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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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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규칙--3인 농구 경기 규칙

*농구 "3 대 3" 경기 규칙*

경기는 다음과 같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최신 국제농구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1. 장소 및 장비

제1조

1-1 장소: 표준 농구 코트(14×15미터) 절반 또는 코트 절반 비율 적절하게 축소(길이 1m, 너비 2m 감소)하고, 땅이 단단하고 평평합니다.

1-2 바구니 : 남자 중학생 이상(중학교 포함) 남녀 성인 단체 및 청소년 단체에는 지상 3.05m 높이의 바구니를 제공한다. 지상 2.8미터 높이의 초등학교 남학생 및 여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공 1~3개 : 남녀 성인단체 및 남녀 중학교(중학교 포함) 이상 청소년 단체는 둘레 75~78cm, 질량 567의 공을 사용할 수 있다. ~650g, 남녀 초등학교 그룹은 둘레 68~72cm, 질량 450~500g의 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직원 및 책임

제2조

2-1 심판: 1~2명의 심판과 1명의 득점원.

2-2 복장: 심판과 득점원은 일관된 복장을 착용해야 하며, 색상과 스타일은 선수와 달라야 합니다.

2-3 권리: 경기에 심판이 1명 있을 때, 그 사람이 경기에서 유일한 법집행관이다

경기에는 두 명의 심판이 있다(주심과 부심)), 두 심판 모두 경기장에서 규칙 위반에 대한 판단을 내릴 권리가 있습니다. 충돌이 발생하면 심판이 최종 결정권자이며 기록지에 서명할 책임이 있습니다. 부심도 20초 위반을 기록한다.

2-4 기록자의 책임: 기록자는 타이밍과 채점에도 책임이 있습니다. 양 팀의 누적 득점(필드 골, 자유투 포함), 팀 및 개인 파울 수, 경기 시간을 기록하고, 규칙에서 요구하는 경기 시간과 점수를 발표합니다.

3. 규정

제3조

3-1 선수수 : 양측 모두 4~5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선수수는 현장에는 3명이 있다.

3-2 경기시간 :

3-2-1 예선과 준결승전은 상하반으로 나누어 진행되지 않으며, 전체 경기시간은 10분입니다. 참가팀 수에 따라 주최측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12분 또는 15분입니다. 경기시간이 5분과 9분이 되면 기록원이 시간을 알려준다. 경기 시간이 10분밖에 남지 않은 경우 양 팀 모두 경기를 일시 정지할 수 없다(선수가 부상을 당한 경우 심판은 1분간 경기를 정지할 수 있다). 게임이 12분이나 15분으로 예정되어 있으면 각각 1~2번의 타임아웃이 허용되며, 각 타임아웃은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3-2-2 결승전은 전후반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전반전은 8분씩 진행되며, 전반전과 후반전 사이에 3분간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3-2-3 경기 중에는 자유투, 타임아웃, 선수 부상, 경기 종료를 제외하고는 시계가 멈추지 않습니다.

제4조

4-1 경기 시작 : 양 팀 모두 동전을 던져 서브권을 결정한 후 서비스 구역에서 스로인으로 경기를 시작한다. .

결승전에서는 전반전 서브권을 갖고 있던 팀이 후반전 서브권을 더 이상 갖지 못하게 되며, 상대팀은 스로인으로 경기를 시작하게 된다. 서비스 지역.

4-2 서빙지역 : 센터서클이 필드 안에 있지 않은 반원을 서브지역이라 하며, 서비스지역의 지면(라인 포함)은 아웃 오브 바운드로 간주된다.

4-3 서브: 서비스 구역 내에서의 스로인은 서브로 간주됩니다.

제5조

5-1 공격 및 수비 전환:

5-1-1 각 슛이 완료된 후 상대방이 서브를 해야 합니다.

5-1-2 서브 권리가 교환되는 모든 상황(바이얼레이션, 파울 볼, 필드 골이 발생한 후 등)에서 볼 데드가 되고 스로인으로 경기가 계속됩니다. 서비스 지역에서.

