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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시 연예인은 누구인가요?
동한의 은둔자 안자령
안자령은 역사상 가장 먼저 기록된 자서의 인물이다. 그의 원래 성은 장(Zhuang)이었으나 후대에 명 황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그의 성을 연(Yan)으로 바꾸었습니다. 그의 이름은 Zun이고 그의 예명은 Ziling입니다. 현재의 헝허진 진산(원래 위요 출신) 출신. 그는 어렸을 때 매우 유명했고 나중에 장안에서 공부할 때 Liu Xiu, Hou Ba 등을 만났습니다.
서기 8년, 왕망은 자신을 황제로 선포했습니다. 법은 엄격했고, 호위는 무거웠으며, 행정은 부패했고, 백성들은 분노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왕망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한때 전 세계에서 인재를 모집했습니다. Hou Ba는 기회를 이용하여 관리가 되었지만 Liu Xiu는 Wang Mang 정권을 전복시키기로 결심한 녹림 반란군에 합류했습니다. 안자령도 당시 왕망의 초대를 많이 받았으나 흔들리지 않고 결국 이름과 성을 바꾸고 외딴 마을로 도망쳐 왕망의 속박을 완전히 풀었다.
서기 25년, 유수는 마침내 왕망을 물리치고 낙양에 동한 왕조를 세웠으며, 역사상 유명한 광무제(廣帝帝)가 되었다. 그는 왕위에 오른 후 재능에 목말라 여기저기서 Yan Ziling을 찾았습니다. 몇 년 뒤 안자령이 제나라 어딘가에 은둔해 양가죽 낚시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즉시 사람을 보내 약혼 예물을 가져오고 차를 마련해 그를 초대했다. 직접 편지를 썼습니다: "고대에는 큰 공적이 있었습니다. 폐하, 부르지 않은 신하들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감히 자링을 섬길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상처가 봄 얼음에 노출되면, 그것들을 제거하려면 막대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Yingshui의 바람은 감히 바랄 수 없는 것입니다." Yan Ziling은 저항할 수 없어 마침내 Luoyang에 왔습니다.
이때 Hou Ba는 Liu Xiu의 총리가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왕망은 권력을 잃었을 때 제때에 방향을 틀어 반군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고, 나중에는 확실한 능력을 발휘해 한걸음씩 올라갔다. 그는 Liu Xiu가 Yan Ziling을 매우 소중히 여기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Yan Ziling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감히 무시하지 않고 즉시 누군가에게 편지를 보내 그를 맞이했습니다. 그러나 Yan Ziling은 Hou Ba의 편지를 읽은 후 Hou Ba의 행동을 경멸하고 답장을 보내지 않고 "Huairen Fuyi"라고 말하며 두 문장만 가져오라고 요청했습니다. 아첨과 순종이 핵심이다." Hou Ba는 이것이 자신의 상처를 파고 있다고 생각하고 매우 불만스러워서 Yan Ziling을 Luoyang에서 몰아 내기 위해 모든 수단을 시도했습니다. Yan Ziling은 Hou Ba와 같은 사람이 총리가 된 것을 보고 더 이상 Luoyang에 머물고 싶지 않았고 매일 호텔에서 자고 집에 가기를 기다렸습니다. 광무제 유수제가 직접 그를 찾아왔을 때도 그는 눈을 감고 무시했다. Liu Xiu는 그의 오랜 친구가 고귀하고 고독한 것을 알고 그를 쓰다듬으며 말했습니다. "Ziling, Ziling, 나가서 내가 나라를 다스리는 것을 도와주지 않겠습니까?" 갑자기 눈을 뜨고 Liu Xiu를 바라 보았습니다. Xiu는 "Tang과 Yao는 그들의 미덕이 널리 퍼져서 세계를 정복했기 때문에 은둔자들에게 귀를 씻게 만들었습니다. Liu Xiujian은 한동안 그를 설득할 수 없었습니다." , 그래서 그는 한숨을 쉬고 궁전으로 돌아가는 마차를 타야했습니다.
