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일본에서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보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요?

일본에서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보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요?

요즘 일본에서는 멋진 미인을 보기 힘든 것 같다는 분이 계시더군요. 실제로 가장 인상적인 일본 미인들은 쇼와 시대에 함께 등장한 것 같습니다. 왜 일본은 그 이후로 눈부신 미인을 배출하지 못했는가?

요즘 일본 미인을 이야기하면 다들 깜찍하고 귀여운 소녀들의 인상을 많이 받는데요.

그러나 1980년대와 1990년대(여기에는 주로 현 단계의 일본 미인의 예가 있습니다)에는 일본 여배우들의 스타일이 끊임없이 변화했고, 모든 연령층의 소녀들이 트렌드를 주도했습니다.

현대 일본 여대생 스타일은 부드럽고 발랄하다. 그런데 쇼와시대 여고생들이 더 좋아한 것은 이런 여고생들의 나쁜 문화였습니다.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고, 수업을 빼먹고, 머리를 염색했지만 그래도 저는 모범생이었습니다.

옛날 쇼와 시대 미인들은 누구나 '별처럼 밝다'라는 네 단어를 쓸 수 있을 정도였다. 어떤 스타일의 여배우라도 모두 건강과 아름다움을 전제로 삼았기 때문이다. 미인들은 종종 매우 자연스럽고 활기차고 위엄이 있었습니다.

사실 <나는 빅 브라더>의 스타일은 꽤 쇼와적이다

밀레니엄 이후 일본의 미학은 날씬하고 부드러운 로코코 스타일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경제가 쇠퇴할 때마다 미적 경향은 항상 바로크에서 로코코로 옮겨간다는 것입니다.

쇼와 시대 일본 사회 전체는 번영하고 활력이 넘치며 사람들에게 생생한 권력감을 선사했습니다.

경제력과 사회문화적 번영은 국민의 자신감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키며, 이는 결국 전반적인 사회미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쇼와시대를 일본의 황금시대라고 부르는 이유는 남성의 강인함과 햇살,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 자연스럽고 산뜻한 아름다움이 크게 발전한 데 크게 기인한다.

우리는 독특한 자연스러운 표현뿐만 아니라 인문학적 환경이 크게 발전했던 시대의 쇼와 시대의 아름다움을 아직도 그리워합니다.

요즘 일본에서는 멋진 미인을 보기 힘든 것 같다는 팬들도 있다.

과연 쇼와 시대에는 가장 인상적인 일본 미인들이 함께 등장한 것 같다. 왜 일본은 그 이후로 눈부신 미인을 배출하지 못했는가?

오늘은 일본이 더 이상 멋진 아름다움을 볼 수 없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최근 수십 년간 일본의 미적 변화——

일본의 미인에 관해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상은 귀엽고 귀여운 소녀입니다.

하지만 1980년대와 1990년대에는 일본 여배우들의 스타일이 시시각각 변했고, 모든 연령대의 소녀들이 트렌드를 주도했다.

현대 일본 여대생 스타일은 부드럽고 발랄하다. 그런데 쇼와시대 여고생들이 더 좋아한 것은 이런 여고생들의 나쁜 문화였습니다.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고, 수업을 빼먹고, 머리를 염색했지만 그래도 저는 모범생이었습니다.

스트라이프 스웨터, 브이넥 스웨터 등 미국 캠퍼스 요소가 어린 소녀들의 의상에 자주 등장한다.

도시 미인들은 매우 전문적이고 능력이 뛰어나며, 각자의 발에 스타일을 갖춘 패셔너블한 도시 엘리트 소녀입니다.

당시에는 깔끔하게 재단된 롱 트렌치코트, 와이드 팬츠, 트렌치코트의 넓은 아우터 칼라가 베레모와 짝을 이뤄 인기를 끌었다.

긴자 상류층 소녀들조차 1980년대 미국 소녀들의 스타일과 비슷한 옷을 입으며, 중립적이고 터프한 스타일로 개성을 뽐낸다.