서브권이 교환되지 않는 모든 경우(예: 자유투가 발생하지 않는 파울) 공은 가장 가까운 3점 라인에서 서브됩니다. 이 경우, 공이 서브되기 전에 심판이 공을 넘겨주어야 한다.

5-1-3 수비 선수가 공을 훔치거나 리바운드를 잡은 후 3점 라인 밖으로 공을 드리블(패스)해야 합니다(공을 잡고 있는 선수는 두 가지 모두를 가져야 합니다). 발이 3점 라인 밖에 있는 경우)), 공격이 조직화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공격 위반이 됩니다.

5-1-4 공을 위해 뒤섞일 때 공이 자유투 서클 안으로 점프할 때 어느 팀이든 3점 라인 밖으로 공을 드리블(패스)해야 합니다(공 운반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두 발 모두 3점 라인에 있음) 라인 바깥쪽)에서는 공격을 조직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공격 위반이 됩니다. 점프볼이 실수로 빗나가서 슛이 무효가 되어 공이 다시 점프하게 되었습니다.

5-1-3 및 5-1-4와 관련된 모든 위반에 대해 심판의 제스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얼굴 앞에서 팔뚝을 교차하여 위반을 표시하고 서브권을 교환합니다. (이 제스쳐는 대체 제스쳐와 같습니다. 제 그림 실력이 좋지 않아서 그리지 않겠습니다. 원문에 이 제스쳐의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HKMJ 노트)

6조

6-1 20초 규칙: 24초 규칙이 20초로 변경

6-2 파울 규칙:

6-2-1 경기에서는 각 선수에게 3개의 파울이 허용되고, 4번째 파울은 퇴장된다.

6-2-2 선수 중 한 명이 실격 파울을 범하면 해당 팀은 실격 처리됩니다.

6-2-3 각 팀이 5개의 파울을 누적한 후, 상대 팀은 6번째 이후의 개인 파울에 대해 2개의 자유투를 받아야 합니다. 처음 5개 파울 중 슈팅 동작을 하는 선수에 대한 모든 파울: 슛이 성공하면 점수, 상대의 개인 파울 및 팀 파울 수가 기록되며 추가 자유투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수비수가 서브를 하면 게임은 계속됩니다. 슛이 실패하면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공격팀의 위반 선수는 자유투 1개를 받고, 공격자는 1점을 얻습니다. 팀은 계속해서 공을 던질 것입니다. 자유투를 놓치더라도 공격팀은 여전히 ​​공을 던질 것입니다.

6-2-4 작은 바스켓을 사용하는 게임에서는 선수들이 덩크를 할 수 없으며, 림이나 바스켓에 몸의 일부를 걸어도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A가 될 수 있다. 선수가 퇴장당하고 교체될 수 없으며 팀은 공의 소유권을 잃게 됩니다.

제7조

7-1 교체: 경기시계가 정지한 경우에만 교체가 가능하다. 교체된 선수는 다시 교체될 수 없다(경기장에 있는 선수가 3명 미만일 경우). 인간의 시간 동안).

8조

8-1 평등과 결정적 기간:

게임이 끝나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예선과 준결승에서는 경기 종료 후 점수가 동점일 경우 1대1 자유투를 실시해 한 팀이 1점차로 앞서면 승자가 된다. 게임이 종료됩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게임 시간이 종료됐을 때 점수가 동점일 경우 3분의 결정 시간이 추가되며, 서브권은 여전히 ​​동전 던지기로 결정된다. 결정적인 시간에도 여전히 동점이면 일대일 자유투를 실시해 한 팀이 1점차로 앞서면 승자가 되며 경기는 종료된다.

9조

9-1 주장: 경기 중 주장은 경기장에서 유일한 대변인이다.

9-2 규율: 경기 중 심판의 지시에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하며, 심판의 페널티가 최종 결정이 됩니다.