며칠 후 유수는 안자령을 다시 궁궐로 초대해 그와 옛 이야기를 나눴다. 밤에는 그와 Yan Ziling이 같은 침대에서 잤습니다. Yan Ziling은 자면서 배에 발을 대었지만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뜻밖에도 후바는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게스트 스타가 어젯밤에 황제의 왕좌를 어겼고 매우 불안해하며 광우 황제가 안자령에 대한 의심을 불러일으키기를 바라며 다음날 태시 관리에게 보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유슈는 이를 듣고 "자링이랑 같이 잤다. 괜찮아!"라고 크게 웃었다. 하지만 옌자링은 이 사건을 통해 악당들의 갈등과 공직의 위험성을 보게 됐다. , 그래서 그는 더 이상 낙양에 머물기를 거부했습니다. 유수(劉保)는 여전히 그를 훈계직으로 삼고자 했으나 결국 작별 인사도 하지 않고 떠나 부춘산(富春山) 기슭에 은둔했다. 거기에는 그가 낚시를 했던 곳으로 전해지는 '옌링라이(Yen Ling Lai)'가 있다.
건무 17년(서기 41년), 광무제 유수는 다시 한번 안자령을 불렀지만 안자령은 다시 한 번 거절하고 고향인 진산으로 돌아가 몇 년 안에 은둔했다. 그는 80세의 나이로 이곳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Yan Ziling의 캐릭터는 정말 훌륭하지만 당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를 알지 못했습니다. 북송의 유명 관료인 판중옌(汉忠寧)이 목주부사로 부임하고 나서야 그는 연릉사 옆에 조어대와 자릉사를 짓고 '연씨의 조당'이라는 글을 써서 칭송했습니다. 그는 "구름은 푸르고 강은 넓고 군자는 높고 산은 높다" "물은 길다"고 말했고, Yan Ziling은 "높은 청렴과 성실"로 전 세계에 알려졌습니다. 남송 자딩 시대에 진산의 연자 묘 옆에 고봉 파빌리온이 세워졌고, 나중에 고계 서원이 세워졌는데, 현재는 오랫동안 소실되어 묘비 하나만 남아 있으며 여전히 지산 공원에 남아 있습니다. .
당나라 초기의 서예가 우신안
명화 우씨 가문은 삼국시대부터 당나라까지 500년 이상 번영을 누린 가문이다. 유명한 서예가 유신안(Yu Shinan)은 그 중 최고입니다.
우 신안은 남조 진용정 2년(558)에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율리, 형제 우시지, 삼촌 유지는 당시 모두 유명했다. Yu Ji는 아이가 없었기 때문에 Shi Nan이 그를 입양하여 Bo Shi라는 이름을지었습니다.
유신안은 조용하고 의욕이 없으며, 공부에 전념하고, 어렸을 때 오현의 문인 구예왕 밑에서 공부했다. Chen Wen 황제는 자신이 지식이 풍부하고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를 Jian'an의 Facao 왕으로 군대에 합류하도록 소환했습니다. Chen Mi는 이름이 같은 형제 Shiji와 함께 장안에 들어갔습니다. 수나라의 대의를 위해 랑장관이라는 칭호를 받고 그 집으로 이주해 살았다. 그러나 양제는 그의 올바름에 불만을 품고 10년 동안 그를 움직이지 않았다. 그러나 우시지는 사람을 잘 속여 양제의 측근으로 여겼고, 그 결과 그와 양제는 우문화지에 의해 살해당했다. 오덕 4년(621), 진이세민(秦利文)이 유신안(玉密南)을 진나라의 군대에 가담시켰고, 후에 왕자 중세인(忠沈仁)에게 귀속시켰다. 리 시민이 즉위 한 후 작가, 홍원 홀 학사, 그 후 비서 겸 감독을 역임했습니다.
유신안은 어렸을 때 소흥의 지용대사에게 서예를 배웠다. 지용은 진(晉)나라 서예가 왕희지(王熙治)의 7대손으로 대대로 전해지는 왕희지(王熙治)의 진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결과 우신안(玉信南)은 왕희지의 서예의 정수를 배워 명가가 되었다. 그의 세대의 위대한 주인. 그가 만년에 집필하고 지은 『공자묘비』는 중국 서예의 보물이라 불릴 만큼 황정견은 “금 천냥을 어디서 살 수 있느냐”고 한숨을 쉬었다. 당태종은 우신안에게 서예를 배울 때 '게'법이 가장 어렵다고 느꼈는데, 한번은 '건'이라는 글자를 쓸 때 오른쪽을 비워두고 썼다고 한다. Yu Shinan에게 작성을 요청한 다음 Wei Zheng에게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Wei Zheng은 "황제가 쓴 문자 중 'ge'라는 단어만이 Shinan과 가장 유사하다고 말했습니다."라고 Taizong은 말했습니다.
