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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o Qing(Luo Zu) 소개

Luo Qing(Luo Zu) 소개

Luo Qing(서기 1442년 - 1527년), Yin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예의 Menghong(Meng Hong) 및 Sifu라는 이름을 가짐 우웨이는 명나라 산둥성 라이저우현 지모현 헤어룬 향 청양서(현 산둥성 지모시) 자샹촌 출신으로, 명나라 음력 7월 12일에 태어났다. 명나라 정동년(서기 1442년). 그의 종파는 그 당시와 그 이후에도 종종 당국에 의해 금지되었기 때문에 그는 종종 가명으로 활동했으며 문헌에 그의 이름이 많이 기록되었습니다. 그의 실제 이름은 Luo Qing, Luo Chun, Luo Yin 또는 Luo일 수 있습니다. Ying의 별명은 Siqing, Siyuan, Gongyuan, Gonghuai, Huaiqing, Huaixu, Huaiyi, Huaizhen, Jingqing, Jingqing, Qingyin, Chunying, Mianjiang, Aiquan, Weiqun 등입니다. Wukong, Puren, Zhenhui, Wuwei 및 Qingjing과 같은 도교 이름도 있습니다. Yiqing Taoist 및 Wuwei 평신도 Zhaijiao의 기록에는 Jingzhai, Jing'an, Qing'an 등이 포함됩니다. 후세의 제자들은 그를 "Wuwei Patriarch"라고도 알려진 Luo Zu라고 불렀습니다.

나청의 집안은 가난했고 그는 대대로 근위대원이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세 살 때 돌아가셨고, 그의 아버지는 그가 일곱 살 때 돌아가셨고, 삼촌과 이모 밑에서 자랐습니다. 열네 살 때 삼촌이 군대에 징집되어 북직리 미운근위대 고북구(지금의 북경 미운현)에 징집되어 “음식과 의복이 가난하고 약도 없고, 약도 없고” 힘든 생활을 하였다. 그리고 죽음을 위한 관도 없습니다." 어린 시절 고아로 성장한 경험과 어려운 군생활로 인해 나청은 세상의 고통을 겪게 되었고, 이로 인해 그는 종교를 추구하고 세상의 진리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군복무 중 염씨와 결혼해 아들 불정(Fo Zheng), 딸 불광(Fo Guang)을 낳았다. 성화 6년(1470년)에 과감히 군대에서 물러나 아들에게 장군의 지위를 물려주었고, 생사를 피할 길을 찾기 위해 세계를 돌아다니며 스승과 친구를 찾기 시작했다. 그의 마음을 계몽하십시오. 그는 한때 임제파의 우지 선사와 보월스님의 제자가 되었고, 금강경과 화엄경을 열심히 수행하고, 정토종과 선불교를 수행하고, 여러 주요 사찰에 가서 명상을 했습니다. 『노력과 깨달음의 책』의 서술에 따르면, 이 '낮과 밤'의 고된 깨달음 과정은 처음에는 불교 정토법 수행을 시작으로 아미타불을 독송하는 데 8년이 걸렸습니다. 결과가 없자, 나는 부처님의 명호를 부르는 것이 헛되고 완고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다가 남선법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3년 동안 공들여 경전을 읽은 후, 그는 문득 '모든 부처님의 법신은 사람의 한 치 안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또한 "고요함과 무위"라는 도교 사상을 흡수하여 남선의 깨달음 방법과 결합하여 소위 "무 활동 방법"을 창안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친부모가 있는 '공허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나청은 성화 18년(서기 1482년) 10월 18일에 깨달음을 얻었다고 주장하며, 국경을 지키고 곡식을 나르는 병사들, 군대에 주둔하는 장교들에게 가르침을 전하기 시작했다. , 그리고 수상 수송 선원. 그 후 그는 베이징으로 가서 설교하고 기적을 행하여 신자 수가 늘어나자 정부의 주목을 받아 야멘족에게 체포되어 '이단 교리'로 투옥되었습니다. 구금되어 있는 동안 나청은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 봐 두려워서 자신이 깨달은 무위법(無爲法)을 경전으로 기록하여 온 세상에 유포하여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때 마침 내시 장융(張永)이 제자로 개종했는데, 나청(羅淸)은 그에게 사람을 오대산(五台山)으로 보내어 두 제자 부은(富恩)과 부바오(富寶)를 감옥에 가두어 “5개의 경전을 쓰라”고 명령했다. 제자들은 나청을 감옥으로 데려갔습니다. 청나라의 구두 설교의 요지는 보물 두루마리의 형태로 필사되어 경전으로 기록되었으며, 이것이 최초의 "나조오경"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낙청의 추종자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일하고 돈을 사용하여 권력자와 소통했으며 낙청은 석방되었습니다. Luo Qing이 감옥에서 석방된 후, 그는 Miyun 지역에서 설교와 설교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설교를 위해 고향 산둥에 여러 번 돌아갔습니다. 정덕 4년(서기 1509년)에 오위각이 정식으로 건립되었고, 미운위 영무봉에 '지지전'이 세워졌고, 그는 또한 이전에 감옥에서 쓴 보물 두루마리를 모아 『고경의 깨달음』으로 편찬했습니다. 일”과 “한숨”. “세상에 없는 것의 양”, “악을 물리치고 시위를 나타내는 열쇠의 양”(1, 2권), “올바른 믿음과 의심을 없애는 양”, “ 『오부육권』으로 통칭되는 『깊은 뿌리와 태산의 결과』가 정식으로 출판되었다. 그는 또한 설교를 돕기 위해 수비대에서 그의 가족을 인근 Shili City로 데려왔고, ( ) Luo의 자녀와 친척을 주요 성직자로 삼았고 설교를 목적으로 Miyunwei의 Gubeikou Simatai에 경전을 세웠습니다. 그는 기본 거점을 세운 후 다시 곳곳에서 설교했고 한동안 절강에도 갔으며, 대닝(大寧), 란펑(蘭峰) 등 승려들의 지원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농민, 수공업자, 소상공인들을 개종시키기까지 했다. 학생, 관료, 사업가, 궁궐의 내시, 승려, 도교 승려들도 우웨이 가르침으로 개종했습니다.