이 규칙은 전국 각급 '3대3' 대회에 적용되며 해석권은 중국농구협회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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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테리

-- 출시 시간: 2005-6-22 19: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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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미 대학 체육 협회(NCAA)의 요점 규칙

NCAA(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ssociation)는 미국의 유명한 대학 스포츠 조직입니다. 농구는 원래 대학생들이 겨울에 실내 활동을 하기 위해 고안되었기 때문에 NCAA 농구는 미국에서도 매우 유명하며 많은 NBA 스타들이 NCAA 출신입니다.

최초의 진정한 대학간 남자 농구 경기는 1897년 3월에 열렸습니다. 전국초청대회는 1938년에 시작되었다. 코치들이 조직한 최초의 NCAA 토너먼트는 1939년에 열렸습니다.

오늘날 NCAA 농구는 미국 전역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얼마 전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NCAA 시즌마다 298개 대학 팀이 참가해 남녀 상위 4팀이 최종 결정된다. 또한 2단계 및 3단계 대회에는 516개의 대학 팀이 참가합니다. 총 814개의 대학이 교통이 매우 편리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도시와 농촌 주민들이 농구 경기를 관람하기에 편리합니다.

NCAA 규칙은 NBA 규칙과 다르지만 FIBA ​​규칙에 더 가깝습니다. 다음은 NCAA 규정의 주요 부분(FIBA 규정과 다른 부분을 중심으로)입니다.

(1) 일반 경쟁 규칙

1. 코트 사양

NCAA 코트 크기는 길이 94피트(28.65미터), 너비 50피트(15.24미터)입니다. NCAA 코트 구역은 NBA 코트 구역과 동일합니다.

코트는 너비가 2인치(5.08cm)인 경계선 안쪽 가장자리부터 측정됩니다. 행사장 외부에는 최소 3피트(약 44cm)의 접근 가능한 공간이 있어야 하며, 바람직하게는 10피트(3.05미터)의 접근 가능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2인치 경계선을 코트 표면과 다른 색상으로 바꾸는 것은 합법적입니다.

엔드 라인 바깥쪽에 너비 2인치(5.08cm)의 점선 두 개를 엔드 라인과 평행하게 그립니다. 엔드 라인으로부터의 최소 거리는 1.83m(6피트)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허용됩니다.

중앙원의 반경은 중앙원의 바깥쪽 가장자리에서 측정하여 6피트(1.83미터)입니다. 필드 라인이 이를 통과하여 양쪽과 연결됩니다.

페널티 구역은 폭 12피트(3.66미터), 길이 19피트(5.79미터)와 반경 6피트(1.83미터)의 반원형 구역입니다(평균 라인 바깥쪽 가장자리까지). ). 자유투 라인의 먼 쪽 가장자리는 백보드 표면에서 15피트(4.57m) 떨어져 있습니다.

코트 양쪽 끝에는 3점슛 라인이 표시되어 있다. 추첨 방법은 엔드라인(길이 63인치 = 1.60m)에서 사이드라인과 평행한 2개의 선을 각각 63개씩 그린다. 사이드라인 안쪽 가장자리(1.60m)에서 인치 떨어져 있고, 국가의 중심인 농구의 중심점과 반경 19피트 9인치(6.02m)의 원호와 교차합니다. NCAA의 3점슛 라인은 WNBA의 3점슛 라인과 동일합니다.

사이드라인 바깥쪽에도 폭 2인치(5.08cm), 길이 3피트(91.44cm)(28인치 = 엔드라인 안쪽 가장자리로부터 8.53m)의 두 개의 선이 그려져 있습니다. 코치 구역의 표시선 역할을 합니다.

구체적인 사양은 그림 1과 2에 나와 있다.

2. 게임 시간

게임 시간은 2시간 30분, 전반전은 20분, 중간 휴식 시간은 15분입니다. 각 초과근무 시간은 5분입니다.

공이 처음 라이브되면 전반전이 시작됩니다. 다음 상황을 제외하고 각 하프타임은 시간이 만료되면 종료됩니다:

. 필드 골을 위해 공이 날아가거나 선수가 자신의 골대를 쳤을 때 공이 날아간 것입니다.

