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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교사들의 즐거운 운동회 활동 계획(4개 기사)

학교 선생님들의 즐거운 운동회 활동 계획 1

1. 활동 목적

몸과 마음의 활성화, 우정 증진, 결속력 강화를 위해 교직원의 여가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운동하면 행복하고 건강하다"는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교직원 연합은 제7회 체육대회를 계기로 교직원을 위한 재미있는 활동을 마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전. 이번 행사를 원활하고 질서 있게 진행하기 위해 특별히 이번 계획을 세웠습니다.

2. 활동 조직:

감독: Fang Mengjun 부국장: Wang Yongcun

구성원: Li Weibo, Zhou Shiming, Mao Chengju, Fang Wei, Sun Xinglong

Zheng Jinpin Jiang Haihong Chen Hainong Yan Binghuang Wang Xiaocun

3. 행사 시간: 20__년 10월 24일 및 25일

4. 행사 장소: 학교 트랙 및 필드스타디움

5. 활동내용 :

본 행사에는 타이어 밀기 장애물 경주, 랩 경쟁, 250m 계주 등이 포함됩니다.

6. 행사 심판: Wang Yongcun Li Weibo, Zhou Shiming, Wang Xiaocun

7. 활동 요구 사항:

1. 본 활동은 모든 교직원이 참석합니다 *** 많은 내용과 다양한 활동이 포함됩니다. 모든 교직원은 팀워크 정신을 고수하고, 함께 일하고, 학년별 규정을 준수하고, 대회에 진지하게 참여해야 합니다.

2. 각 조직위원회 위원 및 관련 담당자는 본 행사를 신중하게 조직하고, 정상적인 학업 진행을 지연시키지 않고 행사의 조직, 준비 및 실시를 완료해야 하며, 무단 결석 및 결석을 엄격히 통제해야 합니다. 휴학.

3. 대회 진행 중 참가자는 조직의 통일된 지휘와 심판원의 통일된 판정을 따라야 한다. 이의가 있는 경우 부문별 최고 책임자가 이를 제기하고 조직위원회에 제출하여 통일된 의사결정을 하게 된다.

8. 활동:

1. 타이어 밀기 장애물 달리기: 참가자들은 타이어를 밀고 출발선 뒤에 섭니다. 경기가 시작될 때 타이어를 밀 때 타이어가 자체 트랙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타이어가 절반 이상 떨어지면 타이어를 위로 올려 계속 전진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학생의 결과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규칙: (1) 부정 출발은 금지됩니다. (2) 팀원이 넘어지면 그 자리에서 일어나 계속 달려야 한다. 인원 : 매년 13명(남자 8명, 여자 5명).

2. 링 : 한 사람당 한 번에 5개의 링이 주어지며, 학년별 대상 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참가자 수 : 매년 12명(남자 6명, 여자 6명)

3.250m 계주 : 참가팀원 각자가 250m를 달리며, 남자와 여자가 ​​번갈아 가며 달리는 것에 대한 제한은 없다. 여자 또는 남자가 먼저 달린다. 배턴 규칙은 100m와 동일하며 경기가 끝날 때까지 배턴을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 지휘봉을 떨어뜨린 사람은 스스로 주워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지휘봉을 줍기 위해 자신의 길을 건너서는 안 됩니다. 배턴 인수는 배턴을 받는 구역 내에서 완료되어야 합니다. 배턴 존 내부의 판정은 선수의 신체나 팔다리의 위치가 아닌 배턴의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배턴을 통과한 후 고의로 트랙을 건너 다른 참가 팀을 방해하는 참가자는 실격 처리될 수 있습니다. 학생 수: 연간 6명(남자 4명, 여자 2명)

4. 각 교직원은 위 행사 중 1개에 반드시 참여해야 합니다.

9. 순위 및 보상:

1. 상위 학년 수준의 사람이 이 이벤트의 특정 주최자 및 주선자가 됩니다.

2. 본 활동은 학년별로 구성되어 참여하며, 각 항목은 학년별 전체 집단점수에 20점, 15점, 10점으로 채점됩니다. 연도 그룹은 1, 2, 3으로 구분됩니다. 상금.

10. 행사의 마무리되지 않은 사항은 조직위원회에서 별도로 공지합니다.

교직원의 즐거운 체육회 활동 계획 2

1. 지도 이념

교직원의 삶을 활성화하고 국민 체력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활동, 우리는 "매일 운동"을 옹호합니다. "한 시간, 평생 건강한 삶"이라는 개념에 따라 우리 정원 연합은 이번 가을 즐거운 스포츠 모임을 특별히 조직했습니다. 이 즐거운 스포츠 모임에는 8가지 흥미로운 대회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노동조합 단체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열정적으로 등록하기를 바랍니다.

