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찰스 디킨스의 등장인물 소개

찰스 디킨스의 등장인물 소개

찰스 디킨스

찰스 디킨스, 본명 찰스 존 허팜 디킨스(영어 원명: 찰스 존 허팜 디킨스, 1812년 2월 7일 ~ 1870년 6월 9일 일본어), 영국 작가. 주요 작품으로는 'David Copperfield', 'The Pickwick Papers', 'Oliver Twist', 'The Old Curiosity Shop', 'Hard Times', 'Our Commodity Friends', 'A Tale of Two Cities' 등이 있습니다.

디킨스는 1812년 2월 7일 포츠머스 교외의 해군 서기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가정 생활이 부끄러워서 학교에만 다닐 수 있었습니다. 간헐적으로 학교. 나중에 그는 강제로 공장에서 아동 노동자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15세 이후에는 로펌에서 견습생, 기록원, 법원 속기사로 일했습니다. 20세에 그는 하원을 취재하는 신문 기자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1837년에 그는 최초의 사실주의 소설인 "The Pickwick Papers"를 완성했고, 이후 그의 창의적 재능은 점차 성숙해져서 "Oliver Twist"(1838)와 "The Old Curiosity Shop"(1841)을 출판했습니다. "Dombey and Son"(1848), "David Copperfield"(1850), "Hard Times"(1854), "A Tale of Two Cities"(1859), "Great Expectations"(1861) 등 1870년 사망 2011년 6월 9일 로체스터 근처 Gates Mountain Villa에서.

디킨스는 영국 사회의 밑바닥에 살고 있는 '작은 사람들'의 삶의 경험을 묘사하는 데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으며, 이는 당시 영국의 복잡한 사회 현실을 깊이 반영하고 개척과 발전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영국의 비판적 사실주의 문학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그의 작품은 영국 문학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중국 이름: Charles John Huffam Dickens

외국 이름: Charles John Huffam Dickens

국적: 영국

출생지: 포츠머스 교외

생년월일: 1812년 2월 7일

사망일: 1870년 6월 9일

직업: 작가

대표 작품: "픽윅 페이퍼스", "올리버 트위스트", "두 도시 이야기", "위대한 유산", "오래된 호기심 상점", "데이비드 카퍼필드" 등

인물 체험

1812년 2월 7일, 찰스 디킨스는 포츠머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존 디킨스는 영국 해군 군수처 서기였고, 어머니의 이름은 엘리자베스 바로우(Elizabeth Barrow)였습니다. 찰스는 여덟 자녀 중 둘째였으며, 그의 여동생 패니 디킨스는 그보다 2살 더 많았습니다. 1813년 12월에 가족은 남서부로 이사했습니다.

1821년 찰스 디킨스는 윌리엄 자일스가 운영하는 학교에 입학해 비극 '인도 군주 미스나르'를 썼다.

1824년 2월 20일, 존 디킨스는 부채 혐의로 체포되어 마샬시 채무자 감옥에 투옥되었습니다. 몇 주 후에 그의 어머니 엘리자베스와 어린 자녀들이 이사했습니다. 앞서 찰스 디킨스는 지난 2월 9일 아동노동자로 워렌의 검은 구두닦이 작업장에 들어와 가족과 함께 감옥에 살지 않고 혼자 친구 집에 머물렀다. 5월 28일, John Dickens가 석방되었고 그의 가족은 Somers Town의 Johnson Street에 거주했습니다. 그런 다음 Charles Dickens는 작업장을 떠났습니다.

1825년 찰스 디킨스는 웰링턴 하우스 스쿨에 입학했습니다. 1826년 영국 통신사(British News Agency)는 존 디킨스를 국회의원으로 파견했습니다. 집세를 내지 못해 가족이 쫓겨났습니다. Charles Dickens는 강제로 학교를 그만두고 Ellis와 Blackmer, 그리고 Charles Molloy의 로펌에서 견습생으로 일했습니다.

1829년 찰스 디킨스는 속기를 배우고 런던 시민 변호사 법원에 재판 속기사로 입사했다. 1830년 5월, 그는 은행가의 딸인 마리아 비드넬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1831년 찰스 디킨스는 삼촌 J.M. 배로우(J.M. Barrow)가 편집한 『의회 거울(Parliamentary Mirror)』의 기자로 일했습니다. 1832년에 Charles Dickens는 The True Sun의 의회 특파원으로 일했습니다.

