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누설계에는 끊임없는 불만이 존재한다. 현재의 누화 논쟁은 소위 '우아함과 대중성' 사이의 논쟁인가?

누설계에는 끊임없는 불만이 존재한다. 현재의 누화 논쟁은 소위 '우아함과 대중성' 사이의 논쟁인가?

누드 토크 세계에서 이른바 우아함과 천박함의 논쟁은 표면적인 모습에 불과합니다. 단지 '문인이 서로를 무시한다', '예술가가 서로를 무시한다'는 말인가? 이는 고대와 현대를 막론하고 국내외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정도로 존재하는 비교적 흔한 사회현상이다. 같은 집단 내에서도 존재하는 상호 배제와 차별은 고대부터 그랬다. 궈덕강이 인기를 끌기 전, 누화 커뮤니티에서는 끊임없는 불만이 있었다

사실 이는 궈덕강이 인기를 끌기 전부터 오랫동안 논의된 주제는 아니었지만 그저 그랬다. 시스템 내부의 분쟁으로 외부로 확산되지 않았습니다. 작품 자체로는 사업적 범위 내에서 논의될 수 있고 아무런 문제가 없으나 나중에는 출연자의 도덕적 문제로 직접적으로 확대되어 사회에서도 큰 논의를 촉발시키기도 했습니다.

이전 인터뷰에서 기자들은 천진 출신의 젊은 기수 마지밍에게 왜 춘절 갈라에 참석하지 않았는지 물었고 그는 자신의 물건이 그렇게 고급스럽지 않다고 웃었다. 베이징과 그의 레벨이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레벨이 낮아서 설날 갈라에 참석할 수 없기 때문일까요? 순수한 크로스 토크 기술과 성능면에서 그는 자격이 없습니까?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대답은 분명합니다. 그의 작품은 리뷰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크로스토크는 여러 단계의 발전을 거쳤으며, 여러 충격을 겪으면서도 살아남았다고 할 수 있다

다른 형태의 민속예술에 비해 멸종되었거나 문화유산으로 박물관의 표본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 크로스토크는 처음부터 시작된 예술 형식으로서 운 좋게 선택되어 홍보의 도구가 되었으며, 예술 분야로서는 다행인지 불행인지 말하기 어렵습니다.

다행히 지원이 있지만, 아쉽게도 예술 그 자체를 넘어서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크로스 토크는 정말 잘 이루어졌고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관객들이 이런 형식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검객'을 지켜본 친구들이라면 정통과 누가 틀린지 검객과 화산학파 에어밴더 사이의 논쟁을 기억할 것이다. 마침내 한 세력이 서로 칼을 휘두르며 싸웠고 피가 강처럼 흘렀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누화에서 우아함과 저속함 사이의 논쟁은 계속될 것이며, 이는 업계 내부 마찰을 일으키고 발전에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대윤회'가 지배적인 가문이 된 이후 누화계의 불만은 더욱 뚜렷해졌다

'대윤회'가 한 가문에 의해 지배되지 않았을 때는 종파와 서로 다른 의견이 있었지만 실제로는 "경쟁"은 없습니다. 싸울 이유가 없는데 왜 싸우나요? '덕운서'가 지배적인 존재가 되어 시장과 해외에 혼선을 가져오고 선풍적인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창출한 후에야 '경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고상함과 천박함은 본질적으로 존재하며, 천박함이 없으면 많은 것들은 생명력을 잃게 됩니다. 특히 "크로스 토크"는 그것이 얼마나 우아하고 얼마나 천박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누화(cross talk)가 너무 교육적인 의미를 갖는다면 그 자체로 문제가 있습니다! 내부 작업으로는 우아함과 저속함을 논할 수 있지만, 우아함과 저속함을 무기로 적극적으로 도발하거나 공격한다면 그 의도는 처벌받는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