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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수스님이 부처님의 이름으로 환생에 관한 이야기를 직접 들려주셨습니다.
임종 시 부처, 승려, 재가, 남자, 여자, 노소, 각종 길상을 염불하여 환생한 사례는 셀 수 없이 많다. 제가 스님이 된 후, 제가 직접 본 바에 따르면, 서양에 환생한 사람은 제가 들은 사람을 포함해서 20명이 넘었습니다!
1. 무법사 양성
첫 번째는 무법사가 승려가 되는 실천이다. 그는 잉커우 출신으로 벽돌공으로 태어났다. 생활환경이 좋지 않아서 일이 너무 힘들고, 세상에는 괴로움만 있고 행복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괴로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자주 고민합니다. 나중에 어떤 분이 부처님 명호를 외우면 좋다는 말을 듣고 항상 부처님 명호를 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승려가 된 후 공식적으로 법을 듣고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일에 더욱 성실해졌으며, 그를 만나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부처님 명호를 외우도록 권유했습니다.
1929년 나는 중국 동북부 하얼빈 지락사에서 적현대사에게 계율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다. 어느 날 외국 기숙사 사부가 나에게 와서 말했다: 계율 기간 동안 수행을 하기로 결심한 잉커우 출신의 수무 사부가 있습니다. 그 후에 나를 만나러 그를 데려오세요.
나는 그에게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저는 기꺼이 환자들을 섬기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딩시(Dingxi) 선사는 길락사(Jile Temple)의 감독관으로 봉사하고 있었는데, 그 곳에서 열흘 넘게 살았습니다. 다시 떠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옆에서 "환자들에게 봉사하겠다고 결심했는데 왜 열흘 넘게 머물다가 떠나야 합니까? 너무 조급하시네요!" 슈우가 말했다: "나는 다른 곳으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죽을 것입니다. 감독관에게 친절을 베풀고 죽은 후에 태울 장작 몇백 킬로그램을 준비하십시오." 딩시 선사가 그에게 물었다. "언제 떠날 것입니까? " 슈우 선사는 "열흘 안에"라고 말했다. 이 말을 한 후 그는 자신의 방으로 돌아갔다.
다음 날 또 저와 딩시 스승님께서 오셔서 "딩시 스승님에게 휴가를 주세요. 저는 오늘 떠납니다. 방을 구해 주시고, 딩시 스승님을 낭송할 사람도 몇 명 찾아주세요."라고 하셨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불러 나를 배웅해 주십시오." 딩시 스승님이 그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묘지의 방을 청소하고 널빤지를 찾아 침대를 만든 다음 바깥 기숙사로 가서 부처님 명호를 불러 배웅할 스승을 찾았다. .
그가 죽기 전에 그를 배웅한 사람은 "수 선생님, 오늘 불교 나라에 왕생하실 예정입니다. 떠나기 전에 몇 편의 시나 시를 써 주십시오. 시우시는 "나는 열심히 일하다가 어리석게 태어났다. 그러나 내가 말할 수 있는 경험이 있다. 바로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말만 하고 행하지 않는 것은 참 지혜가 아니다.'”
그 말을 듣고 다들 마음이 놓였다. 그래서 모두가 한마음으로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였다. 슈우 선사는 얼굴을 서쪽으로 향하고 앉아 함께 부처님 명호를 염한 지 15분도 안 되어 세상을 떠났다.
영주권자는 임시 틈새를 만들어 밤에 설치했습니다. 날씨가 매우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외모는 매우 섬세했으며 몸에는 냄새나 파리가 없었습니다. Di Xian 스승과 다른 불교 신자들은 이 광경이 드물다고 한숨을 쉬며 달려갔습니다. 그 후 장작을 쌓아 태워 버리니 붉은 불과 흰 연기가 나고 악취도 나지 않았다.
허우반은 노재신자 푸(富)로부터 이 사건을 듣고 수무사의 생애에 관한 글을 써서 부처님 명호를 낭송하고 인쇄하여 모든 사람에게 배포하면서 자신이 중도의 좋은 본보기라고 생각했다. 승려.