그의 인터뷰 작업은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동시에 코벤트 가든 극장에서 그의 극적인 재능을 발견했으며 극장에서 그를 채용하는 데 관심을 보였지만 질병으로 인해 배우로서의 미래가 막혔습니다.

1833년 찰스 디킨스는 부모님, 형제자매들과 함께 벤딩크 거리에 살았고, 집에서 아마추어 연극 공연을 자주 열었습니다. 그는 Maria Beadnell에게 프로포즈했지만 거절당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단편 소설 "Mr. Mings and His Cousin"(나중에 "Boz's Close-Up Collection"에 포함됨)을 집필하여 "월간 매거진"에 제출했으며 즉시 채택되어 큰 격려를 받았습니다.

1834년 찰스 디킨스는 Morning Chronicle의 기자로 일했습니다. 8월에는 Evening Chronicle의 편집자인 George Hogarth의 딸인 Catherine Hogarth를 만났습니다. "Boz"라는 가명으로 서명된 그의 단편 소설, 특집 및 에세이는 Monthly Magazine, Bell Weekly 및 Morning Chronicle에 게재되었습니다. 그는 퍼니퍼 호텔(Furnifer Hotel)에 방을 빌려 독립생활을 시작했다.

1835년 찰스 디킨스는 캐서린 호가스와 약혼했습니다. 그의 이야기, 특집, 에세이는 Monthly Magazine, Evening Chronicle 및 Bell's London Life에 계속 게재되었습니다.

1836년 2월 8일, "보즈의 클로즈업" 제1권이 출판되었습니다. 3월 31일, 첫 번째 소설 "The Pickwick Papers"가 Chapman과 Hall에 의해 월간 분할로 출판되었습니다(20개월 후에 출판). 4월 2일 찰스 디킨스와 캐서린 호가스(Catherine Hogarth)는 첼시의 성 루크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곧바로 켄트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9월부터 12월까지 세인트 제임스 극장에서는 연극 '이상한 신사'와 '시골 예쁜 아가씨'가 공연됐다. 12월에 그는 평생 친구이자 전기 작가가 된 존 포스터(John Forster)를 만났습니다(1872~1874년에 3권으로 구성된 "디킨스의 삶"이 출판되었습니다). 12월 17일, 『보즈의 클로즈업 컬렉션』 2권이 출간되었습니다.

1837년 1월 1일, 찰스 디킨스가 편집한 월간지인 벤틀리스 매거진(Bentley's Magazine)의 창간호가 발행되었습니다. 그의 『올리버 트위스트』는 잡지 2호부터 섹션별로 연재됐다(24개월 만에 완결). 1월 6일, 찰스 디킨스의 첫 아이(찰스)가 태어났습니다. 지난 3월에는 드라마 '그 사람 아내인가요'가 종영됐다. ” 세인트 제임스 극장에서. 7월에는 처음으로 유럽을 방문했다. 11월 17일, "The Pickwick Papers" 단권이 출판되었습니다.

1838년 1월과 2월에 그와 H.K. 브라운은 요크셔에 있는 학교를 방문했습니다. 둘째 아이(메리)가 태어난다. 3월 31일부터 "Nicholas Nickleby"가 월간 섹션(20개월 발행)으로 출판되기 시작했습니다. 11월 9일, '올리버 트위스트(Oliver Twist)' 단행본이 발매되었습니다.

1839년 1월 31일 그는 Bentley's Magazine의 편집장직을 사임했습니다. 셋째 아이(케이트)가 태어난다. 10월 23일, "Nicholas Nickleby" 단권이 출판되었습니다.

1840년 4월 4일, 문학 주간지 '험프리 경의 종' 창간호가 발행됐다. 4월 25일, 이번 주간(40주 완결)에 '오래된 골동품 가게'가 연재되었습니다. 10월에는 "험프리 경의 종" 제1권이 출판되었습니다.

