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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신(Bing Xin)의 '과거의 것들' 원문을 찾아보다

지난 사건(1) 포틴

펜을 집을 때마다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다다. 나는 그것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하고 이 때문에 종종 글쓰기를 중단합니다.

친구들과 풍경 이야기를 할 때마다 파도가 대화의 해안선에 끼어드는 게 너무 단조로운 것 같아서 말이 나오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다.

형들과 함께 마당에서 그늘을 즐기며 은하수를 바라보며 바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 오늘 밤은 바다에 대한 이야기를 철저히 하여 엣지라는 단어가 어디까지 닿는지, 연관성이 얼마나 높은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조수, 바닷바람, 바다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마지막으로 바다의 여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한씨는 "바다의 여신이 있다면 '복숭아처럼 아름답고, 얼음처럼 차가울 것'이 틀림없다"고 웃으며 물었다. "이걸 어떻게 말하겠어요!"

한씨도 "구름이 끼고 바다가 얼마나 밝은지, 폭풍우가 몰아치는 바다가 얼마나 어두운지 보라"고 웃었다. Jie는 무릎을 꿇고 귀를 기울인 다음 그의 가장 풍부한 기술을 사용하여 상상이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는 등대 섬에 살고 있습니다. 바다 구름은 부채 깃발이고 바닷새는 그녀의 수행자입니다. 밤에는 흰색 옷과 파란색 옷을 입고 머리에는 초승달 빗을 꽂고 있다.”, 스타의 목걸이를 가슴에 걸고 파도 위를 우아하게 날아다니는 모습… 강풍이 불면?" 지에가 말했다: "그녀는 풍차를 몰고 격렬하게 돌고 있습니다. 그녀의 긴 소매는 비가 오면 슬퍼하고 흘립니다. 해질녘, 해가 밝게 빛날 때, 파도가 웃고, 구름이 펄럭이고, 풍요의 정신은 온화하고 거침없다..."

이 말과 함께. 회화적이고 시적인 터치가 나를 매혹시키고 미소짓게 만듭니다.

지이가 내 옆에 앉아 작은 의자에 쓰다듬어줬더니 "네 말 좀 더 잘 해라. 우리 같이 듣자"라고 했더니 조용히 내 팔을 붙잡고 말했다. "바다는 너무 크고 나는 너무 작다. 말할 수 없다"고 웃으며 말했다.

엄숙했다 - 한씨가 부채로 가볍게 때리며 손을 내밀었다.

한 씨가 "언니, 이제 말씀하실 차례예요"라고 말했다. 나는 "좋은 말은 다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 하이처럼 되기를 바라요!”

지에는 “우리는 여신 자격도 없고 복숭아, 자두처럼 아름답고 싶지도 않지만 차갑게 보이고 싶다”고 웃으며 말했다.

다같이 웃었다 - - 나도 "여신이 되려는 건 아니고 우리 모두 '바다지향적인' 청춘이 됐으면 좋겠다"고 웃었다. 바다는 잔잔하고 잔잔하다고 지에 씨는 바다가 더 웅장하고 신비롭다고 하더군요. 바다는 신비롭고 관대하지만 마음도 넓고 넓습니다..."

내 말이 너무 지루해서 지의 머리가 점차 내 팔에서 늘어졌다. 나는 그를 부드럽게 대나무 소파 위에 올려놓았다.

한씨는 갑자기 "책을 너무 적게 읽은 것 같다. 바다를 노래한 한시가 많지 않다. 이런 고대 나라에서 수천 년 동안 한 사람도 없다는 게 안타깝다"고 말했다. '시인!'이라는 뜻으로 바뀌었다.

시인에게서 그들의 대화는 다른 곳으로 옮겨갔다. 나는 그저 조용히 앉아 지금 이 말을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생각했다.