결코 시들지 않는 쇼와 시대의 아름다움 -

쇼와 시대의 옛 시대의 아름다움, 누구라도 "별처럼 밝다"라는 네 단어는 감당할 수 있습니다. 어떤 여배우 스타일이든 건강과 아름다움을 기본 전제로 하기 때문에 미인은 자연스럽고 신선하며 우아하고 위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쿄 러브 스토리'의 스즈키 호나미, '러브레터'의 나카야마 유키호, 2000년대 초반 '롱 베케이션'의 미야자와 리에는 온화하고 차분한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아시아와 동아시아 문화 속의 고전적 아름다움과 새로운 시대의 소녀들의 밝고 위엄 있는 아름다움. 사와구치 야스코의 얼굴 라인은 매끄럽고 눈썹은 섬세하고 매력적이며 약간 혼혈처럼 보이며 서양식 스타일입니다. 사와구치 야스코는 쇼와 최후의 미인으로도 알려져 있다. 불쌍해 보이는 나카모리 아키나마저도 대조적인 감미로운 목소리를 갖고 있다.

누구나 나카모리 아키나의 'Hard to Break a Ship'을 들을 수 있다.

쇼와 미학 스타일은 유럽과 미국 스타일이 결합되어 탄생했지만 동양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쇼와 미학의 전성기는 1980년대였으며, 헤이세이 초기(1990년대)는 여전히 쇼와 스타일이 강했습니다.

1980년대 이전 일본의 미학은 극심한 서구화의 시기를 겪었다.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마츠다 세이코의 'Son Head' 역시 미국 여배우 파라 포셋(Farrah Fawcett)의 'Farrah Head'에서 따온 것이다.

'잣머리'를 한 일본 여배우도 많다.

과장된 수트 어깨 패드와 액세서리, 동아시아 여성들의 검은 머리와 새하얀 피부, 붉은 입술이 어우러져 매우 독특하고 스마트한 아름다움을 풍긴다.

얼굴 라인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이목구비가 둥글고, 눈의 크기도 크게 중요하지 않지만, 검은 머리와 보송보송한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눈매의 표정이 더욱 중요합니다. 전체적인 외관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조각이 없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미학의 변화 뒤에 -

오늘날 유행하는 아기 목소리와 젊은 미학에 비해 나카모리 아키나 등이 인기를 끌었던 쇼와 시대를 되돌아 보면 그 여성의 힘, 아름다움, mellowness 노래가 주류를 이끌었던 시대는 영원히 지나갔습니다.

홍콩 미인의 쇠퇴와 마찬가지로 일본 미학의 변화는 경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버블 경제 이전에는 미학이 건강하고 대담했습니다. 억제.

사실 '나는 빅 브라더'에서의 모습은 꽤 화려하다.

어떤 사람들은 밀레니엄 이후의 일본 미학이 날씬하고 부드러운 로코코 스타일이라고 말합니다. 흥미롭게도 경기가 쇠퇴할 때마다 미학 경향은 항상 바로크에서 로코코로 전환됩니다.

쇼와 시대 일본 사회 전체는 번영하고 활력이 넘치며 사람들에게 생생한 권력감을 선사했습니다.

경제력과 사회문화적 번영은 국민의 자신감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키며, 이는 결국 전반적인 사회미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쇼와시대를 일본의 황금시대라고 부르는 이유는 남성의 강인함과 햇살,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 자연스럽고 산뜻한 아름다움이 크게 발전한 데 크게 기인한다.

우리는 독특한 자연스러운 표현뿐만 아니라 인문학적 환경이 크게 발전했던 시대의 쇼와 시대의 아름다움을 아직도 그리워합니다.

어느 시대나 모든 중생을 놀라게 하는 미인은 있지만, 그것을 바라보는 사람의 상황도 달라졌고, 보는 대상도 그의 눈에 달라졌다는 것이 나의 겸허한 소견이다. 이는 마치 산을 오르는 사람이 산 아래에 있을 때 보이는 나무가 모두 매우 높다는 것과 같습니다. 산 꼭대기에 도달하면 나무가 모두 그의 발 아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1990년대와 2000년대에는 중국 경제가 발전하면서 중국의 젊은 세대도 메이크업과 패션에 주목했다. 이때는 일본여자보다 중국여자가 더 나았습니다. 여성은 다채롭고 화려합니다. 일본 여자들을 보면 생각보다 평범하고 멋있지 않은 것 같아요.

산을 오르는 것과 똑같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점은 일본 여성은 고대 중국 여성과 마찬가지로 온유함과 겸허함을 가지고 있지만 이제는 기본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여성이 거주하는 국가에서 여성의 지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국내 생활 수준과 문화 수준이 향상되고, 우리 주변에 미인이 많아지고, 사람들의 시력이 높아졌다는 점이다. 일본이 미인을 생산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더 이상 일본 미인이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