1841년에는 넷째 아이(월트)가 태어났다. 2월 13일, 주간지 "험프리의 시계"(42주 만에 완결)에 "바나비 럭키"가 부분적으로 연재되었습니다. 4월과 12월에는 "험프리 경의 종" 2권과 3권이 출판되었습니다. 12월 5일에는 "The Old Antique Shop"과 "Barnaby Luckey" 단권이 출판되었습니다.

1842년 1월부터 6월까지 그와 그의 아내는 미국을 방문했습니다. 10월부터 11월까지 포스터와 다른 사람들은 콘월을 방문했습니다. 10월 19일 '미국 여행 시 주의사항'이 출간됐다. 12월 31일부터 "Martin Jusurvert"가 Chapman & Hall에서 월간(20회)으로 출판되기 시작했습니다.

1843년 10월 5일 그는 맨체스터 문학 협회의 개회식을 주재했습니다. 12월 19일에는 "A Christmas Carol"(나중에 "A Christmas Story"에 포함됨)이 출판되었습니다.

1844년 다섯째 아이(프란시스)가 태어났다. Chapman & Hall에서 분리되어 Bradbury & Evans와 함께 책 출판. 7월에는 "Martin Jusurvert" 단권이 출판되었습니다.

7월 16일 이탈리아 제노바에 거주하러 갔습니다. 11월 30일부터 12월 8일까지 나는 친구들에게 "Church Bells"를 읽어주기 위해 런던으로 돌아왔습니다. 12월 16일에는 "Church Bells"(나중에 "Christmas Stories"에 포함됨)가 출판되었습니다.

1845년 그와 그의 아내는 나폴리를 방문했다. 9월에는 벤 존슨의 희곡 'Everyone is Happy' 아마추어 공연이 공연됐다. 여섯째 아이(알프레트)가 태어난다. 12월 20일에는 "The Cricket on the Fireside"(나중에 "Christmas Stories"에 포함됨)가 출판되었습니다.

1846년 1월 21일부터 2월 9일까지 그는 《데일리 뉴스》를 편집했습니다. 5월 18일 '이탈리안 스타일'이 출간됐다. 6월 11일부터 11월 16일까지 스위스 로잔에서 살다가 파리로 갔습니다. 9월 30일부터 "동비와 아들"이 월간 섹션으로 발행되기 시작했습니다(모두 20개월에 걸쳐 발행됨). "The Battle of Life"(나중에 "Christmas Stories"에 포함됨)는 12월 19일에 출판되었습니다.

1847년 2월 28일에 그는 파리에서 런던으로 돌아왔습니다. 일곱 번째 아이(시드니)가 태어났습니다.

1848년 4월 단행본 『동비와 아들』이 출판되었고, 5월부터 7월까지 그는 12월 19일 런던 등지에서 아마추어 연출과 공연 활동을 펼쳤다. "(나중에 "크리스마스 이야기"에 포함됨)가 출판되었습니다.

1849년 4월 30일에 여덟 번째 아이(헨리)가 태어나고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월간 섹션(20)에 출판되기 시작했습니다.

1850년 9번째 아이(도라)가 태어났다. 1851년 3월 30일 그는 문학예술가협회를 공동 창립하고 4월부터 『영국 어린이사』를 펴내기 시작했다. 4월 14일에 딸 도라가 유아기에 사망했습니다.

1852년 10월에 아이(에드워드)가 태어났습니다. 1853년 9월에는 "Bleak House"라는 싱글판이 출판되었다.

여름에는 랭커셔주 프레스턴을 방문하고, 4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프랑스 볼로뉴를 방문했다. , 같은 해에 단 한 권의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1855년 2월, 그녀는 6월에 윈더 부인이 된 마리아 비드넬과 재회합니다. 그녀는 콜린스의 희곡 <등대>를 연출하고 공연했습니다. 10월, 그와 그의 가족은 파리로 이주했다. 12월 1일부터 『리틀 돌리』가 월간 출판되기 시작했다(20개월 후).