유신안은 약해 보이지만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의견이 옳았으며 용유 산사태와 같은 자연 재해를 사용하여 Taizong에게 감옥을 재구성하고 피해자에게 구제를 제공하도록 설득했습니다. 또한 점성술의 변화를 사용하여 오만함을 피하도록 조언했습니다. 태종이 선조의 장례를 준비할 때, 역대 왕조의 법률을 인용하여 말년에 들판 사냥을 좋아하였고, 또한 이렇게 충고하였다. 사람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사냥용 수레는 항상 멈춰야 합니다." 당태종은 이를 칭찬하며 “신하들은 다 석남과 같으니 어찌 세상이 그를 무시하리요!”라고 하였으며, 또한 석남은 덕(德), 충(忠), 학(百), 어법(文藝), 서예(書藝)의 다섯 가지 자질을 지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문윤리를 갖춘 현대의 유명한 장관"이었다.
리 시민이 처음 왕위에 올랐을 때 유씨는 거의 70 세였다. 당시 그는 사임을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정관 12년(638년)이 되어서야 퇴직이 허락되었고 그해 5월 81세의 나이로 사망하였다. 태종은 그의 죽음을 슬퍼하며 그를 조릉(趙陵)과 함께 묻고, 그에게 예부(禮府)를 선물하고, 그에게 문의(文伯)라는 시호를 주며, 영안각(靈岩亭)에 그의 초상화를 그렸다고 할 수 있다. "애롱".
현재 Minghe Town Jiejia Village에는 초기 Yu Shinan의 거주지였던 Dingshui Temple 유적이 있습니다. 동쪽의 Qinglong에 인접 해 있습니다. 북서쪽에는 백호산(白湖山)이 있고, 푸른 대나무와 맑은 샘이 있어 경치가 깊다. 어떤 사람들은 유신안을 기념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대 서예 예술을 홍보하기 위해 이곳에 자계 서예 예술 센터를 건립하자고 제안했습니다.
남부의 유명한 학자 황동파(Huang Dongfa). 송나라
남송 말기에 유명한 학자 황진(黃眞)이 있었다. 의례 이름이 Dongfa 인 Huang Zhen은 Cixi 출신입니다. Zhangqi Town의 Huangjia 마을에는 Huang Zhen이 어린 시절 공부했던 곳이라고합니다.
황진은 남송 가딩 6년(1213년)에 태어나 43세까지 진사가 되지 못했다. 그는 평생 동안 강자를 두려워하지 않고 정직한 관리였습니다. 거듭된 좌절에도 불구하고 그는 확고부동하고 굴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현춘(廣春) 3년(1267)에 지방 관료였을 때 매우 정치적이었기 때문에 역사박물관으로 승격되어 《국사》와 《기록》 편찬에 참여하였다. 이듬해 7월 닝종과 리종은 당시의 가장 큰 단점이 인민의 빈곤, 약한 군사력, 돈의 부족, 학자 관료들의 파렴치함이었다고 직설적으로 지적했기 때문이다. 궁궐이 내부 수도원을 짓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승려와 도교 증서 판매를 중단해야 한다고 제안했고, 이는 두종 황제를 화나게 하여 3급으로 강등되어 일반 재판을 위해 광덕군으로 보내졌습니다.
광덕군에 도착한 후에도 그는 여전히 일에 매우 진지했다. 거기에는 산사(山寺)가 있는데, 매년 수십만명이 이곳에 와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소를 무차별로 죽이며 싸움도 자주 일어나 농업 생산과 마을 사람들의 화합에 영향을 미친다. 제사 활동에는 신의 축복을 구하기 위해 족쇄를 차고 자신을 고문하는 저속한 풍습도 있습니다. 이 장면을 본 황진은 그들 중 한 명에게 자신의 범죄를 자백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 남자는 "나는 어떤 죄도 짓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고, 황진은 "당신은 감히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고 신들에게 용서를 구하려고 하기 때문에 많은 죄를 지은 게 틀림없어요!"라고 엄하게 질책했다. 위로. 그 이후로 음란한 예배라는 음란한 풍습이 없어졌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Huang Zhen은 현 주지사 Jia Fanshi의 불법 행위를 고발하고 당시 강력한 총리였던 그의 삼촌 Jia Sidao에게보고되었으며 그 결과 "정부 방해"혐의로 기소되어 직위에서 해임되었습니다.
