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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불꽃놀이
'그날의 불꽃'은 8곳에서 잘려나갔고, 시청자들은 부족함을 느꼈다.
지난 금요일, '그날의 불꽃'이 드디어 국내 극장에 개봉했다. '낮의 불꽃놀이'가 베를린 영화제 금곰상과 은곰상을 수상하고 랴오판이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는 사실은 전 세계가 알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극장에서 나왔을 때 관객의 절반이 영화가 생각보다 좋지 않다고 느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즉, 영화에 만족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영화가 어떻게 베를린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끌었나요? 영화 삭제가 영화에 어떤 영향을 미쳤나요? Liao Fan이 남우주연상을 받을 자격이 있었나요? 이제 기자가 모두 함께 생각해 보도록 합시다.
돌이켜보면 베를린 심사위원들은 좋다고 생각한다.
일반 시청자들은 '낮의 불꽃'을 볼 때 약간 '무의식적'이라는 느낌을 받는다. 여기서 거꾸로 생각해보자. 베를린 영화제 심사위원들은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이번 '불꽃놀이'는 조이난 감독의 화풍이 좋다. 영화 자체로 보면 '불꽃놀이'는 그런 점에서 의외의 성공을 거두었다고 할 수 있다. 결국, 영화에 등장하는 배우의 수는 제한되어 있고, 결말의 서스펜스 요소는 크게 반전되지 않는다. 감독은 과하지 않고 디테일과 톤에 의존해 승리했다.
이야기의 배경은 중국 동북부를 배경으로 하며, 단숨에 러시아 영화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킨다. 서스펜스 영화에서는 사람을 죽이고 시체를 버리는 일이 흔하며, 짠 가방과 석탄 열차를 이용해 신체 부위를 여러 곳으로 운반하는 것은 매우 사실적입니다. 사람을 죽이기 위해 총이나 대포를 사용하는 대신 차갑고 단단한 얼음칼을 사용하십시오. 남자 주인공은 '이별 폭탄'을 안고 시작한다.
이후 그는 단상에서 전처에게 강제로 키스하며 모든 도덕적 전제를 삭제했다. 검은 요소가 더 디테일 해졌습니다. '백색 불꽃'의 전체 영화는 단순하고 단순하며 북동부 도시 스타일이 완전히 노출되어 다큐멘터리처럼 더욱 조용하고 조금 무섭습니다. 베를린 심사위원들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은 이런 종류의 시장 기록인데, 이는 일반 시청자들에게는 평범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심사위원들에게는 낯설게 보입니다.
사운드트랙은 조이난이 인색할 정도로 단순화시켰고, 긴장감 넘치는 부분에 일부 첼로와 바이올린 앙상블만 사용하여 영화 전체를 우울하고 우울하게 만들었다. 문학적, 예술적 표현은 부드럽고 우울하다.
캐릭터에 관해서는 장쯔리의 음란한 고집과 오지진의 차분함과 침묵이 모두 그려져 있고, 조연들은 모두 복잡한 인간성을 갖고 있어 낮의 불꽃놀이와 춤이 블록버스터로 승화되는 느낌을 준다. 이것이 바로 베를린 판사가 원하는 것입니다.
삭제된 내용은 무엇이며 시청자들이 불만족스러워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러나 '그날의 불꽃'은 돌진해 폭발하면서 여전히 고점에 도달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아 있다. 기자는 일부 심천 시청자들을 인터뷰한 결과 적어도 절반 이상이 그러한 후회를 표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베를린 버전에 비해 8개가 삭제됐고 그 중 핵심이 되는 3개가 삭제됐다고 들었습니다.
장쯔리(Zhang Zili)는 수갑을 채우는 것을 잊어버려 범인이 경찰 2명을 총으로 쏴 살해했는데, 장쯔리의 잘못은 사실 꽤 컸다. 2. 대관람차에서 장쯔리와 오지진의 섹스 장면이 직접 삭제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질적으로 변화했다. 3. 결국 장쯔리는 조언을 듣지 않고 폭죽을 터뜨리며 '경찰을 공격'했다.
이러한 장면들을 삭제함으로써 영화의 표현력이 현저히 약화되었음을 알 수 있다. 정말 혼란스러운 일입니다. 그는 경찰이 되어 보안부에 합류해서는 안 됩니다. 그에게 행동 궤적에 있어서 절대적인 자유를 주어야 하는 것은 어떨까요?
또 다른 영화제작자는 “한문문학영화에 금곰상과 은곰상을 동시에 수상한 것은 중국인의 생활조건에 대한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충분히 입증한다”고 썼다.
고전 느와르 필름에 대한 디아오 감독의 찬사는 매우 사려 깊고 현실적이며 날카로우며 뼈를 오싹하게 한다. 아쉬운 점은 영화 속 '검음'이 삶과 죽음, 선과 악, 거짓과 진실, 욕망과 양심의 대비가 강하지 않다는 점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낮의 불꽃'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고, 작은 인물들의 어두움과 교활함, 나약함을 반영할 뿐입니다. 심리적 왜곡은 대부분 그 나약함에서 비롯됩니다. 왜곡된 인간 본성의 해부학은 아직 깊이 다루어지지 않았으며, 일부 영화 평론가가 말했듯이, 이 이야기는 실제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세계 어느 나라.
