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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의 목격자 관찰 내용을 선별하여 반영함

영화 '모두가 목격하다'에는 두 가지 줄거리가 있는데, 하나는 영화 속 아버지 임태(손홍레이 분)가 딸의 범죄를 면하기 위해 치밀하게 고안한 줄거리이다. 살인. 아래는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리뷰입니다. 여러분 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리뷰 리뷰

영화 리뷰라고 하기에는 적절하지 않고 감정을 이야기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대학에 다닐 때 구조 분석, 색상 음영, 기술적 처리, 캐릭터 관계 등 영화 리뷰 작성 방법을 스스로 배웠습니다. 그게 다야. 개인적으로 본토 영화 중에서는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32위안의 티켓 가격만큼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야기의 서스펜스 디자인은 괜찮습니다. 적어도 동료들과 저는 살인자가 누구인지 생각하고 분석하게되었습니다. 우한에서 외국 서스펜스 영화를 본 적이 있고 마지막 두 편의 영화를 본 후입니다. 한 시간 반 동안 관람한 뒤에도 극장에 있던 사람들 중 절반이 떠났는데, 그 때부터 이야기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영화나 텔레비전에서는 적어도 감독 자신에게는 명확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이 영화의 전체적인 논리는 납득이 간다. 국내 서스펜스 영화로서는 이런 일이 쉽지 않다. 마침내, 벽 뒤에 있는 용의 이야기가 소개되면서 이 긴장감 넘치는 사건은 갑자기 더욱 인간적이고 의미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에 친구가 말했습니다. 최종 판결은 어떻게 될까요? 판결이 어떻든 비극이 될 것 같습니다. 어떻게 판단해도 부적절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으니 그렇게 끝내는 게 좋다고 했는데요, 어떻게 판단할지는 관객분들의 몫이고, 환생에 대한 희망과 여운이 남아있는 한요. 아버지의 사랑이 남았습니다.

물론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는 부분이 있지만, 용의 뒷벽 담론은 매우 아름답지만, 쑨훙레이가 목격자 진술에서 외친 은유적 주제인 '용의 뒷벽' 대사는 다소 아쉬웠다. 너무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는 누구에게 말할 것입니까? 이것은 분명히 그의 숨겨진 메시지입니다. 그는 그것을 상대방이 알아 차릴 것을 두려워합니다. 세 번째로 사건을 뒤집을 생각은 있지만 사실 너무 심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쩌면 작가가 결말을 마무리하거나 연결하기 위해 이렇게 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왜 너무 가혹해야 할까요? 적어도 우리는 생각을 갖고 있고, 적어도 그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여전히 관객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뜻입니다.

어쩌면 어떤 부분은 너무 어설프다고 할 수도 있고, 그 안에 들어있는 법적인 지식이 너무 전문성이 떨어진다고 할 수도 있고, 누군가의 연기가 별로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시간은 얼마나 관련되어 있는지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아니, 단지 이 영화가 나에게 어떤 자극을 줄 수 있다면, 어떤 감동, 아버지의 사랑, 작은 영감을 줄 수 있을까? 당신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은 잘못된 길로 돌아가지 마십시오. 편견을 버리고 문제를 올바르게 보고 해결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한 가지에만 집중하고, 얻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또한: 제가 법률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런 유형의 영화와 일부 영화를 좋아한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들이 내부자라 법원 경험이 많아서 조금은 알지만, 이 영화는 법조계와 법원 절차를 다루는 면에서 참으로 프로답지 않다. 비판하지 말라고 말하면서도 이 말을 꺼낸 이유는 최근 장위(張玉)가 쓴 『의사만이 아는』 책을 읽었기 때문이다. 그녀의 책은 주로 산부인과 및 기타 지식을 다루고 있다. 영화와 TV는 종종 유명 스타를 고용하거나 멋진 장면을 만들기 위해 많은 돈을 지출할 의향이 있지만 관련 지식을 확인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할 의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미디어를 통해 지식을 전달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분, 이런 지식이 정확하지 않으면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미디어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작은 것부터 이 문제에 직면하고 미디어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민을 알리고 바로잡아야 할 책임이 크다. 큰 정서를 퍼뜨려라. 시청 후 리뷰 2부

1. 임멍멍 캐릭터 설정.

