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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란 큰 성취와 큰 미덕을 의미합니다.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를 대대적으로 창출하는 것을 대업이라 하고, 나날이 지속적이고 영원하게 늘어나는 것을 덕행이라 부른다는 뜻이다.

'Yi·Xici'에서 문장의 'karma'는 성공과 공덕을 의미하고, 'virtue'는 미덕과 도덕성을 의미합니다. "위대한 대의"는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뜻이고, "성더"는 매일 진보한다는 뜻입니다. 이 문장은 풍부하고 의미 있는 진리를 표현하기 위해 간단한 단어를 사용하여 모두에게 다음 단계로 나아가서 열심히 일하라고 말합니다. 사회에 최선을 다해 기여하겠습니다.

'성덕과 위업'은 '역서'가 제시한 성인의 기준이다. "위대한 대의명분"이란 무엇입니까? "성더"란 무엇입니까? 『변화의 책』은 “부가 큰 원인이고, 매일의 혁신이 큰 미덕”이라고 믿습니다. 이에 대해 당나라의 고전학자 공영달(孔應大)은 “광대하고 포괄적이며 모든 것이 풍부하므로 대업(大因)이라 부르는데, 성인은 몸을 바꾸고 덕을 합치며 이것이 가장 번창하는 덕이다." 이를 '성덕'이라 한다."

북송의 사상가 장재의 해석은 성덕의 해석과 매우 다르다. 콩 잉다. 그는 "부(富)는 광대하고 막을 수 없는 번영이다! 일상의 혁신은 오래 지속되고 무한한 길이다! 부자는 크고 밖이 없으며 날마다 새로운 사람은 길고 무한하다"고 말했다. 크고 밖에는 없다" "부"에 대한 설명은 공잉달이 "부"의 물질적 측면을 강조하는 것과는 달리 영적인 측면을 더 강조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정한 '부'는 단순히 부의 ​​축적이 아니라, 인간이 창출한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의 총합이 되어야 '위대한 대의'를 이룰 수 있다. 동시에 장재는 '일상적 새로움'을 강조하면서도 '일상적 새로움'의 지속성과 장수성을 강조한 공잉달과 달리 '일상적 새로움'을 '길고 끝없는'으로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