2. 활동 테마

건강 유지, 모든 참가자

3. 그룹 목록

인사 배치: ___

진행자: ___

심판: ___

득점 기록원: ___

배경 레이아웃: ___

소품 준비: 노동조합 팀 리더

4. 장소

__Kindergarten East Garden 놀이터

5. 참가자

노동조합원 전원

6 . 개최시간

20__월_일 오전 8시

7. 대회방식

1. 노동조합 기준으로 팀이 대회에 참가하며, 각 교수진은 적어도 하나의 행사에 참여합니다. 모든 교직원은 각 조별로 인력을 배치할 수 있도록 30일까지 조장에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교사 개개인이 특별한 사정으로 활동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전에 연맹위원장에게 탈퇴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2. 대회 항목에는 종합 순위에 따라 점수가 부여됩니다. 1위, 2위, 3위, 4위는 각각 5점, 3점, 2점, 최종 점수가 부여됩니다. 총 8개 항목으로 나누어 점수를 계산합니다.

8. 활동

(1) 선수 입장 : 노동조합팀을 하나의 단위로 하여 간단한 장비를 사용하고 간단한 리듬과 구호를 편성하여 입장한다. 그룹 1~4의 순서로 표시됩니다.

선수들이 선서를 하고 있다

심판들이 선서를 하고 있다

탕 감독이 경기 시작을 알린다

(2) 대회 종목

1. 훌라후프를 돌리고 풍선을 불세요.

규칙: 각 그룹은 4명을 보내 참여하게 합니다. 각 사람은 훌라후프를 돌린 후 풍선을 불고, 훌라후프가 떨어져 공이 다시 불면 각 사람은 풍선 3개를 불고 마지막 사람이 터뜨린 후 게임이 종료됩니다. 취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2. 느린 자전거 타기 대회:

규칙: 각 그룹은 4명을 보내 참가합니다. 자전거는 지정된 트랙(폭 50cm, 길이 약 15m)을 따라 이동하며, 가장 느리게 이동하는 자전거가 승자가 됩니다.

한 발이 땅에 닿거나 라인을 누르는 것은 반칙이다.

3. 캥거루 점프 릴레이:

규칙: 각 팀은 4명을 보내 참가합니다. 각 사람은 양쪽 종아리 사이에 공을 끼우고(윗부분이 무릎보다 높지 않고, 아랫부분이 발목보다 낮아서는 안 됨) 공이 떨어지면 왕복 20m를 왕복했습니다. 그런데, 왕복의 시작점으로 돌아가서 다시 움직여야 하는데, 한 그룹은 이동을 끝내고 다른 그룹은 같은 공을 사용하여 드리블하고, 마지막 사람이 드리블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소비한 시간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4. 진주 목걸이:

규칙: 각 그룹은 참여하도록 4명을 보냅니다. 경기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팀의 첫 번째 사람이 출발을 들은 후 결승선으로 달려가 플라스틱 색깔의 구슬 5개를 밧줄에 꿰어 지정된 장소에 걸고 두 번째 사람이 돌아옵니다. 사람이 계속해서 먼저 끝내는 팀이 승리합니다.

5. 고정 포인트 투구 대회:

규칙: 각 그룹은 4명을 보내 참가합니다. 참가자들은 지정된 위치에 공을 던집니다. ***5개의 공을 던져 가장 많은 골을 넣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6. "돼지" 경주(짧은 막대기를 사용하여 두 개의 공을 더 빨리 잡으세요):

규칙: 각 그룹은 참가하도록 3명을 보냅니다. 경기 거리는 왕복 20m이며, 두 공과 사람이 왕복 라인에 도달해야만 돌아올 수 있으며, 공과 사람이 모두 종료 지점에 가장 짧은 시간에 도달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

장비: 배드민턴 라켓 1개, 빨간색 및 녹색 공 2개, 마커 2개

7. 옷 입기 릴레이:

규칙: 각 팀마다 4명을 보냈습니다. 참가하다. 각 팀은 5버튼 슈트를 준비하여 출발점에서 입고, 심판의 지시에 따라 결승선까지 달려가, 슈트를 벗고 팀원들에게 입혀준 뒤, 결승점에서 출발점까지 달린다. , 등등. 가장 짧은 시간을 보낸 사람이 승리합니다.