2. 재가자 정시빈
두 번째 사람은 재가자 정시빈입니다. 산둥성 지모 출신 사업가. 그는 불경을 읽고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부처님 명호를 염송하기로 결심하고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22년에 칭다오에 있을 때 귀의하여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것의 유익을 설명하였더니 집에 있는 모든 것을 남동생에게 맡기고 스스로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일에 더욱 전념하였느니라. .
이후 그는 아미타경을 말할 수 있도록 연습했다. 매년 그는 지모에서 칭다오까지 여행하며 하루나 이틀 정도 생활한 후 핑두현에 가서 좋은 친구들에게 여러 차례 강의를 했습니다. 24년에 재가자 정(鄭)불사가 나를 평도(平渡)에 초청하여 강연을 하게 하였습니다. 28년 봄, 재신자 정(鄭)이 청도(靑島)를 거쳐 평두현(平渡縣)에 가서 강연을 하였다.
2주가 넘은 후 평두현의 누군가가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노사님, 아시죠? 재가자 정시빈이 돌아왔습니다(교동 사람들은 사람이 죽으면 돌아온다고 합니다)!" 나는 그의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며칠 전 이곳을 지나갈 땐 괜찮았는데 왜 이렇게 빨리 죽었나? 무슨 병에 걸렸나? 어떻게 죽었나?"라고 말했다.
그 평신도 정시빈. 아미타경을 다 읽고 나서 경을 들은 사람들은 모두 떠났고, 봉사하는 일꾼 대여섯 명만 남고 다 친구라서 함께 점심을 먹었다. 식사가 끝난 뒤 재신자 정(鄭)은 친구에게 집을 빌려달라고 부탁한 뒤 떠나겠다고 말했다.
친구는 "나가고 싶으면 왜 집을 빌리느냐"고 말했고, 정 수행자는 "남의 집에서 죽는 게 금기시될까봐 죽고 싶다"고 말했다. > 그 친구가 "우리는 몇 년 동안 좋은 친구로 지내왔다. , 불교나라에 다시 태어난다는 말은 하지 마라. 침대에 누워 있어도 우리 집에서 죽어야 한다. 굳이 다른 사람을 찾아볼 이유가 뭐냐"고 말했다. 여기 부처님을 믿고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사람이 많나이다. 당신이 정말로 환생할 것을 확신한다면 당신도 우리에게 부처님 명호를 염송해야 하느니라." 이 말을 하고 그의 친구는 짐을 꾸렸다. 그의 집에 방 두 개를 마련하고 가게를 지었습니다.
평신도 Zheng과 그의 친구들은 몇 마디 작별 인사를 한 후 먼지를 털고 침대에 책상다리를 하고 서쪽을 바라보며 앉아 이렇게 말했습니다. ! 우리 동료들은 불교를 믿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불러 태워주세요.”
옆에서 그의 친구가 말했다. “죽기 전에 우리를 추모하기 위해 몇 구절을 외우지 않겠습니까?” 정(鄭) 재가가 말했다: "이 게송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이 나를 이렇게 보고 있으니 나는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습니다. 내가 하는 대로만 하십시오. 이것은 좋은 기념품입니다. 이 말을 하고 나서 모두가 부처님을 염불했습니다." 그를 보내는 데는 15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는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러므로 핑두현에서는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것이 좋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고, 불교를 믿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정시빈의 남동생은 형이 가족과 사업을 버리고 부처님 명호에 전념하는 것을 보고 처음에는 불만스러웠다. 그 후, 형의 거듭된 설득 끝에 그는 마지못해 불교를 믿고 부처님 명호를 염송했지만 진심은 아니었습니다. 이번에 나는 형이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세상을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부처님 명호를 염하는 것이 결코 거짓이 아님을 알고 진심으로 부처님 명호를 염하고 돌아가는 것을 알았습니다. .3년 뒤 그도 부처님 명호를 염송하며 때가 오리라 예언하고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그는 죽을 때 몸이 약간 아팠고 형만큼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3. 여자 재가 장(張)
셋째, 장(張)이라는 여자 재가자가 있다. 칭다오 출신인 그에게는 아들과 딸이 있는데, 그의 남편은 항구 부두에서 수레를 끌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張)은 칭다오(靑島)시 잔산징서(範山景沙) 근처에 살았는데, 징서(靈沙)에는 불교협회가 있었다.