나청(Luo Qing)이 살아 있을 때, 우웨이(Wuwei) 종교는 북자예(Beizili)에서 산둥(Shandong), 허난(Henan), 심지어 강남(Jiangnan)까지 퍼졌습니다. 전파 과정에서 Luo Qing의 제자들은 Luo Qing이 Fan 승려에 대한 승리의 이야기를 자주 홍보했습니다. 그들은 Tubo 승려가 도전하기 위해 중국에 왔다고 말하고 Zhengde 황제에게 불교에 대해 토론 할 사람을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논쟁에서 이길 수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투보에게 항복해야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투보 사람들이 대량으로 침략할 것입니다. 황제는 불교와 도교의 불일치로 인해 천상대사 장잔란(Zhang Zhanran)을 보내 답장을 보냈으나 환관 장용(Zhang Yong)과 당 서기(官師)의 촉구로 황제는 나(Luo)에게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Qing은 Fan Monk와 토론을 벌입니다. 나청(羅淸)은 선(禪)론에 능통하여, 화두선(淮堂禪)의 형태로 스님에게 질문할 때마다 스님은 항복할 수밖에 없었다. Zhengde 황제는 기뻐하며 Luo Qing을 Wuwei의 총 대주교로 임명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제국 보호 목록"을 주었고 모든 관리들에게 Luo Jiao를 공격하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무위종의 추종자들은 《황제칙령》이라는 이름으로 5권과 6권을 대량으로 출판하여 여러 경로를 통해 유포하였다. 가경 6년(1527년) 1월 29일, 나청이 8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고, 북경 단주 근처에 묻혔습니다. 그의 장례는 매우 성대하게 거행되었고, 그의 제자인 단녕(大寧)스님이 그를 위해 제사를 지냈는데, 이때 많은 수도의 유명 관료들과 궁궐 부제들, 군관들, 불교와 도교 인사들이 와서 조의를 표하고 제사를 낭독했습니다. . Miyun Guard의 최고 군사 장교 인 Yang Dusi도 관을 기증하고 묘지에 13 층의 "Wuwei Tower"를 짓고 "Wuwei Realm"이라는 글자가 적힌 기념비를 세웠습니다. 청나라 건륭 11년(서기 1746년)이 되어서야 정부가 직예성 미운현의 나교를 시찰했지만, 그 묘는 철거되지 않았다. 이를 통해 볼 수 있듯이 나청이 창건한 무위종은 나청의 자녀와 성씨가 다른 그의 후손들을 통해 전파되었으며, 이미 당시 각계에서 높은 평판을 갖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나청이 죽은 후 추종자들로부터 '나조'로 추앙받았고, 그가 세운 무위종파는 '나조종' 또는 '나교'라고도 불렸다. " 줄여서 아이들은 교육 업무를 담당합니다. 정덕 4년(서기 1509년)에 "나조오경"이 처음 출판된 것부터 만력 46년(서기 1619년)에 그것이 명시적으로 금지되고 폐기될 때까지 그 이후에는 12개 이상의 인기 판이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불과 10년 후, 청나라가 공식적으로 『오조오경』을 금지했을 때에도 8~9종의 출판물이 나왔고, Luo의 종교가 사람들 사이에 널리 퍼졌음을 보여줍니다. 그 영향은 명나라 말기 이후 많은 민간종교의 창시자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그들 중 대부분은 나청의 종교사상에 영감을 받아 경전 5권과 6권을 모방하여 경전을 썼고, 일부는 나조의 환생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일부는 그의 가르침과 이론을 따랐으며, 민간 종교의 번영으로 인해 Hanshan Deqing, Lianchi Zhenhong 및 Mizo Daokai와 같은 유명한 불교 승려들도 Wuwei 종교를 비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들 신흥 민간종파는 홍양종, 장성종, 청련종, 진공종, 대승종 등 수많은 분파를 지속적으로 파생시켜 인민들 사이에 널리 퍼져 청나라를 갑왕조로 만들었다. 민속 종파가 번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