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개미숲이나 개미농장 플레이를 중단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개미숲이나 개미농장 플레이를 중단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개미숲"이나 "개미의 저택"을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1) 초기 열정이 사라졌습니다. 실제 나무 몇 그루를 심고 나니 성취감도 더 이상 강하지 않았고, 에너지 모으려는 의욕도 떨어져서 앱을 덜 열게 되었습니다.

(2) 에너지원은 더 이상 부족하지 않습니다. 점점 더 많은 알리바바 제품이 연결되면서 지하철 이용, Xianyu에서의 중고 교환, Hema에서의 쇼핑 등을 통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훔치다".

(3) 놀 방법이 너무 많아서 피곤해요.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개미숲은 '에너지 보호 커버', '시간 가속기', '티몰 엘프가 에너지 수집을 도와준다'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방식을 추가했으며, 더욱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보인다. , 하지만 실제로는 플레이 방법이 너무 많기 때문에(정보폭발), 사용자들은 단순히 모든 정보를 차단합니다.

개미숲은 2016년 알리페이 부문에 런칭됐다. 2020년 6월 기준 이용자 수는 5억5000만명을 넘어섰고, 2019년에는 총 2억2300만그루의 나무를 심고 관리한 성과를 거뒀다. UN이 선정한 "지구의 챔피언" 상. 특히 2016~2017년에는 개미숲에 푹 빠져서 더 많이 걷고, 알리페이로 ​​결제하고, 알람시계를 맞춰서 다른 사람의 에너지를 훔치는 등 매일 에너지를 늘리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습니다.

나도 가족, 친구들과 같은 나무를 심는다. 나의 작은 나무가 하루하루 자라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가장 보람찬 순간이다. 내가 Ant Forest를 좋아하는 이유는 확실히 흥미로운 게임화 디자인 때문만이 아니라 환경 보호 개념을 게임에 통합했기 때문입니다.

게임을 현실 세계와 연결하고 게임 내에서 자선 활동을 해보자. 예를 들어, "자전거를 타고 에너지를 즐겨라"는 것은 탄소 배출을 줄이는 동시에 운동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나무가 자라서 사막에 심을 수 있는 실제 나무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탄소 배출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모래 고리 숲을 진정으로 후퇴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이 계속해서 에너지와 물을 훔치고, 나무를 심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처럼 개미숲은 '나무 심기'를 사명이자 명예로 승화시킵니다. 이 아이디어는 이 아이디어를 어느 정도 제품으로 승화시킵니다.

이용자들의 마음속에 '기운을 훔친다', '친구에게 물을 주다', '***같은 나무'가 되어 이용자들이 친구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가벼운 사회적 방식으로 개미 숲 세계의 관계는 사용자가 물을 주기 시작하자마자 너무 거슬리지도 않고 일정하지도 않습니다.

'실제 나무를 심는다'는 목적을 달성하고 손실(묘목을 키우는 것)을 피하기 위해 사용자는 계속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에너지를 얻으며, 이는 어느 정도 제품의 활동을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