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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 사이클링 규칙은 무엇인가요?

사이클링 경기 규칙: 필드 경기, 단거리 경기, 선수들은 행진 중에 시작되는 200m 타임 트라이얼인 예선 경기를 통과합니다. 그런 다음 참가 선수들은 예선 결과에 따라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각 선수 그룹은 250m 필드를 3바퀴 돌게 됩니다. 선발투수가 휘슬을 불며, 선수들이 결승선에 도달한 순서에 따라 경기의 승패가 결정된다.

경기 중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심판은 2발의 사격을 가할 수 있다. 게임 중지:?

(1) 추락;?

(2) 타이어 파열;?

(3) 자동차 파손의 주요 구성 요소. ?

단, 경기 결과는 실제 상황에 따라 심판이 결정하게 됩니다. ?

개인 추격?

두 명의 선수가 트랙의 두 직선(추격의 시작선과 결승선)을 따라 반대 방향으로 트랙 안쪽에서 출발합니다. 상대방의 게임을 쫓아갑니다. 남자 개인 추격 경기와 여자 개인 추격 경기의 거리는 각각 4km와 3km이다. ?

대회는 예선, 1차, 결승전의 3개 라운드로 나누어집니다. ?

(1) 예선. 상위 8명의 참가자는 장점에 따라 1차 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2) 1차 라운드. 예선전 상위 4명이 결승에 진출하게 됩니다.

(3) 결승. 1라운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두 명의 플레이어가 1위와 2위를 결정하고, 나머지 두 명의 플레이어가 3위와 4위를 결정합니다. ?

예선 라운드에서 플레이어가 상대방에게 따라잡힌 경우에도 결과를 얻으려면 전체 레이스를 완료해야 합니다. 1라운드와 결승전에서는 선수가 상대방에게 붙잡히면 심판이 슛을 쏘고 게임이 종료된다. ?

경기장 동쪽과 서쪽 레인의 시작점과 끝점에는 선수들의 경기 상황을 기록하는 전자 장치가 있어 선수들이 완주한 랩 수와 순서를 표시한다. 그들이 통과한 것. 전자 타이밍 보드에는 선수의 점수와 각 하프 랩의 시간 차이는 물론 최종 점수도 표시됩니다. ?

팀 추월?

각 4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으로 구성된 4km 경주로 트랙의 두 직선을 ​​반대 방향으로 출발합니다. 각 팀의 세 번째 주자의 앞바퀴가 결승선에 도달하는 순간에 경기가 기록됩니다. 각 팀의 성적과 순위는 팀의 세 번째 주자가 결승선에 도달하는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팀 추월 경기는 세 라운드로 나누어집니다: ?

(1) 예선 라운드.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 8개 팀이 1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2) 1라운드. 승리한 4개 팀이 결승에 진출합니다.

(3) 결승전. 1라운드에서는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두 팀이 우승과 준우승을 결정하고 나머지 두 팀이 3위를 결정하게 된다. ?

점수 경쟁?

선수들이 단체로 출발해 경기 내 누적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기는 대회다. ?

득점 경주의 경기 거리는 남자 40km, 여자 25km이다. ?

스타터가 총을 발사하자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됐다. 규정에 따르면 250m 경기장에서는 10바퀴마다 스프린트가 실시됩니다. 각 스프린트 랩의 1위는 5점, 2위는 3점, 4위는 1점을 받습니다. 메인 그룹보다 한 바퀴 더 앞선 플레이어는 20점을 받습니다. 한 플레이어가 메인 그룹보다 한 랩 더 초과되면 20점이 감점됩니다. ?

팀 레이싱?

3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필드의 추격선에서 동시에 반대 방향으로 출발합니다. 필드에서 3바퀴를 순환하며 각 경쟁자가 1바퀴를 앞서며 결승선에 도달하는 세 번째 주자가 레이스의 승자를 결정합니다. ?

팀 레이싱 대회는 세 라운드로 나누어집니다: ?

