 계속합니다.
2. 시간에 따라 순위를 정렬하고, 시간이 적은 사람이 먼저 순위를 매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