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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코뿔소는 사랑한다

'사랑에 빠진 코뿔소' 해석 "인간은 상징 속에 사는 동물이다." - 카시러의 '인간에 대하여' 1. 드라마 - 흐르는 상징 모든 존재 자체는 상징의 틀 속에 놓여 있다. 모든 존재는 본질적으로 역사적이기 때문에, 그러한 극복할 수 없는 한계 속에서 드라마의 발전은 상품화되고, 과장되고, 개념화되고, 드라마 역시 어느 정도 인위적으로 조작되어 명백한 문화적 계층화를 이룬다. "우화적 상상에서 평행 평행 유추는 아우라의 '재현'의 상징적 순서를 대체합니다. 틈과 융합, 단절과 연결은 수사적 상징으로 환원되어 일시적으로 흩어져 있는 세계에 각주를 제공합니다." 드라마를 포함한 모든 예술 형식은 실제로 현실 세계의 사람과 사건을 해석하는 일종의 상징입니다. 그러므로 드라마 자체의 가치를 포지셔닝할 때에는 드라마에 관한 가능한 모든 정보를 최대한 포괄해야 하며, 동시에 우리 자신에 대해서도 좀 더 철저하게 성찰해야 한다. 드라마의 전개에는 사람의 그림자가 가득하고, 그것이 마주하는 것은 사실 소위 예술 감상자 집단인 우리들이다. 예술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할 말이 있고 할 말이 없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생에서 말할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 그것이 예술의 가치에 대한 거의 순수한 경건에 기초하고 있다면 우리는 말하기를 선택하고, 자기 인식을 표현하며, 드라마의 변혁을 촉진해야 한다. 주제의 가치. 예이츠는 시에서 다음과 같이 표현했습니다. "나는 내가 보는 모든 것을 묘사해야 하지만, 물론 내가 실제로 묘사하는 것은 또 다른 장면일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의 진정한 본성은 무의식적으로 드러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술은 생명보다 높다”는 점에서 우리는 후자의 가치에 더 주목해야 한다. 우리는 필멸의 세계에 살고 있는 진보된 사고 동물 집단일 뿐입니다. 이런 맥락에서 우리는 예술의 영광을 추구해야 합니다. 예술은 건축업자에 의해 세심하게 다듬어졌으며 모든 세부 사항은 인간 본성의 아름다운 이상을 구현합니다. 전통극, 아방가르드극, 실험극, 커피드라마… 예술의 형태는 늘 사람들의 요구에 따라 변화하고 있다. 사회가 발전하는 이면에는 수많은 문화에 대한 끊임없는 욕망이 숨어 있다고 할 수 있다. 예술적 변화의 융합에 불을 붙인 영혼 깊은 곳의 조급한 불안. 모든 문화적 발전은 자유를 향한 한 걸음입니다. 지드는 “불멸의 걸작은 광기에 의해 불러일으키고 이성에 의해 완성된다”고 말했습니다. '아방가르드 드라마'의 실험자이자 실천가로 알려진 맹징희는 어쩌면 광기와 이성 속에서 오랫동안 염원했던 드라마의 꿈을 이룬 것인지도 모른다. 사람이 예술적 취향이 없다면 그는 매우 불쌍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삶은 다양한 편견에 의해서만 투옥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Meng Jinghui는 중국어를 배우고 연출하는 데 탄탄한 기초를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성격은 현실을 파악하고 미친 듯이 예술을 추구하는 데에도 열심입니다. 그는 항상 현실 생활에서 가장 대중적인 생각, 언어, 행동을 "복사하여 붙여넣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캡처에서는 강한 아이러니 정신과 끈질긴 이상주의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술의 생명은 삶에 대한 무의식적인 찬미와 현실에 대한 회의에서 비롯된다. 이것이 예술의 본질이라기보다는 오히려 우리 인간이 자기표현을 실현할 수 있는 매개체이다. Meng Jinghui의 걸작 "Rhinoceros in Love"에서는 배우마다 특정 상황, 특정 직업 및 특정 개인 경험이 있지만 이는 여전히 상징이며 다양한 사람들의 심리와 개념을 표현합니다. 일종의 끈기를 전달하는 상징으로 볼 수 있는데, 이 연극은 사랑의 결말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 둘째, 장면 배치 - 소극장의 선구적이고 실험적인 연극은 연출과 공연, 무대 예술, 조명 등이 끊임없이 제의와 빈약한 무대 맥락을 없애고 있다. , 시각 효과에 중점을 둡니다. 드라마가 '전통'에서 '현대'로, 사실주의에서 자유로운 붓놀림으로 조용히 변모하는 것은 그녀의 선구적인 성격을 보여줍니다. 관객으로서 드라마가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미학적 즐거움을 충분히 감상하려면 먼저 원래의 사회적 역할을 바꾸고 새로운 태도와 새로운 생활 방식을 사용하여 예술이 건설한 유토피아를 수영하고 즐겨야 합니다.

