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리뷰 5개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리뷰 5개
'죽은 시인의 사회'는 탐구해볼 가치가 있는 철학적 영화이다. 여러분의 독서를 위해 『죽은 시인의 사회』를 시청한 후 몇 가지 생각을 가져왔습니다. 아래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콘텐츠입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반성
우리 교육은 학생들에게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가? -----주체적으로 생각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마음속으로 이상을 추구하는 것이 나의 것이다. 이 영화를 보고 난 후 드는 생각.
"CREPDIM, 오늘을 즐겨라. 우리는 모두 죽을 테니까." 키팅은 영화 초반에 학생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기대와 압박감에 눌려 오늘을 어떻게 붙잡아야 할지 고민하지 않고 항상 미래를 추구하며 타인의 기대를 실현해 나갑니다.
살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타협을 하게 됩니다. 꿈이 너무 무겁기 때문이죠.
학생들이 독립적인 사고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키팅이 단상에 섰습니다. 학생들이 더 높은 자리에 서서 생각을 바꾸고 문제를 생각하게 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영화에서 키팅은 내성적인 앤더슨에게 무대에서 자신의 시를 읽어달라고 부탁한다. 앤더슨은 내면의 두려움 때문에 무대에 오르는 것을 꺼렸습니다. 키팅은 그에게 무대에서 우는 법을 해달라고 부탁했고, 내면의 생각을 억지로 표현하도록 강요하는 방식도 사용했다. 그 장면은 충격적이었지만 안도감을 주기도 했습니다.
그룹 내에서 학생들에게 독립적인 의견과 신념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세 명의 학생에게 마당에서 운동을 하게 하여 모두가 타협 속에서 서로 수렴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우리 자신의 속도로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우리 각자는 다른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질 필요가 있지만,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무리 나쁘게 보일지라도 우리의 믿음에 있어서 계속해서 독립적이어야 합니다.
영화 속 닐은 자신만의 관심사가 있지만 가족들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외향적인 인물이다. 그는 미래에 대한 아버지의 계획을 거스를 수 없었고, 그래서 자살을 선택했습니다. 자유에 대한 열망은 우리의 삶으로 그 대가를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기대에 부응하는 실패의 전형이다.
앤더슨과 닐은 같은 기숙사를 쓰지만 성격은 정반대다. 한 가지 비슷한 점은 둘 다 부모님의 기대에 따라 생활하며 좋아하는 일을 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Keating의 수업에서 Anderson은 마침내 내면의 두려움(자신감 부족, 자기 부인)을 극복했습니다. 영화 말미 앤더슨은 학급 전체와 교장 선생님 앞에서 자신의 심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가장 먼저 테이블에 올라 키팅에게 "오, 캡틴, 마이 캡틴"이라고 말했다. >지금 이 순간 우리의 교육과 교육은 대체로 우리의 개성을 죽이고 권위와 기준에 복종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독립적인 사고는 어렵고 소중한 일이 됩니다.
'죽은 시인의 사회' 2를 본 후의 반성
용감한 죽음, 간절함 - '죽은 시인의 사회'
'봄'보다 '죽은 시인의 사회'가 낫다 Cowherd 클래스에서"는 훌륭합니다. 사실, 마지막 이야기에는 두 가지 결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신자는 우리가 선생님을 구할 수는 없지만 우리 자신을 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장은 상당히 논리적이다. 그러자 찰리라는 부자 아이가 코피가 날 때까지 그를 때렸습니다.
영화의 진행에 따르면 이때 배신자는 영화처럼 매우 뿌듯해하다가 모두들 마음 속 분노를 억누르며
둘을 만든다. 불을 들이마시려는 순간, 꽉 쥔 주먹이 다시 내리쳐 마치 슬래그 동굴에서 반동세력을 마주한 것처럼 보였다.
그러다가 배신자가 떠나려고 할 때, 더 이상 억제할 수 없는 감정이 폭발하면서 한 남자가 달려와 두 번째 주먹을 날렸고, 이어 세 번째 주먹을 날렸다. 그리고 네 번째 펀치.
주먹. 이때 모든 관중은 편안함을 느껴야 합니다. 물론 전후의 복선과 음악이 어우러져 맛은 더욱 독특하다.
두 번째 엔딩은 영화와 똑같았다. 앤더슨은 몇 번이나 달려가려고 했지만 3분 정도 남은 모습으로 마우스를 흔들었다.
그리고 키팅 선생님은 교실로 돌아오셨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마지막 가능성이었을 것입니다. 모두가 차례로 일어섰고, 음악은 끝났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미국 영화나 미국 광고처럼 영화의 클라이막스 이후에 짧은 단락이 없습니다. 아니요, 아주 간단하게 끝났습니다.
