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당보호(唐智湖)의 낙화시 전문

당보호(唐智湖)의 낙화시 전문

당보후의 시 '낙화(落葉)' 전문은 다음과 같다.

1. 봄은 한순간에 사라지고, 부와 정원은 가난에서 씻겨 내려간다. 양치기 소년에게 포도주가 없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자두를 먹어보면 씨앗이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부드러운 춤을 위해 아름다운 아가씨를 속이면, 나무 신의 잔향과 웃음을 지키기가 어렵습니다. Qing Xie는 서로 손을 잡고 매일 Yan Mian의 사람들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노을이 지고 피리가 길어지며 봄바람이 다시 선선해진다. 비난이 하늘에서 들리고 모든 연지가 낭비됩니다. 이상한 비가 3피트의 진흙을 쏟아부었고, 아름다운 여인은 나무 주위에 고리 반을 수놓았습니다. 그 색깔은 늘 몽환적이어서 거울 속에 비친 슬픔을 더해준다.

3. 봄바람은 한순간에 사라지고, 꽃도 져버립니다. 새 포도주는 잔 안에서 곧 녹색으로 변할 것이며, 빛바랜 얼굴은 거울 속에서 붉게 변할 것입니다. Jueying은 서까래에서 향을 훔치는 모습이 보이지 않고 진흙에 빠지면 냄새 나는 남편을 쫓는 것으로 변합니다. 이렇게 몸은 점점 쇠퇴해가고, 나무도 눈물 젖은 눈도 시들어간다.

4. 누에가 나무를 부러뜨리느라 분주한 계절에는 꽃가지가 붉은색만큼 풍성해진다. 차가운 음식과 봄에는 주인이 없는 것 같고, 이웃 위로 날아다니는 나비들도 제 이익을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돈이 북두칠성에 쌓여도 서시를 비바람 속에 묻어두기는 어렵다. 이른 아침, 침대에서 잠이 들었는데, 관자놀이 위로 연기 한 줄기와 차가 흘러나왔습니다.

5. 심심하게 앉아서 팡페이를 지켜보던 취는 화면에 바람을 보여주라고 가르쳤다. 야멘꿀은 익히면 향긋하고 끈적거리며, 양꿀은 촉촉하고 붉게 변한다. 그 나라의 아름다움은 너무나 한심해서 다시는 찾아보기 힘든데 왜 술잔은 비울 수 없는 걸까? 나는 바퀴 아래서 말이 서쪽과 동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6. 최희공은 거울에 비친 진실을 묘사하지만, 낙수에서는 정신을 전달하기가 어렵다. 나라의 아름다움은 액운을 불러오지만, 봄이 되면 다시 복숭아꽃이 핀다. 황금빛 계곡 주변에는 비단 천막도 없고 녹색 신발이 구불구불한 먼지를 밟고 있습니다. 나는 나무 주위를 100번이나 돌며 '내년에는 누가 창녀가 될까?'라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7. 하늘은 어둡고 푸른 구름이 수평으로 있고 정원은 보라색 제비로 밝습니다. 복숭아잎이 울퉁불퉁해서 나룻배를 달라고 하는 사람, 살구꽃이 흩날리는 모습이 제목이 생각난다. 달은 밝고, 마을의 밤에는 개들이 짖고, 비가 지나가고, 꾀꼬리가 노래하고, 온 도시에 나뭇잎이 흩날린다. 사람들이 돌아오지 않고 봄이 가버리면 누구와 팔짱을 끼고 노래를 부르겠는가?

8. 새 햇살을 받아 하얀 수양버들이 피어나고, 보라색 등꽃풀이 가늘어지고 있다. 3월에는 봉황을 탄 커플들이 아름다움을 찾아 노래를 부르고 모래 위를 걸었다. 안뜰의 불을 끄면 제비들이 아프고, 비는 누각 위에서 지저귀는 꾀꼬리들의 소리를 약화시킵니다. 동준에게 불만을 토로하지 마세요. 봄 꿈이 분명하지 않을 테니까요.

9. 춘나라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말없이 정원의 풀들은 이미 뭉쳐져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꽃도 피고 눈물도 날리고, 설레는 눈빛은 길게 바라보고 있다. 책은 외로움과 분노를 표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기쁨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남아 있는 덤불이 아직 남아 있어서 평화의 표시로 대나무를 고칠 수 있어서 기쁩니다.

10. 복숭아꽃은 다 지고, 살구꽃은 매년 꽃이 피고 지는 모습이 똑같습니다. 3월 저녁 축제가 다가오고 있는데 왜 다섯 번째 시계풍을 싫어해야 합니까? 펄럭이는 처마는 곧고 부러지고, 커튼은 녹색이고, 위쪽 벽돌은 비단 빨간색과 같습니다. Cala Fang Pali쪽으로 집어 올리면 한 쌍의 원앙이 중앙에 있습니다.