"사랑의 코뿔소"는 항상 젊은이 그룹을 배치하여 길과 명백한 사랑을 목격하고 개입하고 방해하며 자신의 감정과 삶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스스로 평가하고 설명합니다. 그들의 삶은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의미에 대한 혼란을 느끼기도 하지만 언제나 피상적인 감정 위에 떠다닌다. 인생이 그들에게 주는 교훈은 '너무 심각해지지 말라', '이 시대에 고집은 기본적으로 정신병이다', '사랑 상대를 이성과 지나치게 구별하는 것은 정서적 혼란의 위험이 있다. 신호". 결과적으로 그들은 '러브쇼' 때문에 결혼할 수도 있고, 다이아몬드 귀걸이가 떨어져서 결혼식을 거부할 수도 있고, 진지하게 연인을 버리고 '이별 기술'을 연습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 프로그램된 매너 - 만타이 우스꽝스러운 부조리는 본선시의 순수한 아름다움과 얽혀 있어 날카로운 대조를 이룰 뿐만 아니라 미학과 사유에 긴장감 넘치는 공간을 남겨준다. 무대 공연 측면에서는 극장 무대의 '틀'과 '제4의 벽'을 무너뜨리고, 작은 공연 공간과 관람과 공연의 긴밀한 관계로 인해 관객과 무대가 긴밀하게 연결되며, 관객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다 소극장 드라마의 특징은 첫째, 공연 공간이 협소하고, 둘째, 배우와 관객의 근접성, 셋째, 선구적인 성격이 강하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승리하는 장면에서는 7, 8명이 함께 모여 몸을 흔들고, 각자 반지를 들고 있는 모습이 붐비는 지하철 안의 모습을 아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복권에 당첨되면 어떻게 즐길 것인지 논의 중이었는데, 한 사람은 앞으로 밀며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고 했고, 다른 한 사람은 앞으로 밀면서 집과 차를 사고 싶다고 하더군요.. 마루는 뒤에서 모든 승리를 밍밍에게 주겠다고 말했다. 앞쪽으로 비집고 들어갈 필요도 없었고,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에게 이상한 시선을 보냈고, 그는 군중 속에서도 눈에 띄게 되었다. 드라마 '러브'의 무대 예술과 조명 역시 아방가르드한 성격을 드러냈다. 무대 조명의 효과적인 구성은 장면의 맥락을 더욱 명확하고 질서있게 만듭니다. 삽입된 음악과 어두워지고 꺼지는 조명은 극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현실 생활의 기이함과 부조리함을 반영하며 주인공의 기분을 부각시킵니다. 풍경과 빛의 결합과 감독의 아이디어가 합쳐져 ​​단순하고 부드러우며 개성과 의미가 가득한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합니다. 극에서는 빛의 빛과 그림자가 오르락내리락하는데, 이는 새해의 첫 비처럼 신비롭고 슬프고 순수하거나 여름 비처럼 폭풍우처럼 격렬한 무대 분위기를 적절하게 만들어낸다. 사랑은 결국 현실에 무너지고 길은 어두운 구석에 텅 빈 무대를 향해 필사적으로 노래하는 동안 크고 작은 모든 빛이 거의 꺼지고 천천히 회전하는 유리문에 희미한 빛만이 남아 있었다. 극장 전체를 휩쓰는 하늘... Meng Jinghui는 무대를 사용하여 이야기를 한 적이 없습니다. 상식에 따라 카드를 사용하면 항상 이상한 진입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음악은 줄거리의 각 단계에서 자동으로 역할에서 벗어나 노래를 부릅니다. 노래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 담겨 있고, 등장인물의 감정을 뛰어넘는 이성이 담겨 있습니다. 3. 표현기법 - 낭만주의 시 + 반항심 이 극은 표현기법이 매우 풍부하다. 단순하고 뜨거운 길은 단순한 언어로 사상의 탐구를 표현하고, 많은 대사는 시처럼 순수하고 아름답다.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밝고 고집스럽고 고집스럽고 배경의 젊은이들로서 공연은 재미 있고 과장되어 삶의 패셔너블 한 천박함을 응축하고 청중의 감정 조정을 완성하여 가슴 아픈 슬픔을 선사합니다. 이야기는 사람들을 압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성이 등장할 때마다 배우들은 음악가이자 가수가 되어 눈물을 흘리는 기타 연주와 맑고 또렷하거나 쉰 목소리로 진지한 노랫소리로 극에 등장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야기하고 노래하고 외칩니다. 음악은 때로는 조용하고, 때로는 열정적이며, 때로는 사막에 혼자 앉아 있는 외로운 승려의 내면의 목소리만큼 깊고, 때로는 바쁜 도시를 걷는 평범한 사람들의 슬랩스틱처럼 시끄럽고 길 위의 말없는 포효처럼. 단 한번의 모호한 "아" "목에 막히는 소리, 비늘의 기복에 몸부림치며 눈물이 터질 것 같은 소리! 모르타르를 뿌린 유리 벽은 캐노피 역할을 하며, 그 위에는 때때로 죽은 듯한 침묵이 있고, 때로는 김이 피어오르고 흔들리는 구름이 있고, 때로는 마루가 사용할 때마다 바다 깊은 곳에서 솟아오르는 맑은 물 거품의 끝없는 흐름처럼 굴러갑니다. 작은 사람의 마음속에 웅크리고 있는 고귀함을 보여주는 시적인 독백, 그 영혼을 감동시키는 선들은 마치 마루의 영혼의 눈처럼 유리벽에 조용히 배열되어 말없이 관객을 응시하고 있는데… 배우들의 연기도 소극장에서 극대화된다. 소극장은 규모가 작지만 배우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합니다.