. 시간이 거의 끝나갈 무렵 스크리미지나 바이얼레이션이 발생했고, 시간이 끝나기 전에 경기 시계가 멈추지 않았습니다.

. 시간이 끝날 무렵에 파울이 발생하고 시간이 만료되기 전에 타이머가 경기 시계를 멈추지 않거나 시간이 만료된 후 공이 슈팅 중이거나 자신의 바스켓에 맞는 동안 파울이 발생한 경우.

후반 종료 시 양 팀의 득점이 동점일 경우 바스켓 교체 없이 경기는 계속 진행된다.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결정적인 시간 동안 1분간의 휴식 시간을 갖습니다.

각 결정시간은 5분이며 후반전 연장이다.

3. 팀

각 팀은 5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그 중 한 명은 주장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5명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다른 팀원이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 필드에 5명 미만의 플레이어가 있을 때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팀에 플레이어가 한 명만 남으면 해당 팀은 게임에서 패배합니다.

4. 정의

(1) 바스켓

팀 자체 바스켓은 팀원들이 공을 던지려고 하는 바스켓입니다.

NCAA와 NBA 규정에서 팀 바스켓의 정의는 FIBA ​​규정과 정반대다. 이를 고려하여 FIBA는 전 세계적으로 FIBA ​​규칙의 시행을 촉진하기 위해 1998-2002 규칙의 첫 번째 조항에 농구의 정의를 나열했습니다.

NCAA 남자 경기에서는 원정팀이 바스켓을 선택하고 연습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경기 후반에는 바스켓을 교체해야 한다.

NCAA 여자부 경기에서는 팀이 팀 벤치 구역에서 멀리 떨어진 바스켓에서 준비운동과 전반전 경기를 진행해야 하며, 경기 후반에는 바스켓을 교체해야 한다.

심판이 실수로 팀이 잘못된 방향으로 공격하도록 허용한 경우, 모든 득점, 발생한 파울, 오류 발견 시 경과 시간이 계산되며 게임은 올바른 방향으로 계속 진행됩니다.

(2) 슛 방해

슛 방해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공이 바스켓 위에 있거나 바스켓 안에 있을 때 선수가 공이나 기타 물건을 건드린 경우 골대 부분의 일부;

공의 일부가 골대 바닥과 함께 가상의 원통 안에 있거나 골대 아래에서 손을 뻗어 공에 닿았을 때 선수가 공을 건드린 경우 실린더 볼에 들어가기 전에.

(3) 사람을 막고 통제하는 행위

막는 것은 상대 선수의 발전을 방해하는 불법적인 신체 접촉입니다.

범프란 상대 선수의 몸통을 밀거나 움직이는 불법적인 신체 접촉을 말합니다.

(4) 추가 자유투

추가 자유투는 두 번째 자유투입니다. 선수가 팀의 7번째 파울(각 하프타임에 발생하는 개인 파울, 비윤리적 파울, 접촉 테크니컬 파울 포함)부터 시작하여 공통 파울을 범할 경우 첫 번째 자유투가 성공하는 한 추가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상대 팀에게 자유투(컨트롤 팀의 선수가 범한 파울은 제외)

남자 경기의 경우 전반전 10번째 파울부터 상대팀에게 일반 파울당 2개의 자유투가 주어진다(컨트롤 팀 선수가 범한 파울은 제외).

참고: 일반 파울은 일반적인 개인 파울을 의미하며 심각한 파울, 의도적인 파울, 슈팅하는 선수에 대한 파울도 아니며 양면 파울 및 군중 파울의 일부도 아닙니다.

(5) 부수적인 접촉

접촉이 반드시 파울을 구성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한된 필드에서 10명의 선수가 빠르게 움직이다 보면 어느 정도 접촉이 일어나기 마련이다.