1856년 3월 구입. 1857년 4월 그는 영국으로 돌아와 콜린스의 희곡 '심해(The Deep Sea)'를 연출했고, 연극 공연 중이던 디킨스를 방문했다. 1858년 4월 29일 『패밀리 토크(Family Talk)』에 『방황하는 두 명의 게으른 견습생』이 게재되었다. 7월 22일부터 그는 런던에서 상업 독서 공연을 열었고, 5월 6월 12일에 아내 캐서린과 헤어졌다. , 그는 11월 2일부터 11월 13일까지 영국,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전역에서 첫 순회 낭독 공연을 열었다. 디킨스가 편집하는 문학 주간지 『사계절』 창간호가 발행됐다. 『두 도시 이야기』가 창간호부터 연재를 시작해 11월 26일에 출간됐다. 『가족의 대화』는 5월에 마지막 호가 출간됐다. 같은 해 28일, 두 번째 순회 낭독 공연이 열렸다.

1860년 둘째 딸 케이트 디킨스는 찰스 콜린스(윌키의 형)와 결혼했다. Charles Dickens는 Gates Hill에 정착했습니다. 1월 28일부터 '여행하지 않는 세일즈맨의 노트'가 '사계'에 연재되기 시작했습니다. '위대한 유산'은 12월 1일부터 '올시즌스'에 연재를 시작했다.

1861년 3월부터 4월까지 런던에서 낭독공연이 열렸다. 지난 8월에는 '위대한 유산' 단행본이 출간됐다. 『여행하지 않는 세일즈맨의 노트』 단권이 출판되었습니다. 10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는 다른 곳에서 낭송 공연이 열린다. 1862년 3월부터 6월까지 런던에서 낭독공연이 열렸습니다.

1863년 1월, 파리 주재 영국대사관에서 자선 낭독회가 열렸다. 1864년 5월 1일부터 『우리의 공통 친구』가 월간(총 20개월)으로 발행되기 시작했습니다. 1865년 6월 9일, 엘렌 터넌과 함께 기차를 타고 여행하던 중 켄트주 스테이플허스트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11월에는 『우리의 공통 친구들』 단행본이 출간되었습니다. 12월에는 『여행하지 않는 세일즈맨의 노트』 제2권이 출간됐다.

1866년 4월부터 6월까지 런던 등지에서 낭독공연이 열렸다. 1867년 1월부터 5월까지 영국과 아일랜드 전역에서 낭송 공연이 열렸습니다. 11월에는 낭독공연을 위해 미국으로 떠났다. 마지막 크리스마스 이야기인 No Way to This Way(Collins와 함께)가 All Seasons에 등장했습니다.

1868년 4월 22일, 그는 미국에서 영국으로 돌아왔다. 10월에는 송별낭독회가 열렸습니다. 1869년 1월 5일, "올리버 트위스트"의 "Sykes Kills Nancy" 장을 낭송하고 연주했습니다. 4월 22일 건강상의 이유로 독주회 공연이 중단되었습니다.

1870년 1월, 런던에서는 12회의 고별 낭독회가 열렸습니다. 3월 9일에는 빅토리아 여왕의 영접을 받았습니다. 4월 1일부터 『드루드의 미스터리』가 섹션별로 출판되기 시작했다(12부로 나눌 계획이었으나 사망 당시 6부만 완성됐다). 6월 9일 게이츠마운틴빌라에서 뇌출혈로 사망했다. 그의 죽음 이후 그는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시인 코너에 묻혔습니다. 그의 묘비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그는 가난하고 고통받고 억압받는 사람들의 동조자였습니다. 그의 죽음으로 세상은 위대한 영국 작가를 잃었습니다." >

개인 생활

디킨스는 18세 때 소규모 가족 극단에서 마리아 피트넬을 만났습니다. 마리아는 작은 은행가의 딸로, 가난한 집안 출신인 디킨스보다 훨씬 더 나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그들의 관계에 대해 단호히 동의하지 않았고 마리아는 삶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여성이 아니었습니다. 서로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했던 디킨스는 용기를 내어 마리아에게 사랑을 고백한 후 냉담한 거절을 당했습니다. 이 경험은 디킨스의 마음에 깊은 각인을 남겼고, 그래서 그는 실제 여성을 경멸하고 환상의 이상적인 여성을 사랑했습니다.

'픽윅 페이퍼'가 출판되는 동안 디킨스는 캐서린과 사랑에 빠져 1836년 4월 2일 결혼했다. 이 결혼으로 첫사랑으로 인한 상처는 치유됐지만 디킨스는 행복을 누리지 못했다. 이는 서로의 생각과 성격, 관심사의 엄청난 차이 때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상적인 여성에 대한 갈망과 이렇게 사랑스럽고 충성스러운 여성은 찾을 수 없다는 그의 믿음과 관련이 있다. 실제로.