규칙을 잘 지킨다는 점은 로빈 윌리엄스가 좋은 아버지이자 좋은 선생님이라는 점이다. 그는 김연아와는 다른 인물이다. >
그 길을 택한 사람은 자살한 아이였습니다. 팡팡의 얼굴은 짐 캐리와 매우 흡사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매우 갑작스러웠습니다. 그는 옷을 벗고 눈 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그러다가 그의 부모가 그를 발견했고 그의 부모는 고통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다시 살아나 "미국인 만세"를 외쳤습니다. 꿈"
" 등을 하다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결국, 그의 죽음은 다소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키팅 선생님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그의 제자가 죽은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대본도 좋고, 사진도 좋고, 많은 풍경이 아름답게 찍혔지만 영화는 여전히 조금 지루해요. 아마도 문화적 차이 때문일 거예요
그 몇 마디 말이 어떻게 그 아름다운 소년이 그녀의 사랑을 사로잡을 수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점에서 <견우 클래스의 봄>만큼 자연스럽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마도 내가 끈적거리는 것일 수도 있다. 내 문학적 성취도가 너무 낮습니다. Thoreau, Huey Terman 및 Shelley를 거의 이해할 수 있지만 약간 혼란스럽습니다.
영화의 결말은 마치 '여인의 향기'와 같다. 용감하고 강직한 미국 국민들은 마침내 자신의 영혼에 충실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는다.
그들은 1776년 미국의 건국 원칙인 인내를 계속 이어가십시오. 강력한 사람을 경멸하세요. 결국 영혼은 구해졌지만 차이점은 <원>에서는 장군의 말이 마침내 이사회를 감동시켰고, 이는 정의의 승리이기도 한 반면, <죽은 시인의 사회>에서는 이들 학생들이 일어섰다
가격이 얼마인지 아주 명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영화의 주제와 어긋난다.
그래서 사실 저는 30분 이후에 편견을 갖는 편인데, 영화가 처음 30분 동안 지루하면 결말이 흥미로워도 영화라는 걸 납득시키기 힘들거든요. 영화.좋은 영화. 앞서 언급한 <여인의 향기>, <견우의 봄>, <쇼생크 탈출>은 모두 한 눈에 볼 수 있는 좋은 영화들이다. 그런데 이 시선은 참으로 극단적인 것 같아요. <슬픈 도시>의 사진이 너무 흐릿해서 몇 분 보고 삭제했는데, 결코 음란물이라고 감히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저는 비슷한 영화 <거기 몇시입니까>를 아주 좋아해요.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세 가지 생각
인생이란 무엇인가?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에서 인생은 시, 인생은 음표, 가장 찬란하다. 인생은 이상적이고, 인생은 자유이며, 사람이 가져야 할 모든 자신감과 독립심은 당신을 인도하고, 영감을 주며, 용기를 가지고 진정한 젊음과 고귀함을 추구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죽음을 향해.
'죽은 시인의 사회'의 이야기는 1950년대 후반 윌튼 예비학교라는 중학교를 배경으로 한다. 좋은 입학률을 자랑하는 이 핵심 학교는 100년 이상의 역사와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대학의 사명은 전통, 명예, 규율, 우수성이라는 소위 4가지 기둥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몰래 문으로 다가왔을 때 이 네 기둥은 위선, 공포, 타락, 더러움으로 변했습니다. 동시에 학생들은 지옥이라는 매우 생생한 이름도 붙였습니다. 영화의 오프닝 시퀀스는 학생들에게 이 '지옥'의 강력한 위협과 감금의 힘을 표현하기 위해 우울한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마치 열과 감정이 없는 기계처럼 각 학생을 똑같이 생긴 Qualified 제품으로 가공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이상한 선생님 키팅의 등장으로 바뀌었다.
영화에서 가장 생생한 장면 중 하나는 '죽은 시인의 사회' 멤버들이 처음으로 동굴에 가는 밤이다. 렌즈는 사이키델릭하고 영묘합니다. 학생들은 검은 바람막이를 입고 안개가 자욱한 숲을 걷는 것처럼 마치 밤에 방황하는 엘프 무리처럼, 자유를 향해 달려가는 천사 무리처럼 보입니다. 동굴 속에서 그들은 이야기를 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시를 낭송했는데, 손전등 불빛에 흔들리는 얼굴들은 일종의 시적 순수함과 순진함을 드러냈다.