상대 선수가 공을 잡으려고 하거나 두 선수 모두 유리한 공격 또는 수비 위치에 있을 때 일단 접촉이 발생하면 접촉이 격렬하더라도 부수적입니다.

접촉은 상대방의 정상적인 방어 또는 공격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경우 부수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상대 시야 바깥을 커버할 때 상대가 커버하는 선수와 의도하지 않은 접촉을 할 수도 있다. 상대가 매우 빠르게 달리면 상대가 확실히 안에 있는 한 접촉이 심각할 수 있다. 플레이어와의 접촉 정지(또는 정지 시도) 및 화면 주위를 돌아다니는 것은 우발적인 접촉으로 간주됩니다.

(6) 타임아웃 등록

일반 게임에서 각 팀은 5번의 타임아웃 등록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등록되는 단일 시간 초과는 75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60초 후에는 팀에게 게임 준비를 알리는 신호를 보내야 합니다. 75초 후에는 게임을 다시 시작하라는 신호를 보내야 합니다.

(2) 위반 및 페널티

1.3 두 번째 규칙

한 팀이 프런트코트에서 볼을 컨트롤할 때 해당 팀의 구성원은 공을 공짜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던지기 자유투 라인의 먼 쪽 가장자리와 엔드 라인 사이의 공간은 3초간 유지됩니다. 제한 구역에 있는 선수들은 3초 이내에 드리블하거나 슛으로 전환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선수가 슛 대신 공을 패스하면 그 선수는 바이얼레이션이 선언됩니다.

2. 10초 규칙

(남자) 선수는 백코트에서 연속 10초 동안 공을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A1이 자신의 백코트에서 8초간 드리블을 하고 있는데, 이때 프런트코트에 있는 A2에게 공이 공중에 떠 있을 때 10초가 지났다. 심판이 위반을 선언하면 A1이 패스한 지점 근처에서 B팀에게 공이 주어진다.

3. 35초 규칙과 30초 규칙

남자 경기에서는 팀이 공을 잡은 후 35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합니다.

여자 경기에서는 팀이 공을 잡은 후 30초 이내에 슛을 시도해야 합니다.

공은 지정된 시간 이전에 슈팅 선수의 손에서 떠나야 하며, 공은 후프에 닿거나 바스켓에 들어가야 합니다.

4. 백코트로 공 리턴

프런트코트에서 한 팀이 공을 컨트롤하고, 해당 팀의 선수들이 백코트에 공을 먼저 터치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프런트코트에서 패스한 패스를 수비선수가 백코트로 쳤을 경우 양 팀 모두 패스를 회수할 수 있다.

5. 팔꿈치 스윙

선수는 상대와의 접촉이 없더라도 팔이나 팔꿈치를 과도하게 휘두르면 안 됩니다.

예: A1이 쏜 공이 A팀 골대를 향해 날아갔을 때 B1은 A팀 누구와도 접촉하지 않은 채 팔과 팔꿈치를 격렬하게 흔들었다. 심판은 즉시 휘슬을 불어야 하지만, 그 슛이 확실히 히트 또는 미스로 판명될 때까지 볼 데드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필드 골이 성공하면 점수가 계산되고 위반은 무시됩니다. 필드 골이 성공하지 못한 경우 B1 위반 위치 근처에서 A팀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6. 탄탄한 수비

볼을 컨트롤하는 선수(드리블이 아님)가 5초 이상 탄탄한 수비(6피트 = 1,83미터 이내)를 하는 경우 위반입니다.

남자 경기는 프론트코트만 해당됩니다.

여자 경기에서는 경기장의 어느 곳이든 의미합니다.

7. 간섭 공

. 선수는 공이 바구니 위에 있거나 바구니 안에 있는 동안 공이나 바구니를 만질 수 없습니다. 공의 일부가 림 높이 아래에 있으면 공이 바스켓에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선수들은 후프를 베이스로 하는 실린더에 공이 닿을 때 공을 만지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공이 아래에서 골대를 통과할 때, 선수들은 공이 실린더 밖에 있어도 공을 만질 수 없습니다.

