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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바오지에(18세)는 어쩔 수 없어요
1. 짧은 서문
쓰촨성 북부에 사는 한 손님은 돈이 적고 혼잡하고 황량한 환경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여행가방에는 몇 조각밖에 남지 않았고, 어려울 때 손에 두루마리를 쥐고 마음을 즐겁게 했습니다. 안뜰은 오랫동안 버려져 있었고 곳곳에 자이라(zhiluo)가 자라서 안타깝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손님 중에는 구양승과 담관복이 있었는데 그들은 매우 친절했고 서로를 하찮게 여기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종종 서로를 헛되이 바라보고 소와 술을 들고 밤새도록 이야기하고 웃었습니다. 긴 밤의 즐거움!
내일 설명하고 서문을 반성하겠습니다. 비록 음란한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지만, 아직은 기발한 아이디어가 남아있어서 버릴 수가 없습니다. 토론에 도움이 되자마자 "Hang Baojie"부터 시작했습니다.
2. 텍스트
보상의 문제는 인간 본성과 관련이 있으며 아마도 아주 일찍부터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Yao Lingxi의 "Siwuxie Xiaoj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Hao, 상위 레벨은 Hao라고합니다. "전기" Huan 왕조 16 년에 Wei의 Xuan 공작은 Yijiang과 바람을 피웠고 그의 아들은 그의 아버지와 그의 아버지와 바람을 피 웠습니다. 첩. 낮은 직위는 바오(寶)라고 불린다. 정문공(鄭文宇)은 정화(鄭子)의 첩을 진계(陳秀)라 하고, 기녀의 아내를 통(塩)이라 불렀다. 위선적이고 이름에 지나치게 까다롭습니다. 또는 "Hang", "Bao" 또는 "Tong", 쌓인 침대와 집, 매우 복잡하지만 실제로는 근친상간이라는 한 단어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 이 "근친상간"의 효과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좌전』을 보면 “진후가 들어왔을 때 진 무지는 가군염에 속해 있었고, “나는 모든 젊은 스승을 받아들이겠다. "진 후작은 가준에게 관심이 있었지만 젊은 스승들을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무지가 그를 원망했습니다." 나중에 "진보가 진을 공격했다"는 이 '원한'이 어떤 관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진후의 시선이 지아준을 향하고 있다"는 힘은 아베 총리가 신사에 무릎을 꿇는 것만큼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쟁을 일으키고 나라를 위협하기에 충분하다!
이 시점에서 저자는 아이디어를 얻었고 내가 처음 『자지동전』을 읽었을 때 한나라 편에 제자들과 왕들에 관한 기록이 많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냈다. "수확 보고서". 그의 감정과 사건은 너무나 '화려'해서 충격적이었고 귀와 눈을 겁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두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Qi Li의 King Cichang은 "그의 여동생 Ji Wengzhu와 바람을 피웠습니다"; Jiangdu의 Wang Jian은 그의 아버지 Yi 왕, Xing Naoji 및 그의 여동생 Zheng과 바람을 피웠습니다. 첸".
복희가 남매, 여와가 누나라는 설화도 있는데, 천지가 처음 열리고 혼돈이 있을 때 두 사람이 결혼했다. 그리고 아이를 잉태했습니다. 복희와 누와는 인문학의 조상이다. 이 두 사람의 '노력'이 '보상'인지, '보상'인지, '소통'인지 궁금하다.
이전 기사에서 유자창과 류젠의 이야기를 보면 한 명은 불륜 자매이고, 다른 한 명은 불륜 남동생(자매)으로 일반 사람들의 눈에는 확실히 그렇다. 인간의 윤리에 어긋나고 동물처럼 행동하지만, 전문가의 눈에는 어떻게 다르마가 우리 이전의 성인들에 의해 가르쳐지고 우리의 가장 깊은 감정과 진정한 본성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아닐 수 있겠습니까?
공교롭게도 로마제국 율리아 클라우디우스 왕조의 3대 황제인 가이우스 카이사르는 여동생과 함께 '복수'도 하는 난잡하고 사치스러운 남자였다. 나중에 여동생이 죽자 가이는 매우 슬퍼했고, 성격이 급격하게 변해 무모한 행동을 하다가 결국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유자창과 유견의 결말은 거의 똑같았고, 둘 다 죽고 나라가 멸망해 후대들을 웃게 만들었다. 그러나 우리가 당명제와 사랑을 위해 죽은 양옥환의 며느리 사이의 가슴 아프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에 감탄할 때, 공평하게 말하면 이 "홍바오"의 남은 두세 아들은 모두 망상이 아니라 망상입니다. 심지어 사랑에 빠질 자격도 있나요?
서양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에는 '오이디푸스 콤플렉스'라는 이론이 있는데, 이는 보통 사람들이 '오이디푸스 콤플렉스'라고 부르는 현상이다. 이런 콤플렉스는 인간이 갖고 있는 가장 원초적인 사랑의 감정이라고 보아야 할 것이다.
'여성을 조종하는 기술'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해온 지윤은 한때 이 생각을 '요약'했다고 한다. 그의 딸이고, 다른 여자들에게는 "견디기 힘든" 일이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유자창은 깊은 궁궐에서 태어나 여인들의 손에서 자라 귀족으로 불리며 사회적 교류가 제한되어 있고, 평일에 만나는 유일한 사람들이었다. 궁녀와 내시였습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수많은 아름다운 여성들과 즐겁게 교류할 수 있는 잘생긴 청년들과 그들은 얼마나 다른가요?
환경은 달라도 젊음의 싹은 수천년이 지나도 똑같다. 균형적으로 보면, 이 넘치는 사랑은 '할 수 있는' '자매'나 '여동생'에게만 쏟아질 수 있다.
야야야야야! 무력한 당신의 이름은 사랑입니다!
물론 모든 것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양 선생이 짐승의 왕조라고 부르는 북제 왕조의 고씨족은 '나쁜 소식', '연속'을 전해 왔고, 너무 혼란스러워서 저자도 참을 수 없다. 자세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고씨 가문에 흐르는 피는 호족과 한족의 혼혈이라 동물성이 사라지지 않은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고, 뭔가 남다른 일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게다가 원쉬안 황제의 '말년' 행동은 정신병자에 가까웠고, 병적 유전자를 물려받았는지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다.
우성 황제의 배신한 처제와 같은 복수에 대한 '보복'에 대해서는 순전히 분노의 표출과 나쁜 행동이므로 논평 할 가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