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가오잉페이와 쑤웬마오가 왜 만담의 달인이 되지 못했나요? 누구의 크로스 토크가 더 잘 들리나요?

가오잉페이와 쑤웬마오가 왜 만담의 달인이 되지 못했나요? 누구의 크로스 토크가 더 잘 들리나요?

수웬마오도, 가오잉페이도 누화의 달인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누화의 역사에 분명 족적을 남길 것이다.

가오잉페이와 소원마오

가오잉페이(1928년 ~ 2002년 2월 14일)는 음력 오진년에 태어나 유명한 누화배우, 누화예능가이다. , 천진 출신입니다. 1985년에는 중국 10대 웃음스타 중 한 명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한때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8차 베이징시위원회 위원, 중국취이예술가협회 회원, 중국민주추진협회 회원을 역임했습니다.

쑤웬마오(1929년 2월 24일 ~ 2015년 5월 3일)는 베이징에서 태어난 누화배우이다. 누화의 달인 장바오쿤의 제자. 그는 Zhu Xiangchen, Ma Zhicun 등과 연속적으로 협력했으며 소련식 누화의 예술적 매력으로 우리나라 누화 계에서 높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그는 '문학'에 능하고, 글을 잘 쓰지만 따뜻하지는 않으며, 미묘하고 의미가 깊습니다. 그는 우리나라의 '문학' 누화 기술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린 사람입니다. " "Wengui"마스터로 칭찬받습니다.

가오잉페이와 소원마오는 왜 크로스토크의 달인이 되지 못했을까

첫째, 그들이 활동하던 시절은 크로스토크가 가장 성황을 이루던 시대였으며, 크로스토크 인재도 많았다. 안타깝게도 허우바오린, 마싼리, 마지의 삶이 너무 오랫동안 겹쳐서 세 사람의 빛은 덜 눈부신 것 같았다.

둘째, 그들의 작업은 주로 말하고 놀리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들이 배우고 노래하는 것을 듣지 않으면 그들의 기본 기술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예를 들어 Gao Yingpei는 매우 뜨겁지만 약간 시끄러운 반면 Su Wenmao의 작업은 너무 온화하고 짐이 항상 너무 시끄러워서 Wei Wenliang과 Li Boxiang보다 열등한 느낌이 듭니다.

세 번째 이유는 그해 개그맨 선발에서 쑤웬마오가 뽑히지 않았고, 가오잉페이가 간신히 꼴찌로 들어왔기 때문에 이들의 국내 영향력이 부족했다는 점이다. 봄 축제 갈라에 여러 번 있었던 Jiang Kun Hou Yaowen과는 달리 천진에서는.

넷째, 누화 계승에 뛰어난 기여를 하지 못했다. Ma Ji의 제자 Feng Gong만큼 뛰어나지도 않고, 대화의 대가 Guo Degang을 칭찬 한 Hou Yaowen만큼 뛰어나지도 않습니다.

가오잉페이와 소원마오 중 누가 더 나은 대화를 나누는가?

두 노신사의 대화 스타일은 문학과 무술로 요약할 수 있다. 잘생기고 맵고 화끈한 고영배 씨의 짐은 마치 무술의 최고 선생과도 같다. Su Wenmao 씨는 "문학"에 능숙하고 문학적이지만 온화하고 미묘하며 의미가 없습니다. 그는 우리나라 크로스 토크계에서 "문학"예술의 가장 뛰어난 대표자입니다!

가오잉페이와 소원마오 중 누가 더 잘하는가를 묻는다면, 두 사람의 크로스토크의 대가는 결국 각각의 대표작이 있고, 둘 다 걸작이지만 예술적 영향력의 관점에서 볼 때 Su Wenmao는 Gao Yingpei를 능가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Su Wenmao에는 두 명의 견습생이 있는데, 한 명은 Zhao Weizhou이고 다른 한 명은 Liu Junjie입니다. 특히 후자는 여전히 그렇습니다. 천진 누화계에서 어느 정도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