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Traveling Frog"의 모든 사진 앨범과 일러스트레이션이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그래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시겠습니까?
"Traveling Frog"의 모든 사진 앨범과 일러스트레이션이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그래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시겠습니까?
일본 모바일게임 '여행개구리'가 일주일 넘게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소위 불교/힐링/귀엽다/냉혹한 발달 게임은 갑자기 부모로서, 부모로서 우리에게 어떤 지점을 촉발시켰고, 우리를 걱정하게 만들고 헤어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손으로 그린 스타일, 두 개의 장면, 일부 소품으로 구성된 겉으로는 작은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때때로 잔디를 깎고 개구리를 위해 가방을 싸기만 하면 되며 그 밖의 모든 것은 운에 맡깁니다. 게임 내내 주인공 개구리는 묵묵히 책을 읽고, 쓰고, 나무를 자르고, 먹거나, 플레이어가 준비한 짐을 들고 여행을 떠납니다. 집에 없을 때에는 빈 보금자리 엄마를 위로하기 위해 가끔 엽서와 특산품을 보내곤 합니다. 그러다가 화끈한 클라이맥스는 개구리 엄마들이 개구리 보물이 보낸 엽서를 친구들 사이에 올렸을 때였는데, 그런데 일본 관광명소를 대중화시킨 뒤 '아들이 수천 마일을 여행할 때' 등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엄마가 걱정한다' 혹은 '아이를 키워봐야 부모의 은혜를 알 수 있다'는 느낌이다. 이것이 끝입니다.
1 게임 컨셉 자체는 좋은데, 다가오는 설날에 화면을 계속 스와이프해야 한다면, 일부러 몰려들고 즐겁게 하려고 하는 듯한 느낌이 들 것입니다.
? 이 게임이 부모가 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한다면 정말 틀린 생각입니다. 나는 유아기부터 노년기, 죽음까지 육아가 진행되는 완전한 육아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울음부터 시작해서 먹이주기, 오줌싸기, 설교하기 등이 크면 학교를 선택해야 하고, 취미도 키워야 하고, 숙제도 걱정해야 하고, 아이의 학교 활동에도 참여해야 하고... 몇 마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아이를 키워야 부모님의 친절함을 알게 될 것"이라는 느낌이 드는 게임이 바로 심즈(The Sims)입니다. 게임 이름만으로도 내용을 요약할 수 있는데, 오늘날 우리가 인기 있는 게임은 '여행하는 개구리'입니다. 제가 여행을 통해 방랑자 음의 의미를 경험했다고 말해야 한다면, 저는 '부모님'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여기 있으니 멀리 가지 마세요"라고 보복했다.
? 내 게임 플레이와 내 생각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여행하는 개구리"를 두 번 다운로드하고 두 번 삭제했습니다. 개구리가 집에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보고 내 마음의 반응은 '왜 아직도 나가지 않았나요? 부인, 나중에 나가지 않으면 나가서 여행하세요'였습니다. 3까지 세면 이 게임을 삭제하겠습니다. 그러다가 아직도 책을 읽다가 졸고 있어서 삭제했어요.
? 두 번째로 게임을 다운로드했을 때 Moments에서 계속 스크롤되는 것을 참을 수 없어서 모든 개구리가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고 새로운 특산품을 잠금 해제했습니다. 나는 이번에는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기로 결정하고, 더 많은 클로버를 저장하고, 고급 장비를 준비하고, 큰 희망을 담은 이름을 Dagua! (동음이의어는 포커에서 큰 조커입니다. 알겠습니다. 말도 안 돼요.) 그런데 이 개구리는 실제로 같은 장소에 두 번 가고, 같은 사진을 찍고, 아무런 특기를 가지고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정말 화가 났어요! 화가 나서 삭제하세요. 텐트와 양초는 매우 비쌉니다. 오랫동안 잔디를 깎아 보았는데... 우연의 게임을 하는 것은 정말 불공평하고 지루합니다.
? 내가 집에서 놀지 말고 빨리 집에 가라고 할 때 나는 어떤 '세상 부모 정신'을하고 있었나요? 적어도 저는 진행 속도를 높이고, 새로운 특산품을 잠금 해제하고, 엽서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것은 "우표 수집" 취미입니다.
물어보겠습니다. 사진 앨범, 그림책, 특산품이 모두 잠금 해제되어 있는데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시겠습니까? !