선춘 7년(1271)에 황진(黃眞)이 복주부사로 임명되었다. 그 당시 복주(富州)에 기근이 들어 백성들이 흩어지고 황폐해졌습니다. 부유한 쌀 상인들은 기회를 이용하여 곡물을 비축하고 곡물 가격을 인상하여 큰 돈을 벌었습니다. 황진은 자전거를 타고 빠른 속도로 관공서에 들어가지 않고 공무를 처리하기 위해 우체국으로 갔다. 강제로 죽인다"고 즉각 쌀값을 억압했다. 이어 직접 죽을 끓여 피해자들을 돕고, 구호 활동에 공헌한 이들에게 포상을 해 사태는 빠르게 안정됐다. 복주에서도 황진은 크게 두 가지 일을 했다. 첫째, 체포에 저항하다 28년 동안 감옥에 갇힌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 중 절반만이 상수성 문제 때문에 감히 살아 있는 사람이 없었다. 사건을 종결하기로 결정합니다. 조사 끝에 황진은 통관이 반역이 아니며, 여러 차례 사면을 받은 사실을 지적해 과감하게 모두 석방했다. 둘째, 원래 푸저우에는 버려진 아기들을 입양하기 위해 설립된 '살레시안 사무국'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름만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황진은 왕비를 버리고 양자로 삼기보다는 살려두는 것이 버리는 것보다 낫다고 제안했다. 따라서 오래된 법이 개선되어,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정말 가난한 가족은 누구나 유기된 아기를 다른 사람에게 입양할 수 있도록 공식 입양을 신청할 수 있었고, 공식에서는 보조금을 제공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많은 아기들이 구원을 받았습니다.
덕(德) 원년(1275년) 3월, 황진(黃眞)은 강서(江西)에서 절강동(浙江)의 티거(杭居)로 옮겨졌다. 당시 명하(智河)와 스옌(十岩) 지역의 소금민족들은 관료들의 착취를 견디지 못해 대규모 폭동을 일으켰고, 대량으로 도주했다. 황진은 이를 처리하라는 명령을 받고 염전 깊숙히 들어가 조사를 거듭한 결과 그것이 전적으로 정부와 국민에 의해 강요된 반란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법원에 상황을 진실되게 보고하는 한편, 도피하는 소금민족을 모집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수년간 정부에 빚진 소금 생산자금 613,000관이 넘는 돈을 갚았으며, 이로써 "수천 마일에 걸쳐 충격을 준" 폭풍을 진정시켰습니다.
『송나라사. 황진전』에서는 “옥중에서 판결이 늦어지고 민사소송이 풀려 신처럼 감동적이었다”고 했다. " 이러한 설명과 댓글은 매우 정확하고 공정하다고 말해야 합니다.
남송이 멸망 한 후 황진은 오늘날의 천양 향에서 은둔 생활을했으며 그의 문은 '택산 호텔'이라고 불렸고 그의 방은 '귀가'로 집중했다. 그의 작품을 정리하는 것. 그의 철학적 사상은 주희에 기초를 두었지만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사상과 체계적 논의를 갖고 '동파학파'를 형성했다. 그는 원리가 "사계절의 만물의 움직임"의 "자연적 원리"라고 주장했으며, "도"를 일상 사용의 원리로 해석하고 "인간의 마음"과 " 타오 하트". 그의 아들 Huang Mengqian, Huang Ruya (이름은 Shuya), Huang Ruying (이름은 Shuying) 및 동료 학자 Chen Zhu는 모두 역사 연구에 집중하고 Dongfa School of Thought를 Fujian과 Zhejiang에 전파했습니다. 황진의 『동파일문』(첫 번째 작품 『황일문』)은 지혜로운 말과 철학이 가득한 독서노트로 고대서의 위조를 규명하는데 전념한 동법학파의 대표작이다. 그는 또한 『고근대기』, 『고근대기』, 『무진사전』, 『독서』, 『예서집』, 『춘추논집』 등의 저서를 남겼다. 연대기' 등
원 18년(1281) 정월, 69세의 황진이 고향에서 사망했다(<송원학사>에는 보장에서 굶어 죽었다고 나와 있다). 산, 인현). 그의 제자들은 개인적으로 그를 문가 씨라고 불렀고, 그를 기념하기 위해 호산 서원을 세웠습니다.
