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Minecraft 1.9.1의 새로운 기능
Minecraft 1.9.1의 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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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손 선택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어 모델에서 주 손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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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손 휘두르기
예를 들어 주 손에 원고를 들고 보조 손에 횃불을 들고 있는 경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횃불이 배치됩니다.
주 손으로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보조 손에 무언가가 있더라도 활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1인칭 디스플레이에서는 활을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보조 손에 무언가를 들고 있지 않으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F가 사용됩니다. 손 간 항목 전환
보조 손 슬롯은 핫바 옆에 있는 옆에 표시됩니다. 보조 손(오른손 플레이어는 왼쪽에 표시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임)
일부 속성과 마법은 보조 손 아이템 작동에 영향을 주지만 다른 것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포션 효과
플레이어나 몹이 유령 화살에 맞았을 때 생성됨
불투명한 블록을 통해서도 플레이어의 윤곽이 빛나게 합니다.
그것은 피격 시 숨는 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부정적인 효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팀 컬러를 지원하며 대결이나 팀 협력 맵 등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목적
플레이어가 셜커에 맞았습니다.
플레이어가 공중에 떠오르게 됩니다.
효과가 끝난 후 낙하 피해로 인해 플레이어가 사망할 수 있기 때문에 부정적인 효과로 분류됩니다.
효과 레벨이 높을수록 플레이어가 더 빠르게 떠오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충분히 높은 높이에서 떨어지더라도 땅에 닿을 때 여전히 일반적인 낙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곳에 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레벨 255에서는 상승하거나 하강할 수 없습니다.
레벨 254에서는 느린 하강이 발생합니다(달의 중력과 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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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트
글로우
블록
코러스 플라워(?)
코드 플라워 위에 생성
아이템을 지탱하는 블록이 파괴되면 아이템이 떨어지지 않으므로 수동으로 채굴해야 합니다.
모든 차원의 엔드 스톤에만 심을 수 있습니다.
합창 ( ?)
마지막에 생성
후렴에서 획득 가능
그것을 지탱하는 블록이 파괴되면 드랍됩니다
후렴과일을 떨어뜨린다
드래곤 헤드(?)
이 상태는 더 이상 충전되지 않을 때까지 유지됩니다(아래턱의 위치는 충전되지 않은 위치로 유지됩니다) 순간)
플레이어가 머리에 얹으면 입이 계속 열리고 닫힙니다.
레드스톤을 충전하면 턱이 위아래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이동
엔드 양초(?)
엔드 시티 던전에서 생성
수직 또는 수평으로 배치할 수 있으며 흰색 입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광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광석(레벨 15)과 동일한 밝기를 생성합니다.
세로 끝 네온 불빛은 반 벽돌처럼 걸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엔드 돌 벽돌
엔드 도시 던전에서 생성됩니다.
엔드 돌로 생성 가능
잔디길
그러나 농지와는 달리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블록 선택 버튼을 사용해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마우스 가운데 버튼/스크롤 휠)
어떤 삽으로든 잔디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생산할 수 있습니다.
정밀 수집 도구로만 수집할 수 있습니다. 흙을 떨어뜨리세요
15/16 블록 높이의 잔디 같은 "길"입니다.
다소 잔디 블록의 질감과 유사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를 통해 획득할 수 없습니다
퍼퍼 블록(?)
엔드 시티 던전에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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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렴과일 폭발로 합성 가능
세로 퍼퍼 블록(?)
엔드시티 던전에서 생성
퍼퍼 하프로 합성 가능 벽돌 합성
퍼퍼 계단(?)
엔드 시티 던전에서 생성됨
퍼퍼 블록으로 제작 가능
퍼퍼 계단(?) )
엔드 도시 던전에서 생성됨
퍼퍼 블록으로 제작 가능
구조 블록
/setblock으로만 제작 가능 배치됨 , 그러나 사용할 수 없음
항목
화살
14가지 유형의 화살표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는 모든 유형의 화살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이 부여된 책과 같은 인벤토리에서
생물이 적중할 때 물약 효과를 제공합니다.