8개의 그룹 줄넘기:

규칙: 각 그룹에는 두 명의 밧줄 던지기 멤버가 있고, 5명이면 다른 5명의 멤버가 줄넘기에 초대됩니다. 동시에 줄넘기를 하면 1회이며, 완료된 협력 횟수를 기준으로 1~4회를 판정합니다.

다섯 명이 동시에 줄을 뛰어넘으며 숫자를 세기 시작한다.

(3) 득점원들이 점수를 집계하고, 탕 감독이 대회 결과를 발표한 뒤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번 가을 체육대회의 폐회를 선언합니다.

9. 안전

1. 참가자는 스포츠에 적합한 신발과 복장을 최대한 착용하고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2. 스포츠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활동 전 만반의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10. 미완성된 사항이 있을 경우 선생님들께서 적시에 피드백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학교 선생님들의 즐거운 체육회 활동 계획 3

1. 지도 이념

팀 정신을 고양하고 행복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구축하기 위해 우리 학교에서는 교사들을 대상으로 '노동절 기념' 즐거운 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2. 활동시간 :

시간 : 4월 (금요일 연휴 전날, 반나절. 비가 올 경우 추후 연락드립니다.)

3. 활동 형식 및 요구 사항:

1. 팀은 추첨을 통해 4개 팀으로 나뉩니다. 각 팀의 팀 주장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조직, 훈련을 담당합니다. 그리고 각 팀의 등록.

2. 체육 교사는 각 팀에 기술 지도를 제공합니다.

3. 참여 교사 및 프로젝트 목록은 각 팀 팀장을 통해 4월 15일(금) 오후까지 노동조합(전자양식)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활동 내용:

1. "8" 긴 줄넘기

각 팀은 8명입니다. 2명이 밧줄을 흔들고 6명이 "8" 긴 밧줄을 타고 점프합니다. 3분 안에 가장 많은 횟수를 기록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Team abcd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포인트 : 1등 14점, 2등 10점, 3등 8점, 4등 6점. 순위가 동점인 경우에는 낮은 순위의 점수를 차감합니다.

대회 시간 : 13시

대회 장소 : 연구실 건물 앞 시멘트 바닥.

경기 심판 : 경기 차례가 없는 각 팀의 주장이 카운트되고, 체육 교사가 카운트됩니다.

경기 후 10분 휴식

2. 공을 릴레이하세요.

대회 방식 : 각 팀은 성별에 관계없이 6명이 출발선 뒤 기둥에 서 있습니다. 경기 초반에는 리더가 공을 최대한 많이 집어 작은 장애물 두 개를 차례로 넘은 뒤 끝까지 달려가 공을 내려놓고 뒤로 달려가 두 번째 사람의 어깨를 두드리며 두 번째 사람이 달린다. 공을 잡고 게임은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3분 안에 더 많은 공을 가진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Team abcd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포인트 : 1등 14점, 2등 10점, 3등 8점, 4등 6점. 순위가 동점인 경우에는 낮은 순위의 점수를 차감합니다.

게임 요구 사항: 1. 공이 땅에 떨어지면 계산되지 않습니다.

2. 대기 순서대로 공을 이동하지 않으면 본 종목의 점수는 파울로 인해 취소됩니다.

3. 어깨를 두드린 후에만 아웃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이 되며 본 종목의 점수는 취소됩니다.

경기 시간: 13:40

경기 장소: 2번 농구장에서 수평 거리.

경기 심판 : 경기 차례가 없는 각 팀 주장이 선수 수를 확인하고 체육 교사가 명령과 시간을 내린다.

3. 당신이 투표하면 내가 뽑는다.

참여 팀원은 6명이 2인 1조로 구성됩니다. 2.5m 간격을 두고 한 사람은 탁구공을 던지고, 다른 사람은 종이바구니로 공을 잡는다. 30초 안에 탁구공을 더 많이 가지고 있는 3개 조로 구성된 팀이 승리합니다. abcd 팀의 각 팀은 3개 그룹으로 동시에 플레이하게 됩니다.

포인트 : 1등 14점, 2등 10점, 3등 8점, 4등 6점.

대회 시간 : 14시 10분

대회 장소 : 연구실 건물 앞 시멘트 바닥.

경기 심판: 자신의 경기 차례가 없는 각 팀의 주장은 공의 수를 세고 공의 끝에 섭니다. 체육 교사는 출발장에 서도록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경기 후 10분간 휴식을 취하세요.

4. 줄다리기

각 팀은 성별에 관계없이 11명입니다.