강력한 생명력과 영혼의 광채로 인해 '죽은 시인의 사회'는 개봉한 해 오스카, 골든 글로브, 영국 아카데미, 프랑스 세자르 등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줄거리에 의존해 승리하는 영화인 만큼 <죽은 시인의 사회>의 영화음악 활용은 딱 맞고 간결하다고 할 수 있다. '아라비아의 로렌스'와 '닥터 지바고'의 클래식 악장에 기여한 사운드트랙 마스터 모리스 자르(Maurice Jarre)가 작곡한 음악은 그의 뛰어난 창의적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때로는 조용하고 우울하게, 때로는 신나고 억제되지 않고, 때로는 맑고 선율적인 멜로디와 유려한 그림과 장면이 어우러져 젊음의 비상과 열정, 이상의 아름다움과 혼란을 해석하는 영화의 가장 감동적인 멜로디는 영화의 주제곡이다. 줄거리의 전개를 통해 대부분은 Todd의 구절에 나타나며 그의 감정적 변화를 따릅니다. Todd가 마침내 용감하게 연단에 올라 시를 읽었을 때 "Ode to Joy"의 멜로디가 음악에 통합되었습니다. Todd가 Neil의 죽음을 알고 한 남자가 눈 위에서 울면서 달렸을 때 음악은 다시 낮은 상태로 떨어졌습니다. , 황폐하고 무력합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키팅이 짐을 가지고 떠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마지막으로 메인 멜로디가 울렸다. 먼저 건반이 조용히 두드리고, 토드는 머뭇거리다가 마침내 용기를 내어 키보드에 올라탔다. 테이블, 오르간, 현악기가 갑자기 밝고 힘찬 리듬, 고음, 신나는 소리를 내는데, 마치 오랫동안 마음 속에 억눌려 있던 모든 감정과 희망이 지금 이 순간 터져 나오는 듯하다.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모인 두 눈, 그리고 모든 선명한 감정과 욕망이 지금 이 순간의 음악과 얽혀 눈부시게 뛰는 불꽃처럼 솟아오르고 가라앉으며 모두의 마음 속에 유산은 깊고 치열하다.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네 가지 생각
<죽은 시인의 사회>: 이 순간 나 자신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원래는 따라하고 싶었는데 인터넷에서 직접 일부 이 기사는 이 영화를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지만 나중에 이 영화와 감독에 대한 존경심으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직접 글을 썼습니다.
'죽은 시인의 사회'(deadpoetssociety)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믿음과 이상, 열정이 부족한 혼란스러운 세대라고 말합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교까지 내가 관심 있는 건 좋은 책을 읽는 것, 어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아이가 되는 것, 좋은 성적을 받는 것, 좋은 직장을 구하는 것, 앞으로 아이를 낳으면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 뿐이다. 앞으로 우리는 이 순환 속에서 다음 세대를 가르치고 훈련해야 하며, 좋은 책을 읽고, 좋은 어린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필연적으로 하루 종일 내 마음 속에 맴돌기 시작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 삶의 의미. 철학적 관점에서 이 문제를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평범한 나에게 있어 삶은 맑은 물이 위에서 아래로 유유히 흐르는 것처럼, 인생이 순간순간 흘러간다고 늘 생각해왔다. 시냇물과 시냇물이 있습니다. '그게 다'가 내 대답이다!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혜택의 가치를 깨달았다. 인생은 우리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이 아니라 연극, 시, 극, 무언극, 오페라 등 무대에서 어떤 주인공과 소재를 선택하고 공연하느냐가 중요하다. 지저분하고 불분명하더라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원칙은: 스스로 선택하고 평생 동안 기꺼이 추구한다는 것입니다.
정글에 들어섰는데,
잘 살아갈 거라고 기대했기 때문이다.
깊이 살기를 바랍니다
삶의 본질을 모두 흡수합니다
생명 아닌 모든 것을 파괴합니다
그것이 내 삶이 되지 않도록 결국
한 번도 살아본 적이 없다는 걸 알게 됐어요.
미국 시인 휘트먼의 시이자, 『죽은 시인의 사회』의 서문이기도 하다. 꿈, 열정, 피, 책임감 등 인생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들을 경고하고 일깨워주기 위해 선택한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호밀밭의 파수꾼'에는 이런 문장이 있는 것 같다. 젊어서는 숭고한 이상을 위해 영광스러운 죽음을 선택할 수 있고, 늙어서는 겸손한 삶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높은 이상을 위해. 우리 각자는 자신의 마음과 이상이 삶 속에서 무의식적으로 추락하고 스스로 잊혀지지 않도록 감시하는 감시자가 되어야 합니다. 평범한 삶을 사는 것과 후회 없이 죽는 것 사이에서 나는 망설임 없이 후자를 선택한다. "사람은 꿈이 있기 때문에 위대하다."