그녀를 아는 선생님과 친구들, 그리고 그녀를 아는 모든 사람들의 눈에는 Lin Mengmeng이 살인자가 아닐 것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 무죄”라는 말은 맹맹이 누구도 죽이지 않을 것이라는 국민의 판단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Lin Mengmeng의 캐릭터에서는 그녀가 아무리 장난스럽고 고의적이라도 결코 살인을 저지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녀에게는 그녀를 매우 사랑하는 아버지 Lin Tai가 있고 그녀의 어머니는 6년 전에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성격 형성의 중요한 시기에도 그녀는 사랑이 특별히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Sun Wei와 Su Hong은 그녀를 친딸처럼 대했고 Tong Tao와 그의 아내는 그녀를 보살펴 주었고 이는 Mengmeng의 의지에 의해 지원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마음 속에 사랑의 씨앗이 있고 겉으로 사랑의 표현이 있기 때문에 죽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살인 행위는 내면의 증오가 극도로 억제되고 해방을 추구하지만 그렇게 할 수 없을 때만 이루어집니다. 이전에 그는 먼저 자살해야 했는데 Lin Mengmeng은 절대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린 타이가 양단을 죽였다고 인정했을 때, 린멍멍이 한 말은 그게 아니다? 이 대사는 문제가 된다. 그녀 자신은 극심한 수치심과 자책감, 그리고 불안한 양심으로 마음이 극도로 갈등했습니다.

영화 속에서 임멍멍이 그걸 인정하지 않았을 뿐이니, 임멍멍 캐릭터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인 “책임을 지는 게 두려운가?”가 있을 텐데, 살인이 일어나기 전에는 있었어야 했다. Li 같은 사람들 특정 운전 위반, 싸움, 교대로 성관계를 갖는 등 다양한 사건이 발생하여 Lin Tai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영화 속에서 린 타이가 딸에게 표현하는 사랑은 크게 줄어들 것이다. 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사랑은 정말 사랑스럽고 사회적 가치 측면에서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이다. 크게 약해졌습니다.

그러나 영화 줄거리의 기본은 임멍멍이 살인자라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린타이가 아버지의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은 근원 없는 물, 뿌리 없는 나무가 될 것입니다. 영화가 흔들리는 지점이 바로 여기다. 동시에 임태의 캐릭터 설정에도 문제가 있다.

2. 린타이의 캐릭터 설정.

통타오의 눈에 린타이는 배신적이고, 교활하고, 비양심적이며, 이는 아마도 통타오의 대학 동창의 아버지가 린타이에게 사기를 당한 후 자살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Lin Tai가 Tong Tao가 보는 바로 그 사람이라면 Lin Tai는 지금처럼 성공하지 못할 것이며 그를 돕는 사람도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오래 전에 각종 소송을 당해 고민에 빠지고, 평판이 나빠지고, 더 이상 신뢰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린 타이에게는 매력적인 자질이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왕린 스승처럼 그의 주변에는 죽음을 두려워하고 행복과 평화를 추구하는 부패한 관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긍정적인 자질이라면 이러한 긍정적인 자질은 린 타이의 성공의 열쇠일 것입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자질 중 가장 중요한 점은 아마도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것" 부분일 것이며, 이 부분은 말과 행동에 반영될 것입니다. 린멍멍(Lin Mengmeng). 그렇지 않으면 Sun Wei와 그의 아내가 자신의 명성, 생명, 존엄성 등을 기꺼이 희생하여 딸에 대한 책임을 지려고 했다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Lin Tai의 조수가 주차장 재건을 도우려고 했다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로트 장면, 배우 찾기, 결국 린 타이의 바람에 맞서기로 결정 하시겠습니까? 주차장에서 나가서 통 타오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린 타이의 성격은 궁극적으로 매우 나쁠 것입니다. 그리고 지극히 좋은 점과 동시에 좋은 점과 나쁜 점 모두 직접적으로 무시되었고, 단순히 자신을 희생하는 극단적인 방식으로 아버지의 사랑을 선택하고 표현하는 영화는 다소 얄팍해 보인다. 사랑의 존재를 가장 극단적인 방법으로 증명하는 것이 주성치의 모든 영화에서 가장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점이다. 그리고 이런 방식은 우리의 집단적 잠재의식 속에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극단적인 방법으로 증명하지 않으면 사랑받을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이 영화를 보고 감동받은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누구도 나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라는 잠재의식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3. 조우리의 캐릭터 설정.