바닥 다리는 원래 진흙 다리 였지만 후대에 클리퍼스 강을 가로 지르는 돌 다리로 바뀌 었습니다. 동쪽과 서쪽 다리 난간에는 각각 "고대 잠자는 다리"와 "용 보호 다리"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동쪽과 서쪽 다리의 문에는 각각 다음과 같은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땅은 유명한 현자의 고향인 위수와 연결되고, 제방은 고대 상자면의 포청류와 연결됩니다." 연기와 풍경, 빛은 예전과 다르지 않고 지금까지 남아있는 바람의 매력을 생각한다.” 이 대련은 삼산의 사적 중 하나가 되었다. Tianyang Township Hushan Village에는 Hushan Academy 유적도 있습니다. 특히 황진의 비문은 1975년 명허진 시부두촌에서 발굴되었으며, 황진의 일생을 자세하게 기록하고 있어 공식적인 역사 기록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으며 현재는 시 문화재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관리해드립니다.
1911년 순교자 마종한
마종한의 원래 이름은 춘창(春昌)이고 예명은 자치(子橋)이며 별명은 종한자(宗寧子)이다. 1884년 3월 30일에 태어나 종한진 종한촌 출신이다.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기사도가 높았고 지역에서 잘 알려진 사람이었습니다. Ma Zonghan은 어렸을 때 가족의 영향을 받아 사랑과 증오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갖고 있으며 정의를 실천하는 데 용감합니다. 마종한은 15세에 다산서원에 입학하여 지식을 넓히면서 당시 정부의 부패와 외세의 침략에 깊은 슬픔을 느꼈습니다. 그는 종종 악비의 "만강홍"을 불렀습니다. 나라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포부를 표현했다.
그는 청나라를 타도하기 위해 공부를 고집했을 뿐만 아니라, 매일 운동도 하고 영어도 배웠다. 그는 어려서부터 남다른 야망을 드러냈다.
1902년 마종한은 절강대학교에 입학하고 열정적인 젊은이들을 많이 만났다. 1904년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명령에 마지못해 순종하여 학자가 되었지만 혁명에 대한 의지로 인해 관직에는 관심이 없었다. 귀국 후 그는 삼산서원에서 2년간 교편을 잡았으며, 이 기간 동안 여러 차례 혁명문학과 정기간행물을 구입하여 학교와 고향에 배포하였다. 당시에는 청나라에 반대하고 구국을 구하려는 혁명 경향이 점차 형성되어 있었고, Qiu Jin, Xu Xilin 등의 혁명적 행동으로 인해 Ma Zonghan은 밤에도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1905년 9월, 서희림이 소흥에 대동학원을 세웠다는 소식을 듣고 그를 방문하여 서희의 광복회에 소개받았다. 1906년 1월 서희림, 진보평과 함께 일본으로 건너가 군사학을 공부했으나 청나라 주재 대사관의 방해로 5월 중국으로 돌아갔다.
마종한은 중국 귀국 후 원래 쉬시린(Xu Xilin), 진보핑(Chen Boping)과 함께 독일 유학을 가고 싶었지만, 할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셔서 여행을 하지 못했다. 마종한은 고향에 있었고 혁명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친구들을 여러 번 초대하여 정치적 선전을 위해 현 상황을 논의했습니다.