제 점수는 80점입니다.
영화의 마지막 불꽃놀이는 국제적 블록버스터의 분위기를 풍기지만, 생각해보면 과하기도 하고 화려하기도 하다. 삭제 후 불완전성.
배우의 연기는 요범이 긴장을 풀고 귀륜미가 리듬을 이끄는 것.
'불꽃놀이'의 가장 큰 성공을 거둔다면 두 주연배우 요범과 귀륜미가 아닐까. 협력 측면에서 요범이 연기한 장자리는 매우 여유롭게 국가에 들어와 비참하고 거친 남자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그리고 Gui Lunmei의 협력은 더욱 완벽합니다. 언뜻보기에 약간 극적으로 보일 수있는 "작은 신선한 얼굴"은 밤하늘의 북동쪽에 배치되면 약한 모습, 차갑게 변합니다. 눈빛과 심지어 마지막에도 붉은 입술은 영화의 극적 갈등을 크게 확장시켰고, 귀륜미의 연기는 영화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영화 속 네 명의 주인공 랴오판과 왕설빙은 각자 자신만의 존재감을 갖고 있다. Liao Fan은 또한 낙천적인 경찰관의 과거와 현재의 삶을 완벽하게 보여주었습니다. 마침내 Wu Zhizhen을 잡은 후 Liao Fan은 배우에게 가장 큰 타격을 준 고전적인 셀프 연예인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주위 풍경은 생명력이 없고 퇴폐적이며, 주변 사람들은 이를 견딜 수 없다. "모두가 차갑고 나는 뜨겁다"라는 강한 대비가 날카로운 대조와 극도의 외로움을 형성한다. 이러한 승리의 기쁨은 장자리의 기분에만 존재할 뿐 그의 실제 생활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장자리는 진짜 범인을 잡아 형들의 복수를 하고, 눈부신 세상에서 사소하고 보잘것없어 보였던 자신의 소원을 깨닫고, 조용히 세상을 떠난 이들의 피의 빚을 갚아주었다. 그의 실제 생활은 여전히 완전한 실패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장자리는 진짜 범인을 잡아 형들의 복수를 하고, 눈부신 세상에서 사소하고 보잘것없어 보였던 자신의 소원을 깨닫고, 조용히 세상을 떠난 이들의 피의 빚을 갚아주었다. 그의 실제 생활은 여전히 완전한 실패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주위 풍경은 생명력이 없고 퇴폐적이며, 주변 사람들은 이를 견딜 수 없다. "모두가 차갑고 나는 뜨겁다"라는 강한 대비가 날카로운 대조와 극도의 외로움을 형성한다.
이러한 승리의 기쁨은 장쯔리의 기분에만 존재할 뿐 그의 실제 생활에는 전혀 변화를 주지 않는다. 장자리는 진범을 잡아 형제들의 원수를 갚고, 눈부신 세상에서 사소하고 보잘것없던 자신의 소원을 실현하고, 조용히 세상을 떠난 이들의 피의 빚을 갚았으나 결국 자신만이 이해하게 되었고, 그의 실제 생활은 여전히 완전한 실패.
영화를 빛낸 것은 구이룬메이의 얼굴이었다는 평도 있다. Wu Zhizhen (Gui Lunmei 분)이 Zhang Zili를 스케이트장으로 데려가는 장면에서 Gui Lunmei는 스케이트를 탈 때 뒤돌아보지 않고 자괴감과 운명의 느낌을 받았지만 스케이트를 타면서 뒤에서 스케이트를 날카롭게 포착했습니다. 미끄러지는 소리를 듣고 그녀는 누군가가 자신을 따라오고 있는지, 그 사람이 자신에게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를 현명하게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컨트롤'의 느낌도 완벽하게 표현됐다. 그런 생존을 위한 냉철한 이기심과 삶의 질식에 따른 무력감은 그의 얼굴만 봐도 알 수 있다.
청중들은 날카롭게 논평했다.
신비한 얼음 칼날, 겸손한 남자, 눈 속의 흙이 담긴 영화는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보고 난 후 나는 30분 동안 신지에커우에 빠져 있었습니다. 좋은 오프닝, 간결하고 직접적입니다. 중간에 나오는 적대 장면은 좀 약하고 별로 괜찮지 않습니다. 엔딩은 다시 강력해지며, 동북아의 매력은 꽤 믿음직스럽다.
Diao Yinan의 영화는 사실 항상 도시의 외로운 사람들에 관한 것이지만, 그의 영화 속 도시는 이번에는 하얼빈에서 촬영되었지만 항상 20년 전의 작은 마을처럼 보입니다. 살아남기 위해 애쓰는 좌절된 사람들의 집단.
끝의 시적 이미지가 자멸을 거침없이 완벽하게 전달하지만, 아직은 더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다. 성취... 하지만 실제로는 실패했습니다.
랴오판의 독무는 베를린영화제의 맛을 깊이 배반했다. 처음에는 조니 토(Johnnie To), 중간은 키타노 다케시(Kitano Takeshi), 마지막은 라스 폰 트리에(Lars Von Trier)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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