(1) 예선 라운드. 상위 8명이 1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2) 1라운드. 승리한 4개 팀이 결승에 진출합니다.

(3) 결승전. 1라운드에서는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두 팀이 우승과 준우승을 결정하고 나머지 두 팀이 3위를 결정하게 된다. ?

트랙의 라이더는 스타팅 블록에서 시작하여 선두 라이더 역할을 합니다. 첫 번째 랩이 끝난 후 선두 라이더는 트랙 외부에서 나와 트랙을 떠납니다. 두 번째 라이더가 다음 랩을 리드한 후 같은 방식으로 레이스를 종료합니다. 세 번째 선수는 마지막 랩을 혼자 완주합니다. 어쨌든 사고에 연루된 팀에게는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단 한 번만 허용됩니다.

?

다음 규정 중 하나를 위반하는 팀은 라운드 종료 시 강등됩니다. ?

(1) 팀원이 라운드 종료 15m 전에 라이딩하는 경우 리드 서클 15미터 이상 거리에서 차선 변경 ?

(2) 리더가 끝난 후 팀원이 15미터 이상 거리에서 차선을 변경하는 경우 ?

(3) 팀원이 다른 플레이어를 밀어내는 경우. ?

경륜?

경륜은 한 무리의 선수들이 오토바이가 견인하는 일정 바퀴를 완주하고 600~700m 전에 결승선까지 질주하는 대회입니다. 결승선. 케이린 대회는 1라운드와 1차 재대결, 2라운드와 결승전 등 3라운드로 구성된다. 대회는 선수들의 포인트 순위에 따라 그룹으로 편성됩니다. 시작 위치는 선수 추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선수들은 추격선에 순서대로 줄을 서고, 고속 주행 트랙에서 오토바이 선두가 추격선에 접근하면 스타터가 총을 발사하고 경주가 시작됩니다. 그 후, 오토바이 리더는 선수들을 이끌고 빠른 자전거 트랙을 주행합니다. 속도는 30km/h에서 시작해 점차 50km/h까지 가속된다. 결승선 600-700m 거리에서 오토바이 리더가 트랙을 떠납니다. 선수들은 최종 스프린트를 수행하고 결승선에 도달한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

매디슨 레이스?

각 팀이 2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일정한 스프린트를 완주하는 대회입니다. 순위는 각 팀이 레이스를 완주한 거리와 획득한 스프린트 포인트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250미터 경기장에서는 최대 18개 팀이 경쟁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의 두 명의 선수는 숫자는 같지만 색상이 다른 등번호를 착용합니다. 20바퀴마다 한 번씩 스프린트를 합니다. 도중 스프린트에서는 1위 팀이 5점을 얻고, 2위 팀이 3점을 얻고, 4위 팀이 1점을 얻습니다. 큰 무리를 따라잡는 사람은 한 바퀴를 얻고, 큰 무리에게 추월당하는 사람은 한 바퀴를 잃습니다. 최종 순위는 각 팀이 완주한 랩 수와 획득한 점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

로드 레이스?

로드 개인 타임트라이얼?

선수들은 정해진 간격에 따라 개별적으로 출발하며, 선수들의 성적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결승선. 올림픽에서 이 종목의 경기 거리는 남자 40~50km, 여자 20~30km이다. ?

선수는 출발 15분 전에 검사실에 보고하고 경기장비를 점검해야 합니다. 같은 심판이 차를 도울 것입니다. 경기 중에는 선수들이 서로 협력하여 라이딩을 주도할 수 없습니다. 추월과 추월을 당하는 과정에서 선수는 좌측으로 2m, 상대방으로부터 25m의 공간에 들어갈 수 없다. 팀이 동행하는 차량도 관련 운전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선수의 차량이 고장난 경우 선수가 스스로 문제를 처리하거나 뒤따라오는 장비 차량이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도로 개인전?

대회는 주로 기복, 경사 등 다양한 지형 변화가 있는 도로에서 진행됩니다. 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은 출발선 앞에서 집단으로 출발하며 결승선에 도착한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진다. ?

