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홍콩 TVB가 곧 입지를 잃을 것인가? 원인은 무엇입니까?

홍콩 TVB가 곧 입지를 잃을 것인가? 원인은 무엇입니까?

프로그램 제작이 미친 짓이다. 바보에게 적합합니다. TV 시리즈는 수십 년 동안 변함이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TV 시리즈의 원래 의도에서 벗어났습니다. 젊은이들이 역할을 찾아내는 요람이다. 자신의 두뇌를 산 채로 묻어본 적이 없는 젊은이들을 위한 TV 시리즈를 만들어 보세요. 감사의 가치가 없습니다. 뉴스 스테이션. 그것은 단순히 영국과 미국의 대변자일 뿐입니다. 홍콩의 반중과 혼란. 침투가 광범위합니다. 그런 방송국이 살아남을 수 있을까?

엉덩이가 머리를 결정하는데, 이는 TVB의 매니지먼트와도 연관이 깊다. 원래 홍콩이 귀환하고 조국을 품고 본토 시장에 통합되면서 TVB는 밝은 미래와 거대한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식민의식이 남긴 우월감에 매달린 채 아무런 전략적 비전도 없이 우물에 앉아 하늘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고, 또다시 엉뚱한 쪽에 앉았고, 기회를 놓치고도 되풀이했다. 더욱이 '행복하고 반쯤 감춰진' 사람들은 감히 자기 자신을 분석하지 못하고 현실을 직시하지도 못하고 시대의 흐름에서 점점 더 멀어져 오직 홍콩이라는 작은 곳에만 쪼그려 앉아 있을 뿐입니다. 특히 언론 보도는 가혹하고 독설에 전념하며 본토와 홍콩 정부를 공격하는 것은 영광이며 죽음의 길로 달리고 있습니다. TV 시리즈의 경우 족제비 쓰레기와 같습니다. 한 쓰레기가 다른 쓰레기보다 더 나쁩니다. 그 정직한 예술가들에게는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는 중국 본토에 홍콩 드라마의 충성스러운 팬이 많았으나 의사 결정자들이 많은 실수를 저질렀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 만한 좋은 드라마를 제작하지 못했습니다. 한국 드라마. 동시에 중국 본토의 예능 프로그램이 활발히 소개되고, TV 드라마가 흥행하고 있으며, 제작사 및 제작 자본은 돈과 토지를 놓고 경쟁하기 바쁘다. TVB 엉덩이가 삐뚤어지고, 반응도 느리고, 마음도 불분명하고, 침묵하고 쇠퇴하는 건 당연지사! 남들이 생계를 꾸려나가는 동안(피닉스 TV 등), 당신은 여전히 ​​식민주의적 사고에 기대어 큰 꿈을 꾸지만, 시대에 밀려 궁지에 몰리게 될 것은 확실합니다.

홍콩TVB는 1967년 11월 19일에 설립된 홍콩TV방송주식회사(Hong Kong Television Broadcasting Co., Ltd.)를 말합니다. 많은 예능 프로그램과 TV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속 아티스트도 매우 유명합니다. Eric Tsang, Louis Koo, Eason Chan, Hacken Lee, Joey Yung 등은 모두 TVB와 관련이 있으며 강력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0년 이후 중국 본토의 TV 시리즈 제작 수준은 해마다 증가했지만 낮은 투자와 방송 제한으로 인해 TVB의 드라마 시리즈는 본토 시장에서 점점 더 작아졌습니다. 그 결과 TVB의 드라마 수익이 심각하게 감소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성공한 TV 시리즈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수익 감소로 인해 TVB가 많은 아티스트의 수입을 유지할 수 없게 되었고, 이로 인해 많은 TVB 아티스트가 본토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 TVB의 영향력이 더욱 약화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TVB는 이미 좋은 아티스트를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한때 지배적이었던 TVB 회사가 점차 젊음의 활력을 잃어 가고 있으며, 낙후된 경영과 구식 사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뉴미디어의 발전에 훨씬 뒤쳐져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TVB의 발전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심각한 아티스트 손실, 경영 정체, 점진적인 자금 부족, 포맷의 활력 부족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TVB는 최근 위기에 처해 있었지만. 개혁, 효과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TVB가 힘을 되찾으려면 외모를 바꿔야 합니다.

경제적 기반이 상부구조를 결정하며 여기에는 물론 문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파워도 포함됩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는 홍콩과 대만의 경제 발전 수준이 중국 지역 중에서 눈에 띄었고 이에 상응하는 영화와 TV 예능도 중국 지역 전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20~30년간의 경제 발전을 거쳐 중국 본토 해안 지역의 경제 발전 수준은 인구와 경제 규모의 장점과 결합하여 확실히 절대적인 발언권을 얻었습니다. . 이에 따라 홍콩과 대만의 영화 및 TV 엔터테인먼트가 중국 지역에서 미치는 영향력도 감소하고 있습니다.