1907년 초, 마종한은 서희린이 계획대로 안후이에서 도교를 기증하고 청나라 정부에 잠입했다는 사실을 알고 매우 흥분했다. 그는 한 번 연속 두 통의 편지에 "음력 1월에 안후이로 떠나겠다"고 답장을 보냈지만, 나중에 질병으로 인해 6월 10일로 연기되었고 그 후 천보핑과 함께 올라갔습니다. 상하이에서 온 강. 두 사람이 안칭(Anqing)에 도착했을 때 서희린(Xu Xilin)은 순찰관직과 순찰관 학교로 승진했고, 그와 추금(Qiu Jin)은 7월 8일 안후이성과 저장성에서 동시 봉기를 벌이기로 합의했습니다. Ma Zonghan이 안후이에 도착하자 Xu Xilin은 더욱 강력해졌고 모두는 즉시 반란을 준비하기 위해 헤어졌습니다. 6월 22일, 마와 첸은 치우진과 최종 협상을 진행하고 무기를 구입하라는 쉬의 명령에 따라 상하이로 갔다. 마종한(Ma Zonghan)과 진보핑(Chen Boping)은 7월 5일 안칭(Anqing)으로 돌아왔고, 쉬희린(Xu Xilin)은 그들에게 봉기가 내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알렸다. Ma Zonghan은 변화가 갑작스러워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 이유에 대해 많이 묻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봉기를 위한 모든 준비를 재협상했습니다.
1907년 7월 6일 오전 8시쯤, 안후이성 관찰사 은명(恩命)이 서희린(徐吉寧) 등의 초청으로 순찰대 졸업식에 참석했다. 판타이 펑시(Feng Xi)와 난타이 위셴(Nantai Yuxian). 한 무리의 관리들이 자리에 앉고 학생들이 입장하기 위해 줄을 섰을 때 Xu Xilin은 Enming에게 말했습니다: "사령관에게로 돌아가세요. 오늘은 혁명적인 당 봉기가 있습니다." Enming이 반응하기도 전에 Xu는 Enming에게 여러 발의 총격을 가했습니다. 이때 마종한(Ma Zonghan)과 진보핑(Chen Boping)도 현장으로 달려가 권총을 꺼내들고 싸움을 시작했다. 그러나 엔밍은 열흘 전 혁명세력의 반란이 있다는 비밀 보고를 받았기 때문에 지난 며칠 동안 순찰학교에 오기 전에는 총소리가 나자마자 조심스럽게 준비를 했다. 많은 군인들이 서둘러 문을 닫았고, 몇몇 사람들이 그들을 검거하기 위해 학교로 왔습니다. 상황이 위급하다고 판단한 Xu, Ma, Chen은 학교에서 뛰쳐나와 한 어린이의 안내에 따라 담을 넘어 무기고로 가는 지름길을 택했습니다. Xu Xilin은 Chen Boping에게 정문을 지키고 Ma Zonghan에게 뒷문을 지키라고 요청했습니다. 그와 30명이 넘는 학생들은 청군과의 결전을 준비하기 위해 도서관에서 총과 대포를 가져오러갔습니다. 불행히도 이 총에는 총알 장전 메커니즘이 없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투에서 진보핑이 사망하고 많은 학생들도 죽거나 부상을 입었지만, 청군은 막대한 보상을 받고 맹렬한 공격을 계속해 상황은 극도로 위태로웠다. Ma Zonghan은 무기고에 불을 지르고 청군과 함께 멸망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Xu Xilin은 탄약과 군수품이 폭발하여 주민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라고 생각하고 견딜 수 없어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무기고 문이 뚫렸고 쉬시린(Xu Xilin)은 그 자리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이때 마종한은 이미 뒷문을 부수고 군중 속에 숨어 근처의 마른 우물에 숨어 있었다. 청군이 급히 수색을 하던 중, 마종한은 무고한 사람을 해치는 것을 참지 못하고 우물에서 뛰어내려 청군에게 붙잡혔다. 마종한은 체포된 후 1907년 8월 24일 감옥에서 고문을 받고 살해당했습니다. 그의 나이는 고작 24세였습니다.
마종한 사망 후 채원배, 도성장 등 반청 세력이 글을 써 애도를 표했다. 민국 이후에는 순교자들에 대한 인민들의 깊은 기억을 표현하기 위해 순교자들의 고향인 커둥향을 종한향으로 개칭하였습니다. 오늘날 순교자들의 옛 거주지는 문화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축제 때마다 사람들은 순교자들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찾아옵니다.