변호사에게는 사실이나 진실이 가장 중요하고 근거가 된다. 검찰과 피고인 모두 사실과 진실을 규명하고 사건을 판단하기 위해 노력한다. 사실이나 진실을 야기한 사람의 행동과 그 동기를 객관적이고 공평하게 분석하여 주관적인 의도와 객관적인 비의도를 구별하고, 그래야만 공정하고 공평한 것으로 간주되어 세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평화. Zhou Li는 Lin Tai의 사무실에서 2015년의 수익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녀는 내부 정보나 진실을 알고 있어야 하며, 가장 그럴듯한 진실은 Yang Dan이 실제로 Lin Mengmeng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입니다. Lin Tai는 이를 알고 Zhou Li에게 말했습니다. . 그러나 재판 중에 Zhou Li는 속임수를 써서 Sun Wei가 살인자임을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Chen Sicheng의 라인에 응답했지만 완전히 부인했습니다. 그녀 자신의 비난으로 인해 Sun Wei가 살인자가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그렇다면 진짜 살인자는 누구일까요? 이 질문은 그녀가 가장 걱정해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Sun Wei는 살인자가 아니며 Lin Mengmeng이 살인 혐의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여부는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우 변호사는 의뢰인 린멍멍과 직접 소통하지 않았는가? 게다가 진짜 살인범은 공안과 경찰의 책임인 것으로 보인다. 저우 변호사님,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더욱 더 말도 안 되는 것은 저우리가 200만 위안에 구입한 주차장 영상을 통타오에 무료로 보냈다가 삭제한 것 같습니다. 단지 통타오가 '사실'을 살펴보게 하기 위해 반드시 사실을 명확히 한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위증죄를 입증하기 위해 컴퓨터에 원본 영상을 봉인했습니다. 아무리 지저분해도 Zhou Li의 행동은 Tong Tao가 "자존심이 사람을 쓰러지게 만든다"는 드라마를 연기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하여 이야기를 정점으로 끌어올리는 것 같습니다. 용의 뒷벽, 그렇다면 소위 말하는 주제를 표현하고 클라이막스를 강요하는 것은 인간 본성의 법칙에 관계없이 중국영화와 작가의 상상일 뿐인 걸까? 텔레비전은 9점 이상의 영화를 거의 제작하지 않습니다. 인간의 본성에 대한 이해 그들은 그것을 너무 당연하게 여기고 자의적인 가정을 하며 현실과 동떨어져 있고 그들의 예술적 처리가 조악합니다. 국내 영화를 안 보는 이유가 있다.

4. 통타오의 캐릭터 설정.