이 영화에서는 복종 문제, 표현 문제, 신념 문제, 관심 문제 등 인간의 많은 것들이 발굴될 수 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휘트먼의 또 다른 시를 정말 좋아합니다. 세상의 지붕에 서서 우리의 거친 포효를 외치세요! 당신의 추측이 정확하다면 Sylvia Chang의 "I Stand on the Roof of the World"는 이 시에서 영감을 받았을 것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이 영화가 우리에 대해 뭔가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굳게 믿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고 난 후 다섯 가지 생각
어제 저는 '죽은 시인의 사회'가 다시 감동을 받았습니다.
'자살은 안 할 거고, 자살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을 때, 그 사람은 이미 사망한 상태였고, 총상은 없었고, 흡연만 한 상태였습니다. 처음에는 아버지에게 말하지 못한 말을 쓸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 뭔가 쓰려고 펜을 꺼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배우가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자신의 감정을 몰랐기 때문에 자살했습니다. 사실 그는 아버지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적이 없기 때문에 항상 아버지의 뜻을 따랐습니다. 말하는 것이 점점 불가능해지고, 이 장벽을 깨는 것이 점점 불가능해집니다. 그래서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물었을 때 그는 결국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날 리더에서 Feng Jicai가 쓴 "아버지와 아들은 몇 년 동안 친구가 되어야 한다"라는 기사를 보았는데, 좀 아이러니했습니다. 사실 많은 자녀와 부모 사이에는 여전히 큰 격차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버지와 아들, 어머니와 아들의 관계에서 가장 근본적인 점은 두 사람을 친구로서 같은 입장에 두는 것입니다. 부모는 자녀를 독립적인 사람으로 대해야 하며, 자녀는 부모를 자신에게만 의존하고 활동을 제한하고 지원하는 사람으로 대하지 말고 조언을 구하고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로 대해야 합니다.
학생의 사망으로 인해 키팅 씨는 학교의 압력을 받아 학부모와 교장 앞에서 학생들을 속였다는 것을 증명하는 문서에 서명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학교를 자퇴하자 학생들은 강제로 그의 이름에 서명해야 했고, 누안다는 항상 이를 거부했기 때문에 학교에서 퇴학당했습니다. 그제서야 나는 모닥불 주위에 둘러앉아 시를 낭송하는 열성적인 아이들이 사실은 너무나 무기력하고 무력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결국 키팅 선생님이 퇴실하셨을 때에도 교장선생님의 수업 시간에 학생들은 여전히 책상에 서서 선장인 오, 선장, 나의 선장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사실 가장 감동적인 것은! 그러나 흔들리지 않는 억압과 바꿀 수 없는 사실 속에서도 여전히 끈기와 저항이 존재하는 것은 바로 인간이 결과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타나는 자랑스러운 집착이다. 결과를 말하자면, 백 년이 지나면 우리는 모두 흙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고, 우리는 당신과 나를 구별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투쟁에는 나름대로의 이점이 있고, 사람들에게는 각자의 꿈이 있습니다. . 생명을 소중히 한다는 것은 불멸을 바라며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다. 생명을 소중히 한다는 것은 바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을 붙잡아라, 얘들아. 당신의 삶을 특별하게 만들어 보세요.
<워터브레인>을 볼 때도 마찬가지다. 아이들의 소소한 싸움과 놀이는 결국 강력하고 어두운 '천국'과 기계에 의해 제압되지만, 결국 콧대 높은 소년은 어떤 일이 있어도 아름다운 노을을 향해 나아간다. 종이비행기는 던져졌는데, 결국 종이비행기는 뜨거운 태양 아래서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러므로 콧물이 많은 소년은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나는 저항하고 있습니다"라는 태도를 전달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인간의 정신이란 무엇입니까? 사랑입니까? 물론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사랑이 아닙니다. 인간은 신이 창조한 천사가 아니라 자연 속에서 무자비한 선택과 도태를 거쳐 진화한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 인간에게는 꿈이라는 것이 있고, 인간에게는 두려움이라는 것이 있으며, 인간에게는 끈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모비딕'에서 야오 선장은 선원들을 이끌고 바다에서 매일매일 흰고래 모비딕을 찾는다. 항해는 소용이 없다. 결국 선원들과 배 전체가 희생되더라도 모비딕은 끌려가서 그와 함께 죽게 될 것이다.
역경에 맞서 굳건히 싸우고, 두려움 없는 기세로 적과 맞서세요. Otoodods에 맞서 투쟁합니다. Tomeetenemies는 당황했습니다.
태초부터 인간은 결코 싸움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하늘과 땅 사이, 광활한 우주 속에서 인간은 작을지 모르지만 그 어떤 강력한 힘도 인간에게 자랑스러운 고개를 숙이도록 요구한 적이 없습니다. . 인간은 결코 정복당하지 않고, 결코 노예 상태에 굴복하지 않는 것, 이것이 바로 인간의 정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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