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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기행'은 북송시대 판관의 걸작으로 현재 대만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시냇물과 산으로의 여행"은 나뭇잎 사이에 "판관(Fan Kuan)"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 전형적인 북부 풍경을 묘사합니다. 그림에는 웅장하고 광대한 산과 봉우리가 나와 있습니다. 이 그림은 다가오는 산이 전체 그림의 3분의 2를 차지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사람들에게 주는 첫인상은 웅장하고 키가 크며 위엄 있고 강렬한 추진력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서예 및 그림 작가: Fan Kuan. 생년월일은 알 수 없으며, 본명은 중정(忠順), 예명은 중리(忠利)라고 한다. " 그는 산시성 화위안(Huayuan) 출신이다. Fan Kuan의 태도는 고풍스럽고 외딴 지역을 여행하며 술에 중독되고 세련되지 않으며 종종 Bianjing과 Luoyang 사이를 여행합니다. 그는 중난산과 화산산에서 오랫동안 살았으며 복잡한 장식을 추가하지 않고 산의 실제 모습에 대해 글을 써서 뛰어난 가족이되었습니다. Fan Kuan은 사계절의 풍경과 여행을 잘 표현하며 설경이 가장 좋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시냇물과 산기행』, 『냉림의 설경』, 『설산과 소시』, 『설산탑 감상』, 『강에 홀로 앉아』 등이 있다. 범관은 북송 초기의 '삼인회 화가' 중 한 명으로, 나머지 두 사람은 이성과 관통이다. 세 사람 모두 징호 밑에서 공부했으며 북파에 속해 있었다. 판관의 화풍은 더욱 웅장하고 활력이 넘친다. 그는 또한 독특한 '눈' 산수화를 창조해 북송 산수화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판관은 산수화에 관해 유명한 말이 있다. "선인의 방법은 항상 만사에 가까웠다. 남에게서 배우면 배우는 것만 못하고, 사물에서 배우면 그만큼 좋지 않다." 모든 마음을 배우는 것과 같다." 이 문장은 중국 산수화의 고대 미학적 규칙을 드러냅니다. Fan Kuan의 그림은 대부분 장엄한 파노라마 풍경입니다. 그의 깊고 강력한 붓놀림으로 그는 가파르고 장엄하며 웅장하고 충격으로 가득 찬 풍경 영역을 만듭니다. Mi Fu는 "회화의 역사"에서 "산 꼭대기는 울창한 숲에 좋으며 그 이후로 건조하고 오래되었으며 물가의 갑작스러운 바위는 그 이후로 더 강해지고 단단해졌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신왕조 명화에 대한 주석"에서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이승의 붓놀림은 그의 시력이 수천 마일 떨어진 것처럼 보이게 하고, 판관의 붓놀림은 그를 자리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보이게 하는데, 둘 다 신이 창조했다고 합니다." 감상: '서산유람', 길이 206.3cm, 폭 103.3cm, 비단, 작가 작자 '진판관지' 네 글자가 국립국보에서 수집한 '시산유람'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타이베이 고궁박물원은 바닥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봉우리를 묘사하고 있으며, 산기슭에는 거대한 바위가 뭉게뭉게 솟아 있고, 시냇물은 울창하고 정글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당나귀 한 떼가 자연의 생명력을 보여주는 산길을 걷고 있습니다. 산과 바위, 나무의 윤곽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빗방울의 딱딱거리는 소리를 통해 바위의 질감이 표현되어 그 모습과 질감을 포착하여 구성이 풍부하고 영묘합니다. 그림은 풍부하고 화려하며 강력하여 Fan Kuan의 대표작입니다. "시냇물과 산으로의 여행"은 나뭇잎 사이에 "Fan Kuan"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 전형적인 북부 풍경을 묘사합니다. 그림에는 웅장하고 광대한 산과 봉우리가 나와 있습니다. 이 그림은 다가오는 산이 전체 그림의 3분의 2를 차지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사람들에게 주는 첫인상은 웅장하고 키가 크며 위엄 있고 강렬한 추진력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산 정상에는 울창한 숲이 우거져 있고, 두 봉우리가 교차하는 지점에는 하얀 폭포가 은빛 선처럼 흘러내려 진지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약간의 움직임을 더해준다. 근처에는 기암괴석이 있고, 언덕 위에는 큰 바위가 있고, 그 사이에 나무가 자라고 있으며, 나무 꼭대기에는 정자와 누각이 드러나 있고, 멀리 시냇물이 흐르고, 빽빽한 ​​그늘 아래 돌길이 경사지고 구불구불하다. 숲. 산골짜기에서는 한 무리의 여행자들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네 마리의 노새와 말들이 짐을 싣고 트레킹하고 있었습니다. 이 그림은 사람들에게 역동적인 음악적 감각을 선사합니다. 기병의 종소리가 점차 그림 속으로 들어오고, 계곡의 졸졸졸 흐르는 시냇물이 이를 반영합니다. 움직임 속에 고요함이 있고, 고요함 속에 움직임이 있습니다. 시는 모든 움직임과 고요함 속에서 천천히 드러납니다. 사람들은 그림에서 나와 그들 앞을 지나가는 기병의 소리를 듣는 것 같습니다. 구성적인 면에서 볼 때 이 그림은 단순한 그림이어야 하지만, 그 이유는 첫째로 장엄한 형태와 둘째로 매끄럽고 두꺼운 붓놀림에 있다. 그림에서 작가는 먼저 굵은 붓과 묵을 사용하여 바위의 가파르고 깎인 모서리를 윤곽을 그린 다음, 강하고 장엄한 중심획을 사용하여 방향과 형태를 반복합니다. 바위의 뒷면. 외곽선과 안쪽에 왕겨를 추가할 때 가장자리를 따라 약간의 여백을 남겨 산의 요철형을 표현하였으며, 북측 암석이 철과 강철로 이루어진 듯한 성격을 표현하였습니다. 산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울창한 숲으로 덮여 있습니다. 먹색은 진하고 짙으며 진룡과 용강 사이의 봉우리와 능선의 풍부하고 장엄하며 장엄한 정신을 묘사합니다. 이 그림은 겹이 풍부하고 수묵의 색이 중후하고 두꺼우며 매우 아름답습니다. 산이 많고, 벨벳 풀과 나무가 있고, 산이 튼튼하고 풍부하지만 당나귀와 보행자의 움직임이 정확하고 생생합니다. 이 그림은 관산시 지역의 현지 풍경을 깊이있게 묘사한 것입니다. 뼈기법을 강조하고 짙은 먹을 사용하는 작가의 화풍을 이 작품에서 엿볼 수 있다. 이 그림은 여러 시대에 걸쳐 비평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현대 미술의 거장 Xu Beihong은 "자금성에 숨겨진 그림의 보물"에서 이 그림을 높이 평가한 적이 있습니다. "중국의 모든 보물 중에서 자금성은 두 번째로 많은 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판중리의 그림입니다. 장엄한 "시냇물과 산으로의 여행", Shen Xiong Gao Gu는 수만 명의 작품을 진지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그림은 거대한 프레임이며 산 정상이 전체 면적의 거의 3분의 2를 차지합니다. 구성이 너무 갑작스러워서 충격적이네요!"

이 그림은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판관의 진품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9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사람들은 후회해 왔습니다. 사진에서 송나라의 글씨나 인장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1958년 가을이 되어서야 타이페이 국립고궁박물원의 리린칸(Li Lincan)이라는 연구원이 그림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풀과 나뭇잎 사이에서 "판관(Fan Kuan)"이라는 단어를 발견하여 혼란을 해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