디킨스와 캐서린의 결혼생활은 처음부터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그와 캐서린의 여동생은 유난히 사이가 좋았다. 그가 캐서린과 결혼한 후, 16세의 메리(캐서린에게는 두 명의 자매가 있었고, 메리는 세 번째였습니다)가 종종 손님으로 그의 집에 왔고, 이는 그에게 메리와 어울릴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주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디킨스의 사랑이 실제로 메리였다고 말합니다. 결정적인 증거는 없지만 메리는 디킨스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여성의 구체화입니다. 소설 "The Old Curiosity Shop"의 Nell은 Mary를 기반으로 합니다.

1837년 5월, 메리가 갑자기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이는 디킨스를 매우 슬프게 했습니다. 몇 주 동안 Dickens는 일할 에너지를 모을 수 없었습니다. 몇 년 후 그 장면을 회상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녀가 죽은 후 몇 달 동안 – 대부분 반년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나는 매일 밤 조용한 행복으로 그녀에 대한 꿈을 꾸었습니다. 너무 행복했습니다. 너무 많이 그래서 나는 그녀가 어떤 형태로든 다시 돌아오길 바라지 않고는 결코 밤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디킨스가 사망한 해에 그는 메리를 더욱 강렬하게 그리워했습니다. 그는 "내 심장 박동이 내 삶과 분리될 수 없는 것처럼 그녀에 대한 기억은 내 삶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기 때문에 그녀는 항상 내 생각 속에 깊이 남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858년 Dickens와 캐서린은 공식적으로 별거했습니다.

주요작품

창작적 특징

작품주제

디킨스가 살고 창작한 시기는 19세기 중반이며, 빅토리아 여왕 시대의 시작. 디킨스의 평생 활동과 창작은 항상 시대의 흐름과 조화를 이루어 왔습니다. 그는 상류층과 부르주아지의 위선과 탐욕, 편협함과 잔인함을 사실적으로 폭로했으며, 특히 여성과 어린이, 노인들의 곤경을 열정과 깊은 공감으로 보여주었다. 그는 깨어난 노동자들의 투쟁을 진지하고 조심스러운 태도로 시작했다. 동시에 그는 이상주의와 낭만주의를 바탕으로 인간 본성의 진선미를 찬양하고, 보다 합리적인 사회와 보다 나은 삶을 염원하였다.

디킨스는 영국인의 핵심 정신, 즉 일종의 내면의 기쁨과 만족을 구현합니다. 그러나 디킨스에는 또 다른 영국인의 정신, 즉 의식적인 성찰과 비판의 정신이 있습니다. 그는 소외 계층을 대변하고, 사회 정의를 추구했으며, 인류가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게 하는 핵심 가치를 탐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의 양심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15편의 소설과 많은 수의 산문 작품.

비즈니스 태도

디킨스의 초기 작품에서 독자들은 때때로 그의 상업적 가치에 대한 긍정을 발견할 수 있지만, 말년에 디킨스는 점점 더 '상거래'라는 단어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는 경멸적인 태도이며, 그의 작품은 점점 산업화되는 사회에서 모든 것을 전복시키는 돈의 힘을 더욱 맹렬하게 표현하려는 경향이 있다. 현실 사회에서는 일종의 무관심이 도처에 널려 있다. 인간 본성과 모든 영적 삶에 대한 철학, 종교 생활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은 돈과 수량화할 수 있는 지표에 절망적으로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무게를 달고 측정하고 가격을 매깁니다. 그들에게는 무게를 달고 측정하고 가격을 매길 수 없는 것은 존재한 적이 없습니다."("Dombey and Son")

도덕 개념

빅토리아 시대 사회의 발전과 함께 귀족의 윤리와 도덕 개념은 필연적으로 중산층 문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중산층의 도덕관념은 점차적으로 사람들의 생활방식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쳤다. 윤리의 이러한 발전적 성격은 원래의 단일 문화적 가치를 깨뜨린 빅토리아 문화의 발전으로 문화에 반영됩니다.