. 필드 골을 하는 동안, 선수는 공이 아래로 날아가고 골대 높이보다 완전히 높아 골대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을 때 공을 만져서는 안 됩니다.

. 선수는 자신의 바스켓을 향해 날아간 공이 아래쪽으로 날아가고 후프 높이보다 완전히 위에 있을 때 바스켓에 들어갈 수 있는 공을 만져서는 안 됩니다.

위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는 위반 행위로 규정에 명시된 관련 처벌에 따라 처리됩니다.

(3) 파울과 페널티

파울에는 테크니컬 파울, 개인 파울, 심각한 파울, 의도적 파울, 팀 플레이어 파울, 양방향 개인 파울 및 양방향 파울이 포함됩니다. 테크니컬 파울.

1. 테크니컬 파울

팀이나 선수가 다음 상황에 직면하면 테크니컬 파울이 등록됩니다:

. 게임 지연

. 지정된 라인업을 변경하세요

. 게임 내 한도를 초과한 플레이어 5명;

. 정격 일시정지를 초과했습니다.

. 교체 선수는 기록원에게 알리지 않거나 심판의 인사도 없이 경기장에 입장합니다.

이런 종류의 테크니컬 파울은 관리절차상 벌칙으로 상대팀에게 자유투 2개와 볼을 부여하는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테크니컬 파울에는 선수가 범한 5개의 파울과 팀의 추가 자유투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선수가 다음과 같은 상황에 처하면 비접촉 테크니컬 파울이 기록됩니다:

. 기록원이나 심판에게 숫자 변경을 보고하지 마십시오.

. 자격을 상실한 후 대회에 참가하는 행위;

. 같은 번호를 착용하세요;

. 불법적인 번호를 착용하는 행위

. 불법조끼를 입는 행위

. 심판의 관할권 내에서 후프를 잡습니다.

. (남자) 경기 전이나 도중, 휴식 중에 덩크를 하거나 데드볼을 골대에 넣으려고 시도하는 행위

. 슛이나 슬랩볼이 날아가면서 백보드, 골대 위나 골대 안, 골대 위의 원통에 닿을 때 선수가 백보드를 때리거나 백보드나 림을 흔드는 경우

. 허가 없이 현장을 떠나는 행위.

선수의 행위에 관련된 이러한 종류의 테크니컬 파울에 대한 페널티는 상대팀에게 자유투 2개와 볼을 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테크니컬 파울은 선수의 5개 파울과 팀의 추가 자유투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선수가 다음 상황에 직면할 경우 비접촉 테크니컬 파울이 기록됩니다:

. 심판과 대화하거나 연락할 때 무례하거나 불만족스러운 행위

. 욕설이나 무례한 언어를 사용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조롱하거나, 괴롭히거나 조롱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손가락질하거나 역겨운 몸짓을 하는 행위

. 상대방의 시야를 의도적으로 방해하기 위해 상대방의 눈 근처에서 손을 흔드는 행위;

. 더 높은 키를 얻으려면 동료에게 올라가거나 들어 올리세요.

. 의도적으로 무단 자유투를 하는 행위

. 팀원에게 등록되어야 하는 파울을 수락합니다.

. 파울당한 척하세요;

. 시청자의 부정적인 반응을 유발합니다.

. 볼이 데드되었을 때 의도적으로 또는 심하게 상대 선수를 건드리는 행위.

선수의 부도덕한 행위를 수반한 이런 종류의 비접촉 테크니컬 파울에 대해서는 벌칙으로 상대팀에게 자유투 2개와 볼을 주는 것이 주어진다. 그러한 테크니컬 파울은 선수의 5개 파울과 팀의 추가 자유투에 포함됩니다. 두 번째 불법적인 테크니컬 파울은 심각한 테크니컬 파울로 간주되어 경기에서 퇴장당합니다.

다음 상황이 발생할 경우 팀 벤치 인원(코치, 교체 선수, 팀 서비스 인원)과 팀 인원에게 테크니컬 파울이 주어집니다.