생물과 플레이어가 보이지 않더라도 팀 색상으로 윤곽선을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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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NBT 태그를 사용하여 윤곽선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물약 효과입니다. 물약 효과 HUD를 사용하여 빛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살에 형석 가루 4개를 넣어 합성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오라 화살(?)(금색)
화살에 물약을 줄 수 있습니다
사탕무
포만감 1 회복
마을에서 자연 생성
사탕무 수프를 합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음
사용 가능 장미색 염료 합성
사탕무 수프
포만감 6 회복
사탕무 6개와 그릇 1개로 합성
사탕무 씨앗
비트 뿌리를 재배하는 데 사용됩니다.
후렴과(?)
후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배가 고프지 않을 때 먹을 수 있습니다. 황금 사과처럼
화로에서 요리하면 폭발적인 후렴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먹으면 플레이어가 순간이동합니다
폭발하는 후렴과(?)
후렴과를 요리하여 얻습니다
퍼퍼 블록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스플래시 물병
알려진 유일한 용도는 불을 끄는 것입니다< /p >
월드 생성
엔드 도시
던전과 같은 구조: 엔드 돌과 계단을 포함한 새로운 블록으로 만든 "나무" 집
세대 본섬에서 분리된 섬들은 본섬을 중심으로 고리 모양으로 분포되어 있다.
이 섬들 주변에는 작은 섬들이 많이 있다
부정이 떠 있다
속도 효과가 있는 신호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리품에는 사탕무 씨앗, 다이아몬드, 금괴, 높은 레벨의 마법이 부여된 다이아몬드/철 장비가 포함됩니다.
또한 (생명 회복) 물약 양조 스탠드도 포함됩니다.
p>
후렴초
새로운 퍼퍼 블록이 있는 나무/선인장과 유사
선인장과 유사하게 지지 블록이 파괴되면 떨어짐
p>식용 후렴과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후렴을 그 위에 심으면 자랄 수 있습니다.
단계적으로 자랍니다.
엔드 관문 포털(? )
엔더 드래곤을 죽인 후 새로운 포털이 나타납니다
크기 때문에 엔더 진주를 사용하거나 돼지, 보트, 광산 수레를 타야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엔더 진주를 던지는 방향에 따라 다른 엔더 섬으로 순간이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엔더 진주가 생성되면 보라색 신호기 효과가 통과합니다.
이 효과는 천천히 사라집니다.
플레이어나 개체가 다른 끝 통로 포털로 순간이동하면 노란색 광선이 출력됩니다.
몹
Leep Shulker
p>투사체를 공격하면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투사체에 맞으면 두 개의 하트에 피해를 입히고 공중에 떠오르는 물약 효과를 제공합니다.
바닥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벽에
"Shell Lurker"의 줄임말
껍질은 퍼퍼 블록처럼 보입니다.
엔드 도시에 나타납니다
사용 명령을 사용하면 팀 구성원이 되어 다른 팀을 공격할 수 있으며 몹을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할 때 껍질을 열고 발사체를 발사합니다. 개체는 x/y/를 따라서만 이동합니다. z축
공격을 받거나 피스톤을 사용하여 밀면(또는 물에 닿으면) 엔더맨처럼 순간이동합니다
수정
일반
옵션
제거된 최고 비밀 설정 및 라이브 방송 설정
비디오 설정에서 제거됨 대체 블록
속성
ArmorItems, HandItems, ArmorDropChances 및 HandDropChances는 이를 대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CustomNameVisible: true는 생물의 이름이 플레이어와 동일한 방식으로 표시됩니다.
