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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파왕 사원
허난성 송산 법왕사에는 천년 된 '육신 불상'이 있는데 일본 신자들은 왜 이 문제에 더 관심이 있는 것 같다. 불상은 많은 일본인들이 참배하러 오도록 유도합니다. 자세한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1. 일본인은 중국 문화를 많이 계승하고 불교를 옹호합니다.
우리나라 역사서에는 아주 일찍이 진시황 때부터 일본인이 중국에 들어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단지 그 당시 일본이 뒤처져 있었기 때문에 중국은 그들을 가신국으로 여겼을 뿐입니다. 당나라 시대에 이르러 중국에서는 불교가 크게 발전하기 시작했는데, 이 위대한 발전은 중국 역사상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이때 일본은 종종 중국에 사신을 보냈고, 서서히 불교가 일본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때부터 일본인들은 불교를 실천하기 시작했고, 오늘날에도 변함이 없습니다. 일본 불교는 매우 널리 퍼져 있습니다.
2. 일본 불교는 더욱 광신적입니다.
일본인은 중국 문화를 연구할 때 철저히 연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 문화의 일부를 극단적으로 발전시켰습니다. 그 중 불교가 그렇다. 일본인들은 불교에 대한 신앙에 매우 열광적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신앙을 위해 무엇이든 기꺼이 하려고 합니다. 요즘 일본의 사원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일본은 중국의 역사가 없어서 실제 불상을 볼 수 없어서 예배하러 중국에 온다!
3. 불교는 일본인의 정신적 기둥입니다.
일본 문화에는 어두운 부분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인은 죽음을 숭배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고 자살합니다. 뭔가를 하기 위해. 이러한 상황에서 불교는 일본인의 정신적 기둥이 되었습니다. 불교는 일본인을 더욱 평화롭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일본인이 중국의 실제 불상에 매력을 느끼는 것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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