11. 슬프고 슬프고 관자놀이에 꽃과 가지가 흩날립니다. Zhou Zheyan은 3월의 봄에 대해 이야기하고 파문은 반쯤 가려졌습니다. 몸이 아프고 술에 취하면 드라마를 참을 수 없어 바람소리도 듣고 밤 늦게까지 있는 걸 좋아한다. 푸른 포플러 그늘 아래 푸른 이끼 위에 붉은 손이 몸을 일으켜 남은 부분을 소중히 여깁니다.

12. Yangliu Tower에는 달이 반쯤 떴고, Shenggeyuan에는 늦은 밤입니다. 가지가 타면 꽃이 자라기 어렵고, 물이 새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황금 완장은 새로운 연근으로 만들어졌으며 에메랄드 눈썹은 작은 처진 꽃을 반영합니다. 스타일은 얼마나 되고, 슬픔은 얼마나 되는지, 모든 고민은 누구에게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13. 리타오판은 향기로 옛 여행을 회상하며 슬픔에 잠긴다. 초라한 모채술을 입은 거울은 3월이 봄을 아프게 하는 것처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헌 옷을 소중하게 버리는 것은 어렵고, 침낭이 마르도록 내버려두는 것과 같습니다. 아름다운 봄나무는 어제의 모습이 아니고, 푸른 풀이 흙더미 속에 파묻혀 있습니다.

14. 살구꽃잎과 복숭아 수염이 쌓여 젊음과 백발이 퇴폐적인 느낌을 준다. 조개가 새로운 맛으로 시장에 나오고 있고, 저는 사람들에게 컵을 다시 씻는 법을 가르칩니다. 봄을 보내기 위해 리의 노래를 부를 수는 없지만 걸북이 맑고 맑을 것을 후회합니다. 돈 안벌면 늙어가는데 내년엔 어떻게 할 수 있겠어?

15. 외모를 자랑하지 마세요. 당신의 가족에게서는 그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조군은 우연히 모연수를 만났지만 양제는 장리화를 지키지 못했다. 깊은 안뜰은 젊고 비어 있으며 제방은 붉고 해가 서쪽으로지고 있습니다. 조용한 마을에는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 있으며, 개나 개구리도 없습니다.

16. 온 집안이 웃음으로 가득하고 서로 동행하도록 강요당하며 하루에 아홉 번씩 슬퍼하지 마세요. 시즌이 다시 시작되고, Liang Yanru는 서두를 수밖에 없습니다. Xiangxiao의 옷은 그녀의 허리를 아프게 하고 그녀를 야위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Liaoyang에 대한 꿈을 꾸었지만 그녀에게서 편지는 오지 않았습니다. 문은 닫혀 있고, 황혼에 꽃은 떨어졌고, 소는 바삭바삭하고 컵은 손바닥에 있습니다.

17. 야지시 변두리 밀루테라스에서는 봄이 깊어가는 상황이 변하고 있다. 주름진 옷과 아름다운 자태가 바람에 날아가서 비를 와인 텐트 창문에 밀어 넣는다. 복숭아꽃이 비처럼 쏟아져 암나비를 담장 위로 옮깁니다. 양쯔강 남쪽에는 여유로운 정원이 많이 있으며, 집들은 여전히 ​​푸른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

18. 사춘롱의 길을 가로지르는 복숭아꽃과 매화는 술을 두고 싸우고, 밤에는 싸움을 벌인다. 거리의 새 길은 먼지로 어둡고 벽에 보름달이 옥판에 기대어 있습니다. 녹색 커튼 골목에는 움직임의 흔적이 없으며 허리와 팔다리에 자수가 있고 가늘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무자비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19. 눈썹은 누에고치로 덮여 있고, 곡선 난간에 홀로 기대어 있는 당신. 녹색 무덤은 수천년 동안 비어 있었고 너무 무거워서 Xuandu에서만시를 지을 수있었습니다. 향기는 말발굽을 쫓아 개미군락으로 돌아가고, 그림자와 곤충의 팔은 거미줄을 주워온다. Xunfang은 새해 빚을 갚았고 가지에 그림자가 가득한 것을 보았습니다.

20. 새해를 맞이한 팡페이는 오늘만큼은 아무것도 바랄 수 없다. 운명이 나쁘면 나라의 아름다움을 버릴 것이고, 운명이 나쁘면 금 사는 사람을 만나지 못할 것이다. 뻐꾸기는 피 묻은 산에서 밤에 울고, 봄에는 나뭇잎 아래에서 나비가 방황합니다.

색은 공허함이고, 공허함은 색이며, 욕망은 욕망, 탐욕, 분노에 의해 통제됩니다.