심판에게 말하는 것은 예의가 아닙니다;

. 심판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려고 하는 행위

. 욕설이나 저속하거나 모욕적인 언어를 사용하는 행위

. 상대 팀원을 조롱하거나 굴욕감을 주는 행위,

. 자리를 떠나거나 몸짓을 하여 심판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는 행위

. 시청자의 부정적인 반응을 유발합니다.

. 심판의 허락 없이 필드에 들어가는 행위

. 30초 이내에 부상당한 선수의 실격 처리 또는 교체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

. 명령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부업에서는 텔레비전 모니터나 재생 장비 또는 소리를 지르는 마이크와 수동으로 작동되는 음향 장치를 사용합니다.

. 할당된 팀 벤치로 이동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 심판이 자신의 권한을 행사하기 시작하면 의도적으로 경기장에 물건을 던집니다.

. 대회 중에는 악기가 연주됩니다.

팀 벤치요원 및 팀원의 부도덕한 행위를 포함하는 이러한 테크니컬 파울은 상대팀에게 자유투 2개와 볼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처벌될 예정이다. 이 테크니컬 파울은 교체 선수가 범한 파울 5개(선수가 현재 경기에 참여하지 않더라도)와 팀의 추가 자유투에 포함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비윤리적인 기술 파울은 코치나 어시스턴트 코치에게도 등록됩니다. 팀 벤치 인원에게 주어진 두 번의 불법적인 테크니컬 파울은 심각한 테크니컬 파울로 간주되어 퇴장을 당하게 됩니다. 코치 또는 어시스턴트 코치는 팀 벤치에서 테크니컬 파울 2개 또는 테크니컬 파울 3개를 받은 후 경기에서 퇴장당합니다.

심각한 테크니컬 파울의 경우 벌칙은 상대팀에게 자유투 2개와 볼을 주는 것입니다. 위반자는 자동으로 게임에서 제거됩니다.

팀 벤치 인력은 규칙에 따라 허용되는 활동을 제외하고 코칭 구역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

코치, 팀원, 팀 서비스 담당자 또는 팀 수행원을 대상으로 평가되는 심각한 기술적 파울 또는 심각한 개인 파울(싸움을 의미하며, 볼이 라이브되면 심각한 개인 파울입니다). 데드볼 기간 중 심각한 테크니컬 파울을 범한 경우), 상대팀에게 자유투 2개를 부여하고, 위반한 선수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해당 팀 덕아웃으로 보내진다.

2. 개인 파울

개인 파울의 경우 NCAA 규칙의 조항과 벌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수는 상대 선수를 당기거나 밀거나 던지거나 걸려 넘어질 수 없습니다. 팔이나 어깨, 엉덩이, 무릎을 뻗거나 몸을 굽히는 등 비정상적인 자세로 상대 선수의 발전을 방해하는 행위나 거친 기술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공을 잡은 상대의 손으로만 접촉하고 공을 훔치려는 시도에 부수적으로 접촉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선수는 손으로 상대를 터치할 수 없습니다. 상대 선수의 움직임의 자유를 방해하기 위해 상대 선수에게 손을 얹는 것은 불법입니다. 접촉 중 상대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방해하기 위해 팔을 수직이 아닌 방향으로 뻗는 것은 불법입니다. 선수들은 드리블이나 슛을 하는 동안 공을 훔치려는 상대 선수를 막기 위해 팔뚝과 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대 선수와의 치명적인 충돌 시 선수는 자신을 보호하고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손이나 팔을 얼굴이나 몸 앞에 놓을 수 있습니다.

볼 캐리어 뒤에서 수비 선수가 접촉하는 것은 밀기의 한 형태입니다. 슈팅 선수의 추진력으로 인한 접촉은 충돌의 한 형태입니다.

