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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어떻게 글을 쓰는지 아시나요?
먼저 리보첸은 문명의 기원을 탐구하기 위해 현장에 뿌리를 내렸다.
적용 가능한 주제, 전문성 및 중국 문화의 계승. 탐사 및 개발의 예 Li Boqian은 60년 이상 북경대학교 고고학의 100년 발전에 참여해 왔습니다. 그는 고고학은 현장 발굴을 출발점으로 삼아야 하며, 고고학적 조사와 발굴이 없이는 고고학 연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그는 북경대학교에 입학할 때부터 졸업 후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할 때까지 항상 학생들이 천타닐링에서 고고학을 공부하도록 지도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Xia, Shang 및 Zhou 왕조 프로젝트에서 중국 문명 탐사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Li Boqian이 탐험한 지역은 계속 확장되었습니다. 그는 고고학자로서 조국의 발전과 진보 과정에서 가만히 앉아서 이야기할 것이 아니라 역사를 연구하고 경험과 교훈을 종합하며 현재와 미래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고 늘 느꼈습니다. . 과거를 추천하고 현재를 엮으며 역사를 지혜롭게 배워보세요.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를 발전시키려면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인류 발전의 역사적 법칙을 깊이 이해함으로써 역사에 대한 깊은 사고에서 지혜를 이끌어 내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둘째, 미래를 향해 장더칭(張德清) 3대가 의술을 실천하고 의약그릇이 대대로 전수됐다.
해당 주제는 의사들의 자비의 계승이다. .
예를 들어 장더칭(Zhang Deqing)은 의사 집안에서 자랐는데, 그의 조상과 손주 3대가 산촌에 뿌리를 내려 70년 넘게 마을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왔다. 시대도 다르고 경험도 다르고, 가족은 훌륭한 의사가 되려는 끈기를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매우 의지하고, 사람을 속이지 않으며,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도 않고, 사람을 속이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사람들을 속이지 않습니다. 성(姓)이 임(吳)인 공갱(孔康)은 이(宣)를 위하여 사람을 초라하게 만든 것이 전혀 없고, 분별력이 있고 꼼꼼하며 마음속에 큰 사랑과 헌신이 있다. 이 붉은 비옥한 땅에서 장더칭 가문은 의사로서 위대한 사랑을 추구하는 삶을 단순한 감정과 후회 없는 끈기로 해석하고, 진심 어린 마음으로 새로운 시대에 헌신하는 장을 구성한다.
셋째, 실란송은 쉽게 언덕을 애무하는 것 같다.
해당 주제, 교사에게 경의를 표하는 사심 없는 헌신, 그리고 결코 초심을 잊지 마십시오.
예: 광시 좡족 자치구 상림 현 다롱동 마을과 교습소 사이에는 가파른 바위산이 있고 그 기슭에는 조왕교의 교사인 시란송(Shi Lansong)이 있습니다. 대지.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가기 위해 배를 세우는 것은 36년 동안 수많은 산야지의 꿈을 싣고 온 배와 같았습니다. Shi Lansong 선생님은 수십 년 동안 Shanxiang의 연단에 서서 마음과 사랑으로 어린이의 성인 발달에 관심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는 땅에 뿌리내려 원망이나 후회가 없으며, 추위와 여름에도 항상 그 자리에 서서 행동으로 초심을 이행할 것이다. 그는 산꼭대기에 서서 산촌의 큰 변화를 지켜보는 영원한 소나무와도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