엔티티가 팀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팀을 통해: "팀 이름"
DropChance 및 장비 태그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블록 모델
다른 부가 가치/아이템 스택 수/아이템 상태가 다른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료
나침반, 시계, 내구도 바가 있는 모든 아이템 작업 시 활은 뽑힌 상태에 따라 뽑을 때의 값이 다르며, 던진 낚싯대와 던지지 않은 낚싯대의 구분도 있습니다
화로와 같은 블록 상태에 따라 모델을 결합할 수 있으므로 원래 블록 모델의 수를 300개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회전 및 변환 처리 및 왼손 지원 지원
보조품과 헤드 슬롯에 있는 동일한 품목에 대해 서로 다른 블록 모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블록 모델 JSON이 엄격해야 하며 주석과 인용되지 않은 식별자는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허용됨
기본 "디스플레이" 태그가 변경되었으며 "thirdperson" 및 "firstperson" 태그가 "thirdperson_righthand", "thirdperson_lefthand" ", "firstperson_righthand", "firstperson_lefthand" 교체로 대체되었습니다.
이제 상위 노드 및 요소 태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대체 블록 모델을 비활성화하는 옵션이 제거되었습니다.
블록 상태
뒤집기 및 대체 상태 Flame 블록의 수가 제거되었으며 정수로 저장된 블록 상태가 바이트로 저장된 블록 상태로 다시 구현되어 Flame의 블록 상태 수가 3072에서 512로 줄었습니다.
리소스 패키지
이제 pack.mcmeta의 버전은 2여야 합니다.
이전 리소스 패키지를 사용하려면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구조 데이터
이제 /assets/structures
입자
게임 콘텐츠
블록
항목
세계에서 읽습니다. 세대
생물
기획된 신규 콘텐츠
일반
게임 콘텐츠
블록
아이템
계획 변경
일반
게임 콘텐츠
블록
아이템
더 이상 차단할 수 없습니다<
/p>
검
새로운 UI가 있을 예정입니다.
탭 완성 기능이 포함됩니다.
명령 블록
새로운 클라우드 렌더링 시스템
클라우드
OpenGL 고정 파이프라인을 버리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파이프라인(셰이더)을 사용합니다.
셰이더
검 대신 사용됩니다 차단용
동시에 공격과 방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두 개의 방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패는 사용자 정의 모양을 가질 수 있습니다. 깃발과 유사
방패 방향에서 공격을 차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차단에는 음향 효과가 있습니다.
엔더 드래곤이 떨어뜨립니다.
Dragon's 숨결(?)
방패
배치 시 다른 엔더 드래곤을 생성하는 엔더 크리스탈 버전
엔더 크리스탈 합성
있을 수 있음 새로운 마법
새로운 물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조
매혹
청각 장애인/청각 장애인 쇼에 자막이 제공됩니다. 모든 소리
예: "creeper hiss"
음원의 방향을 나타내는 lt; 데이터에
리소스 팩을 통해서도 가능
지도/모드 제작자가 더 나은/새로운 몹을 만들 수 있도록 코드를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블록 데이터와 마찬가지로 1.8의 변경
애니메이션/물리적 모델
자막/자막
밀 씨앗을 사용하여 유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박 씨앗, 호박 씨앗 및 사탕무 씨앗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인
당근뿐만 아니라 감자와 비트뿌리로도 유인할 수 있습니다.
엔더맨은 물을 만나면 플레이어를 공격하려고 시도합니다.
p>
죽으면 들고 있던 블록을 떨어뜨립니다.
해골에는 활 그리기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적대적이 되면 활을 뽑고 다시 당겨 화살을 발사합니다.
일정 확률로 왼손에 활을 쥐게 됩니다(왼손잡이?)
지도 제작자는 물약 효과로 스켈레톤이 화살을 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거기 공격 시 애니메이션이 적용됩니다.
p>콘솔 버전에 더 가깝고 더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엔더 크리스탈을 합성하고 이를 배치하여 새로운 엔더 드래곤을 생성할 수 있지만 이후 경험치가 떨어집니다. 그들을 물리치는 것은 처음만큼 높지 않을 것이다
이제 점토로 엔더 드래곤의 얼굴을 칠할 수 있지만 아무것도 생성되지는 않는다
엔더 드래곤의 공격 AI가 변경되었습니다:
엔더 드래곤은 때때로 포털로 날아가서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포털로 날아갈 때 플레이어와 개체에게 불과 보라색 입자를 뱉어냅니다.