표면적으로 위계감, 멈춤, 간격, 갑작스러운 기법의 사용이 부족하다는 점은 텍스트의 주제와 감독의 이해 및 연기와 일치한다. 삶에는 인위적인 것도 없고 가식도 없고 설명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대사도 클래식하고 박수를 친다. 내가 가진 유일한 것은 이것들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중세였다면 나는 기사가 되어 정복된 모든 도시에 당신의 이름을 쓸 수 있었을 것이다. 갈라진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세요. 내가 천문학자라면 밍밍이라는 별이 있을 것이고, 내가 시인이라면 모든 목소리는 당신만을 위해 노래할 것입니다. 법, 내가 시인이라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나의 최고의 법칙이 될 것입니다. 아버지, 내가 파수꾼이라면 당신이 말하는 모든 말이 나의 암호가 됩니다. , 나는 당신을 전장에서 탈출시키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비웃게 할 것입니다. 강도들은 당신에게 나 같은 평범한 사람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 같은 마음", "여자와 ​​다른 여자의 차이를 과장하는 것이 당신의 불행의 근원입니다", "당신은 모르죠/당신은 내가 그렸던 화창한 날/당신은 결코 모릅니다/내가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배고프지 않아/당신은 결코 알지 못해요/당신은 내가 숨쉬는 공기입니다”┄┄아무도 그들의 사랑이 너무 연약하고 섬세하고 취약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섹스를 할 수밖에 없을 정도로 미지근한 사랑을 경험합니다. 사랑이 우리의 모든 노력을 소진시킨 것처럼 느껴질 때, 그것은 실제로 시작된 것이 아닙니다. 『사랑에 빠진 코뿔소』는 사랑을 마주할 수 있는 창을 보여준다. 모든 것이 TV 시리즈의 구성된 플롯과 같지만 약하지는 않습니다. 4. 테마 - 이상인가, 사치인가? 장면의 배열과 표현의 일정은 모두 깊은 감동을 주는 드라마의 보조 요소이며, 드라마 전체의 영혼과 핵심은 여전히 ​​두 사람의 끈질긴 마음이 이끄는 사랑의 비극이다. 이런 끈기는 인간 본성의 가장 아름다운 특성이지만, 운명의 무자비함으로 인해 아름다움을 나타내면서도 영혼에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사랑은 원래는 삶의 달콤한 선물이지만, 그의 무관심과 소외는 그의 마음과 영혼을 자극했지만 쓸데없는 투쟁이되었습니다. Ming Ming에 대한 Ma Lu의 끈질긴 사랑은 Ming Ming에 대한 방해이자 조정일 뿐이며, Chen Fei에 대한 Ming Ming의 거의 강박적인 갈망은 Chen Fei에게는 아무것도 아니며 심지어 자선 게임일 수도 있습니다. 이 진페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등장하지 않았지만 그의 존재는 냉랭한 물음표와 같았다. 이 모든 아름다움이 일종의 냉담함으로 인도된다면 대비하기 위해서는 일종의 비극이 필요하며 심지어 상실로 이어질 수도 있다. 그 강도 때문에 이유가 있습니다. 미친, 그 가치는 무엇입니까? 시나리오 작가 Liao Yimei는 "그것은 불멸의 욕망이며, 지친 삶 속에서의 영웅적인 꿈이다"라고 말했고, 그녀는 또한 Ma Lu가 영웅의 선언처럼 선언하게 했습니다: "잊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지만, 나는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를 잊지 마세요.” 마루는 밍밍을 끈질기게, 심지어 망설임도 없이 사랑하지만, 이 사랑은 결국 그를 절망적이고 혼란스럽고 분노하게 만든다. 그는 그녀의 무엇을 좋아합니까? 복사기 냄새가 나는 독특한 몸매? 자랑스럽고 차가운 표정? 사랑을 향한 그녀의 의지? 그녀가 막연하게 드러낸 사랑의 아련한 슬픔과 절망? 아니면 그 사람처럼 외로운 마음을 갖고 있는 걸까요? 그는 왜 자신이 밍밍에게 모든 것을 바칠 수 있으면서도 그녀를 자신과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는 없는지 여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그녀는 Chen Fei에게 모든 것을 줄 수 있었고, 그를 위해 깡패처럼 행동할 수 있었고, 그를 위해 굴욕과 고문을 견딜 수 있었지만 여전히 Chen Fei가 자신을 더 잘 대하도록 만들 수는 없었습니다. . 사랑을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라도 할 두 사람, 똑같이 간절한 두 사람. 이런 사랑은 사치일까, 이상일까. 