시대에 발 맞추는 대신 홍콩 문화도, TV 사업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의사 결정 수준이 낙후된 아이디어, 경직된 시스템, 경직된 형식으로 합류했습니다. 거절하면 안 돼? 유일한 올바른 방법은 광푸 문화에 익숙하고, 홍콩과 중국 본토의 운영 메커니즘에 익숙하며, TV 통합 운영 사업에 익숙한 고급 인재를 찾는 것입니다. 본토의 정책적 지지를 얻어 본토의 개혁개방, 대만구 건설 등을 지원해야 한다.

과거 TVB가 화려했던 시절은 역시 시대적 발전과 관련이 있었다. 결국 홍콩은 아시아 4대 호랑이 중 하나로 장비, 배우들에 대한 관심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 제작진 모두가 세계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달라집니다. 본토와 주변 지역의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지역 TV 방송국도 생겨날 것이고, 작품도 점점 더 좋아질 것이고, 이는 자연스럽게 일부 시청자를 끌어들이게 될 것입니다.

또한, TVB의 형편없는 처우로 인해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많이 떠나게 되면서 더 이상 활동을 하지 않고 활동이 정체되는 상황까지 이르렀다. 또한, 홍콩 작품은 점점 더 틈새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는 추세이며, 홍콩인 외에도 광둥인들이 많이 시청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사실 간단히 말하면 한 문장으로 전진하지 않으면 후퇴하게 됩니다!

과거 홍콩 TV가 번영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장기적인 비전을 갖고 TV를 상용화하면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홍콩TV는 처음부터 자유로워서 서방의 영향을 많이 받았어요. 민간인에게 요금을 청구하면 인기율이 높지 않고 오히려 막대한 광고비와 후원금을 청구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지난 수십 년 동안 성공을 거둔 또 다른 이유는 첫째, 올바른 길을 선택하고 상업화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배우들이 그토록 헌신적이기 때문입니다. 대중부터 방송국까지 모두가 배우와 스타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홍콩 배우들이 18년 동안 일한 후에도 급여 인상을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수십 년이 지나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끊임없는 테마, 지루한 풍경과 의상, 그리고 오랫동안 볼 수 없었던 히트 아이템... 점점 더 많은 시청자들이 TVB 드라마에 질리게 만들었다. ; 미국 드라마, 한국 드라마, 심지어 본토 드라마까지 시장을 장악하는 과정에서 TVB 드라마는 경쟁도 경쟁도 하지 않았으며, 거대한 본토 시장에 적시에 적응하고 변화하지도 못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TVB가 자체 제작한 드라마 중 중국 본토에서 큰 주목을 받은 작품은 거의 없다. 실제로 비하인드 제작진과 배우들이 북상하면서 TVB의 자체 제작 드라마들은 예전의 영광을 잃은 지 오래다. 오늘날의 TVB는 재정적 투자와 인재 보유 측면에서 점점 더 안목이 높아지는 시청 취향과 시청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심각한 인재 손실로 TVB의 활력은 더욱 훼손됐다. 전성기 회복은 더욱 어려울 전망이다.

 

TVB 연예인들이 '둥지 떠나' 북으로 가는 현상은 큰 투자와 높은 보수, 본토 드라마의 영향력이 크기 때문이 아니라, 오히려 본토 드라마의 번영 때문입니다. 온라인 드라마의 발전과 질은 홍콩 예술가들에게 더 큰 발전 공간과 기회를 가져왔습니다. 홍콩 드라마는 더 이상 이들에게 자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무대와 공간을 제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결국 같은 양의 노동에 대해 본토 드라마에서 받는 급여와 노출은 홍콩 드라마보다 훨씬 높다.

 

나중에 왜 쇠퇴했나요? 그것들은 그대로이고 또 다른 큰 이유는 중국 본토의 영화와 TV 시장도 번성했기 때문입니다. 비록 우리가 많은 바보 팬을 양성했지만 상업적인 관점에서 보면 우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으며 돈을 벌었습니다. . 게다가, 우리는 더 이상 케이블 TV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광대역 광섬유 케이블을 갖춘 TV 상자를 구입하면 많은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홍콩 유명인의 손실로 인해 비즈니스가 점차 어두워지기 때문에 ATV가 첫 번째였습니다. Jade가 개혁하지 않으면 아마도 그들이 다음 파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홍콩의 사회적 결속이 미래 방향을 찾지 못한다면 이런 쇠퇴는 앞으로도 불가피할 것이다. 왜냐하면 홍콩의 물질적 제한이 너무 강하고 물질적이기 때문이다. 신입생들의 과학기술 역량이 낮고, 사회적 위치가 불분명하며, 사회적 인식과 사회 지향적 리더십, 관련 재능 등이 부족합니다!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TVB의 죽음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 모든 미디어와 개인은 공정성, 정의, 정의라는 보편적 가치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으면 인기 없는 미디어에 대한 광고주가 있을까요?

홍콩의 예술과 문학은 전 세계와 구시대의 교차점에 있습니다. 많은 시대에 뒤떨어진 예술 형식과 상황은 시대에 발맞춰 관점과 사고가 대대적인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 시대의 흐름에 맞춰 대영제국주의의 식민적 분위기와 영국에 의해 변질된 몇 가지 것들을 제거하고 식민화와 귀환이라는 두 가지 형태의 왜곡을 바로잡아야 진정한 TV를 만들 수 있다.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