따라서 디킨스는 소설에서 사회 계층의 불평등을 비판할 뿐만 아니라, 그 사회의 문화, 특히 도덕적 개념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속에서 그 사회가 어디로 갈 것인가에 대한 그의 고민과 고민을 엿볼 수 있고, 인간 삶의 존재론에 대한 그의 깊은 고민도 엿볼 수 있다.

작품 스타일

디킨스의 초기 소설은 웅장하고 대중적이며 매끄럽고 유머러스하며 감성으로 가득 차 있다. . "올리버 트위스트", "니콜라스 니클비", "The Old Curiosity Shop", "마틴 저서버트", "크리스마스 캐럴" 등 "Dombey and Son" 이후 디킨스의 창작물은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데이비드 카퍼필드』는 삶의 투쟁을 더욱 탐구하며 19세기 중반 영국 사회의 중하층을 반영하는 장편의 두루마리 그림이다. <파수꾼>, <하드 타임즈>, <리틀 도릿>은 정치의식이 강한 3대 작품이다.

디킨스의 후기 작품은 창의적인 주제의 지속적인 심화, 기술의 성숙, 다각적인 탐구를 명확하게 반영합니다. 『위대한 유산』은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부정적인 버전이라고 볼 수 있지만, 인생의 길을 탐색하는 데 있어서는 보다 현실적이고 조심스러운 반면, 작가의 초창기 낙관적 태도는 현저히 줄어들었다. 주인공 핍 역시 고아이지만 환경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극심한 고난을 겪은 후 회개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면서 소설 전체의 구조도 더욱 간결해진다.

<우리의 공통 친구>는 인간 본성에 대한 탐구와 그 안에 담긴 삶의 철학을 더욱 심오하게 풀어낸 비평소설이다. 예술적인 매력까지.

디킨스의 마지막 소설 '에드윈 드루드의 미스터리'는 비록 23장에 불과하지만 우아한 문체와 엄밀한 발상, 고혹적인 서스펜스와 미스터리를 엿볼 수 있다.

그는 문학 작품에서 유례가 없는 중하층의 소인들을 대거 묘사하고 있다. 그는 높은 수준의 예술적 일반화, 생생한 세부 묘사, 재치 있는 유머와 세심한 분석을 통해 잊을 수 없는 많은 이미지를 창조했으며, 이는 19세기 초 영국의 사회적 전망을 반영하고 큰 호소력과 인지적 가치를 지니며 형성되었습니다. 그의 독특한 스타일.

그는 삶이 넓고 다양하며, 그의 발굴은 깊고 강력하다고 반성한다. 그는 자신의 성향을 교훈적이거나 개념적인 방식으로 표현하지 않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독자의 분노, 증오, 연민,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의 캐릭터는 대부분 개성이 뚜렷하다. 그는 인물의 특정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예술적 과장을 잘 사용하고, 습관적인 동작, 자세, 언어를 사용하여 내면의 삶과 사상적 견해를 드러냅니다. 생활 속 인물의 언어를 생생하게 그려내고, 등장인물의 특징과 개성을 독특한 언어로 표현하는 데에도 능하다.

디킨스의 창작물에는 낭만주의적인 풍미가 강하고, 그가 묘사하는 것에는 일종의 '영성'이 등장인물의 감정과 기질에 어울리는 것 같아 작품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주변 인물

'변두리 인물'은 영국 빅토리아 시대 사회에서 실제로 존재하는 존재로, 디킨스는 이들의 존재를 최초로 알아차리고 동정적이고 애처로운 어조로 글을 썼다. 소설가로서 당대의 문학 전통에 반항하려는 그의 정신과 노력은 '주변 인물'의 운명과 생활 조건에 대한 광범위한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빅토리아 시대 소설 창작을 풍요롭게 하여 후기 중하위 소설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클래스 작가 - H.G. Wells, Arnold Bennett, George Gissing 등은 광범위한 창작 경로를 지적했습니다.