시합 거리는 보통 남자는 220~250km, 여자는 100~140km이다. 선수들은 경기 시작 15분 전에 미팅 장소에서 서명해야 합니다. 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은 서로 협력하고 음식, 음료, 도구 및 액세서리를 대여하거나 교환하는 등의 도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수들이 서로 밀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대회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경기 중 이동하는 팀 차량은 주심의 승인을 받은 경우에만 심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

경기 도중 선수의 차량이 고장이 나면 팀 장비 차량, 팀 장비 차량, 보관 차량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올림픽 기간 동안 바퀴나 경주용 자동차의 수리 또는 교체도 고정된 수리 지점에서 수행될 수 있습니다. 공급 영역에는 명확한 시작 및 끝 표시가 있으며 팀 직원이 도보로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의 처음 50km 동안과 마지막 20km 진입 후에는 보충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올림픽 게임에서 보충 시간과 위치는 트랙 상태와 기후 조건을 기반으로 UCI에 의해 결정됩니다. ?

산악자전거 대회?

산악자전거 크로스컨트리 대회는 지정된 산악 트랙에서 선수들이 단체로 출발하는 것으로, 트랙의 난이도에 따라 심판 패널이 결정합니다. 선수가 완주한 시간 순위는 선수가 결승선에 도달한 순서에 따라 결정됩니다.

트랙 상황에 ​​따라 완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다음 범위(시, 분) 이내여야 합니다.

가장 짧은 것과 가장 긴 것은?

성인 남성 2.00 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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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인 여자 1.45 2.00?

출발 전 심판은 선수들에게 출발점에 입장하고 순위에 따라 출발 위치를 선택하도록 통보합니다. 경주는 스타터가 총을 발사하면서 시작됩니다. ?

대회 전체에 걸쳐, 같은 팀의 선수들이 같은 상태에 있고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선수들은 대회 규정 외에 어떠한 도움도 받을 수 없습니다. 대회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심판팀은 실제 상황에 따라 공급 지역 및 수리 지점의 위치를 ​​조정합니다. 물품은 팀 스태프가 도보로만 완료할 수 있으며, 스태프와 선수 간 신체 접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제공자는 선수의 차량에 직접 물병이나 음식물을 올려 놓거나 선수의 주머니에 넣어서는 안 됩니다. 주심의 허가 없이는 선수의 몸에 물을 붓거나 선수가 타고 있는 차량의 어떤 부분에도 물을 뿌릴 수 없습니다. ?

BMX 대회?

BMX 대회는 시간 제한 예선, 녹아웃(8강, 4강), 결승의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남자부 선수 32명은 각 조별로 8명씩 4개 조로 나뉘어 예선을 거쳐 8강전을 치른 뒤, 조 상위 4명이 2개 조로 나누어 준결승에 진출했다. 각 조별 8명의 선수와 조별 상위 4명의 선수가 결승에 진출하며, 결승에는 8명의 선수만 진출합니다. 여자부 선수 16명은 시간적 예선 결과를 통해 8명씩 2개 조로 나누어 준결승전을 치른 뒤, 조별 상위 4명이 결승에 진출해 최종 8명이 선발됐다. 시간 제한 예선: 선수는 한 번만 출발하면 전체 트랙을 주행한 후 시간을 계산하여 두 번 비교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습니다. 녹아웃 라운드: 각 그룹의 선수는 동시에 출발하며 결승선에 도착한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3라운드 후에 순위 합계가 적은 상위 4명이 진출합니다. 결승: 선수들은 동시에 출발하며 결승선에 도착한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집니다(한 라운드만). ?

선수들은 경기 전 차량 및 복장 검사를 실시한 후 출발 집결 장소로 입장해야 합니다. 선수는 스타터와 전자 출발 게이트의 음성 제어 및 조명 안내에 따라 출발해야 ​​합니다. 8강, 4강, 결승전에서 선수들은 이전 라운드에서 보낸 시간을 기준으로 이번 라운드의 출발 레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