드리블하는 선수는 드리블 경로에서 상대 선수와 충돌할 수 없으며, 합리적인 기회가 제공되지 않는 한 두 명의 상대 선수 사이 또는 상대 선수와 경계선 사이에서 드리블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선수가 접촉하지 않고 드리블을 패스하도록 합니다. 드리블하는 선수의 머리와 어깨가 접촉 없이 상대 선수를 통과한 경우, 추가 접촉에 대한 책임은 주로 상대 선수에게 있습니다. 드리블하는 선수가 직선 경로를 설정한 경우 드리블하는 선수를 이 경로에서 밀어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상대 선수가 해당 경로에 합법적인 수비 위치를 설정한 경우 드리블하는 선수는 방향을 바꾸거나 드리블을 중지하여 접촉을 피해야 합니다.

선수가 가만히 서 있는 상대의 시야 바깥을 커버할 때, 선수가 서 있는 상대의 시야 안에 있을 때는 일반적인 한 걸음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가만히 서서 커버하는 선수는 접촉 없이 그렇게 할 수 있다. 상대 선수가 움직일 때 그는 상대 선수에게 너무 가까운 위치를 점유할 수 없으며, 상대 선수는 피하기 위해 멈추거나 방향을 바꿀 수 있어야 한다. 접촉; 합법적인 커버 위치를 차지한 후에는 스크리닝 플레이어가 상대 플레이어와 동일한 방향 및 경로로 이동하지 않는 한 커버를 유지하기 위한 움직임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개인 파울에 대한 처벌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울이 선수의 5번째 파울인 경우 위반 선수에게 파울이 기록됩니다(개인 파울, 비윤리적 파울, 접촉 기술 포함). 파울), 또는 심각한 파울의 경우, 위반한 선수는 경기에서 실격됩니다.

위반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자유투는 다음과 같습니다:

1개의 자유투:

. 슛을 시도하는 선수에게 파울이 범해져 슛이 성공한 경우

. 심각하지 않은 파울 각각에 대해 파울은 군중 파울의 일부이며 공격을 받은 팀이 추가 자유투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제어 팀의 구성원이 범한 파울이 아닙니다.

2개의 자유투:

. 슛을 시도하는 선수에게 파울이 범해지고 슛이 실패하는 경우

. 고의적인 개인 파울이나 심각한 개인 파울의 경우 고의적인 개인 파울이나 심각한 개인 파울이 발생한 위치 근처에서 위반 팀에게 스로인이 주어집니다.

심각한 기술적 파울이 있을 경우 골라인 양쪽 끝에서 위반한 팀에게 스로인이 주어집니다.

(여자) 슛이 실패할 경우 슛을 시도하는 선수에 대한 파울을 막는 행위

. (남자) 팀의 10번째 파울(전반 각각의 퍼스널 파울, 비윤리적 파울, 접촉 테크니컬 파울이 결합된 결과)부터 시작되는 모든 일반 파울(팀 선수에 대한 파울 제외)< 피>. 군중 파울을 구성하는 각각의 심각한 파울에 대해 위반한 팀에게 스로인이 주어집니다.

군중 파울의 경우(공격한 선수가 3점슛을 시도했지만 실패한 경우 제외) 고의적이거나 심각한 파울인 경우 공격한 팀에게 스로인이 주어집니다.

3개의 자유투:

. 3점슛을 시도했으나 실패한 선수에 대한 파울. 파울이 고의적이거나 심각한 경우 파울이 발생한 지점 근처에서 공격을 받은 팀에게도 스로인이 주어집니다.

추가 자유투:

팀의 7번째 파울(전후반 각각의 개인 파울, 비윤리적 또는 불법 파울)부터 시작하여 모든 일반 파울(컨트롤 팀의 선수 제외)에 대해 ) 접촉에 대한 테크니컬 파울)은 첫 번째 자유투가 성공하는 한 시작됩니다.

자유투 금지:

. 추가 자유투 규칙이 적용되기 전에 발생하는 모든 일반적인 파울에 대해;

. 팀원이 범한 파울을 제어합니다.

. 한쪽 또는 둘 다 심각하거나 고의적이었더라도 양쪽 모두에서 범한 파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