애국 화교 사업가 우진탕
우진탕은 현대에 유명한 애국 화교 사업가이다. 1855년 11월 14일 관성진 서방촌에서 태어났다. 그는 대대로 농업에 종사해 왔고 그의 가족은 가난합니다. 그는 어렸을 때 2년 동안 사립학교를 다녔고, 이후 농장 일을 하면서 사립학교 교사였던 삼촌과 함께 공부하면서 글쓰기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쌓을 수 있었다. 1882년, 그는 상하이 홍묘(Hongmiao)에 있는 추이펑 오일캔들 가게(Cuifeng Oil Candle Shop)에서 도우미로 일하면서 독학으로 산술과 사업 기술을 익혔고 가게 주인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3년 후, 친구들의 지원을 받아 동쪽으로 일본으로 건너가 나가사키에 정착하여 4년간의 꾸준한 발전 끝에 그는 일본의 치열한 사업 경쟁 속에서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유명한 상업항인 고베가 비즈니스 중심지로 선정되었습니다. 동시에 Yi Sheng과 Yu Sheng도 상하이에 설립되었으며 사업은 점점 더 번영하게 되었습니다. 불과 몇 년 만에 비즈니스 관계, 운영 경험 및 자본력을 바탕으로 수십만 달러의 자본이 축적되었습니다. 쉽게 사업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이후 산업을 설립하고 금융 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일본에서 동아시아시멘트주식회사, 오노다주식회사, 오사카편직주식회사 등을 조직하여 고베와 오사카에서 유명한 사업가이자 간사이 재계의 큰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그의 행적을 알리는 언론 보도가 주가 상승과 하락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
우진탕은 일본에서 사업을 하고 있지만 그의 마음은 쯔상에게 있다. 일본 고베에는 그가 화교를 위해 설립한 자선기관, 사업기관, 교육기관의 수와 규모가 엄청났고, 현지 화교 역사상 유례가 없을 정도로 화교들이 큰 혜택을 받았다. Chen Deren 씨의 회상에 따르면 Wu Jintang 씨가 고베에서 설립한 다양한 사회적 사업의 규모는 수십억 엔에 달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서도 그는 그만큼 관심을 보였습니다. 1909년 5월, 산베이에는 보기 드문 폭우가 내렸습니다. 하천이 범람하고, 강이 범람하고, 무자비한 홍수가 횡행하여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심각한 위험에 빠졌습니다. Wu Jintang 씨는 이를 보고 수자원 보호 프로젝트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전체 프로젝트는 서쪽 경계의 양탕 재건축, 두바이 호수와 두 호수의 제방 강화, 두 호수의 감수댐 추가, 바다로 이어지는 4개의 큰 강 준설, 10개의 크고 작은 교량과 문을 설치하고 배수 및 관개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그해 가을, 전체 프로젝트에 대한 측량 및 매핑 작업이 완료된 직후 끔찍한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사흘 낮과 사흘 밤의 폭우로 산베이 땅이 넓은 바다에 빠졌습니다. 아직 완전히 보강되지 않은 두바이호수감소댐은 제방이 무너지면 수십 개의 마을과 수만 에이커의 농경지, 연못 밖의 모든 수자원 보호 시설이 파괴될 위험이 크다. 이에 오금당은 높은 현상금으로 구조대를 조직하고, 거센 홍수를 아랑곳하지 않고 직접 맨발로 우산을 들고 위험한 지역 깊숙이 들어가 작업을 감독했다. 그의 행동은 참석한 모든 이주노동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일본인 측량사조차 “세계적으로도 드문 일이다!”라고 외쳤고, 그들은 심지어 그의 사진을 영구 기념하기까지 했습니다.
일본에서의 개인적인 경험과 자신의 눈으로 본 것을 바탕으로 우진탕은 "일본의 번영은 전적으로 교육에 달려있다"고 믿습니다. 1905년에 그는 진탕학교 건립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학교는 진탕 씨의 옛 거주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관은 붉은색 창문, 붉은색 벽, 흰색 회색 코킹이 있는 2층짜리 정사각형 방갈로로, 황무지 속에 웅장하게 서 있어 특히 눈길을 끕니다. 건물과 북쪽 언덕 사이에 인공 웅덩이를 파고, 동쪽, 서쪽, 남쪽에 새로운 강이 열리며, 넓은 땅 위에 고층 건물과 뽕나무밭이 서로 보완되어 있다. 놀이터 주변의 작은 강이 푸르르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학교는 1908년에 완공되었고 1909년 1월에 공식적으로 학생들이 입학했습니다. 학교의 정규 교육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Wu Jintang은 추가로 1,200에이커의 토지를 구입하고 Hanyeping Company와 Zhejiang Railway Bureau에서 40,000위안의 주식을 학교에 기부했습니다. 그는 또한 학교의 모든 재산이 영원히 학교 소유가 될 것이라고 규정했습니다. 그리고 Wu 가문의 미래 세대가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누구도 어떤 구실로도 간섭할 수 없습니다.
