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추자현은 중국에서 높은 연봉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촬영을 진행하며 두 번째 여주인공이 됐다.
추자현은 중국에서 높은 연봉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촬영을 진행하며 두 번째 여주인공이 됐다.
추자현이 중국에서 높은 연봉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촬영을 하며 두 번째 여자주인공이 된 이유는 다음과 같은 점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때 한국 배우 추자현이 영화 '집으로' '유혹'을 통해 대중의 눈에 띄게 된 것 같아요. 이후 그는 '전설' 등 다수의 중국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Chu Liuxiang', 'Legend of Dance' 등 가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일류 스타들도 이것이 치료법이다. 이후 그는 결혼과 출산에 전념하며 연예계에서 서서히 사라졌다. 신인 배우들이 한계를 뛰어넘고 있으며, 아무리 완벽해도 관객의 시선은 한 곳에 너무 오랫동안 머물지 않습니다. 인기가 있을 때는 모두가 쫓지만, 유행이 지났을 때는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 것 역시 정상입니다. 인기도 없고, 화제도 없고, 트래픽도 없고, 높은 보수는 생각할 필요도 없는 일이다. 또한 추자현은 오랫동안 중국에 집중해 왔으며, 한국 시장은 그녀에게 완전히 공백이다. 그녀는 중국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두 번째 여주인공을 맡을 수 있다. 그녀를 통해 중국에서 파이. 전반적인 환경 상황의 영향
'한국인 제한명령'의 도입은 중국에서 발전하는 많은 한국 예술가들의 경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으며, 이로 인해 수많은 영화와 TV 드라마가 탄압을 받았고 방송이 불가능해졌습니다. 한국인의 참여. 투자자는 자선가가 아니며, 영화와 TV 시리즈를 만드는 것은 자신의 즐거움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원하는 혜택을 얻지 못하면 매듭이 빨리 끊어질 뿐입니다. 한국인으로서 추자현은 당연히 채용되는 한 손실을 입을 리스크, 그 리스크가 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이렇게 허비된 시간으로 인해 노출률도 줄어들고, 작품의 양도 적었고, 미래가 없는 것을 보고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기 위해 드라마 두 편을 빨리 촬영하기 위해 한국으로 달려간 것도 이해가 됐다. 청중 앞. 젊음은 순간이고, 아름다움은 유지하기 어렵다
여배우에게 있어서 꽃피우는 기간은 매우 짧다. 서른 살이 넘으면 외모에 대한 외부 세계의 질문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리고 연기력을 활용하고 싶다면 서른 살의 외모가 20대 초반의 젊은 배우와 직업 경쟁을 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다른 사람의 표현. 가짜가 진짜와 어떻게 비교될 수 있습니까? 큰 시장 환경에서 30대 여성을 소재로 삼아 대본을 꼼꼼히 파악하는 드라마 제작진은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다. 외모가 여전히 인상적인 상태에서 더 많은 그룹에 합류하지 않으면 앞으로는 어려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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