플레이어 위에 있을 때 화염구를 발사합니다
전투가 길어질수록 엔더 드래곤은 흑요석 기둥의 방어에 더욱 주의를 기울입니다.
엔더 드래곤 p>
적대적인 몹
p>
스켈레톤
엔더맨
돼지
닭
네더 안개 제거
엔드 도시 옆 공중에 생성됨
셜커 포함
호박, 용 머리, 건강 재생 물약이 들어 있는 양조 스탠드 및 다른 전리품
여기에서 엔더 진주를 던지는 것이 엔드 함선에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엔드 도시에 문이 있는 다리가 엔드 함선을 가리킵니다
그리고 엔드 함선 던전도 같은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형으로 배열된 다양한 크기의 흑요석 기둥
가장 높은 기둥은 엔더 수정을 보호하기 위해 철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기간 동안
엔드에서 나가는 포탈은 미리 생성되어 있지만 드래곤 알과 포탈 블록이 없습니다.
엔드에는 수많은 섬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둥을 오르면 전투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큰 섬 주위에 작은 섬이 생성됩니다.
후렴초가 엔드 섬과 작은 엔드 섬에 생성됩니다.
End 섬
배 끝(? )
네더
발사체 경로가 약간 변경됨
연결된 유리 패널 없음
철 울타리는 이제 이전처럼 십자가 대신 중앙에 2x2 픽셀 극만 갖습니다.
혼합 물약의 색상은 이제 혼합됩니다.
번호 ID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대신 NBT가 사용됩니다. 대신 "Potion" 태그를 지정하세요(예: /give Splash Potion에는 이제 별도의 데이터 태그와 ID 이름이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 인벤토리에 일반 물약, 걸쭉한 물약, 조잡한 물약 추가 일부 레시피 삭제 던지는 낚싯대가 바로가기에 있음 인벤토리/인벤토리에 새로운 모습이 있습니다. 보조 손 슬롯이 채워져 있는 경우, 보조 손에 있는 지도가 작은 지도로 표시됩니다. 이전 버전은 주 손에 지도를 쥐고 있을 때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손이 비어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단축바의 활을 그릴 때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꺼진 상태에서 -손 화살은 다른 인벤토리의 화살보다 먼저 발사됩니다. 활 엔더 진주 지도 낚시대 물약 유리창과 철창 투사체 이제 인벤토리에서 더 나은 모양을 갖습니다. 이제 90도 회전합니다. 인벤토리 이제 인벤토리에서 90도 회전 블록은 더 이상 지원될 필요가 없습니다. 피스톤으로 밀 수 있습니다. 이제 0이 떨어집니다. -막대기 2개 이제 양손 휘두르기 가능 갑옷 거치대 데드 부시 트랩도어 계단 상자 압력판 이제 "주손에 있을 때:"로 표시됩니다. 포션 효과가 이제 HUD에만 표시되지 않고 HUD에 표시됩니다. 인벤토리는 PE와 유사합니다. 물약 효과는 남은 시간을 기준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정렬됩니다. 긍정적인 효과는 위쪽 줄에 있고, 부정적인 효과는 아래쪽 줄에 있습니다. 끝나는 효과는 깜박거리고, 끝에 가까울수록 더 빠르게 사라지며, 서바이벌 모드 인벤토리가 재정렬되어 '서바이벌' 페이지가 생성되었습니다. 새로운 사이드바를 지원하기 위해 모드에 추가 인벤토리의 많은 아이템이 통합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사망 화면과 채팅 모두에 사망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여러 보스 체력 슬롯(최대 4개 또는 5개?)에 대한 적절한 지원을 통해 서로 방해하지 않고 동시에 모두 표시될 수 있습니다. 보스 사망 정보 인벤토리 물약 효과 도구 손상 팁 이렇게 하면 메모리 사용량이 줄어들어 성능이 향상됩니다. 아니요 더 이상 엔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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