1909년 4월 8일, 학교 창립 회의가 열렸습니다. Wu Jintang이 회의에 참석하여 1000명 이상의 대표자들이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당시 학생정원은 360명으로 그 규모가 컸음을 알 수 있다. 중국의 유명한 교육자 차이위안페이 선생은 응캄통(Ng Kam Tong), 탄카기(Tan Kah Kee), 섭윤타이(Nie Yuntai)를 우리나라 “교육의 삼성인”이라고 부릅니다. 학교를 설립하기 위해 우진탕은 수자원 보호에 대한 총 투자액의 3배에 달하는 은화 20만 달러 이상을 연속적으로 투자했습니다. 그는 또한 사회적, 산업적 수요의 관점에서 농업인재 양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1911년에 진탕학교는 진탕농업중학교로 개명되었고 학부에 농업과 누에학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또한 전문지식을 갖춘 학자들을 탄탄한 라인업으로 교사로 채용하여 국가의 우수한 농업인력을 많이 양성해왔습니다.
우진탕은 사업가임에도 불구하고 조국의 운명을 매우 걱정하고 있다. 1905년 8월 일본 도쿄에서 동몽회가 설립되었고, 곧 고베에서도 동몽회 활동이 시작되었다. 쑨원의 혁명을 지원하기 위해 우진탕은 여러 차례 자신의 사저를 동몽회에게 빌려주었고 쑨원의 혁명 활동을 돕기 위해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1913년 3월 14일, 중국 국민당 고베지부장인 우진탕은 별장에서 쑨원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쑨원, 송가수(송경령의 아버지) 등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 장쉰이 복위된 후, 우진탕은 회의에서 처음으로 봉건 군주제에 반대하는 입장을 표명했고 참가자들은 만장일치로 이를 지지했습니다. 1911년 혁명 당시 우진탕은 은화 21,000냥 이상과 은화 5,000위안을 상하이와 닝보 군사 정부에 기부했습니다.
군벌이 전쟁을 벌이고 나라가 황폐해졌을 때, 오진당은 계속해서 막대한 돈을 들여 피난민들을 돕기 위해 북쪽으로는 베이징과 텐진, 남쪽으로는 푸젠성과 광저우까지 이르렀습니다. 대중들은 '행운의 별', '살아있는 부처'라고 불렀다.
1910년 오금당이 사람을 보내 백양호 옆 묘지를 선택하게 했고 장견은 비석을 새겼고 장태연은 묘 목록을 썼다. 그의 애국심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호수와 산을 사랑하기 위해 풍수에 관계없이 뼈를 묻고 내 마음을 따르십시오."라고 썼습니다. 폐렴으로 일본 고베에서 입원했으며 7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죽을 때 자신의 시신을 조국으로 옮겨 고향에 묻기를 거듭 당부했으며, 특히 후대들에게 자신들이 연황조의 후예임을 잊지 말 것과 후손들에게 해를 끼치는 일을 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언제든지 조국. 1929년 음력 4월 10일, 그의 관은 그의 아들 치판(Qifan) 등의 호위를 받아 수로를 통해 상하이와 닝보를 거쳐 츠시(紅波)까지 옮겨져 금현사(金廣寺) 옆에서 성대한 추도식과 장례식이 거행되었다. 이날 추도식에는 국내외 각계 인사 수천명이 참석했다. 치베이 지역의 수많은 사람들도 앞장서서 노인과 어린이들을 부양하고 경의를 표하기 위해 찾아왔으며 그 수는 수만 명에 이릅니다. 10마일 길이의 제방은 수천 명의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금선사에는 애도 대련이 걸려 있고, 애도실 앞에는 무수한 화환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고향 사람들이 바친 애가는 다음과 같다. “세상을 도우려는 열심으로 음식과 의복을 제공함으로써 나는 천가에 부처님 탄생에 합당하고 해외 사업에 열심히 일하여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이 세대의 영웅들." 그들의 염원을 표현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옌푸의 장수를 기리며 궁전에 동상을 세웠습니다. 우진탕은 친절한 눈으로 고향의 번영과 발전을 지켜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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