21. 아름다운 소녀의 딜레마가 있지만 가난한 삶, 그리고 오래된 꽃은 세상을 떠났다. 루지 장로는 결혼을 늦게 해서 슬퍼하고, 노란 새는 봄 잠을 청한다. 예로부터 생명이 드물었으니 술 한 잔이 어찌 만만의 가치가 있겠는가? 날씬하고 노년기가 너무 길어서 은초를 태워 배를 덮고 싶은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22. 꽃이 지고 꽃이 피면 언제나 봄이다. 부러워할 필요도, 화낼 필요도 없다. 나는 푸른풀해골무덤이 빨간 건물에 얼굴을 숨긴 남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샌들은 누더기를 신는 법을 배웠으며 전차에는 더 이상 수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선과 먼지와 부처가 모두 함께 망하기 때문에 그들이 떨어진 곳을 논할 필요가 없다.

23. 쟁기질하는 소리에 장작문은 짧고, 꿩 정원에는 난초 향기가 난다. Xizi가 호수로 돌아 왔을 때 우물이 있었고 Zhaojun이 Saishan을 떠날 때 그는 마을에 머물 렀습니다. Chunfeng Courtyard의 안뜰은 깊고 잠겨 있으며 이슬비가 차례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Can Hong을 잃은 그녀는 마지 못해 포기했지만 A Xianhan을 고수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24. 바나나주의 새로운 울음소리가 소매의 상처를 채우고, 향기를 품고 옥을 마음속에 품는다. 창밖 바람에 휩쓸린 나무들을 불쌍히 여기고, 보름달을 눈앞에 내려놓으세요. 우물에 뛰어드는 것은 나라가 망한 것을 원망하는 것과 같고, 건물에서 떨어지는 것은 주인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과 같습니다. 청차우에는 해질녘에 향기로운 풀이 자라며 강의 어두운 영혼은 멸절됩니다.

25. 때까치는 동쪽으로 연희로 날아갔고, 남포왕은 길에서 길을 잃었다고 불평했다. 새들은 봄방학을 불러 사람들을 데려가고, 비는 모퉁이의 꽃과 까마귀를 만든다. 푸르른 정원에는 끈으로 묶인 파이프가 닫혀 있고 긴 문은 잠겨 있으며 낮에는 하녀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비들은 남은 꿈들을 뒤집고, 구불구불한 레일의 섬세한 손이 그것들을 함께 짊어집니다.

26. 파란 신발과 스타킹을 신고 함께 여행하는 반면, 흰나비와 말벌은 각자의 고민을 갖고 있다. 노년기에 접어들면서 감정도 변하고, 죽은 후에야 쉴 수 있게 됩니다. 풀(끈적?) 해와 달은 장기적인 전략이 없고, 술과 차는 가까운 미래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다. 봄에는 산향기의 노래가 고요해지고, 해질녘에는 붉은 건물 위로 푸른 구름이 합쳐진다.

27. 봄은 오고 빠르게 지나가고, 눈부신 번영은 허무로 변하고, 살구는 처음으로 외투를 벗고 따뜻함을 유지하고, 배꽃은 바람을 싫어합니다. 등불을 켜고 긴 황금빛 밤을 앉아 레드 와인을 생각합니다. 동준이 유옌에게 물어보면 빗소리에 그의 기분이 드러난다.

28. 봄성에서 새벽소리가 일어나고, 동풍이 땅을 흔든다. 처마에 등불이 빛나고, 꽃들이 피고 지고, 마당 나무에 쉬고 있는 까마귀들은 아직도 놀랍습니다. 아름다움은 피아노의 중심에 있지 않고, 녹색 와인은 녹색 와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거울 앞에서 조용히 나 자신을 비교한다. 내 머리는 또 한 해 동안 승리하고 있다.

29. 봄꿈에는 기러기 그늘 옆 말발굽 앞에 향기로운 진흙 발이 있다. 새로운 사랑에 회색 포도주를 붓는 것은 어렵습니다. 오직 향낭만이 동정심을 갚을 수 있습니다. 깊은 뜰의 꽃은 진눈깨비 같아야 하고, 긴 대문은 해처럼 잠겨 있어야 합니다. 유휴 복숭아와 자두가 희로애락과 관련이 있다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30. 꽃은 바람따라 휘날리고, 봄빛은 남겨진 듯 나를 떠난다. 다섯 번째 경에 날아다니는 꿈이 오협(吳峽)을 돌고, 구완(九萬)이 영혼을 불러내고 추의 시를 지운다. 늙어가는 몸은 더 이상 예전과 같지 않고, 풀과 나무는 시들고 번성합니다. 내 마음을 아프게 하는 봄바람을 아는 삼십년의 시와 수천의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