2 이 게임의 우표수집 콘텐츠의 본질을 접어두고 개구리를 키우는 행위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단순히 플레이어를 키우는 게임이라기보다는 평행하고 독립적인 실험집단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여행하는 개구리를 보면 뭔가를 사서 잔디를 깎는 것만으로도 플레이어의 참여도가 약간 늘어나는 느린 생방송과 같습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이 실험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짐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식량과 생필품의 공급으로 개구리는 자유롭고 자유로운 삶을 살고, 우리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9시부터 5시까지 일하는 삶을 삽니다. 다들 자기 일에 신경쓰고, 길은 하늘을 향하고 있고, 다들 한쪽으로 가고 있어요. 실험의 대조군은 “개구리들이 우리가 바라는 삶을 살게 하라”는 말은 거의 할 수 없다.
이 개구리는 일본 젊은이들의 독신주의와 욕망 없는 사회적 성격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중국인들도 이상주의적인 꿈을 쫓는 사람들입니다. 꿈, 자유, 족쇄 같은 말을 고상한 담화에 쓸 수 있다면 고개를 끄덕이겠지만, 이 게임을 하면서 내 안의 작은 문제점, 바로 인내심 부족을 발견했다. 게다가 극도로 독립적이어서 자신으로부터 타인을 판단하는 것도 가능하다.
? 아름다운 시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자동차, 말, 우편물이 모두 느렸습니다. 평생 동안 한 사람을 사랑할 시간은 충분했습니다. 이 문장을 볼 때마다, 우아하게 걷는 것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일인 것처럼, 나는 바쁜 속도를 즉시 늦추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이 빠른 요즘, 속도가 중요하고 출발점이 중요합니다. 한 달 동안만 인기를 끌었던 Tiaoyitiao는 눈 깜짝할 사이에 버려지고 "여행하는 개구리"로 대체되었습니다. 모두가 불평하듯이, 언젠가는 "황개구리 찌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개구리 키우기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아마도 빠르게 팔리는 제품이 요구하는 것은 속도와 변화일지 모르지만, 취미조차 고수하지 못하고 언제든지 트렌드에 따라 바뀔 수 있다면 이는 좋은 현상이 아닙니다.
지금은 속도가 너무 느리고 시간이 너무 길어서 책을 한숨에 처음부터 끝까지 읽는 일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서둘러야 할 때가 많다. 선발 라인업을 잡아야 하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 책을 읽는 것이 너무 느리면 서평을 읽고, 영화를 보는 것이 너무 느리면 영화 리뷰를 읽습니다. 왜냐하면 이 시대는 항상 우리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더 빠른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일부 게임은 플레이하기에는 너무 느리고, 엔딩도 너무 많습니다. 다른 사람이 플레이하는 것을 보는 것은 직접 플레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장 빠른 방법을 사용하면 이전보다 몇 배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가공된 제품에는 처리자의 주관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민하고 생각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것을 깊이 사용하면 Jiuyin Divine Grasping을 얻을 수 있습니다. Fast Food는 항상 최후의 수단입니다.
? 제가 아주 어렸을 때, 글을 거의 읽을 수 없을 때도 수백 개의 포럼에서 붉은 저택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붉은 저택의 꿈을 '밝혔습니다'. .. 비록 그것이 나에게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지만, 이 문인들이 나에게 『홍루의 꿈』을 주목하고 읽도록 지도했다고 말할 수 있다. 남이 씹어서 나에게 먹이는 것처럼, 나는 먹히는 역할밖에 할 수 없다. 전혀 맛이 없습니다.
3 시간은 정체성을 판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은 점점 더 조바심이 난다. 빠른 결과를 좋아하고, 부지런하다는 것은 시간낭비라고 여겨지는데, 왜 우리는 그렇게 해야 하는가? 그렇게 잘 살아서, 열심히 일하고 멍하니 편지를 쓰고 시간을 낭비한다면 왜 비난을 받고 미움을 받아야 합니까? 그 작은 개구리에 대해 다시 이야기를 했는데요. 어쩌면 그 개구리의 평신도 생활이 우리를 느린 시절로 되돌려 놓게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 냉혈한 작은 동물은 부모의 기분을 전혀 개의치 않고 자연스럽고 원시적인 슬로우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내심을 키우는 것이든 꿈을 쫓는 것이든 우리를 키우는 것이 바로 이 개구리라고 생각합니다. 규모는 작지만 광범위한 게임입니다.
굳이 말하자면, 시간이 아무리 빨라도 여전히 느린 취미가 있기를 바랍니다. 떼의 떼는 이것을 배우고, 떼의 떼는 그것을 배웁니다. 추세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결국 아무것도 달성하지 못하고 아무것도 달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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