광대하고 거센 파도를 지닌 바다는 시대를 초월하여 많은 문학가들이 “바다와 함께, 바다로, 바다를 읽고, 그리고 바다에 대해 노래한다'는 대대로 전해지는 한 장을 남깁니다. 바다는 Bing Xin의 어린 시절 활동의 배경이었습니다. 이른 아침에 그녀는 “아침 해가 황금빛 분지처럼 짙은 검정색, 밝은 회색, 물고기 배 흰 구름에서 갑자기 떠오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으르렁거리며 두꺼운 금이 그 위에 쏟아졌다. 황혼이 되자 그녀는 "은판 같은 달이 수평선을 떨면서 떠받치고 있고 바다 표면은 두꺼운 잉크와 은빛 회색의 층으로 변해 점차 반짝이는 조각"을 보았다. 빛."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바다와 가까워 바다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의 작품, 특히 시와 산문은 바다를 미적 대상이자 서정적 주제로 삼는 것을 좋아하며 아름다운 장을 많이 만들어 냈습니다. 그 중 가장 집중적이고 눈부신 것은 '과거의 사건' 14번이다.

이 글은 참신한 발상과 기발한 발상을 갖고 있으며 바다를 소재로 한 작품 중에서도 놀라울 정도로 창의적이다.

그녀는 해변에 앉아 거울 같은 바다 풍경을 감상하는 것이 아니고, 산 꼭대기에 서서 거친 파도와 날아다니는 파도를 바라보고 있는 것도 아니고, 마음을 열고 바다를 향해 쏟아 붓는 것도 아니다. 남매의 대화가 바다의 조각상을 만들어낸다. 그녀의 작품에 담긴 예술적 정신은 시의 날개를 펄럭이며 하늘과 땅으로 날아가고 은하수, 초승달, 별, 섬, 조수, 범선, 강풍, 뇌우, 성난 파도, 구름, 그리고 그녀의 마음 속 바다를 장식하는 등대들, 그녀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각도에서 표현하는 여신. 복숭아와 자두처럼 아름답고, 구름처럼 매혹적이며, 흰 옷과 파란 옷을 끌고 파도 위를 우아하게 날고 있는 이 바다의 여신은 조지의 『나신』에 나오는 나신의 매력에서 유래한 것인지도 모른다. "놀라운 거인처럼 우아하고,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하다"는 푸(Fu)가 중간에서 나오다. 그러나 바다의 여신에 비하면 바다의 여신은 더 장엄한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빛의 광선과 바닷새는 그녀의 명령에 복종해야 한다. 광대한 은하수의 별들이 그녀의 머리 장식이 되었습니다. 끈은 그녀의 반지입니다. 그녀는 풍차를 몰고 성난 파도 위를 질주했습니다. 그녀의 미소는 세상을 물들였습니다. 세심한 관찰과 풍부한 상상력, 그리고 바다에 대한 깊은 사랑이 없다면 놀라운 아름다움과 기쁨, 분노와 슬픔과 기쁨을 지닌 여신의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조지는 나신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우울함을 나신의 이미지를 통해 표현했지만, 빙신은 해신의 온화하고 자유로운 모습에서 바다처럼 온화하고 고요한 이상적인 삶의 모습을 실현했다. , 바다처럼 잔잔하고 초월적이고 웅장하며, 바다처럼 넓고 심오하면서도 개방적입니다. 기사의 이념적 의미를 승화시킵니다.

산문적으로는 바다의 여신의 생생한 모습을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틱함이 가득하다. 남매는 둥그렇게 둘러앉아 은하수를 바라보며 다양한 표정으로 웃고 이야기를 나누며 세 형제의 각기 다른 개성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의자에 앉아 누나의 팔을 잡고 있던 셋째 형은 "바다가 너무 커서 너무 어려서 말을 할 수 없다"고 미소를 지었다. 밝은 얼굴을 가진 똑똑한 아이가 무대를 빛낸다. 밤이 깊어지자 지씨의 머리가 점차 그의 팔에서 떨어졌다. 그의 여동생은 그를 대나무 소파 위에 살며시 올려놓고 그를 지켜주었다. 조용한 움직임에는 형제애와 드라마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글 서두에서 바다가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해서 글을 멈추고 침묵을 지켰으며, 반복적인 반성으로 끝났다고 두 번 언급했습니다. 독자들이 삶의 아름다움과 잠재적인 에너지를 발견하고 활용하도록 영감을 주며, 기사의 내용과 정서적 깊이를 더욱 확장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