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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 당구란 무엇인가요? 규칙은 무엇입니까?

일반 당구와 매우 유사하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국 당구(포켓 스타일) 표준 규칙

점수 계산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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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빨간색이 떨어집니다. - 3점.

2. 일어서기와 넘어짐 - 2점.

3. 빨간 가방 보내기 - 3점.

4. 가방에서 무료 - 2점.

5. 더블 볼 연속 - 2점.

참고: 한 샷에 여러 득점 상황이 있는 경우 위 표의 득점 기준에 따라 누적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

수구가 자신의 공을 먼저 맞힌 다음 빨간 공을 맞힌 다음 저절로 떨어지면 4점을 얻습니다.

수구가 빨간 공을 먼저 맞힌 뒤 자구를 맞힌 뒤 저절로 떨어지면 5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

수구가 흰색이고, 빨간 공이 맞고, 떨어지면 6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

수구가 흰 공을 먼저 맞힌 뒤 빨간 공을 맞힌 뒤 저절로 떨어지면 7점을 얻을 수 있다.

수구가 빨간색이면 공을 맞고 떨어지면 8점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페널티 포인트 계산 규칙

1. 공을 놓친 경우 - 1페널티 포인트.

2. 공을 타석 밖으로 쳐냅니다 - 벌점 2점.

3. 큐볼이 저절로 백에 닿았습니다. - 벌점 3점.

위에서 언급한 실수를 저지른 모든 플레이어는 규정에 따라 처벌을 받게 됩니다(상대에게 점수를 허용하는 대신). 이는 색깔이 있는 공에 대한 페널티 계산과 다릅니다.

참고: 공이 플레이트 밖으로 나가면 2점 페널티 외에 파울도 처리되어야 하는데, 이는 "세 가지 기쁨"입니다. 즉, 빨간 공은 베이스 포인트에 놓고, 셀프볼은 테이블 중앙의 흰 볼 포인트에 놓고, 상대는 킥오프 구역에서 프리킥을 차는 방식이다.

타격 파울 처리

타격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한 사람은 파울로 처리됩니다.

1. 공을 플레이트 밖으로 쳐냅니다(2점 감점 및 양 규칙 준수)

2. 실수로 수구를 쳤습니다. 나만의 큐볼)

3. 공을 밀어냅니다. 수구와 목표구 사이의 거리가 매우 가깝기 때문에 공을 쳤을 때 총 끝이 실수로 목표구에 닿거나, 수구와 목표구가 같은 속도로 전진하거나 후 정상적인 전진 속도를 초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을 치는 것.

4. 공을 칠 때 총대, 옷, 신체 또는 손가락이 실수로 당구공에 닿는 경우.

5. 두 번째 총 끝(조준할 때 총 끝이 두 번째로 큐볼에 닿습니다).

6. 안쪽 영역에 공을 조준하고 차기(타깃볼이 모두 안쪽 영역에 멈췄을 때 티잉 영역에 겨냥했다가 실수로 수평선 안쪽 영역에 맞음) ).

파울 핸들링: 주머니에서의 파울 핸들링은 흔히 '쓰리 켁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빨간 공을 빨간 공 베이스 지점(첫 번째 지점)에 놓고, 흰 공을 테이블 중앙의 흰 공 백업 지점(세 번째 지점)에 올려 놓고 상대가 프리킥을 넣는 것입니다. 킥오프 지역.

공에 뽀뽀하는 방법

공에 뽀뽀한다는 것은 공에 달라붙는다는 뜻이다. 타격 과정에서 수구와 다른 공이 서로 가까워지면 (즉, 공에 키스하는 등) "3 케신"을 처리해야합니다. 즉, 빨간 공과 상대의 흰색 공이 베이스에 놓입니다. 그리고 그 지역에서 프리킥을 찼습니다. 그러나 설명해야 할 여러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 상대가 총을 뗀 후 상대의 메인 볼이 자신의 볼에 가까워지면 빨간색 볼을 베이스 지점에 놓아야 합니다. 공과 상대편의 흰색 공을 놓아야 합니다. 프리킥은 중앙의 흰색 공에 있는 킥오프 구역에서 자기 팀이 실시합니다.