동 타오는 악을 미워하는만큼 미워하고, 명확한 사고와 강한 논리, 명확한 감정을 가진 극도로 확고한 인민 검사 인 것 같습니다. Lin Mengmeng이 Lin Tai의 딸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그의 반응은 동시에 Lin Tai에 대해 매우 깊은 편견을 갖고 있음을 보여 주었고, 그가 Lin Tai를 관찰했을 때의 정확한 표정으로 볼 때 그는 매우 큰 편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Lin Taiyou에 대한 깊은 이해. 그것은 매우 깊은 이해이기 때문에 린 타이의 성격의 어둡지 않은 측면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범죄가 비난을 받더라도 그가 행한 선행은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검찰은 국민의 양면을 봐야 할 것입니다. 추론에 따르면 Tong Tao의 성격은 매우 편집증적입니다. 그는 Lin Tai를 땅바닥에 쓰러뜨리고 그를 처벌하고 신속하게 Long Bei Qiang의 비밀을 발견한 후 재심을 고려할 것입니다. 매우 어려운 결정이며, 적어도 Tong Tao는 한동안 이 결정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영화의 줄거리는 통타오가 가짜 주차장을 본 후 즉시 리뷰콜을 했다는 점인데, 이는 사실상 이미 확립된 통타오의 성격을 약화시키고 부정하는 것이다. 이는 키가 크고, 완전하고, 강직한 완벽한 인격을 갖춘 인물의 이미지를 확립하려는 국내 영화의 약점이기도 하다. 이것은 실제로 그것을 행하는 사람들에 대한 일종의 신성 모독입니다.

5. 벽 뒤의 용 이야기.

통타오가 쑤셴현의 한 작은 식당에서 용의 뒷벽에 대한 이야기를 현지인들에게 들었을 때 나는 마침내 전편의 모든 설렘과 우여곡절을 웃지 않을 수 없었다. 이 순간 영화가 사라졌다. , 맙소사, 알고보니 이건 어른 동화, 아버지의 사랑을 그린 어른 동화였다. 소위 "법적 껍질, 가족 핵심"이라는 주장이 핵심을 찌르고 영화를 설명이 없고 전문적이지 못한 것으로 정의합니다. 게다가 린멍멍이 무슨 짓을 해서 개혁이 필요한 걸까요? 단지 사람을 죽이겠다고 협박했는데 살인의 진상이 아직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일까요? 여기서 노인층과 젊은 세대의 이념적 차이가 보입니다. 일종의 압박과 약탈, 그리고 인간 자신의 한계.

용의 뒷벽 자체는 단지 전설일 뿐이며, 이 전설 자체는 아버지가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한다는 사상을 조장하는데, 이는 눈물, 슬픔, 고통이 뒤섞여 있기 때문에 진정한 사랑의 표현이 아닐 수 있습니다. , 수치심, 무력감, 극기, 불순한 기대는 참된 순수하고 단순한 사랑이 아닙니다. 늙은 용왕은 자신을 희생하고 영원히 작은 용왕에게 붙어 있었습니다. 늙은 용왕의 뜻은 영원히 작은 용왕의 의지의 한 구석을 차지했습니다. 모든 행동이 고룡왕의 영향을 받는다?

이런 강요는 중국 부모들이 가장 하려는 일인 것 같다. 중국 부모는 자녀가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고,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맡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성인 자녀"가 파도처럼 만들어지고, 이는 중국 부모가 자신의 가치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 사회적 모순과 갈등을 심화시킵니다. 삶과 존재의 의미를 깨닫고 희망을 자식에게 두게 되었고, 그 이후로 자식들은 이런 순환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모두의 증인' 3부 후기

영화 '모두의 증인'에는 두 가지 줄거리가 있습니다. 하나는 영화 속 아버지 임타이(손홍레이 분)가 세심하게 디자인한 줄거리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스토리의 부침을 반영하기 위해 감독의 무행동을 교묘하게 편곡한 게임이다. 하지만 어떤 상황이든 관객은 그 속에 깊이 빠져들고, 빠져나오지 못하고, 남의 시선에 맞춰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2011년 개봉한 영화 '감시자들: 길티 로스트'를 시작으로 관객들은 페이싱 감독의 스토리텔링 조절 능력과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증인'의 매력은 감독이 기발한 스토리 구성을 통해 관객을 위한 퍼즐을 세심하게 배치했다는 점에서 크다. 관객의 미지와 미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이 이끄는 이 퍼즐 속에서 관객은 항상 줄거리를 확고히 파악하고 감독의 인도를 받게 된다.