매주 일요일마다 저는 잔산사에서 경전을 강의하기 위해 이곳에 옵니다. 경전을 들은 후 재가자들은 부처님께 향을 바칩니다. 이 기회를 이용하여 장(張)은 삼보(三寶)에 귀의하여 법을 듣고 불교를 굳게 믿었습니다. 평소에는 집에서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지만, 일요일이면 두 아이를 데리고 불교회에 가서 경전을 들은 뒤 평소처럼 모두와 함께 염불한다.
26년 겨울, 장 여사는 어느 날 아침 일찍 일어나 갑자기 남편에게 “아이들 잘 키우고 잘 살아라! 나는 다시 태어날 거야!”라고 말했다. 오늘은 불교 나라에서요.” 남편이 바쁜 생활을 했기 때문에 불교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소순이 화를 내며 “아, 우리 가족은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느냐? 이 트릭을 뽑아라." 이 말을 한 후 그는 그녀를 무시하고 수레를 끌기 위해 부두로 갔다.
이어 장씨는 두 아들에게 “나 오늘 서방낙원으로 가겠다! 너희 둘은 아버지 말을 잘 듣고 장난치지 말라”고 말했다. 열 살, 어린 아이는 다섯 살, 여섯 살 때 어머니가 하는 말을 듣고는 그게 무슨 뜻인지 몰랐습니다. 아직도 집 안팎에서 뛰어다니고 놀고 있어요.
장씨는 집에 있는 물건들을 정리한 뒤 세수를 하고 머리를 빗었다. 그는 가난한 집 출신이고 갈아입을 새 옷이 없었기 때문에 낡은 빨래로 갈아입고 침대에 다리를 꼬고 앉아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고 돌아가셨습니다.
두 아이는 밖에서 오래 놀다 배가 고파서 집에 가서 밥을 먹었다. 요리도 하지 않은 채 침대에 앉아 있는 엄마를 본 그들은 달려가 엄마를 불러 밀었지만 엄마는 그제서야 움직이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는 편지를 전달하기 위해 울면서 이웃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이웃은 장씨가 죽은 지 오랜데도 여전히 살아 있는 모습을 보고 그녀의 능숙함을 칭찬했습니다. 나중에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면서 그녀의 남편이 부두에서 돌아와 몹시 울었다. 집안이 가난하여 장례를 치룰 방법이 없어 불교협회의 재가자들이 돈을 모아 그의 사후를 처리하였다.
결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생사를 관장하는 것이다. 어쨌든 각자는 바쁜 일정에서 벗어나 잠시 조용히 앉아서 각자의 상황에 맞게 부처님 명호를 염불해야 합니다. 근무시간 중에 조용히 명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하루 종일 간음하고, 살인하고, 도둑질하고, 거짓말하고, 간음하고, 법을 어기고, 온갖 업을 짓는 일을 한다면, 당신은 필연적으로 환생의 삼도에 떨어져 끝없는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부처님께서는 능경경에서 “너는 내 생명을 감당하고 나는 너의 빚을 갚으리라. 이 인연으로 말미암아 너는 백천 겁 동안 생사를 살게 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내 마음을 사랑하고 당신의 모습을 불쌍히 여깁니다. 이러한 원인과 조건으로 인해 나는 항상 백천 겁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살인, 도둑질, 간음은 세 가지 근본 원인이기 때문에 원인과 결과는 계속됩니다. ”
살인, 절도, 매춘을 저지르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지 생각해 보세요! 나는 모든 사람에게 부처님 명호를 빨리 염불하고 자주 염불하라고 권한다. “부처님의 명호를 한 번 염하면 복이 한없이 늘어나고, 부처님께 절하면 죄가 모래 같이 없어진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강"!
위 내용은 염불의 효능을 아주 대충 요약한 것입니다. 세부적인 내용과 궁극적인 점은 참고로 『오정토경』과 『정토십경』이 있다. 이제 여러분의 자신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염하면 이익이 있음을 모든 사람이 알기에 진실한 믿음을 갖고 육근을 다스려 순결한 생각을 갖고 현실에 충실하고 진실하여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기를 바랍니다. 솔직하게, 미래에 함께 모이기 위해 서쪽 낙원으로 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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