2. 자기 팀이 공을 치는 중 수구가 다른 선수의 공에 가까이 있는 것이 발견되면 마지막 샷 점수 외에 빨간색 공과 상대 팀의 흰색 공을 별도로 배치해야 합니다. 이 볼 포인트에서는 자국 팀이 킥오프 구역에서 계속해서 프리킥을 차게 됩니다.

3. 타격 과정에서 빨간 공이 떨어져 수구가 상대 팀의 흰 공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경우 보너스 점수를 계산하는 동시에 빨간 공을 상대 팀의 공과 분리해야 합니다. 흰색 공 각 흰색 공은 각자의 볼 포인트에 놓여지며, 프리킥은 킥오프 지역에서 자기 팀이 실시합니다.

포켓볼 게임 방법

포켓볼에는 빨간색 공 1개, 흰색 공 2개로 3개의 공이 있습니다. 공을 쳤을 때 양측은 자신의 공 중 하나를 자신의 수구로 식별하며 공을 쳤을 때 잘못된 수구를 칠 수 없습니다. 구별을 위해 흰색 공 중 하나에 식별을 위한 두 개의 작은 검은색 점이 있습니다.

각 경기의 점수는 100점, 200점, 300점 등 양 당사자가 먼저 합의(타율 기준)해 결정된다. 합의된 포인트가 종료 포인트가 되며, 종료 포인트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두 당사자의 기술 수준이 크게 차이 나는 경우 두 당사자가 게임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 핸디캡을 합의할 수도 있습니다. 도시, 지역 또는 전국 대회인 경우 대회 위원회에서 대회에 대한 합의된 점수를 결정합니다.

포켓볼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심판은 양 팀 모두 누가 먼저 킥을 할 것인지 선택하게 합니다. 양 당사자가 추측할 흰색 공이 2개 있을 경우 검은 점이 있는 흰색 공을 추측한 사람이 먼저 킥을 시작합니다. 또는 동전 추측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정확하게 추측 한 사람이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켓볼을 선택한 후 티오프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본인 부담으로 킥오프 시 빨간 공 베이스 지점의 테이블 위에 빨간 공이 하나만 있습니다. 키커는 티잉 구역 아무 곳에나 수구를 놓고 공을 바깥쪽으로 칩니다. 이런 공으로 득점하기는 매우 어렵다(물론 득점은 가능하다). 공이 잘 맞지 않으면 상대에게 득점 기회를 만들기가 쉽다. 그러므로 먼저 킥오프하는 사람은 자신의 기술 수준에 따라 최대한 안전한 샷을 칠 수 있다. 즉 상대에게 공을 칠 기회를 남기지 않는 것이다. 큐볼이 백에 떨어지면 당구공이 백에 들어가든, 저절로 백에 들어가든, 상대방이 백에 넣든 상관없이 공은 볼 영역에서 제공됩니다.

타석 및 기타 타석 규정

타석은 양측이 차례로 획득하며, 한쪽이 타석을 잃으면 다른 팀이 획득한다. 타석에 들어갈 권리. 공이 득점된 경우, 선수는 계속해서 공을 칠 권리를 갖습니다. 공이 연속적으로 득점된 경우, 선수는 공을 칠 권리를 계속 갖습니다.

타격 과정에서 빨간 공이 가방에 들어가면 즉시 꺼내서 다시 칠 준비를 위해 빨간 공의 기준점에 놓아야합니다. 빨간 공을 연속해서 세 번 가방에 넣었거나 빨간 공의 베이스 지점에서 두 번 가방에 넣은 경우 마지막으로 빨간 공을 가방에서 꺼낸 후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테이블 중앙의 셀프볼 예비 지점에 놓은 다음 빨간 공을 가방에 넣고 꺼내서 빨간 공의 기본 지점에 다시 놓습니다.

공을 치는 과정에서 공이 백에 들어가면 굳이 꺼낼 필요가 없다.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