변태인가, 고집인가? '코뿔소 사랑'은 외국영화 '헬레나의 투옥'을 연상시키지 않을 수 없다. 『헬레나의 투옥』에서는 외과의사가 이웃 소녀와 관계를 맺은 적이 있는데, 나중에 그 소녀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의사는 여전히 그녀와 다시 관계를 맺고 싶어했고, 소녀는 교통사고로 다리를 잃었다. 의사는 그녀를 교통 사고에 빠뜨릴 기회를 잡았고, 그녀가 지금부터 기억이 바뀌는 여성 "로체스터"의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예기치 않게 소녀가 제출을 거부했기 때문에 의사는 제거했습니다. 팔도 펴고 분재처럼 그녀를 일으켰습니다. 이런 종류의 편집증은 사랑으로 간주됩니까? 어쩌면 때로는 사랑이 고문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힘을 지닌 것은 바로 이 고문이다. 인간 정신을 더 잘 구현하는 것이 희극이 아니라 고대 그리스 비극이 아니면 대체 왜겠습니까? 인간이 자신을 존중할 수 있게 하는 자질은 경쾌하고 유쾌한 것이 아니라, 거역할 수 없는 운명에 대한 완고한 태도, 존엄성을 유지하려는 신성한 시도, 기타 쉽게 비웃을 수 없는 것들이기 때문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도시에서 변화는 영원하지만 지속성은 단순히 변태와 동일시됩니다. 그러나 말루는 자신의 성실함과 열정, 그리고 사랑하는 코뿔소의 마음을 활용하여 우리 마음 속에 숨어 있는 작은 끈기를 밝게 불러내었습니다. 말루는 밍밍을 사랑하지만 밍밍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사랑하지만 "그 사람을 사랑하는 게 내가 한 일 중 최고"라고 주장한다. 교차하지 않는 두 개의 절망적인 사랑은 되돌릴 수 없는 비극을 낳는다. 극중 마루는 “내가 당신을 떠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당신도 나를 떠나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다릅니다. 끈기는 존엄성을 회복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루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희극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가치 없는 것들을 찢고, 비극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가치 있는 것들을 찢습니다.” 연극 <코뿔소>는 상징적인 음유시인이 놀림당하고 강탈당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결박당하고 소리 없는 흐느낌과 몸부림, 도로를 격렬하게 부수는 것과 목쉰 구호로 끝나며 희극과 비극의 혼합을 완성한다. 모순과 얽혀있는 묵상. 이런 현실에서 아름다움은 사치스러운 소망일 뿐이지만, 세상에 진정한 사랑을 낳고 인류를 위로 이끄는 긍정적인 이상이기도 하지요? "나에게 사랑은 피부와 피부의 접촉도 아니고, 야채나 식사도 아니다. 그것은 불멸의 욕망이며, 가장 지친 삶 속에서의 영웅적인 꿈이다."(듀라스의 말) 사랑은 당신 자신의 것이고, 진심으로 사랑할 가치가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사랑으로 인생의 모든 환상을 극복하고, 가장 긴 촉수로 세계에 다가가고, 아직 발견하지 못한 내면에 도달하고, 평소 마비된 모든 감각을 열어주고, 정신에 쌓인 피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상의 굳은살을 벗겨내고 가장 취약한 부분을 드러냅니다. 너무 부드럽기 때문에 고통스러운 접촉이 필연적으로 따르게 마련이다. 그러나 세상과 사람과의 가장 직접적인 감정 없이 우리는 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가? 존재가 증명되어야 합니다. 존재 자체가 참으로 허약하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이유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사실에 대한 증거가 필요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존재의 의미를 추구하려고 애쓰고 있을 때, 하나님께서 하늘의 강가에서 발을 씻으시는 것을 안다. 나는 시간의 낫으로 모든 것을 추수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누가 낫을 휘두르는지는 아무도 모른다는 것을 안다. 시간... .그러나 그들의 모든 존재는 영원하다. 『사랑의 코뿔소』는 이 시대에 영원한 사랑의 신화를 선사하며, 이 세상에는 전설이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