대회 방식 및 대회 순서 : 대회는 3전 2선승제 방식을 채택한다. 먼저 A팀이 B팀과 경기를 하고, C팀이 D팀과 경기를 합니다. ab 팀의 승자와 cd 팀의 승자를 비교하여 1위와 2위를 결정합니다. ab 팀의 패자와 cd 팀의 패자를 비교하여 3위와 4위를 결정합니다.

포인트 : 1등 14점, 2등 10점, 3등 8점, 4등 6점.

대회 시간 : 14시 40분

대회 장소 : 연구실 건물 앞 시멘트 바닥.

경기 심판: 각 팀에는 차례대로 경기를 할 주장이나 체육 교사가 없습니다.

5. 보상 방법 :

종합 총점을 기준으로 1위, 2위, 3위, 4위를 선정합니다.

1위: 보상

2위: 보상

3위: 보상

4위: 보상

학교 교사들의 즐거운 스포츠 모임 활동 계획 4

1. 대회 시간 및 장소: 학교 플라스틱 운동장

2. 대회 그룹: 그룹 A(1학년) 그룹 B(2학년) 수준)

3. 참가자 : 교직원 전원

4. 활동 : 1. 개인 종목 : 줄넘기 1분, 고정점 사격 1분, 훌라 2분 후프 흔들기, 1분 셔틀콕 발차기 2. 그룹 이벤트: 캥거루 점프, 무적의 핫 휠, 9개의 다리를 가진 10명, 기차 운전하기

4. 활동 형식 및 요구 사항:

2. 개인전 승리 프로젝트에서 승리한 팀은 1점을 획득하며, 3전 2선승제 방식을 채택하여 승리한 팀이 1등, 나머지 2팀이 2등을 차지합니다. .

5. 활동 형식:

1. 그룹으로 대회에 참여합니다. 각 교수진은 그룹 프로젝트를 제외하고 적어도 하나의 개별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2. A조의 책임자인 Wu Wei 부교장은 대회 인원 배치 및 등록을 담당하고, B조의 Zhong Lintong 교장은 대회를 담당합니다.

3. 대회 시작 전, 각 팀원은 임시 추첨을 통해 전체 개인종목 중 최소 1종목을 선택하여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2. 각 조별로 인력을 배치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은 며칠 전에 조장에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교사 개개인이 특별한 사정으로 활동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전에 연맹위원장에게 탈퇴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5. 공모항목 : 마음을 담은 서신(두 사람이 서로 포옹하고 풍선을 들고 있는 모습). 각 팀은 4명으로 구성되며, 2명이 협력팀을 구성합니다. 대회 초반 첫 협동조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며 풍선을 껴안고 앞으로 달려가 결승선을 우회한 뒤 온 힘을 다해 풍선을 꼬집었다. 그리고 두 번째 협동조가 있어 게임을 이어가는데, 두 번째 협동조에서 먼저 출발지로 돌아와 풍선을 잡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규칙: 풍선이 땅에 떨어져 계속해서 앞으로 달려가는 경우, 첫 번째 팀의 풍선이 끼지 않고 두 번째 팀의 풍선이 시작되면 점수가 획득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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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농구 릴레이 달리기(왕유쿤)

첫 번째 사람이 나무막대를 들고 농구공을 15m 전진하여 표지판을 우회한 후 다시 돌아옵니다. 두 번째 사람이 스틱을 넘겨받아 이전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 주기에는 순위가 가장 낮은 팀이 먼저 시작합니다. 경기 중에는 신체의 어떤 부분도 공에 닿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공이 범위를 벗어나면 파울로 간주되어 상대 팀이 직접 승리합니다.

Invincible Hot Wheels: 2인 1조의 그룹입니다. 12~15명이 신문지와 테이프를 이용해 모두가 들어갈 수 있는 공을 만듭니다. 팀원들은 커다란 닫힌 고리를 가지고 서서, 팀원 모두는 고리 위에 서서 걸으면서 고리를 굴립니다.

10명 9개 다리 : 부서별로 7개 팀이 있다. 남자 5명, 여자 5명으로 구성된 각 팀이 가로로 일렬로 늘어서며, 인접한 사람들이 다리를 묶고 함께 달려 가장 짧은 시간에 결승선을 통과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경쟁하며, 추첨을 통해 경쟁 순서를 정합니다.

캥거루 점프: 가방 여러 개. 각 조가 사용하는 가방은 동일한 사양으로 각 팀의 출발선과 트랙선이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A팀과 B팀의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m, 각 트랙의 폭은 1.2m이다.