또한 빅토리아 사회의 지배 이데올로기에서 자란 '외계인'이자 '원천적' 저항세력으로 디킨스가 묘사한 '주변인물'은 문학을 독창성의 온상으로 삼아 자신들의 힘을 발휘한다. 이는 문학의 상대적인 독립성을 유지하고 빅토리아 사회의 지배적인 이데올로기 담론인 중산층 가치를 전복시킬 뿐만 아니라, 지배적인 이데올로기 담론에 대한 의존성을 반영함으로써 자신만의 담론을 구축하고, 그 과정에서 장은 자신의 '다른' 힘을 드러낸다. 그의 소설적 실천을 통해 표현된 문학 창작의 독립성과 의존성은 문학과 사회사의 상호 관계를 충분히 설명함으로써 우리에게 문학에 대한 더 많은 사회적, 역사적 사고를 제공하여 빅토리아 시대 사회 문화, 심지어는 현대사회문화의 깊은 의미.

인물의 영향

디킨스의 문학적 성취는 세계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작품은 아주 일찍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1908년에 Lin Shu와 Wei Yi는 "고기 조각의 남은 수명 이야기"(예: "David Copperfield"), "도둑의 역사"(예: "Oliver Twist") 및 "The Biography of the Dutiful"을 공동으로 번역했습니다. 딸 Neer". "(예: "오래된 골동품 가게"). 이후 디킨스의 여러 중요한 작품이 속속 번역되어 출판되었다. 디킨스의 창작 정신과 사회비판, 예술적 기교는 중국 현대소설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디킨스의 작품은 오늘날 베스트셀러일 뿐만 아니라 수많은 영화와 TV 시리즈로도 제작되었습니다. 그의 15편의 소설은 각각 적어도 두 번씩 촬영되었습니다.

인격 평가

사회 생활의 가장 중요한 모든 문제에 대한 디킨스의 “집중적 관심””, 디킨스의 “시인의 마음은 항상 가난하고 불행한 사람들과 함께한다”고 강조합니다. 독일 정치인, 역사학자, 문학 평론가 프란츠 멜링의 평론)

디킨스는 현실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현실에 맞게 행동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작가이다. (전 소련 작가 고리키의 논평)

디킨스는 영국 소부르주아지의 고통, 사랑, 증오를 훌륭하게 표현한 사람이다. . (전 소련 문학 평론가 루나차르스키의 "문학에 대하여" 해설)

"디킨스는 자신을 혁명가라고 생각한 적이 없지만 확실히 혁명가였습니다. 그는 하원을 존중하지 않았습니다. 데탕트는 결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Hard Times"에서 그는 공개적으로 민주주의에서 벗어나 칼라일과 러스킨의 이상화 된 보수주의를 채택했으며 귀족은 국민의 주인이자 상사이자 국민과 신의 종이라고 믿었습니다. (아일랜드 사실주의 극작가 조지 버나드 쇼의 평론)

디킨스는 도시 소설을 개척했는데, 디킨스의 천재성은 도시 경험의 차원에서만 이해할 수 있다. (영국 문화평론가 레이먼드 윌리엄스의 논평)

디킨스는 19세기 소설가들 사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의 명성은 오랫동안 영국 제도와 바다 건너 신세계를 능가했습니다. Dostoevsky, Joyce, Kafka, Faulkner, Naboko 및 2001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 등 수많은 작가들이 그에게서 자양분을 얻었습니다. V. 수 나이폴 외 (문학평론가 해럴드 블룸의 '서양고전' 평론)

후대를 위한 기념행사

기념활동

2012년 2월 7일은 서구 창립 200주년이다. 찰스 디킨스의 탄생.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가장 위대한 소설가'를 기리기 위해 영국과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는 2011년부터 다양한 기념 행사를 개최해 왔습니다. 기념 활동은 2012년 2월에 정점을 이루었고 2012년 내내 계속될 것입니다.

디킨스 탄생 200주년을 맞아 찰스 영국 왕세자가 추도식에 참석하고 디킨스의 묘에 화환을 바치기 위해 7일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도착했다. 행사에서는 디킨스의 작품도 낭독될 예정이다.

박물관

디킨스 박물관은 런던의 48 Doughty Street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한때 디킨스가 살았던 거주지를 개조한 것입니다.

테마파크

영국은 디킨스를 기념하기 위해 문학테마파크 건립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테마파크의 명칭은 '디킨스월드'(가칭)이다. '디킨스 월드'는 원래 해군 조선소였던 영국 남동부 채텀 마을 교외 부지에 건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