영화는 살인 사건으로 시작해 진짜 살인자는 누구인지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서사를 펼친다. 감독은 방관자와 당국의 신분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이야기를 다각적으로 전개하고, 사건을 위험한 방식으로 풀어내며 이미 구불구불하고 기이한 사건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이 영화에서 감독은 빠른 회상을 통해 이 거미줄의 고치를 벗겨내고, 이 안개 속에 감춰진 진실을 조금씩 풀어낸다. 마지막 순간까지.

이 치밀하게 짜여진 상황 속에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안개 속에 깊이 빠져들었고, 이 사건의 진실에 대해 흔들리고 있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시청자에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이 사건이 확실히 돈, 권력, 음모에 관한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영화는 처음부터 이 사건에 대해 관객을 대상으로 도덕적 판단을 내렸기 때문이다. 1억 위안이 넘는 재산을 보유한 부자 린타이는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압도적인 아우라로 관객들의 마음의 균형을 기울였다. 현실의 여러 문제로 인한 부자에 대한 관객의 증오심은 의심할 바 없이 관객으로 하여금 이 사건을 색안경으로 바라보게 만들었고, 너무 많은 감정이 뒤섞여 사건 밖에서는 객관적이고 침착할 수 없게 만들었다.

그러나 감독은 앞서 오작동을 한 데 이어 다음 회에서는 관객의 관성적 사고를 차근차근 전복하며 관객을 예상치 못한 결말로 이끌었다. 감독은 줄거리의 방향을 반전시키기 위해 수많은 법정 장면을 사용하여 법과 도덕, 감정 사이의 씨름 관계를 제시한다. 피고인의 변호사 주리(위난 분)와 검사 통타오(곽아론 분)가 법정에서 맞대결을 펼치며 강렬한 드라마를 연출했다. 영화 속 통타오가 연기한 검사는 관객과 같은 입장이다. 그는 수년 동안 부유한 린 타이를 조사했지만 성공하지 못했고 항상 린 타이를 범죄 대상으로 간주해 왔습니다. 따라서 린 타이가 이 살인 사건에 연루되자 자연스럽게 감정적인 요인이 작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그의 조사가 지배적 인 힘을 차지합니다.

Yu Nan이 연기한 변호사 Zhou Li는 처음에는 Lin Tai의 변호를 자신의 직업으로만 여겼고, 사람들의 돈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재난을 제거하는 데 법적 요소가 그녀의 심리를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진실이 서서히 다가올수록 내 마음의 무게는 점차 도덕과 감정의 쪽으로 옮겨갑니다.

영화 속 반전 서사는 이야기의 '진실'을 몇 번이고 드러내지만, 그 '진실'을 몇 번이고 산산조각 내며 이른바 또 다른 '진실'을 재정립한다. 감독은 여러 겹을 거치며 서스펜스를 설정하고, 한 겹씩 퍼즐을 풀어가며 미스터리를 계속해서 드러내는 방식으로 영화의 줄거리에 대한 관객의 판단을 뒤집고, 관객의 선입견도 전복시킨다. 생각. 사실 이 영화는 양차이니의 전 데뷔작 '크리스마스 로즈'와 다소 유사하다. 누구도 도덕적 우위에 서서 사람의 선악에 대해 주관적인 도덕적 판단을 내려서는 안 된다. 때로는 당신이 보는 것이 진실이 아닐 때도 있습니다. 영화 속 곽아론이 연기한 통타오처럼 많은 시청자들이 사건의 진실을 알고 충격을 받고, 이전에 색안경을 끼고 주관적으로 판단했던 것을 후회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