규칙:

각 대회에는 4개 팀이 참가하며 각 팀은 10명으로 구성되며 모두 남학생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A와 B로 표시된 2개의 팀으로 고르게 나누어지며, 각 팀은 서로 마주보는 기둥을 형성합니다. 경기 시작 전, 각 조 A팀의 첫 번째 선수가 가방을 허리에 메고 심판의 지시를 들은 후 B팀으로 진출한다. 경기 중 가방이 다리에서 떨어지면 안 된다. B팀에 도착하면 가방을 벗어서 B팀의 선수들이 착용합니다. 가방은 A팀을 향해 이동하고 마지막 선수가 남을 때까지 순환이 계속됩니다.

대회 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나면 되지만, 가방이 미끄러지면 다시 메고 경기를 이어가야 한다. 게임. 가방을 벗는 시작부터 인계까지 다음 선수의 가방을 완전히 착용할 때까지 모든 인계 과정은 활주로 엔드라인 밖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라인을 넘을 수 없습니다. 모든 팀의 경기가 끝난 후, 시간이 짧은 순서대로 상위 3개 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기차 운전 : 6인 1조로 진행. 뒤에 있는 사람이 왼손으로 앞 사람의 왼쪽 다리를 들어올리고, 오른손을 앞 사람의 오른쪽 어깨에 올려놓는다. 마지막 학생도 두 발을 건드리지 않고 한 발로 앞으로 점프해야 합니다.

출발선과 결승선은 30m(농구장 폭 기준)로 경기가 시작되면 각 팀이 출발선에서 출발해 앞으로 점프하고 우회한다. 장애물을 제거하고 출발점으로 먼저 돌아오는 사람이 출발점에 도달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위는 시간에 따라 기록되며, 순위에 따라 포인트가 기록됩니다.

규칙: (1) 경기 중 팀이 파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수는 앞으로 점프해야 하며 놓지 않아야 합니다(앞에 있는 사람의 왼쪽 다리를 계속 들어올림). 다시 시작하여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재편성 없이 계속 전진할 경우 결과는 무효 처리되며 0점으로 기록됩니다. (2) 각 팀의 마지막 학생이 결승선을 통과하게 됩니다. 규정된 트랙에서는 경기 중 어떠한 위반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각 파울은 2초씩 감점되며, 시간은 순차적으로 누적됩니다.

Pearl은 수천 마일을 여행합니다. 팀 전체의 각 플레이어는 반원형 볼 슬롯을 잡고 다음 플레이어의 볼 슬롯으로 지속적으로 볼을 전송(롤링)한 후 게임이 끝날 때까지 빠르게 대기열에 넣습니다. 마지막에는 공이 지정된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달할 때까지 앞쪽 팀원의 공 전달을 계속합니다.

6. 등록 방법 :

1. 개별 참여 방법 : 조직위원회에서 통일적으로 입장권을 결정하여 발급합니다. 각 교직원은 2회 응모로 지정된 시간 내에 언제든지 입장 가능합니다. 두 개의 지정된 개인 이벤트를 플레이하세요.

2. 단체 공모 방식 : 조직위원회는 등록 양식 템플릿을 각 학과에 균일하게 배포합니다. 각 학과 담당자가 해당 학과 교직원에게 등록을 통지하고 작성합니다. 대회 조직위원회에 제출된 그룹은 추가 및 수정이 불가능하며, 대회 진행 중 잘못된 그룹이 발견될 경우 대회 결과가 취소되며 어떠한 보충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7. 시상 방법:

1. 개별 프로젝트에는 성적 순으로 1등, 2등, 3등 상이 수여되며, 각 그룹에는 1등 2명, 2등 4명이 수여됩니다. 3등상 5개.

2. 단체전 상위 3명에게 1등, 2등, 3등상이 수여됩니다. 명단은 각 부서 담당자가 제공합니다.

3. 레벨상을 획득한 모든 등록 참가자는 반복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레벨상을 획득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기념상이 제공됩니다.

8. 참고 사항:

1. 모든 교직원은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경기를 해야 합니다. 지각하는 사람은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2. 참가권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참가자를 대신하여 출전하는 사람에게 양도할 경우 개인 성적은 취소되며 기념상만 발급됩니다.

3. 모든 심판은 조직위원회에서 획일적으로 배치하고 집행하며, 교수진과 직원이 쾌적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에서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정하고 공정하며 개방적인 태도로 업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4. 본 대회 규정의 최종 해석권은 대회 조직위원회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